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oharu Kusunoki

참여 작품

미트볼 머신: 고도쿠
Producer
인간의 몸에 들어가 기생을 하며 돌연변이로 만들어버리는 외계생명체가 나타난다. 암에 걸려 자포자기했던 중년의 샐러리맨은 암세포가 기생충을 죽이는 바람에 돌연변이이지만 여전히 인간으로서의 의식을 유지하게 된다. 그리고 돌연변이들과 처절한 전투를 시작한다. (2017년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무반주
Producer
일본 전역에 학생운동의 물결이 일던 1969년 일본. '교복반대 위원회'를 결성해 시위에 가담하던 여고생 '쿄코'는 한 카페에서 대학생 '와타루'와 그의 친구들을 만난다. 그들과 어울리며 '쿄코'는 점차 예술적이고 자유로운 삶의 방식에 이끌린다.
그레이트풀 데드
Producer
TV 홈쇼핑이 유일한 친구인 아이 나미. 부모님은 나미에게 관심이 없다. 엄마에게 관심을 받고 싶어 일을 저지르곤 하지만 엄마는 해외의 가난한 아이들에게만 관심이 있고 어느 날 결국 떠나버린다. 엄마가 떠나자 폐인이 된 아빠의 무관심, 평범하게 살고 싶다며 남자친구와 집을 나가버린 언니. 외롭게 자란 나미는 20살이 되어 아빠의 유산을 물려받았고 외로움에 지친 사람들을 관찰하는 다소 괴상한 취미생활을 하며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흥미로운 독거노인을 발견하게 된다.
The Last Days of the World
Producer
The life of a student named Kanou is transformed when a tiny man informs him that Earth will soon be annihilated. Kanou decides to do just as he pleases with the time he has left, leading to strange adventures that could be real -- or just a dream.
고멘나사이
Producer
In observing a solitary classmate, a student begins to suspect that the loner has the ability to write words that will kill those who read th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