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fanie Scott

Stefanie Scott

출생 : 1996-12-06, Chicago, Illinois, USA

약력

Stefanie Noelle Scott (born December 6, 1996) is an American actress and singer. Scott is best known for her roles as Lexi Reed on Disney Channel's A.N.T. Farm, Dana Tressler in the film Flipped, for which she won a 2011 Young Artist Award, and Quinn Brenner in the film Insidious: Chapter 3.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Stefanie Scott,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Stefanie Scott
Stefanie Scott
Stefanie Scott
Stefanie Scott
Stefanie Scott
Stefanie Scott

참여 작품

더 라스트 씽 메리 쏘우
Mary
1843년을 배경으로 자신의 불길한 모계 할머니가 세상을 떠난 걸 알게 된 후 자신이 붙들린 걸 알게 된 엄격한 종교 가족의 막내 딸의 이야기
걸 인 더 베이스먼트
Sara
2008년 사건 발생 국가인 오스트리아는 물론 전세계를 경악시킨 근친 납치, 감금 및 강간 사건으로, 24년의 감금 요제프 프리츨 사건을 모티브로 한 스토리
매리
Lindsey
관광객들을 상대로 레저 투어업을 하는 ‘데이비드’(게리 올드만)과 ‘사라’(에밀리 모티머) 부부는 무언가에 홀린 듯 딸의 이름과 같은 '메리'라는 이름의 배 한 척을 사게 된다. 설레는 마음을 안은 채 두 딸과 선원 마이크, 토미를 태워 항해에 나서고... ‘메리 호’에 승선한 이들은 점점 기묘한 말과 행동을 하기 시작하고, 메리 호에 얽힌 숨겨진 진실들이 점차 드러나면서 이 가족의 목숨을 위협하는 정체와 맞닥뜨리게 되는데… “이 배에 다른 사람이 있는 것 같아!”
Spare Room
Hannah
A broken, guilt-ridden young vet attempts to make amends while renting a room from his fallen brother's widow.
뷰티풀 보이
Julia
아들 닉과 친구처럼 지내온 데이비드.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아들에게는 비밀이 있었다. 어린 나이에 마약에 중독된 닉은 재활원 입원과 탈출을 반복하며 죽음의 고비를 이어간다. 데이비드는 망가진 아들의 삶이 자신의 탓이라 자책하지만 눈물 흘리며 포기하는 대신, 서로의 가장 소중한 전부이자 모든 것인 닉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는데… “그곳이 지옥이라도 난 널 포기하지 않아, 제발 다시 돌아와주렴, 나의 아름다운 소년아”
앳 퍼스트 라이트
Alex Lainey
어릴 적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던 알렉스 (스테파니 스콧)와 숀 (테오도르 펠르랭)은 마을 파티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다. 그 무렵 정체를 알 수 없는 괴 비행 물체의 움직임이 한 남자(사이드 타그마우이)에 의해 발견되고 저수지에서 남자 친구와 함께 수영을 하던 알렉스는 행방불명되어 실종 신고 된다. 다음날 마을에 나타난 그녀는 물체를 움직이는 초능력을 갖게 되면서 정부 당국으로 부터 쫓기게 되고 숀은 그녀를 보호하게 되면서 위험에 처한다.
굿 걸스 겟 하이
Associate Producer
Two overachieving “good girls” decide to experience all they’ve missed out on in one crazy, unforgettable night prior to their high school graduation.
굿 걸스 겟 하이
Danielle
Two overachieving “good girls” decide to experience all they’ve missed out on in one crazy, unforgettable night prior to their high school graduation.
스몰 타운 크라임
Ivy
술때문에 생활이 망가진 전직경찰이 우연히 강력사건에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에 대한 내용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
Quinn Brenner
자신의 집에서 기이한 일들이 일어난다는 한 남자의 전화를 받게 된 영매 엘리스(린 샤예). 찾아간 그 곳은 다름 아닌 자신이 어린 시절 살았던, 뉴멕시코의 고향집이다.수십 년 만에 다시 찾은 집에서 벌어지는 정체불명의 사건을 파악하기 위해 나선 엘리스. 어린 시절 자신이 겪었던 기억하고 싶지 않은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데...
1 마일 투 유
Ellie Butterbit
After a teenager's friends die in an accident, he finds running allows him to remember them perfectly. Running, however, also brings him notoriety. He is caught between keeping the past alive and making new memories in the present.
아이.티.
Kaitlyn Regan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진 백만장자이자 항공사 대표인 '마이크'는 I.T부서 계약직원 '에드'의 도움을 받아 신사업 런칭 때의 위기를 모면한다. 마이크는 그를 자신의 집에 초대하여 고장난 기기들을 수리하게 하지만 에드는 그 사이 흑심을 품고 마이크의 가족들에게 은밀히 접근하려 한다. 마이크의 딸을 스토킹하고 그의 가족들을 기술적인 방식으로 공격하는 에드로 인해 마이크와 에드의 관계는 점차 험악해지기 시작하는데...
젬 앤 더 홀로그램
Kimber Benton
소도시의 소녀 제시카(오브리 피플스, 내쉬빌)는 그녀 자신의 음악에서 영감을 받은 비밀 아이덴티티를 갖게 되기 전 까지는 평범한 삶을 살았다. 당돌하고 멋진, 두려움 엎는 글로벌 슈퍼스타 젬이 된 그녀! 하지만 그녀의 삶에서 정말 중요한 것들과의 교감을 놓친 것만 같은 순간들이 찾아오면서, 제시카와 그녀의 밴드는 어떤 능력들은 감춰만 두기엔 너무 특별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아주 특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Caught
Allie
A desperate housewife discovers her husband is having an affair and kidnaps his unsuspecting mistress, but what starts as a prank quickly spirals out of control.
인시디어스 3
Quinn Brenner
죽은 엄마를 그리워하던 소녀 ‘퀸’은 특별한 능력을 감춘 채 살아가는 영매사 ‘앨리스’를 찾아가 엄마를 불러내는 의식을 부탁한다. 그 후 ‘퀸’은 알 수 없는 존재들로부터 쫓기게 되고, 급기야 설명할 수 없는 기이한 행동까지 보이며 목숨을 위협받는다. ‘퀸’으로부터 인간이 아닌 또 다른 존재를 느낀 ‘앨리스’는 삶과 죽음의 경계인 ‘먼 그곳(the further)’으로 가 공포의 정체를 밝히려 하는데… 인시디어스, 최강 공포 시리즈의 시작과 끝을 확인하라!
주먹왕 랄프
Moppet Girl (voice)
8비트 게임 ‘다고쳐 펠릭스’에서 건물을 부수는 악당 주먹왕 랄프. 30년째 매일같이 건물을 부수며 직업에 충실해왔지만, 악당이라는 이유로 누구도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 모두에게 인정 받는 영웅이 되고 싶은 마음에 급기야 자기 게임을 이탈하여 다른 게임으로 들어가는 랄프! 슈팅게임 ‘히어로즈 듀티’를 거쳐 레이싱 게임 ‘슈가 러시’에 불시착하는 랄프는 과연 게임 세계의 새로운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랄프가 떠난 후 고장 딱지가 붙은 ‘다고쳐 펠릭스’ 게임은 오락실에서 퇴출될 위기를 넘길 수 있을까?
프레너미스
Julianne
Zendaya and Bella Thorne, who play Rocky and CeCe in hit Disney Channel series Shake It Up, star in this Disney Channel Original Movie. Three pairs of friends relationships go from good to bad and back again. Several couple fall out over girls, boys and work. Can all these couples settle their differences and be friends again?
친구와 연인사이
Young Emma Kurtzman
생물학적으로 일부일처제는 있을 수 없다고 믿는 엠마, 아버지에게 전 여친을 빼앗긴 후 사랑을 믿지 않는 아담. 서로에 대해 너무나 잘 아는 이들의 오랜 우정 사이에 어느 날 보너스(?)가 붙기 시작했다. 바로 ‘섹스’ 라는 특별 보너스가! 한 번의 섹스가 그들의 관계를 180도 바꿔 놓았다! 하지만 친구에서 결코 연인이 되고 싶지는 않았던 두 사람은 서로가 원한다면 언제 어디서든 뜨거운 섹스가 가능한 둘만의 은밀하고 아찔한 “조건 없이 즐기기” 규칙을 정하기에 이르는데… 과연 이 둘은 섹스만 즐기면서 사랑이란 걸림돌을 피해 갈 수 있을까? 이들의 오랜 우정은 지켜질 수 있을까?
플립
Dana Tressler
건너편에 이사 온 브라이스를 보고 첫 눈에 사랑을 직감한 7살 줄리. 그 후로 줄리는 브라이스에게 끊임없이 마음을 표현하지만, 나무가 잘리는 걸 막기 위해 시위를 하는 등 남다른 행동을 하는 줄리의 모습이 이상할 뿐이다. 그런 줄리를 요리조리 피해 다니기를 6년. 어느 날, 줄리가 정성들여 키운 닭의 계란을 선물 받고 바로 쓰레기통에 버리던 브라이스의 모습을 줄리에게 들키고 만다. 브라이스는 화가 난 줄리에게 미안함을 느끼며 자꾸 신경이 쓰인다. 철없는 브라이스에 비해, 가난하지만 화목한 가정 속에서 현명하게 살아가는 마음이 예쁜 줄리. 그런 그녀를 보며 사랑임을 확신하는데...
Beethoven's Big Break
Katie
Eddie, a struggling animal trainer and single dad suddenly finds himself the personal wrangler for a large and lovable St. Bernard whose fabulous movie "audition" catapults the dog to stardom. However, a trio of unscrupulous ne'er-do-wells have plans to kidnap the famous dog and hold him for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