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son Scott

Judson Scott

출생 : 1952-07-15, Azusa, California, USA

프로필 사진

Judson Scott

참여 작품

메간 2.0
Executive Producer
메간
Executive Producer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혼자가 된 소녀 ‘케이디’. 로봇 엔지니어이자, ‘케이디’의 보호자가 된 ‘젬마’는 ‘케이디’를 안전하게 지켜야 하는 프로그램이 입력된 AI 로봇 ‘메간’을 선물한다. 메간은 언제나 ‘케이디’의 곁을 지켜주며 함께 웃고, 힘들 땐 위로해주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어느 날, ‘케이디’가 위험에 처하자 ‘메간’은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되며 감당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는데…
Fugitive Mind
Karns
A man finds out that he was brainwashed to kill an important government official.
블레이드
Pallantine
출산을 바로 앞둔 산모가 응급실에 실려온다. 이미 위독한 상황에 있는 산모에게서 뱃속의 아이라도 살리기 위해 응급수술이 시작된다. 그러나 누구도 산모가 뱀파이어에게 물렸다는 사실을 모른다. 산모의 몸 속에 스며든 뱀파이어의 피는 아기의 혈관 속으로 스며들어 아이의 운명을 바꾼다. 반은 인간, 반은 뱀파이어로 태어난 블레이드(웨슬리 스나입스)는 자신의 어머니를 죽게 한 뱀파이어에 대해 복수를 다짐한다. 한편 뱀파이어들은 인간세계에 은밀히 섞여서 살고 있다. 지역지구장을 맡고 있는 뱀파이어 프로스트(스티븐 도프)는 자신의 세력 확장을 위해 무자비한 방식으로 인간을 공격한다. 그런데 프로스트가 가장 무서워하는 존재는 인간과 뱀파이어의 우성 유전자만을 이어받은 블레이드인데...
K-9000
Anton Zeiss
A policeman and a scientist team up to recover her latest creation, a cybernetic, crime-fighting dog.
Escape
Gabriel LaFontaine
A young woman travels from Chicago to a corrupt North Carolina town to investigate her brother's disappearance.
Velvet
Mats Edholm
A female team of government agents, under the guise of owners of a popular worldwide franchise of aerobic centers, matches wits with a group of criminals who have kidnapped a top defense specialist and his ailing son, intending to sell him to the highest bidder.
스타 트렉 2: 칸의 분노
Joachim
서기 23세기. 세티 알파 5호 행성 근처에서 렐리언트호가 미세한 생명체의 움직임을 포착한다. 이에 확인 차 행성에 내려간 체코프 항해사와 테렐 함장은 그만 칸에게 포로로 잡힌다. 커크 제독(윌리엄 샤트너 분)에 의해 추방당했던 칸은 오랜 세월동안 복수의 기회만 노리고 있었던 인물. 렐리언트호를 탈취한 칸은 새로운 생명체를 창조할 수 있는, 일명 제네시스라고 불리는 기계를 탈취하기 위해 과학선 레귤라 1호로 향한다. 한편, 생도들의 처녀항해를 지켜보기 위해 엔터프라이즈호에 탑승해있던 커크 제독은 레귤라 1호의 캐롤박사로부터 의문의 메시지를 받는다. 이에 커크 제독은 제네시스 계획을 확인하고 초고속으로 레귤라 1호가 있는 곳으로 향한다. 하지만 이미 그 곳은 칸이 길목을 지키고 있었고, 렐리언트호를 전혀 의심하지 않았던 커크 제독은 칸에게 일격을 당하고 마는데...
아이 더 쥬리
Charles Kendricks
강인하고 서민적이며 잉꼬새와 열대어를 사랑하는 사립 탐정 마이크 파머(Mike Hammer: 아만드 아상테 분). 그는 또한 캔디와 여자를 좋아하지만 언제나 정의로운 도덕심으로 가득차있다. 그래서 어느 날 베트남 전쟁에서 함께 싸운 친구이자 파머를 감싼 채 한쪽팔을 잃은 전우 잭이 무참히 살해된 것을 알게되고는 죽음의 복수를 결의한다. 잭의 행적을 더듬어가다 파머가 다다른 곳은 이국적인 미녀 사롯 베넷 박사(Dr. Charlotte Bennett: 바바라 카레라 분)가 경영하는 섹스 카운셀링 병원과 그 요양소였다. 파머는 또한 그 배후에 베트남에서 비인도적인 자백제를 고문의 도구로 사용했던 로메로 대령(Romero: 베리 스나이더 분)이 연결되어 있음을 알아내는데...
The Phoenix
Bennu of the Golden Light
A godlike being, discovered in an ancient sarcophagus in the plains of South America, is brought back to life and must learn to cope with today's society while using his extraordinary powers to combat evil. This variation on the "Superman" theme served as the pilot to the short-lived series (1981-82).
더티 파이터 2
Biker (uncredited)
트럭 운전수 죠는 우연히 술집에서 미모의 여가수 매기를 만난다. 첫 눈에 사랑에 빠져버린 죠는 그녀와 가까워지지만 그녀를 괴롭히는 매니저 때문에 그와의 사이가 멀어진다. 매기가 죠를 위해 다른 도시로 떠나가 버리자 죠는 그녀를 찾아 떠난다. 그녀를 찾아 길에서 죠는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고, 마침내 그녀를 찾아낸다. 죠는 그녀를 괴롭히는 매니저도 찾아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