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Garbarino

Mark Garbarino

프로필 사진

Mark Garbarino

참여 작품

베이비 드라이버
Makeup Artist
베이비(앤설 엘고트)는 탈출 전문 드라이버다. 은행 강도 등 범죄의 설계자인 박사(케빈 스페이스)에게 약점이 잡혀 일을 하고 있지만 손을 씻고 새로운 생활을 꿈꾼다. 어린 시절 교통사고를 당해 청력에 이상이 생긴 베이비는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들으며 안정을 유지한다. 어느 날 자주 가는 식당에서 종업원인 데보라(릴리 제임스)를 만나 마음을 나누는 베이비. 하지만 마지막인 줄 알았던 범죄는 그의 발목을 놓아주지 않고 배츠(제이미 폭스), 버디(존 햄), 달링(에이사 곤살레스)과 함께 최후의 한탕을 준비한다.
행오버 3
Makeup Artist
앨런 아버지의 장례식 이후, 울프팩은 애어른인 앨런을 6개월 동안 애리조나에 있는 재활 시설에 맡기기로 한다. 시설로 가는 길, 도로에서 돼지 마스크를 쓴 갱들이 울프팩이 탄 차를 공격하고, 그들로부터 폭행을 당한다. 울프팩을 공격한 건 마샬이 이끄는 갱단. 더그를 인질로 잡은 마샬은 울프팩에게 자신의 금괴를 훔쳐 달아난 미스터 차오를 데려오면 더그를 놓아주겠다고 협박한다. 이제 울프팩은 납치된 더그를 빼오기 위해 탈옥한 미스터 차오의 뒤를 쫓기 시작한다.
스타 트렉: 더 비기닝
Makeup Artist
지도자의 운명을 안고 태어났으나, 자신의 갈 길을 깨닫지 못한 채 방황하던 젊은 청년 커크는 우연한 기회로 엔터프라이즈호의 대원으로 입대하여 아버지를 잃었던 함선에 승선하게 된다. 아버지가 그랬던 것처럼 함선을 이끄는 함장이 되기 위해 엔터프라이즈호에서 우주 항해를 위한 훈련을 받기 시작하는 커크. 그는 자신과는 정반대로 냉철하고 이성적인 불칸족 스팍을 만나게 되고, 끊임없는 부딪힘 속에서 두 라이벌 커크와 스팍은 선의의 경쟁을 계속하게 된다. 패기 넘치는 첫 출격 이후 시행착오를 거듭하며 정식 대원의 자질을 갖춰가던 커크와 엔터프라이즈호의 대원들. 그러던 어느 날 불칸족의 행성과 엔터프라이즈호를 위협하는 파괴자의 존재가 감지되고, 복수를 위해 찾아온 네로 일당과 맞닥뜨린 이들은 인류의 미래를 위해 피할 수 없는 도전을 시작하게 되는데...
무인 곽원갑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세기말 중국의 혼란과 그 이면의 화려함을 표현하기 위해 오랜시간 공을 들여 세트를 제작했다. '곽원갑' 생존 당시인 1900년대 초를 완벽하게 재현하기 위해 수백 마일에 걸쳐 중국 전역을 돌아다니는 수고를 아끼지 않았을 뿐 아니라 이야기의 생동감을 위해 세계적 수준의 실제 격투선수들을 캐스팅하기도 했다. 제작비 117억원, 제작기간 1년, 세기말 중국을 되살려낸 화려한 영상과 완벽한 캐스팅, 이연걸의 마지막 액션영화 등의 화제를 뿌리며 올해 최고의 액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Home Sweet Home
Makeup Effects
May's son has gone missing, and in order to win him back, the devoted mother is going to have to face her worst fears as she navigates a treacherous maze of incomprehensible evil. If she can make it out alive, she might just get a second chance at motherhood. If she falls prey to the darkness that surrounds her, however, she will suffer a fate worse than death as she is forced to confront every mother's worst nightmare.
독타운의 제왕들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1970년대 중반, 캘리포니아 주 베니스. 문을 닫은 휴양지 퍼시픽 오션 파크에서 파도타기를 즐기던 '독타운' 출신의 10대들이 제파이어 스케이트 팀(일명 Z-보이스)에 합류한다. 파도타기를 스케이트보드에 응용하는 등 하루종일 새로운 스케이트보드 타기 기술 개발에 열중하는 Z-보이스는 인근 지역의 새로운 화제로 떠오르고 매스컴과 프로모터들로부터 주목을 받는다. 과연 이들의 우정은 자신들의 열정이 비즈니스화되었을 때도, 그리고 자신들이 소위 말하는 '유명인사'가 되었을 때도 유지될 수 있을까?
바이센테니얼 맨
Puppeteer
2005년 뉴저지, 리처드는 가족을 깜짝 놀라게 해줄 선물로 가전제품을 구입한다. 설거지, 청소, 요리, 정원손질 등의 집안일 뿐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놀아줄 장난감으로도 쓰일 수 있는 제품은 바로 가사로봇이다. 로봇 '앤드류(로빈 윌리엄스)'는 리처드를 주인님으로, 자아도취에 빠진 그의 아내를 마님으로 부르며 공손하고 부지런히 소임을 다한다. 그런데 앤드류는, 로봇를 만들던 엔지니어가 샌드위치를 먹다가 마요네즈 한 방울을 로봇의 복잡한 회로 위에다 떨어뜨린 일로 인해 지능과 호기심을 지니게 된다. 어느 날 앤드류가 만든 나무 조각상을 보고 로봇의 인간적인 재능을 발견한 리처드는 그를 마치 친아들처럼 여기게 된다. 그리고 로봇 제조회사에서 그를 불량품으로 간주, 연구용으로 분해하기 위해 리처드에게 끊임없이는 반환을 요구하지만 오히려 앤드류를 보호한다.
Babylon 5: A Call to Arms
Makeup Supervisor
Allies of the Shadows seek revenge against humanity. This movie sets up the series, "Crusade," the sequel to "Babylon 5."
Babylon 5: Thirdspace
Makeup Supervisor
Susan Ivanova discovers a derelict spaceship in hyperspace. They tow it back to Babylon 5, then strange things start happening. People are being telepathically taken over by aliens from another (third)space.
Babylon 5: In the Beginning
Makeup Supervisor
Londo Mollari, the Centauri Emperor, recounts the initial contact between the Humans and Minbari, which resulted in a major incident and subsequent war, for an eager pair of youngsters wanting a story about love and conflict.
데몬 윈드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The strange and brutal deaths of Cory’s grandparents has haunted him for years. Determined to discover the truth, he has returned to the desolate region where they lived, along with a group of friends, to try and uncover the mystery. Ignoring warnings from the locals that the area is cursed, Cory and his friends soon realize that the legend is true, as the Demon Wind, possesses and destroys them, one by one, turning them into monsters from hell.
사탄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미국 횡단여행을 하고 있던 클라크와 리시는 텍사스 사막의 출입 금지구역을 통과하는 지름길을 택한다. 그들은 이 길을 통과하면서 아무런 문제와 부딪히지 않자 은근히 걱정에 사로 잡힌다. 얼마후 그들은 굉장한 뱀떼들의 습격을 받지만 별다른 위험을 의식하지 못한다. 뱀에 물린 클라크. 일반 해독제들로는 상처를 치료하지 못하지만 그를 치료한 의사들조차도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지 못하는데...
Never on Tuesday
Zombie
Matt and Eddie are two young men from the mid-west travelling to California to see the sights - primarily semi-clad women on beaches. They hop into their car and head off through the de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