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mas F. Wilson

Thomas F. Wilson

출생 : 1959-04-15, Philadelphia, Pennsylvania, USA

약력

Thomas Francis Wilson (born April 15, 1959) is an American actor, writer, musician, painter, voice-over artist and stand-up comedian. He is best known for playing Biff Tannen (and his grandson Griff Tannen and great-grandfather Buford "Mad Dog" Tannen) in the Back to the Future trilogy and Coach Ben Fredricks on NBC's Freaks and Geeks.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Thomas F. Wilson,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Thomas F. Wilson
Thomas F. Wilson
Thomas F. Wilson
Thomas F. Wilson

참여 작품

SpongeBob SquarePants Presents the Tidal Zone
Cecil Star
GrandPat travels through alternate dimensions and timelines to get home.
Freaks and Geeks: The Documentary
Himself
The creators and actors from the TV show 'Freaks and Geeks' share their untold stories and pivotal moments from the making of the series that only aired for one season.
스폰지밥 3D
Angry Customer #1 (voice)
비키니 시티의 최고 메뉴 ‘게살 버거’의 특급 레시피가 사라졌다! 레시피를 되찾기 위해 최초로 육.지.상.륙! 비키니 시티의 최고 인기 메뉴 ‘게살 버거’. 어느 날, ‘게살 버거’의 특급 레시피가 사라지자 비키니 시티는 혼란에 빠지게 된다. 스폰지밥과 친구들은 해적 ‘버거수염’에게 특급 레시피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레시피를 되찾기 위해 인간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마법의 주문으로 거대하고 생생해진 슈퍼 히어로 스폰지밥! 상상 그 이상의 웃음이 넘치는 인간 세상 모험에 흡수된다!
톰과 제리: 잭과 콩나무
Mr. Bradley / Ginormous
꿈을 믿으면 이루어진다! 테마 파크 동화 마을(Storybook Town)에 살고 있는 톰과 제리, 그리고 소년 잭은 탐욕스러운 억만장자의 손에서 공원을 지키기 위해 우연히 마법콩을 얻게 된다. 그들이 잠든 사이 마법콩이 구름을 뚫고 하늘 높이 자라면서 세 친구의 모험이 시작된다. 콩나무를 타고 올라간 저 너머의 세상에서 드루피, 스파이크 등의 친구들을 만나고 황금알을 낳는 거위까지 손에 넣으며 비열하고 사악한 거인을 상대로 엄청난 모험을 하게 된다. 그들은 과연, 위기에 처한 동화마을을 구할 수 있을까?
더 히트
Captain Woods
규정을 준수하고 완고하지만 범죄 수사엔 탁월하고 오만한 성격의 FBI 수사관 사라 애쉬번. 걸쭉한 입담과 다혈질 성격을 가졌지만 범인들 잡는데는 일가견이 있는 보스톤 경찰관 섀논 물린스. 이 둘은 남과 함께 일해본 적도, 친구도 없었지만 마약 범죄자 수사를 위해 함께하게 되는데...
에픽: 숲속의 전설
Finn (voice)
우리 곁에 존재하지만 그 누구도 본 적 없는 비밀스런 숲 속 세계 숲의 생명을 지킬 새로운 후계자를 지목하는 날, ‘타라’ 여왕과 전사들은 ‘맨드레이크’ 일행의 공격으로 최대 위기에 처하게 되고, 숲은 거대한 전쟁으로 혼란에 빠지게 된다. 그 시각, 우연히 정체불명 소용돌이와 함께 숲 속 세계로 빠져든 소녀 ‘엠케이’는 타라 여왕으로부터 숲의 후계자를 찾는 유일한 열쇠인 꽃봉오리를 전달받는다. 새로운 후계자를 찾지 못하면 적들로 인해 숲이 파괴되고, 자신 역시 영원히 현실로 돌아올 수 없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엠케이. 그녀는 탁월한 비행 실력을 지녔지만 반항기 다분한 숲의 전사 ‘노드’를 비롯해 카리스마 ‘로닌’ 장군, 달팽이 듀오 ‘멉 & 그럽’과 함께 적들에 맞서 위험천만한 대결에 나서는데...! 지키려는 자 VS 파괴하려는 자 숲을 둘러싼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Tom Wilson: Bigger Than You
Writer
This live concert by stand-up comedian Tom Wilson offers witty, family friendly commentary and humorous musical performances.
Tom Wilson: Bigger Than You
Himself
This live concert by stand-up comedian Tom Wilson offers witty, family friendly commentary and humorous musical performances.
리오
Trapped Bird / Screaming Hang Glider (voice)
전세계 유일의 희귀 앵무새 ‘블루’는 미네소타 주의 작은 도시 무스 레이크에서 주인이자 가장 친한 친구인 린다와 안락한 삶을 즐기고 있다. 둘은 ‘블루’를 제외한 모든 마코 앵무새가 멸종했다고 생각하지만, 뜻밖에 지구상에 마지막 남은 단 한 마리의 암컷 마코 앵무새가 존재한다는 소식을 듣고, 짝짓기를 위해 멀리 브라질의 ‘리오 데 자네이로’로 향한다. 뜨거운 쌈바 축제의 열기로 가득한 ‘리오’는 그 동안의 생활과는 완전히 딴판인 야생 그 자체. 게다가 평온한 가정의 울타리 안에서 애완용으로 키워져 날지 못하던 새 ‘블루’와는 달리 독립적이고 활동적인 야생의 새 ‘쥬엘’은 종족만 같았지 물과 기름처럼 전혀 어울리지 못한다. 게다가 그의 짝 ‘쥬엘’은 지나치게 독립적이라 소심한 ‘블루’를 사사건건 비판, 좀처럼 둘 사이가 좁혀지지 않는다. 하지만, 예기치 못하게 동물 밀매업자들에게 납치를 당하게 된 ‘블루’와 ‘쥬엘’. 다행히 ‘블루’는 세상 물정에 밝은 ‘쥬엘’과 익살맞고 개성 강한 도시 새들의 도움을 받아 탈출에 성공하지만…
Tales from the Future
Self
Six-part retrospective on the making of "Back to the Future" (and its two sequels) for the film's 25th anniversary.
The Child Wanderers
Kevin
In the 1890s, 10-year-old Yohan is sent away from home to survive on his own as a child laborer. He experiences hardships and overcomes his fears by relying on bravery and hope to make the best of his circumstances.
House Broken
Fire Chief Henry Decker
In order to enjoy his retirement, a father takes drastic measures to get his twentysomething, slacker sons to move out and fend for themselves.
인포먼트!
Mark Cheviron
마크 휘태커는 일류대학을 졸업하고 대기업에 입사,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빨리 인정받아 고위 간부로 승진한다. 농산물 비즈니스계의 거대 기업 ADM(Archer Daniels Midland)의 스타 부사장이자 전도 유망한 기업인으로 인정 받은 휘태커. 하지만, 그의 인생의 반전 드라마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고위 간부가 된 휘태커의 눈에 보이기 시작한 건 회사에서 자행되는 온갖 불법적인 행위들. 그는 회사의 다국적 가격 담합 음모를 FBI에 제보한다. 그는 스스로 이런 양심적인 행동을 함으로서 일반 대중들에게 양심적이고 정직한 기업가로 인정받아 ADM내에서 자신의 위상이 더 높아지길 바랐던 것. 이제 스스로 내부고발자가 된 휘태커는 몸에 도청기를 붙이고, 가방에 녹음기를 숨기고 위험을 감수한 채 자신이 비밀 요원이 된 듯 임무 수행에 돌입한다. 하지만 점점 휘태커의 머리 속은 복잡해지고 현실과 상상이 구분이 안가기 시작한다. 도대체 뭐가 어떻게 잘못되기 시작한 것인지?
줌
Dylan's Teacher
잭 쉐퍼드는 한때 캡틴 줌이라고 불리우는 슈퍼 히어로였으나 지금은 파워를 모두 잃고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다. 오래전 슈퍼히어로 그룹인 팀 제니스를 이끌었던 잭은 숙적 콘커션을 쓰러뜨리기 위해 자신의 모든 파워를 희생시켰던 것이다. 미군의 비밀 부대는, 최근들어 이상한 위험 징후를 발견하고 제니스 프로그램을 재개할 것을 결정한다. 이에 네 명의 초능력 소년, 소녀들이 발탁되는데, 문제는 이들을 가르칠 사람이 없다는 것이다. 이제 잭이 이들의 지도를 위해 다시 소환되고 잭은 그들을 최고의 슈퍼 히어로로 거듭나게 하기 위해 특별 훈련을 감행하는데...
래리 더 케이블 가이
Bart Tatlock
평소 생활은 엄청 지저분하고 편한대로 사는 것을 즐기며 행복해하는 래리 더 케이블 가이의 직업은 그와 정반대 성격을 지닌 보건위생국 검열관이다. 어느날 고지식하며 원칙을 고수하는 신참을 파트너로 배정받게 되고, 그녀와 함께 크고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일어난 식중독 사건을 조사하게 되면서 그의 인생은 위기를 맞으며 180도 뒤바뀌게 된다.
보글보글 스폰지밥
Fish #3 / Tough Fish #1 (voice)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평화로운 세상인 ‘비키니 보톰’은 스폰지 밥의 삶의 터전이다. 그러나 그의 아늑한 보금자릴 떠나 새로운 모험을 하여야 할 운명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것은 바로 도단 당한 넵튠 왕의 왕관을 다시 찾아내야 하는 거국적인 임무를 수행하여야 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우연치 않게 ‘스폰지 밥’이 근무하는 회사의 사장이 도둑으로 몰리게 되고 ‘스폰지 밥’은 왕관도 구하면서 동시에 그의 사장도 위기에서 구하여 하는 엄청난 도전이 기다리고 있었다. 우리의 영웅 ‘스폰지 밥’과 그의 영원한 친구 ‘스타피시 패트릭’ 그리고 사장은 거사를 이루기 위하여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 미지의 바다를 향하여 용감하게 돌진하게 되는데…….
아틀란티스 2 : 마일로의 귀환
Carnaby (voice)
북대서양을 항해하던 무역선이 정체 불명의 바다괴물에게 공격당한다. 백만장자 휘트모어와 그의 아틀란티스 탐험대는 이 사고가 아틀란티스의 입구를 지키는 레비아탄의 소행일 것이라 추측하고 다시 아틀란티스를 찾는다. 제국의 재건을 돕기 위해 아틀란티스에 남았던 마일로는 오랜만에 찾아온 옛 동료들을 반갑게 맞지만, 사건의 정황을 듣고는 곧 심각한 걱정에 빠진다. 비록 레비아탄은 여전히 자신의 위치를 지키고 있었지만, 아틀란티스의 심장인 크리스탈의 부활로 인해 다른 곳에서 잠자고 있던 아틀란티스의 병기가 되살아났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마일로와 키다는 함께 지상으로 나가 사태를 정확히 파악하고자 한다. 괴물이 나타났다는 바다 근처를 항해하고 있을 때, 예의 바다 괴물이 마일로 일행을 공격해온다. 소형 잠수정으로 탈출한 이들은 운좋게 목숨을 구하지만, 파도에 떠밀려 안개 자욱한 섬에 이르게 된다. 그곳의 지도자처럼 보이는 노인 볼거드는 그들을 숙소로 안내하지만, 배를 수리하는 대로 떠날 것을 종용하는 등 의심스런 태도를 보인다.
걸
The Ticket Seller
포틀랜드에 사는 십대 안드레아는 새침한 모범생에서 벗어나 정열적인 록 그룹 멤버로 여행을 떠난다. 안드레아는 소녀에서 여성으로 성장하는 절정기에 자신의 성(性)정체성에 확신을 갖지 못해 그녀 자신의 목소리를 찾으려고 고군분투한다. 한참 인기 있는 언더그라운드 포틀랜드 록 그룹이 그녀를 유혹하고, 안드레아는 꿈에 그리던 멋진 남자를 만나서, 중산층 생활양식과는 아주 다른 세계를 경험하게 되는데...
Men in White
Ed Klingbottom
National Lampoon's Men in White is a straight-to-television satirical parody of contemporary science fiction movies, mainly spoofing Men in Black and Independence Day. It debuted in 1998 on the Fox Family Channel.
steve.oedekerk.com
A mix of stand-up comedy and sketches, notable for its mixing of live action and computer animation. The "premise" is that a young boy is watching the show on a strange CD that his mom bought. Sketches include "Glass Booth Guy" in which a gas station clerk mocks people from his bullet-proof glass box and a sketch in which a woman is trying to break up with her weird boyfriend (he's a skeleton). The undisputed highlight is "OEDEBATTLE", a parody of Mortal Kombat-style games. In it, the young boy tries to defeat Steve's muscle-bound character; unfortunately, the characters he gets to choose from are "Accountant," "Sick Old Woman," "Little Girl," "Puppy" and "HerbaPet."
명탐정 디씨
Melvin
에지필드라는 따분한 마을에서 시시한 일상을 반복하고 있는 16세 소녀 패티 랜달(Patti: 크리스티나 리치 분)은 그녀의 애완 고양이 디씨(Darn Cat)만이 관심 대상이다. 디씨는 상상을 초월할만큼 주인의 뜻을 잘 따라서 패티를 따분한 마을 생활에서 해방시켜준다. 그러던 어느 날, 디씨가 목에 시계를 하나 걸고 나타났고, 에지필드에는 의문의 실종 사건이 발생한다. 디씨에게서 뭔가 결정적인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 패티는 부모님께 자신의 생각을 말하지만 먹히지 않는다. 결국 패티는 FBI에 전화를 걸어 지원을 요청한다. 곧 FBI 요원 지키 켈소가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기 위해 에지필드로 파견된다.
나를 사랑한 고릴라
Det. Lou Greenberg (as Tom Wilson)
아버지가 떠난 후, 14살짜리 릭(Rick Heller: 윌 호네프 분)과 엄마 마가렛(Margaret Heller: 헬렌 샤버 분)은 서로 사이가 서먹해졌다. 마사렛은 행동심리를 연구하는 과학자였는데 고릴라 연구에 온 정신을 쏟고 있었고, 릭은 동네 최고의 비행 청소년이 되었다. 릭이 또한번 말썽을 피우자 마가렛은 벌로 방과 후 고릴라 실험실을 청소하도록 시킨다. 그는 청소가 싫었고, 무엇보다도 털복숭이 고릴라가 싫었다. 그러나 그 털복숭이는 평범한 고릴라가 아니었다. 장난을 좋아하고, 영리하며, 수화를 잘할 수 있는 3살박이 아가씨 케이티. 고향을 떠나 우리에 갖힌 케이티와 하나뿐인 엄마를 고릴라에게 뺏긴 릭, 둘은 M&M's 쵸코렛과 손그림을 그리며 금세 친해진다. 그러나 둘이 서로를 충분히 신뢰하게 되었을 때 케이티의 주인, 거스 챈리(Gus Charnley: 피터 보일 분)가 자신의 벼룩시장에 케이티를 전시하기 위해 우리에 가두었다. 케이티를 찾아 갔을 때, 필사적으로 나가고 싶다고 수화로 얘기하는 게이티를 보고 릭은 친구가 그렇게도 굴욕적인 환경에서 사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릭은 케이티를 우리에서 꺼내 케이티의 고향인 캐나다 숲으로 떠난다. 그곳에서는 챈리의 손길도 법적 소유권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고속도로를 달리는 소년과 고릴라는 케이티의 실수와 타고난 호기심 뿐만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릭은 케이티에게 아버지가 떠난 이후 한번도 열어보이지 않던 가슴을 열어 보인 것이다. 그리고 릭은 다른 이의 삶에 책임을 진다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된다. 그리고, 그 삶은 꼭 사람의 삶일 필요는 없다. 중요한 것은 케이티가 친구라는 사실이다.
비밀 캠프
Eliot Hendricks
방학을 맞은 모리스 머드 힘멜(Morris "Mud" Himmel: 조나단 잭슨 분)과 친구들은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부모님들의 강요에 의해 컴퓨터, 군단 훈련 또는 다이어트를 가르치는 달갑지 않은 여름캠프로 보내어질 판이다. 그러나 이번 여름에 모리스와 그의 영악한 동지들은 그들만의 천국같은 바캉스를 보내기로 결심한다. 실직 중인 고등학교 연극 교사 데니스 밴 윌커(Dennis Van Welker: 크리스토퍼 로이드 분)는 다양한 종목의 가짜 캠프 주인으로 변장해 아이들의 집을 일일이 방문한다. 아이들은 이번 여름을 그들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교묘한 계획을 세운다. 교사도 규칙도 부모의 감시도 없이 아이들은 온갖 위험을 무릅쓰고 거머리 투성이인 호수근처의 한적한 오두막을 각종 비디오 게임에 불량식품도 맘대로 먹을 수 있는, 세상의 어느 부모도 허락치 않을 신나고 자유로운 여름 캠프로 바꿔나가는데...
Mr. Write
Billy
Aspiring writer (with no talent) gets a job on a TV commercial, falls for an advertising executive.
Caroline at Midnight
Officer Keaton
A policeman's wife falls for a reporter who suspects her husband of corruption and murder.
암흑 속의 혈투
Rollie McCann
파코(Paco: 벤자민 브래트 분)와 크루스(Cruz: 제시 보레고 분)는 사촌인 미클로(Miklo: 다미안 차파 분)와 LA의 멕시코계 미국인 지역인 치카노에서 성장한다. 파코는 거리의 부사인 반면 크루스는 예술적 재능의 소유자이다. 미클로는 혼혈아로 흰 피부와 푸른 눈 때문에 치카노 세계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아 치카노 일원이 되려고 애쓴다. 셋은 죽을 때까지 우정을 지킬 것을 서약한다. 어느날 크루스는 캘리포니아주 미술 작품 심사에서 1등을 하나 경쟁 조직인 트레스 푼토스의 습격으로 척추가 부러진다. 다음날 보복을 하기 위해 적의 두목 스파이더(Spider: 레이 오리엘 분)를 모욕하나 스파이더는 총을 피코에게 쏘고, 이를 본 미클로가 스파이더를 사살하나 자신도 중상을 입는다.
High Strung
Al
Thane Furrows, an extremely cynical but unintentionally hilarious children's book writer, wakes up one morning, and, since pretty much everyone and everything annoys him, begins another day of complaining to himself. However, the day proves to be much different than normal when Thane begins to recieve strange phone calls, letters, and voices in his head, all indicating that something will happen at 8 o'clock. As the day goes on, Thane rants and raves about the things that annoy him, as the clock slowly ticks closer and closer to his destiny
Turner & Hooch
Det. Scott Turner
In 1990 NBC did a television pilot based on the 1989 film, "Turner And Hooch." It aired in the summer with another dog pilot, "Poochinski" under the banner, "Two Dog Night".
The Secrets of the 'Back to the Future' Trilogy
Self
The Secrets of the Back to the Future Trilogy was a program hosted by Kirk Cameron. The show answered questions that Back to the Future fans sent in by letter. It was released onto videocassette in 1990 and as a bonus feature on the disc for Back to the Future Part III in the 2002 release of the Back to the Future trilogy. It is also available in the 2010 Blu-Ray trilogy.
빽 투 더 퓨쳐 3
Buford "Mad Dog" Tannen / Biff Tannen
1955년에 남겨진 마티는 박사의 흔적을 찾는다. 브라운 박사가 1855년으로 갔음을 알게 되고, 폐광 속에 숨겨져 있던 드로리안을 찾아낸다. 1855년의 서부에 도착한 마티는 드로리안의 고장으로 곤경에 빠지지만, 맥플라이 가문의 선조인 세이머스와 매기 부부의 도움을 받고 박사도 만난다. 고장 난 드로리안으로 시간 여행을 하기위해서는 그에 달하는 속도가 유지되어야 하고, 박사와 마티는 그 속도를 얻기 위해 기관차를 이용할 위험한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박사는 여교사인 클라라와 사랑에 빠져서 그 시대에 남고 싶어한다.
빽 투 더 퓨쳐 2
Biff Tannen / Griff Tannen
우여곡절 끝에 과거에서 현재로 무사히 돌아온 마티 맥플라이는 숨 고를 겨를도 없이 에메트 브라운 박사 손에 이끌려 미래로 향하는 드로리안에 또다시 몸을 싣는다. 이유인 즉슨, 미래의 마티 주니어가 대형 사고를 쳐 감옥에 간다는 것. 30년 뒤 미래인 2015년에 당도한 마티와 브라운 박사가 사건을 수습하는 동안, 마티와 원수지간인 비프 태넌이 인생을 바꿀 중요한 물건인 스포츠 연감과 함께 드로리안을 타고 과거로 사라진다. 다시 현대로 돌아온 마티와 브라운 박사는 뒤죽박죽이 되어 버린 세상에 소스라치게 놀라는데...
액션 잭슨
Officer Kornblau
디트로이트 강력계 형사 잭슨. 주위 사람들은 그를 액션 잭슨이라고 부른다. 사건 추적의 집요함. 물불을 가리지 않는 불같은 성격을 가리켜 그렇게 부른다. 그러한 그에게 최대의 사건이 걸리는데. 잭슨의 용의자인 그는 겉으로는 자동차 재벌이면서 내심 정치적 야망이 강해서 그의 반대자들을 무차별 제거하는 피터 델라포네이다. 이에 잭슨을 없애기로 결심한 피터는 살인청부업자를 고용하여 죽이려 하나 피터의 아내가 이 사실을 잭슨에게 알려준다. 한편, 잭슨은 피터의 아내 살인범으로 누명을 쓰고 피터를 끝까지 추적한다.
해리 구출 작전
Pachowski
남미 콜롬비아의 수력발전소 현장에서 미국인 기술자 해리(Harry Burck: 마크 하몬 분)가 콜롬비아 주재 미국 대사와 함께 마약상에게 납치된다. 미국 정부가 사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자 시카고의 고향에선 해리의 동생 코리(Corey Burck: 마이클 쉐프링 분)가 해리를 구하기로 결심하고 함께 갈 사람들을 모으기 시작한다. 해리의 친구들인 스펜스(Spence: 글렌 프레이 분)와 파초스키(Pachowski: 톰 윌슨 분), 커트(Kurt Klein: 릭 로소비치 분) 그리고 이들을 인도해 줄 용병 슈라이크(Shrike: 로버트 듀발 분), 자금책 잭(Jack: 게리 부시 분)으로 구성된 구출팀은 콜롬비아로 떠나지만 출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헌병대에 무기와 자동차를 빼앗기는 위기를 겪는데...
죽음의 만우절
Arch Cummings
여대생 머피(Muffy/Buffy: 데보라 포어맨 분)는 자기가 다니는 대학교의 클래스 메이트 8명을 자기 별장이 있는 외딴 섬으로 초대를 하면서 영화는 시작된다. 8명이 부두에 모여서 섬으로 향하는 시작부터 친구들 하나 하나가 사고를 일으키며 별장에서의 파티 자체에 불길한 암시를 던진다. 결국, 한 명, 두 명 실종, 혹은 죽어가는 친구들 남은 둘은 별장 주인인 머피를 의심한다. 결국 최후에 남은 두 남녀는 살기위해 필사적으로 도망치는데...
빽 투 더 퓨쳐
Biff Tannen
마티 맥플라이(마이클 J. 폭스)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다. 그런데 평소 친하게 지내던 괴상한 발명가 에메트 브라운 박사(크리스토퍼 로이드)가 스포츠카 드로리안을 개조해 타임머신을 만들고, 뜻밖의 사고로 브라운 박사가 테러범들에게 총을 맞고 위험해진 상황에서 마티는 30년 전으로 가게 된다. 극장 간판에는 2류 배우인 로널드 레이건이 보이고 청년인 아버지와 어머니를 보게 된다. 젊은 아버진 멍청하고, 어머니는 미래의 아들인 마티를 좋아해 야단이다. 마티가 미래로 가는 것을 도와 줄 사람은 30년 전인 젊은 브라운 박사뿐인데...
Los Angeles Streetfighter
Spike's Gang Member
Tony, the new kid at school, befriends gang leader Young, whose top rival is Chan. When Young defeats Chan in battle, two mysterious men offer Tony and Young jobs at a security agency, with one of their new clients being among the city's most notorious drug deal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