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 Ki-Nam

참여 작품

갈갈이 패밀리와 드라큐라
Director
평온하고 한적했던 어느 마을에 어느 날인가부터 흉흉하고 서늘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하는데, 마을의 몇몇 처녀들이 사라지고, 처녀를 구하려던 총각들은 억울한 죽임을 당했기 때문. 이 마을의 대감은 어쩌면 자신의 외동딸이 ‘드라큐라’라는 괴물로부터 납치되지 않을까 걱정하게 되고, 이 참에 ‘드라큐라’를 물리치고자, 온 마을에서 최고로 싸움잘하는 무림고수들을 뽑기로 결심하는데. 한편, 늙은 사부님 밑에서 열심히 무예를 연마하던 갈갈이 삼형제는 사부님의 명을 받고 마을의 ‘드라큐라’를 물리치고자 하산을 하게 된다. 사부는 그들에게 염력을 가진 세가지 색의 보자기를 주며, 위기에 처했을 때 보자기를 풀어보라고 당부한다. 대감의 외동딸 ‘다래’를 탐하던 ‘드라큐라’가 보름달이 뜨는 날에 ‘다래’와 혼인을 할 위험한 음모를 꾸미자, 대감이 뽑은 무림고수들과 갈갈이 삼형제는 드라큐라 일당들과 정면 대결을 펼지게 되는데.....
영구와 황금박쥐
Director
평화로운 지구에서 영구는 어린이들과 즐거운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중 사마 일당이 지구를 정복하려는 음모를 가지고 쳐들어 온다. 영구는 이들을 물리칠 계획을 세우는데 어디로부터 왔는지는 모르지만 정의의 사자인 황금박쥐가 나타나 영구와 친구들을 도운다. 빛나는 대머리에 팬티 하나 걸치고 하늘을 날아다니며 땡칠이 권법을 구사하는 황금 박쥐는 한판 격전을 벌이기도 한다. 사마는 위기에 몰리자 영구네 마을을 불태우고 영구 부모와 마을 사람들을 사마성으로 끌고간다. 잡혀간 사람들은 실험 도구로 이용하려고 하고, 영구는 다시 황금박쥐의 도움을 사마성을 찾아간다. 드디어 사마일행과 격투를 벌이다가 그들을 물리치고 위기에 처한 마을사람들을 구해낸다. 영구와 함께 지구를 사수했던 정의의 사자 황금박쥐는 다시 어디론가 떠나 버린다.
영구와 땡칠이 3 - 영구람보
Director
무식하고 천덕꾸러기 취급 받는 영구는 군에 입대하기로 결심하고 특공대에 지원한다. 우여곡절 끝에 특공대 훈련을 마치고 한 사람의 군인이 된 영구, 베트공 측에서 전투용 로보트를 들여와 아군을 위협하자 상부에서 영구의 소대에 로보트를 파괴하라는 명령을 내린다. 이에 영구의 소대는 야간수색을 하며 적의 비밀기지를 탐색한다. 그러나 영구가 잠시 용변을 보는 사이 소대원들이 전멸당하고 영구는 혼자 힘으로 적의 기지를 찾아내 적들을 전멸시킨다. 무식하고 천덕꾸러기 취급 받는 영구는 군에 입대하기로 결심하고 특공대에 지원한다. 우여곡절 끝에 특공대 훈련을 마치고 한 사람의 군인이 된 영구, 베트공 측에서 전투용 로보트를 들여와 아군을 위협하자 상부에서 영구의 소대에 로보트를 파괴하라는 명령을 내린다. 이에 영구의 소대는 야간수색을 하며 적의 비밀기지를 탐색한다. 그러나 영구가 잠시 용변을 보는 사이 소대원들이 전멸당하고 영구는 혼자 힘으로 적의 기지를 찾아내 적들을 전멸시킨다.
영구와 땡칠이 2 - 소림사 가다
Director
부모님과 땡칠이와 함께 평화롭게 살고 있는 영구(심형래)의 집. 어느 날 마녀가 나타나 집안의 가보인 보검집을 훔쳐간다. 이에 영구는 중국의 소림사로 떠나고 우여곡절 끝에 거지스님을 만나 소림사에 도착한다. 한편 영구의 부모님은 마녀에게 잡혀가고 마을은 온통 쑥대밭이 된다. 소림사에서 1000년 동안 돌항아리에서 잠자는 보검을 갖고 돌아온 영구는 마녀를 물리쳐 부모님을 구하고 가보인 보검집도 되찾는다.
평양 맨발
Director
평양 굴지의 포목상 주인 김만호는 일본의 새 무역법 제정으로 큰 타격을 받는다. 김만호는 고민 끝에 맨발 황석두를 만나 사정을 얘기하고 포목 운반을 부탁한다. 맨발은 왜경들의 눈을 피해 포목을 운반한다. 맨발은 고등 소학교에 입학하나 유도부장 마사요시로 인해 퇴학 당한 후 결혼한다. 그러나 초야도 치르지 못하고 괴롭혀오는 마사 요지를 때려 눕힌 죄로 만주로 피한다. 맨발은 그곳에서 곤경에 빠져 있던 여옥을 구해주나 여옥은 아기를 남겨 놓고 달아난다. 맨발은 아기 엄마를 찾으려고 상해와 만주로 다니다가 일본인 거부의 애첩이 되어 마차에서 내리는 아기 엄마를 보고 놀란다. (임재원) 평양 굴지의 포목상 주인 김만호는 일본의 새 무역법 제정으로 큰 타격을 받는다. 김만호는 고민 끝에 맨발 황석두를 만나 사정을 얘기하고 포목 운반을 부탁한다. 맨발은 왜경들의 눈을 피해 포목을 운반한다. 맨발은 고등 소학교에 입학하나 유도부장 마사요시로 인해 퇴학 당한 후 결혼한다. 그러나 초야도 치르지 못하고 괴롭혀오는 마사 요지를 때려 눕힌 죄로 만주로 피한다. 맨발은 그곳에서 곤경에 빠져 있던 여옥을 구해주나 여옥은 아기를 남겨 놓고 달아난다. 맨발은 아기 엄마를 찾으려고 상해와 만주로 다니다가 일본인 거부의 애첩이 되어 마차에서 내리는 아기 엄마를 보고 놀란다. (임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