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ey M. Pickett

Wiley M. Pickett

약력

Wiley M. Pickett is an American film and television actor, often portraying characters in law enforcement or the military.

프로필 사진

Wiley M. Pickett
Wiley M. Pickett
Wiley M. Pickett
Wiley M. Pickett

참여 작품

위아 유어 프렌즈
Carl
오늘 밤, 심장의 BPM이 날뛴다! 최고의 DJ를 꿈꾸며 자신만의 방식대로 클럽 공연을 하고 있는 '콜'은 어느 날, 잘나가는 DJ '제임스'와 그의 여자친구 '소피'를 만나게 된다. ‘콜’의 재능을 눈여겨본 '제임스'의 아낌없는 지원 덕분에 그의 인생은 180도 화끈한 반전을 맞이하게 되지만,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소피’에게 향하는 자신의 마음을 감출 수 없어 괴로워한다. 설상가상 절친들과도 점차 멀어지게 되면서 ‘콜’은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미친 듯이 즐겨라! 세상을 뜨겁게 달굴 우리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톡신
Thompson
텍사스 주 델라스 시 외곽에 있는 제약회사 비밀 연구실에서 실험 대상이 폭주하는 보안 사고가 발생한다. 이사회는 프로젝트를 폐기하기로 하지만 로크 박사는 일주일의 시간을 받고 몰래 관찰 중인 사라 피어스에게 백신을 테스트하기로 한다. 한편 해외 파병에서 돌아온 딘 피어스는 여자 친구 맨디와 친구들의 깜짝 환영 파티에 초대돼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다 같이 여행가기로 한 날 할머니인 사라가 집에서 쫓겨날 거라는 경고장을 받고 친구들과 할머니를 도우러 간다. 하지만 생각보다 상태가 심각한 사라의 집에 딘과 친구들은 할 수 없이 집에 남아 정리를 시작하지만 딘의 친구 론다가 로크 박사의 계략으로 바이러스에 감염돼 정신착란 증세를 보이며 쓰러진다. 바이러스 감염이라는 걸 알게 된 이들은 처음 보는 증상에 공포에 휩싸이는데... 딘은 백신을 둘러싼 로크 박사의 음모를 막을 수 있을까?
아티스트
Guard
출연하는 영화마다 흥행을 이어가던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조지(장 뒤자르댕). 가는 곳마다 구름 같은 팬들을 몰고 다녔던 조지(장 뒤자르댕이). 하지만 유성영화의 등장으로 무성영화 배우였던 그는 졸지에 설 자리를 잃게 된다. 한편 그를 흠모하는 여인은 신인 시절 조지의 작품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운명적인 만남을 가졌던 여배우 페피(베레니스 베조). 달라진 환경에서 더이상 설 자리가 없어진 조지와 달리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페피는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가 되고, 나락에 떨어진 조지를 찾아 나선다.
거침없이 쏴라! 슛 뎀 업
1st Killer
고독을 즐기는 사나이 스미스(클라이브 오웬 분)는 벤치에 앉아 버스를 기다리던 중, 미모의 임산부가 총을 든 킬러에게 쫓기는 것을 목격하고 총격전에 휘말리다가 얼떨결에 갓 태어난 아기의 보호자가 된 채 암살단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그가 도움을 청하기 위해 찾은 옛 연인이자 화류계의 여왕인 미모의 퀸타나(모니카 벨루치 분)까지 위협을 당하게 되면서 이 둘은 함께 도주를 시작하는데... 인정사정 없이 추적하는 암살자들을 피하다가, 제대로 성질이 나 버린 스미스의 목숨을 건 반격이 시작되면서 섬뜩한 음모의 베일이 벗겨진다!
트랜스포머
FBI Agent
인류의 미래를 좌우할 거대 에너지원을 찾는 데 결정적 열쇠를 지닌 주인공 '샘'. 어느 날 밤, 자신의 낡은 자동차가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현장을 목격한다. 샘의 자동차는 바로 지구를 지키려는 '오토봇' 군단의 '범블비'로, 샘을 보호하기 위해 파견된 트랜스포머인 것이다. 샘을 찾아내 거대 에너지원을 손에 쥐어 지구를 지배하려는 악의 '디셉티콘' 군단과 지구를 지키려는 정의의 '오토봇' 군단의 숨막히는 대결이 펼쳐지는데… 자동차, 헬기, 전투기 등 다양한 형태로 변신해 지구에 존재를 숨겨온 트랜스포머들. 인류를 위협하는 디셉티콘 군단과 인류를 보호하려는 오토봇 군단간의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컨페션
Dean Kelly
작은 카톨릭 기숙학교에서 비밀스러운 사건이 일어난다. 학생인 루터 스콧이 마이클 켈리 신부에게 고해 성사를 하고, 켈리 신부는 그가 듣게 된 끔찍한 살인사건을 비밀로 해야만 한다. 하지만, 켈리 신부가 사건의 범인으로 몰리게 되고, 그는 사제로서 성심을 다해 지켰던 원칙을 내던지기로 결심한다.
키스 키스 뱅 뱅
Homicide Cop
좀도둑인 해리는 아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선물 가게를 턴다. 그러던 중 경보기가 울려 도망가던 해리는 엉겁결에 영화 오디션 현장에 뛰어든다. 이때부터 해리는 4일간 온갖 기상천외한 사건에 휘말린다.
Boys on the Run
Guard
When Jessy burns down his adoptive parents garage he is put into a youth prison. There he meets Roark another troublemake with whom he escapes and ends up in deserted woodlands. On their way they meet Rain, a girl that flees from her militia-captain Father. Together and with the Militia on their trail they try to escape in the hope of finding somewhere to make a new start of their lives.
크레이들 2 그레이브
Police Officer
갱단 두목 토니 페이트(DMX 분)는 총을 사용하지 않고도 거리의 룰을 지켜가는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 페이트는 심복들과 함께 은행 금고를 털지만 대만 정보국 요원 수(이연걸 분)의 방해로 다른 금품들을 모두 잃어버리고 블랙 다이아몬드만 손에 넣게 된다. 페이트 조직을 뒤쫓던 수는 페이트에게 블랙 다이아몬드가 위험한 물건임을 알리며 회수하려 하지만, 또 다른 갱단이 이를 빼앗아 가고 블랙 다이아몬드의 행방은 묘연해진다. 그러던 와중, 국제적인 테러 조직이 블랙 다이아몬드를 노리고 페이트의 딸을 납치한다. 테러 조직의 보스인 링은, 수의 옛동료로 정부를 배신하고 수의 목숨을 노렸던 악랄한 인물. 이에 페이트는 딸을 구하기 위해, 수는 블랙 다이아몬드를 찾고 링에게 복수하기 위해 둘은 공동의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 손을 잡게 되는데...
Nancy Drew
Desk Cop #2
In this movie, Maggie Lawson plays Nancy Drew. A young woman who has just entered college. While rushing with her friends Bess and George, the star football player, Jesse, goes into a coma. Nancy can sense there is something more to the story, so she starts investigating. In only a short period of time she gets arrested, asked out by a cop, almost expelled and gets one of her friends expelled. But that doesn't stop her from finding out what happened to Jesse. Written by Kate Price!!!
퍼펙트 스톰
Sgt. Millard Jones
또 다시 빈배로 돌아갈 수 없는 안드레아 게일호의 선장 빌리 타인(조지 클루니), 새 삶을 위해 목돈이 필요한 바비(마크 윌버그) 등 삶의 막다른 골목에 이른 어부들은 안드레아 게일호를 타고 먼 바다로 나서는데, 그때부터 바다 위에는 마치 인간의 오만을 용서하지 않는다는 듯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폭풍 그레이스가 몰려오기 시작하고...
Deep Family Secrets
Cowboy #3
A tale of hidden family scandals. A young woman journeys back to her birthplace and discovers that much of what she had always taken for granted concerning her family life was a lie.
Demon Warrior
Neal
A group of young friends go hunting during their holidays near a small town in Texas, where the father of one of them own a piece of land. But the place has a legend. Years ago the grandfather stole the land from the Indians and they cursed the family. The curse is effective once every 10 years. 20 years ago the grandfather was killed, 10 years ago an uncle disappeared, and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