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or O'Neill

참여 작품

Corazón
Editor
Elena Ramirez is a disadvantaged prostitute who learns that she has a life threatening medical condition, and must make attempts to earn a visa in order to gain access to the necessary treatment.
폭스캐처
Editor
레슬링 선수 마크 슐츠(채닝 테이텀)는 금메달리스트이자 국민적 영웅인 친형 데이브 슐츠(마크 러팔로)의 후광에 가려 변변치 않은 삶을 살고 있다. 그런 그에게 미국 굴지 재벌가의 상속인인 존 듀폰(스티브 카렐)이 서울 올림픽을 준비하는 자신의 레슬링팀, ‘폭스캐처’에 합류해 달라고 제안한다. 선수로서 다시 없을 기회라고 생각한 마크는 생애 처음으로 형의 그림자에서 벗어나 파격적인 대우를 받으며 폭스캐처 팀에 합류하고 존 듀폰을 코치이자 아버지처럼 따르며 훈련에 매진한다. 하지만 기이한 성격을 지닌 존의 예측불가능한 행동으로 둘 사이에는 점차 균열이 생기고 존이 마크의 형인 데이브를 폭스캐처의 코치로 새롭게 초청하면서 세 사람은 전혀 예상치 못한 비극으로 치닫기 시작한다.
플라이트
Kip
완벽한 비행실력 빼고는 모든 것이 엉망진창인 파일럿 휘태커. 어느 화창한 가을날, 그는 정원 102명, 올랜도-애틀란타 행 사우스젯 227 항공기 조종석에 앉는다. 그러나 이륙 10여분 후 강한 난기류에 이어 기체 결함이 발생하고 사우스젯 227기는 속수무책으로 지상을 향해 곤두박질친다. 엔진 마저 고장난 상황! 파일럿 휘태커는 뛰어난 기지를 발휘해 연속으로 기체를 뒤집어 활공하며 기적적으로 비행기를 비상착륙 시킨다. 100% 사망의 위기에서 95% 승객의 목숨을 살려내며 하루 아침에 영웅이 된 휘태커. 하지만 하나의 진실이 그를 인생 최대의 딜레마에 빠지게 한다.
롤링스톤즈 - 크로스파이어 허리케인
Editor
최장수 록밴드 롤링 스톤즈는 지금까지 숱한 화제를 뿌리며 활동하고 있다. 존재 자체가 역사이자,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이었기 때문에 그들을 다룬 다큐멘터리도 다양한 시각에서 제작되고 있지만, 이 작품만큼 롤링 스톤즈의 모든 것을 정리해주는 작품은 없을 것이다. 믹 재거, 키스 리처즈, 찰리 워츠와 로니 우드 등의 멤버들은 물론 이전 멤버였던 빌 와이먼과 믹 테일러 등의 인터뷰와 풍성한 자료 화면을 통해 롤링 스톤즈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2013년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머니볼
Additional Editorial Assistant
메이저리그 만년 최하위에 그나마 실력 있는 선수들은 다른 구단에 뺏기기 일쑤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돈 없고 실력 없는 오합지졸 구단이란 오명을 벗어 던지고 싶은 단장 빌리 빈(브래드 피트)은 경제학을 전공한 피터(조나 힐)를 부단장으로 영입, 새로운 경영전략을 펼친다. 기존의 선수 선발 방식과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머니볼 이론을 따라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그들은 경기 데이터에만 의존해 사생활 문란, 잦은 부상, 최고령 등의 이유로 다른 구단에서 외면 받던 선수들을 팀에 합류시킨다. 과연 빌리와 애슬레틱스 팀은 머니볼의 기적을 이룰 수 있을까?
컨트리 스트롱
Editor
떠오르는 젊은 신예 싱어송라이터(개럿 헤드룬드)가 퇴물이 된 정서불안 컨트리 스타(기네스 팰트로)를 만나 투어를 시작한다. 그녀의 남편이자 매니저(팀 맥그로)가 주관하고, 미인대회 출신 가수(레이튼 미스터)가 특별 출연하는 컴백 투어. 공연 사이사이, 로맨틱하게 얽혀드는 관계와 과거의 악몽, 야심 등이 서로 뒤얽혀가는데...
180도 사우스
Editor
제프존스는 자신의 영웅인 이본 취나드, 더그 톰킨스의 1968년도 여정을 되짚어 보고자 동료들과 모험을 떠난다. 항해도중 난파되어 라파누이로 항로를 변경하는 등,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그는 코르코바도를 등반할 준비를 멈추지 않는다. 등반과 서핑, 모험을 사랑한 제프존스의 인생은 비오는 오두막에서 이본 취나그와 더그 톰킨스를 만나면서 완전히 변하게 되는데...
폴링 업
Editor
A nursing student forced to quit school for family reasons winds up taking a job as a doorman in an elite apartment building in New York City, where he sparks to one of his residents.
머더볼
Editor
Quadriplegics, who play full-contact rugby in wheelchairs, overcome unimaginable obstacles to compete in the Paralympic Games in Athens, Greece.
Word Wars
Editor
The classic board game, Scrabble, has been popular for decades. In addition, there are fanatics who devote heart and soul to this game to the expense of everything else. This film profiles a group of these enthusiasts as they converge for a Scrabble convention where the word game is almost a bloods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