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me Heine

출생 : 1941-04-04, Berlin, Germany

참여 작품

타발루가와 얼음공주
Idea
양아버지인 까마귀 ‘콜크’ 밑에서 자란 꼬마 용 ‘타발루가’는 평화로운 그린랜드에 산다. 하지만 불을 뿜고 하늘을 나는, 진정한 용이 되고 싶었던 ‘타발루가’는 해답을 찾기 위해 아이스랜드로 떠난다. 그리고 그곳에서 얼음공주 ‘릴리’를 만나 둘은 친구가 된다. 한편, 속임수로 아이스랜드를 지배하던 악당 ‘악토스’는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용 ‘타발루가’를 없애고 그린랜드까지 차지하려 하는데… 과연, ‘타발루가’와 ‘릴리’는 그린랜드와 아이스랜드를 지켜낼 수 있을까?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Original Story
평화로운 농장, 모두 ‘베이브’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느라 분주한 가운데 굶주린 멧돼지들은 ‘베이브’의 커다란 생일 케이크를 훔치기 위해 손님인 척 몰래 농장에 잠입한다. 이 사실을 꿈에도 모르는 ‘베이브’와 동물 친구들은 위기에 빠지고, 본색을 드러낸 멧돼지들은 ‘베이브’와 수탉 ‘빌리’, 생쥐 ‘미키’를 풍선에 띄워 마을 밖으로 날려 버리는데… ‘베이브’와 삼총사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와 친구들을 구하고 행복한 생일 파티를 열 수 있을까?
프렌즈 포에버
Screenplay
별 볼일 없는 삼류 배우 조니 마우저(쥐)는 또 다시 극단에서 쫓겨났다. 하루 아침에 직업을 잃은 그는 결국 도시를 떠나기로 결심하고, 아늑한 농장 마을 ‘물라밥’으로 향한다. 물라밥 농장 친구들은 이 작고 무례한 낯선 이의 방문에 잠시 놀란 듯 하지만, 곧 허풍쟁이 조니가 들려주는 환상적인 이야기에 흠뻑 빠지고 만다. 암컷들은 조니에게 잘 보이기 위해 앞다투어 뽐내기에 바쁘고, 물라밥 친구들은 더 이상 서로에 대한 관심이 없는 듯 하다. 어느 날, 마을의 소녀 클라우드(양)가 갑자기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하루 아침에 마을의 영웅이 된 조니는 농장 친구들의 성화에 못이겨 그녀를 찾으러 나서야만 한다. 세 친구, 조니, 프란츠(수탉), 벨더마(돼지)는 클라우드를 찾기 위한 여행길에 오른다. 도대체 우리의 사랑스러운 클라우드는 어디로 갔을까? (2010년 12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The Pig's Wedding
Writer
A short adaptation of the book by Helme Heine
The Most Wonderful Egg in the World
Writer
Dotty had the most beautiful feathers. Stalky had the most beautiful legs. And Plumy had the most beautiful crest. But which of them was the most beautiful? The three hens went to the king. "Whichever one of you lays the most wonderful egg I will make a princess," he proclaimed. And so the contest beg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