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ff King

Jeff King

약력

Jeff King is a producer and writer.

프로필 사진

Jeff King

참여 작품

데미지
Director
4년 만에 가석방된 주인공 존은 피해자의 딸 사라의 심장이식 수술비용을 위해 잔인한 내기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연속적인 승리로 그의 싸움 랭킹과 수입은 계속해서 상승하게 되지만 또 다시 어느 누군가가 자신 때문에 죽을 수 있다는 생각에 경기를 포기하고 만다. 하지만 존은 빚 때문에 위험한 상황에 처한 친구를 돕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역대 싸움 챔피언과 다시 경기를 하게 되는데….
드리븐 투 킬
Director
러시아 갱단 멤버로 한 때는 영웅으로 불렸지만, 현재는 고향을 떠나 범죄소설 작가로 조용한 삶을 살고 있는 루슬란. 딸 래니의 결혼식을 앞두고 5년 만에 고향을 방문한 그는 래니의 약혼자가 폭력조직 두목의 아들 스테판이라는 사실이 탐탁지 않다. 그의 불안감은 결혼 당일 아내와 딸이 괴한의 습격을 받으면서 핏빛 현실로 나타나고, 복수를 위해 괴한들의 배후를 조사하던 그는 폭력조직과 맞서 일생일대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킬 스위치
Director
제이콥 형사는 10살 생일 때 쌍둥이 형이 살해당하는 장면을 목격한 끔찍한 기억을 갖고 있다. 사건 현장에 투입된 그는 한 여자의 가슴에 c4 폭탄 선을 박혀 있는 걸 보고 범인이 ‘빌리 조’일 것이라고 확신하고 빌리를 잡아 죽기 직전까지 폭력을 선사하고서야 폭탄을 해체 방법을 알아내서 사건을 해결하고 그는 영웅이 된다. 하지만, 구속시킨 빌리 조는 증거 불충분으로 풀려 나오고 그 시기, 또 다른 연쇄 살인범이 나타나는데 그 연쇄 살인범은 별자리를 암호처럼 이용해 경찰에게 자신의 정체에 대한 힌트를 주고 제이콥은 암호를 하나하나 풀어 나간다.
어쌔신
Helicopter Pilot
로버트 래스(실베스타 스텔론 분)는 죽음의 게임에 뛰어들었다. 보통 사람들은 있는지 조차 모르고 살아가는 이 전쟁터는 어두운 그림자 속에서만 일어난다. 이 게임의 전사들에게 승리란 없다. 오직 총알만이 그들을 기다릴 뿐이다. 냉전체제하에서 이 세계에 뛰어든 래스는 소수의 정예 중 한 명이었고, 당시는 나름대로의 도덕성과 옳고 그름의 판단이 존재했다. 해빙은 되었으나 그의 재능을 필요로 하는 자들은 줄을 이었다. 이젠 비즈니스 이해관계에서 한발 앞서기 위해서 프리랜서들이 날뛰고, 책임감이나 법칙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세계가 된 것이다. 래스는 이제 손을 떼고 싶다. 열정적이고 야성적인 메게 베인(안토니오 반데라스 분)의 이 죽음의 게임에 대한 탐욕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게임과 죽음의 스릴을 즐기는 베인은 지난 역사의 흐름에 대해 열심히 공부한다. 자신이 브루투스로부터 하비 오스왈드까지 이어지는 암살자 전통의 후계자라고 믿는 그는 이제 자신의 시대가 왔음을 확신한다. 그러나 그의 앞길을 가로막는 한 사람이 있다. 베인은 역사를 되돌리기로 결심한다. 최고의 자리에는 오직 한 명 밖에 설 수 없으므로. 엘렉트라(줄리안 무어 분)는 정보 세계의 교활한 정보 도둑, 곧 감시 전문가이다. 그녀가 이 위험한 세계에서 살아 남으려면 기지와 직관에 의존할 수 밖에 없다. 그렇게 살아온 그녀는 래스와 마찬가지로 비싼 대가를 치르게 된다. - 고립, 편집증, 방랑생활 - 이제 그녀는 사람들과 정상적인 관계를 갖지 못하게 된다. 그녀는 점점 더 위험한 게임의 늪에 빠져들게 되는데 래스와의 만남으로 그녀는 재생의 기회를 잡게 된다. 이 세 방랑자의 삶이 한 순간 획을 그으며 스친다. 래스와 엘렉트라가 이 어둠의 세계에서 완전히 벗어나려 몸부림치는 중에 베인은 그의 모든 치명적인 기술을 총동원, 게임의 일인자가 되려 한다. 허나 오랫동안 최고의 자리에 있었던 레스는 그 게임을 다 알고 있다. 그는 과거가 그에게 가르쳐준 모든 것을 이용해서 쇠사슬을 끊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