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y Milder

Andy Milder

출생 : 1969-08-16, Omaha, Nebraska, USA

약력

Andy Milder (born August 16, 1969) is an American actor. Milder was born in Omaha, Nebraska. He moved to Santa Monica, California, at a young age and then went to the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 majoring in Economics before studying at the American Conservatory Theater in San Francisco. He has appeared in such films as Apollo 13, Armageddon, Rumor Has It…, Frost/Nixon, Transformers, and Domino. He was a series regular on Fame L.A. and Weeds, and appeared on such shows as Star Trek: Voyager, Star Trek: Deep Space Nine, The West Wing, Six Feet Under, Ugly Betty, Boston Legal, Parks and Recreation, Married... with Children, The Wonder Years, Private Practice, and Criminal Minds. Milder provided narration for Ballroom Bootcamp, 101 Most Starlicious Make-Overs, Wrecks to Riches, and Lost Gold of World War II. He provided the voice of Lightning Lad in the 2006 animated series Legion of Super Heroes and the film Lego DC Comics Super Heroes: Justice League: Cosmic Clash. From 2005 to 2009, he was a recurring cast member and later series regular on Weeds as Dean Hodes. Starting in 2011, he is a recurring cast member on the Disney Channel sitcom Austin & Ally as Lester Dawson. He also had an appearance on the show Royal Pains as well as Rizzoli & Isles. Milder lives in Manhattan Beach, California, with his wife, Dr. Betty Lee. From Wikipedia.

프로필 사진

Andy Milder

참여 작품

레고 DC 코믹스 슈퍼히어로: 저스티스리그 우주전쟁
Lightning Lad (voice)
어두운 우주 속에서 빛을 내며 떠있는 보석 같은 행성, 지구는 브레이니악이라고 알려진 악당에게는 그의 행성 콜렉션을 완성시키기 위해 반드시 손에 넣어야 하는 마지막 행성이다. 물론 저스티스 리그는 이를 가만히 두고 볼 수 없는 법! 브레이니악이 수퍼맨, 원더우먼, 그린 랜턴에게 동시 다발적 공격을 가하면서 배트맨과 플래시는 저스티스 리그를 다시 모으기 위해 재빠른 반격에 나서고, 사이보그와 수퍼걸은 지구에서 브레이니악의 드론에 맞서 싸운다. 레고®와 DC 코믹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무비, 슈퍼히어로의 멋진 동맹 저스티스 리그의 활약을 볼 수 있는 레고 DC코믹스 수퍼히어로 저스티스 리그: 우주 전쟁!
아티스트
Director #2
출연하는 영화마다 흥행을 이어가던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조지(장 뒤자르댕). 가는 곳마다 구름 같은 팬들을 몰고 다녔던 조지(장 뒤자르댕이). 하지만 유성영화의 등장으로 무성영화 배우였던 그는 졸지에 설 자리를 잃게 된다. 한편 그를 흠모하는 여인은 신인 시절 조지의 작품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운명적인 만남을 가졌던 여배우 페피(베레니스 베조). 달라진 환경에서 더이상 설 자리가 없어진 조지와 달리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페피는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가 되고, 나락에 떨어진 조지를 찾아 나선다.
Rock the House
Ronny
Dave Peterson is a successful and handsome career-driven attorney who barely spends time with his teenage daughter, Karen. Their routine regularly consists of Dave choosing work over spending time with her, and Karen retreating into her journal or iPod. When Dave opens up his 25th high school reunion invitation to see photos of himself - a person he no longer resembles - he begins reconnecting with old friends, including members of his old high school band, The Groaners. Suddenly Dave begins to find ways to spend more time with Karen, and, for the first time, he puts his career on hold.
Ashley's Ashes
Perry
A touching story as a man learns how to live his life again after he inherits an urn of ashes by discovering the life and friends of the person inside.
스틸
William Daniels
형사 톰 애킨스는 아들 토미가 실종 된 후 8년, 아들에 대한 강박관념으로 유괴와 관련된 사건에는 더욱 집착하게 된다. 유일하게 용의자로 의심되는 자는 이미 감옥에서 사형집행을 기다리는 상황이고, 결정적인 증거도 없다. 그러던 어느날, 공사현장의 깊은 땅 속에 묻힌 어린 소년의 시신이 발견된다. 톰은 자신의 아들이라 생각하지만 부검결과, 50년 전 살해된 시신으로 밝혀진다. 톰은 이 사건이 자신의 아들 실종과 반드시 연관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추적하던 중 아주 오랫동안 감춰진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는데…
세븐 파운즈
George's Doctor
한 순간의 실수로 모든 것을 잃고, 세상에 진 빚을 갚아야 한다는 죄책감으로 7명의 운명을 바꾸기 위한 계획을 세운 벤 토마스(윌 스미스)는 에밀리(로자리오 도슨)와의 예기치 않던 사랑으로 잠시 혼란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에밀리와 진정한 사랑에 빠졌다는 걸 느낀 순간 마침내 오랫동안 자신이 계획해온 일을 실행에 옮길 때가 되었음을 깨닫게 된다. 선택된 7명만이 알 수 있었던 그 놀라운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
프로스트 VS 닉슨
Frank Gannon
국민에게 아무런 진실도 밝히지 않은 채 미국 역사상 유일하게 사임당한 전직 대통령 닉슨(프랭크 랑겔라). 그의 사임 장면 생방송이 엄청난 시청률을 올리자 뉴욕 방송국으로 복귀하고 싶은 한물간 토크쇼 MC 프로스트(마이클 쉰)는 닉슨에게 인터뷰를 제의하고, 닉슨은 정치인과의 인터뷰 경험이 전무한 프로스트를 제압하며 정치계로 복귀할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인터뷰를 승낙한다. 모두가 기다린 4일간의 인터뷰 첫 날, 프로스트의 강한 첫 질문에도 불구, 닉슨은 대담하고 치밀한 말솜씨로 프로스트를 속수무책으로 만들고 모두들 닉슨의 승리를 확신하게 된다. 닉슨의 선방에 당하고만 있던 프로스트는 인터뷰 마지막 날에 워터 게이트 사건에 대한 진실을 밝히고자 모든 것을 걸지만 빈틈없는 닉슨은 가장 노련한 상대이다. 인터뷰를 통해 인생 역전을 노리는 두 사람, 승자는 한명일 수 밖에 없는 인터뷰에서 최후의 승자는 누구일까?
트랜스포머
R&D Team Leader
인류의 미래를 좌우할 거대 에너지원을 찾는 데 결정적 열쇠를 지닌 주인공 '샘'. 어느 날 밤, 자신의 낡은 자동차가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현장을 목격한다. 샘의 자동차는 바로 지구를 지키려는 '오토봇' 군단의 '범블비'로, 샘을 보호하기 위해 파견된 트랜스포머인 것이다. 샘을 찾아내 거대 에너지원을 손에 쥐어 지구를 지배하려는 악의 '디셉티콘' 군단과 지구를 지키려는 정의의 '오토봇' 군단의 숨막히는 대결이 펼쳐지는데… 자동차, 헬기, 전투기 등 다양한 형태로 변신해 지구에 존재를 숨겨온 트랜스포머들. 인류를 위협하는 디셉티콘 군단과 인류를 보호하려는 오토봇 군단간의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미세스 해리스
Journalist (uncredited)
내과 전문의로 유명한 의사 허만 타노워는 여학교 교장인 매혹적인 이혼녀 진 해리스를 만나고 사랑에 빠진다. 고단백 고지방 다이어트 요법을 만들어내며 유명세를 탄 허만은 진에게 청혼을 하지만 결혼은 하지 않는다. 또한 진은 허만을 알아갈수록 그의 지나친 여성편력으로 인한 정신불안에 시달리고 급기야 진은 자살을 결심한다. 하지만 이내 그녀는 남편을 죽인 아내로 매스컴의 주목을 받으며 미국 전역에 논쟁을 불러 일으킨다.
그녀가 모르는 그녀에 관한 소문
Conference Attendee
최근에 제프와 약혼한 사라는 여동생 애니의 결혼식에 참가하기 위해 고향인 패서디나로 향한다. 그런데 그곳에서 영화 의 이야기가 사라의 가족의 이야기라는 이상한 소문을 듣게 된다. 사라 자신과 마찬가지로 결혼을 앞두고 안절부절못하던 것은 30년전 사라의 어머니도 마찬가지였으며, 결혼식을 앞두고 사라의 아버지가 아닌 다른 남자와 도망쳤다는 것이었다. 게다가 영화 속 '미세스 로빈슨'이 바로 할머니 캐서린이라는 소문도 듣게 되는데...
Project Viper
Chambers (Head of NASA)
A space shuttle crashes containing a lethal prototype organism designed to survive in any environment. The only people who can stop the creature are the Secretary of Defense agent and the female scientist who created it.
아마겟돈
NASA Tech
미국 동부에 운석이 떨어진다. 이는 뉴욕 크기의 소행성이 지구를 향해 돌진하고 있는 증거임을 미국 우주 항공국이 밝힌다. 텍사스 크기의 소행성이 시속 2만 3천 마일의 속도로 지구로 돌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나사(미국 항공 우주국)는 대책을 세운다. 남은 시간은 18일. 지구를 구할 유일한 방법은 돌진하는 소행성에 구멍을 뚫어 핵폭탄을 장착, 궤도를 바꾸는 것이다. 지구 최고의 유정 굴착 기술자들이 파견된다. 해리(브루스 윌리스)는 굴착 기술의 전문가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짧은 시간 동안 우주 비행에 대한 교육을 받고 그의 동료들과 소행성으로 떠난다. 프리덤호와 인디펜던스호는 소행성에 접근하지만 인디펜던스호는 유성의 파편을 맞고 추락한다. 해리 일행은 어쩔 수 없이 도착한 인원으로 폭탄 장치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무선 폭파 장치가 고장나 누군가 그곳에 남아야 하는데... 임무를 무사히 마친 후 지구로 돌아가서 해리의 딸인 그레이스(리브 타일러)와 결혼하기로 한 A.J(벤 애플렉)는 해리와 지구를 구하기 위해 자신이 소행성에 남기로 하나 결정적인 순간 해리는 딸을 위해서 자신이 소행성에 남는데...
The Brave Little Toaster to the Rescue
Ratso (voice)
Those fun-loving eletrical appliances from the acclaimed animated hit 'The Brave Little Toaster' are back in an action-packed adventure with four all-new songs. This heartfelt and humorous full-length feature reunites Toaster, Blanky, Lampy, Radio and Kirby the vacuum cleaner--the beloved household gadgets of college student Rob. When Toaster and the gang spark freindships with the playful animals at the veterinary hospital, they soon discover their new pals are about to be sent to a testing laboratory. Through teamwork (and combined voltage), they embark on a hilarious rescue to save all the animals, including Sebastion, a wise monkey, and Maisie, the doting mother cat with kittens.Treat your entire family to 'The Brave Little Toaster To The Rescue', an imaginative film bursting with colorful animation, high-energy music and characters that'll warm your heart at the push of a button!
아폴로 13
GUIDO White
1969년 아폴로 11호가 인류 최초의 달 착륙에 성공 이후 1 년 뒤, 아폴로 13호가 발사된다. 새턴 5호 로켓에 실린 아폴로 13호는 어마어마한 화염을 일으키며 하늘로 솟아오르지만, 모의 비행 때부터 불길한 조짐을 보였던 아폴로 13호는 우주에 나간 후 산소통과 연료 탱크가 유실되고 자동유도 장치마저 꺼지는 절대절명의 위기를 맞는다. 휴스턴 기지에 수천 명의 전문가가 모여 승무원의 무사귀환을 논의하는 가운데 졸지에 우주 미아가 된 아폴로 13호의 세 우주 비행사는 극도의 두려움을 느끼며 어둠과 추위에 이겨나가려 하는데...
사랑의 특종
Copy Man
한 중년 남자가 마이크로 필름이 든 서류가방을 들고 열차에 타지만 열차 사고로 그 남자는 죽고 서류 가방은 좀도둑에게 도난당한다. 이 사고를 취재하려는 '크로니클'지의 피터 브래킷(닉 놀테)은 특종을 잡기위해 사고 현장으로 급파되는데 그곳에서 '글로브'지의 신참 여기자 사브리나 피터슨(줄리아 로버츠)을 만난다. 매사에 자신만만하고 진지성이 결여된 브래킷은 피터슨이 농락하기 쉬운 상대인줄 알고 접근하려다 다음날 터진 피터슨의 특종에 자존심을 상한다. 두 사람은 불꽃튀기는 특종 전쟁을 치르는 동안에 서로 상대방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 둘은 싸우고 화해하고 속이고 배반하는 과정을 거듭하며 진상을 조사하지만 아직까지 사랑의 감정보다는 특종이 우선이다. 서류가방을 훔친 좀도둑까지 의문의 살해를 당하는 등 사건이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들자 둘은 함께 조사하기로 암묵적인 협약을 맺지만 중요한 단서를 서로 넘겨주지 않게 되자 협약은 무의미하게 된다. 그들은 여성 상원 의원보좌관인 샘의 도움을 받아 조사를 하던 중 서류 가방을 분실한 남자는 '체스 케미칼'이라는 화학 연구소에서 젖소 성장호르믄 CBF를 연구하던 비크만 박사의 아들이란 사실과 비크만 역시 방화로 보이는 사고로 죽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뭔가 흑막이 있음을 직감한 둘은 사건의 실마리가 CBF라는 확신을 갖게 되는데...
용사들을 위하여
Dressing Room Page, New York
2차 세계대전 당시 가수이자 댄서인 딕시 레오나드(베트 미들러)는 삼촌 아트 실버(조지 시걸)와 코미디언 에디 스팍스(제임스 칸)에 의해 크리스마스 쇼에 출연하게 된다. 처음에 딕시를 본 에디는 그녀를 싫어하나, 관중들이 열광하는 모습을 보고 그녀에게 호감을 갖는다. 에디의 도움으로 딕시는 스타덤에 오르고 둘은 전설적인 팀이 이룬다. 그러나 실버가 공산주의에 연루되자 에디는 실버를 해고하고 그 일로 딕시는 에디를 떠나간다. (최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