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antha Sherman

참여 작품

Troy
Samantha
Troy has loud sex, 24/7. Troy shares a wall with Thea and Charlie. Troy is ruining their lives... or is he saving them? Troy is a darkly comedic tale about the unexpected consequences of unasked-for intimacy.
아담
Danielle
아담은 레즈비언 누나의 집에 머물며 다양한 부류의 퀴어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하루는 누나와 친구들을 따라 레즈비언 파티에 따라가게 되는데, 아담은 그곳에서 만난 레즈비언 여성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 그러나 그녀는 아담이 트랜스젠더 남성이라고 철썩같이 믿고 있는 상황. 과연 아담의 생애 첫 데이트는 어떻게 흘러갈까?
Herman & Shelly
Mira
High school chums Herman and Shelly navigate the odd transition from much-hyped youthful art prodigies to overlooked adult artists. Ambitions are pitted against lifelong bonds, with the zany mess of the art world acting as an ever-changing backdrop.
더 레터
Natasha
신작 희곡 공연의 연출을 맡게 된 마르티네(위노나 라이더 분)는 극에 대한 부담으로 심한 편집증과 환영에 시달리며 작품을 준비해간다. 시간이 흐를수록 극중 주인공 마틴과 현실 속 자신과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그녀 앞에 나타난 배우 타이런(제임스 프랭코 분)이 나타나고 그의 존재는 그녀의 공연은 물론 그녀의 모든 삶을 뒤흔드는데…
어게인스트 더 커런트
Katie
폴 톰슨은 결혼해 곧 아빠가 될 예정이고, 재정적으로도 괜찮은 행복한 30대이다. 그러나 비극이 찾아들면서 그의 삶은 완전히 변화한다. 5년 후, 그는 총 150마일에 달하는 허드슨 강을 수영으로 완주하는 그의 꿈을 실행하기로 결심한다. 친한 친구 제프와 바에서 만난 여성 리즈의 도움을 받아 세 명은 허드슨 강 건너기에 합류한다. 슬픔과 절망에 대한 진지한 탐구를 보여주는 이 작품은 비극적이면서도 훈훈한 감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