Lorena Koto

Lorena Koto

출생 : 1985-12-21, Transylvania, Romania

프로필 사진

Lorena Koto

참여 작품

고스트랜드
Stella
붉은 조명이 드리운 스산한 사무라이 마을. 신비로운 소녀 ‘버니스’와 그녀의 친구들이 한밤중 몰래 탈출을 시도한다. 사라진 그녀를 찾기 위해 사무라이 마을의 총독은 ‘히어로’를 고용한다. 그가 도착한 곳은 오래전 끔찍한 폭발로 시간이 멈추고 희망이 사라진 황폐한 마을 ‘고스트랜드’ 그곳에서 목소리를 잃은 ‘버니스’를 찾은 ‘히어로’는 ‘고스트랜드’의 진짜 정체를 알게 되는데…
마음 세탁소
5살에 아빠가 돌아가시고 키워 주신 할머니마저 잃은 미코는 집 나간 엄마를 그리워하며 삼촌 밑에서 자란다. 삼촌의 일을 도와 사건 사고가 발생한 집을 '세탁'하는 일을 하는 미코. 하지만, 귀신을 보는 눈 때문에 매번 곤욕을 치르기 일쑤다. 그러던 어느 날 새집으로 이사한 미코는 스스로 목숨을 끊은 펑크족 키미히코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게 되면서 심경의 변화를 겪는데...
Matchmaking Cruise
The movie was inspired by Hiroshima prefectural government's marital activity "Koinowa Project" which is practiced as part of countermeasures against the declining birthplace.
Tokyo Island
Pam
Men and one woman have drifted to an uninhabited island. The only woman will try to survive by taking advantage of her own sexual attractiveness.
차가운 열대어
Amazing Gold Employee
세상에서 외치는 충격 실화! 차가운 이성을 깨부수는 뜨거운 잔혹 본능! 작은 열대어 상점을 운영하는 샤모토는 반항적인 딸과 두번째 부인과 함께 가정을 이루고 살아가고 있다. 친모에 대한 그리움이 두번째 부인과 자신을 향해 반항심으로 표출되는 딸 그리고 자신의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는 듯한 부인. 이 어긋난 가정 속에서 샤모토는 겨우 하루하루를 버텨나가고 있는 와중에 거대 열대어 체인점을 운영하는 무라타가 샤모토에게 접근한다. 돈과 자신의 과욕을 위해서라면 살인, 배신등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 무라타의 본능은 샤모토의 잔혹 본능을 서서히 깨우기 시작하는데…
Make the Last Wish
Hana's Friend
Koike Minami returns from USA to Japan to accomplish her deceased twin sister's wish to win a competition and sing with Avril Lavigne on the stage in a concert in Tok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