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rick Schwarzenegger

Patrick Schwarzenegger

출생 : 1993-09-18, Los Angeles, California, USA

약력

Patrick Arnold Shriver Schwarzenegger (born September 18, 1993) is an American model and actor. He is the son of Austrian-American bodybuilder, actor, and former Governor of California, Arnold Schwarzenegger, and journalist and author, Maria Shriver.

프로필 사진

Patrick Schwarzenegger
Patrick Schwarzenegger

참여 작품

더 요트
Michael
최근 가석방된 벨라 덴튼(루비 로즈)은 아버지의 동료라는 미서(프랭크 그릴로)에게서 오래전 연락이 끊긴 아버지의 죽음에 관한 소식과 자신에게 남겼다는 초호화 요트를 인수해 가라는 전화를 받고 미시시피로 향한다. 그곳에서 뜻밖의 행운을 자축하던 벨라는 세계 일주 중인 미첼(패트릭 슈왈제네거)을 만나 요트에서 함께 밤을 보낸다. 같은 시각, 괴한들이 침입해 정박 중이던 요트를 출항시키고, 망망대해에 홀로 남겨진 벨라는 요트에 감춰진 엄청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The Staircase
A man, grieving the death of his wife who fell down a staircase, is accused of murdering her.
워닝
Ben
가까운 미래 서기 2028년, 인공위성을 수리하던 우주 정비사 데이빗이 전기 사고로 관제소와 연락이 끊긴 채 우주에 표류한다. 구조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것을 깨달은 데이빗은 어린 딸 엠마와 자신의 과거를 회상하며 죽음을 기다린다. 로봇 임시 보호소 직원 브라이언은 오래된 가정 도우미 찰리를 데려갈 사람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하지만 보호기간인 2달 동안 아무도 원치 않는 안드로이드 찰리는 결국 안락사된다. 경건한 삶을 추구하는 클레어는 인간과의 접촉 대신 인공지능 갓(God)과 정신적이고 영적인 대화를 나누고 소통한다. 어느 날, 클레어는 고장 난 갓 대신 업그레이드된 갓 2.0을 데려온다. 하지만 시각센서까지 탑재한 갓 2.0은 모든 삶을 통제하고 견디다 못한 클레어는 갓 2.0을 창문으로 던져 버린다. 사랑하는 애나를 잊지 못하는 벤은 '섀도우 워커'라는 가상 프로그램을 통해 애나를 회상한다. 얼마 후 지나친 벤의 스토킹으로 현실에서 심각한 오류가 발생하고 애나는 벤의 모든 리콜을 차단하는데...
걸스 오브 막시
Mitchell Wilson
예전부터 저항적인 엄마, 언제나 당당한 전학생. 그들을 보니 마음이 움직인다. 나라고 못 할 것도 없지! 소심한 소녀의 반전 혁명. 교내 성차별 문제를 다룬 잡지를 내자!
에코 부머스
Lance Zutterland
Five post grads figure the best way to get back at the unfair economy and live the life they've always wanted is to steal from the rich and give to themselves.
다니엘 이즌 리얼
Daniel
어릴적 총기사건의 끔찍하게 죽은 피해자들을 보고 트라우마를 얻게 된 소년 ‘루크’는 자신에게만 보이는 상상 속의 친구 ‘다니엘’을 만나게 된다. ‘다니엘’의 말을 따라 엄마를 죽일 뻔한 ‘루크’는 ‘다니엘’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인형의 집에 가둔다. 대학생이 된 ‘루크’는 자신에게 감당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자, 이를 해결하기 위해 잊고 있었던 친구 ‘다니엘’을 다시 불러 내고, ‘다니엘’은 이것을 이용해 ‘루크’를 지배하려 하는데… 과연, ‘루크’는 ‘다니엘’을 없앨 수 있을 것인가?
미드나잇 선
Charlie Reed
XP(색소성건피증)라는 희귀병으로 태양을 피해야만 하는 케이티. 오직 밤에만 외출이 허락된 그녀에게는 어머니가 남겨준 기타와 창문 너머로 10년째 짝사랑해온 ‘찰리’가 세상의 빛이다. 어느 날 작은 기차역에서 한밤의 버스킹을 하던 ‘케이티’의 앞에 ‘찰리’가 나타나고, 두 사람은 매일 밤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데이트를 이어간다.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떠난 날, 꿈 같은 시간을 보내던 ‘케이티’는 그만 지켜야만 하는 규칙을 어기게 되고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해야만 하는데… 너에게 하고 싶은 진짜 사랑 고백, 태양이 뜬 뒤에도 내 곁에 있어줄래?
Go North
Caleb
Set in the wake of unknown catastrophe which has resulted in an adult-free community being led by a cabal of former high school jocks. After two members set out on a dangerous journey into the unknown to find family and hope for the future, Caleb and his vicious underling Gentry follow in hot pursuit.
디어 엘리너
Bud
두 명의 14살 소녀, 엘리와 맥스는 1962년 쿠바 미사일 위기 때 미국을 횡단하면서 엘레놀 루즈벨트와 엘리의 죽은 엄마를 찾는다. 비밀여행은 그들의 고향 캘리포니아 주, 맨테카에서 시작되어 마지막 목적지는 뉴욕이다. 도중 그들은 워렌 비티처럼 생긴 강도한테 납치당하지만 맥스의 이모, 자기 몸을 가방 속에 집어넣을 수 있는 보드빌 곡예사 데이지의 도움을 받아 탈출하지만..
Prettyface
Paul
1969. Two teen girls encounter a family living on a movie ranch. Not any family. The Manson family.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
Jeff
어린 시절부터 6년간 스카우트 생활을 해온 벤(타이 쉐리던)과 카터(로건 밀러)는 카터의 누나 켄들(할스톤 세이지)이 참여하는 비밀파티에 초대를 받는다. 초대를 받은 날 파티에 참여하기 위해 스카우트 캠프를 빠져나온 벤과 카터. 하지만 파티 전 평소 호기심을 갖고 있던 스트립클럽의 문지기가 없은 것을 본 카터는 몰래 클럽에 들어갔다가 좀비들의 공격을 받는다. 뜬금없는 좀비들의 공격. 그곳에서 데니스(사라 두몬트)를 만난 벤과 카터는 비밀파티가 열리는 장소로 켄들을 구하러 가는데...
그로운 업스 2
Frat Boy Cooper
어렸을 때부터 친했던 친구들인 레니, 라몬소프, 맥켄지, 히긴스. 여름을 맞아 이들은 옛 추억을 떠올리며 한때 자신들이 겁 없이 무모한 짓을 했던 곳을 찾아간다. 하지만 접근 금지 구역인 그곳에는 과거의 자신들처럼 젊은 대학생들이 한창 파티를 즐기고 있다. 대학생들은 이들을 불청객 취급을 하고 쫓아낸다. 수치스러운 모습으로 쫓겨난 이들은 대학생들에게 복수를 하고 옛 추억을 떠올리며 레니의 집에서 80년대를 주제로 한 파티를 여는데...
스턱 인 러브
Glen
유명 작가 ‘윌리엄’(그렉 키니어)은 전 부인 ‘에리카’(제니퍼 코넬리)와의 이혼 후에도 그녀를 포기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과 새롭게 시작한 그녀의 집에 찾아가 먼발치에서 훔쳐본다. 한편, 젊은 나이에 자신이 쓴 글이 책으로 출간될 만큼 재능과 열정을 가졌지만 정작 사랑에 있어서는 냉소적인 첫째 딸 ‘사만다’(릴리 콜린스). 그녀는 진심을 다해 다가오는 ‘루’(로건 레먼)를 만나지만 쉽사리 마음을 열지 못한다. 또한 막내인 10대 소년 ‘러스티’(냇 울프)는 소심한 성격 탓에 동급생 ‘케이트’(라이아나 리버라토)를 향한 안타까운 짝사랑만 이어가고 있다. 도무지 사랑만은 쉽지 않은 세 사람, 이들은 1년의 시간 동안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일생일대의 사건들을 겪게 되는데…
벤치워머스
Jock Kid Game #3
항상 후보신세로 '벤치만 따뜻하게 데우며' 어두운 그림자 속에서 살아온 세 남자. 이제 더 이상은 이렇게 살지 않을 것이라고 결심한다. 그들 셋이 우연히 도와주게 된 소년 넬슨의 아버지 멜의 도움으로 그들은 리틀 리그에서 가장 강력한 팀에 맞서 싸울 준비를 위해 혹독한 훈련에 돌입한다.
Billy Knight
The plot follows grad school students, Alex and Emily, as they navigate their careers as aspiring filmmakers. Alex is simultaneously grappling with the grief of losing his father, a failed screenwriter, who left him a box of unfinished scripts and a handkerchief with the name “Billy Knight” embroidered on it. Consumed with the desire to discover his identity, Alex embarks on a Hollywood adventure to track down this mysterious and reclusive Billy K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