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 Corso

출생 : 1932-03-29, California, USA

사망 : 1996-05-23

참여 작품

딥 식스
Supervising Sound Editor
죤, 만, 겔다 박사를 주축으로하는 11명의 연구요원이 '섀도우 죤' 연구를 위한 과학기지건설공사를 벌이던 중 심해에서 심해로 통하는 거대한 통로를 발견하게 파헤친다. 박사들은 그 동굴의 조사여부를 놓고 논쟁을 벌인다. 그러나 그것은 인류가 아직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개념의 공포의 시작이었다. 그 거대한 동굴의 출현 이후 과학기지인 딥 스타 식스는 정체불명의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당한다. 피해는 복구불능. 해상으로의 탈출에 필요한 시간은 일각일각 스러져간다. 형태도 없는 적의 정체는?
프레데터
Sound Effects Editor
더치와 특수부대 동료들은 CIA와 계약을 맺어 중앙 아메리카 정글에서 게릴라들에게 붙잡힌 조종사를 구하러 간다. 임무는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나 그들은 귀환 도중 무언가로 부터 공격을 받는다. 보이지 않는 적은 정글 속에 숨어서 그들의 사체를 전리품으로 수집해간다. 이 외계 괴물은 더치의 동료들을 하나씩 죽이면서 유희를 벌이는데...
차이나 신드롬
Sound Effects Editor
킴벌리 웰즈(Kimberly Wells: 제인 폰다 분)는 가벼운 이야기에서 심각한 뉴스까지 모든 걸 다 접해 보려는 TV 리포터이다. 킴벌리가 핵 발전소에 대한 특집 기사를 취재하려 할 때 그녀는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던 리처드 아담스(Richard Adams: 마이클 더글러스 분)를 카메라맨으로 고용한다. 핵에 대한 위험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을 때 그들은 취재차 발전소를 방문하고 거기서 사고를 당하게 되지만 엔지니어 잭 가델(Jack Godell: 잭 레먼 분)에 의해 간신히 모면하게 된다. 리처드는 방문 기간 중 모든 내용을 카메라에 담았고 그걸 방송국에 가서 방송을 요청하지만 거절당한다. 하지만 몰래 작품을 빼내 핵 전문가들에게 보여 주기로 한다. 한편 잭은 사고에 대해 수습은 하려하지 않고 감추기만 하려는 당국에 불만을 품게 된다. 그리고 그 속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음모와 비리를 밝혀내려고 노력하면서 그는 킴벌리와 리처드에게 연락을 한다. 그 후 잭은 자신이 위험에 빠져 있다는 걸 알게 되고 그는 권총을 가지고 조정실로 간다. 그리고 그가 유일하게 믿는 방송 관계자인 킴벌리에게 자신을 인터뷰할 것을 요구한다. 한편 잭의 상사들은 한 미친 놈이 발전소를 장악했다는 소문을 퍼뜨리고 잭은 압력을 받게 된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
Sound Editor
공화국이 붕괴하고 제국이 수립된 뒤 20년, 제다이 기사단은 전멸하고 강력한 제국군의 횡포에 은하계는 공포에 휩싸여 있다. 그러던 중 공화국 재건을 노리는 반란군이 제국군의 비밀병기 데스스타 설계도를 훔쳐 달아나고 제국군은 이를 쫓는다. 하지만 결국 제국의 손에 붙잡히게 된 그들은 드로이드 R2-D2에 설계도를 넣어서 R2의 친구 C-3PO와 탈출시키는 데 성공하고, 두 드로이드 콤비는 타투인의 시골 마을에서 숙부와 함께 살고 있던 청년 루크 스카이워커에게 오게 되는데...
Project: Kill
Sound Effects Editor
A former government assassin flees a mind-control program in the Philippines, pursued by his ex-partner, the local police and Asian gangsters.
Joe Panther
Sound Effects Editor
A young Seminole indian boy comes of age outside the Florida Everglades by trying to enter the establishment (white man's world). He gets work as crew member on (Brian Keith's) fishing boat, hunts for alligators and has cathartic encounters with bad guys trying to bring illegal aliens into Florida on fishing boats.
로빈슨 가족
Sound Editor
도시 생활에 찌든 로빈슨 가족은 자연의 세계를 느끼기 위해 로키 산맥으로 들어간다. 그때부터 도시 생활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세로운 모험을 하게 된다. 제작자인 아더 댑스가 실제 로키 산맥으로 이사해서 살고 있는 친구의 이야기를 토대로 만들었다. 이들 로빈슨 일가는 두 부부와 아들, 딸, 그리고 큰 개 한 마리로 이루어졌다. 그리고 로키산맥으로 이산간 얼마후 새끼 곰까지 가족이 된다. 모든 것을 문명의 도움없이 자급자족해야하는 이들의 산생활은 그리 낭만적이지는 못했다. 전기도 없고 차도 없는 산생활이기 때문에 도시생활에 익숙했던 이 가족들에게는 모든 것이 어렵기만했다. 하지만 온갖 동물들과 사귀고 산생활의 묘미를 터득하면서 그들은 공해와 소외감으로 젖어있는 도시생활과 완전히 결별한다.
알 카포네
Sound Effects Designer
브루클린 지역의 마피아 두목 프랭키 예일(Frankie Yale: 존 카사베츠 분)로부터 능력을 인정받아 그의 밑에서 일하게된 카포네(Al Capone: 벤 가자라 분)는 밀수사업을 함께 운영하게 된다. 그는 대단한 거물로서 엄청난 부를 축적하나 보스들 사이에서 알력이 갈수록 심해진다. 성질 급한 아일랜드인 오배넌(Dion O'Banion: 존 오차드 분)은 카포네와 트리오(Johnny Torrio: 해리 가디노 분)가 경영하는 호텔에 피를 부르는 총탄을 퍼부은 그 대가로 즉시 사살된다. 카포네는 경호원을 새로 채용, 유리한 위치를 고수하는 한편 트리오로부터 구억을 인계받아 시카고의 총 두목으로 등장한다. 그러나 오배넌가로부터 보기좋게 항복받은 카포네는 경호원 니티(Frank Nitti: 실베스타 스탤론 분)의 배신으로 형무소 신세를 지고 만다. 급기야는 오랜 형기를 마친 카포네는 정신착란증을 일으키는데...
코피
Sound Effects
간호사인 코피는 11살짜리 여동생이 마약으로 인해 정신을 잃자 복수에 나선다. 마약 암매상을 처치하는 것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그녀는 폭력단 두목을 살해하는 일에 착수한다. 의 팸 그리어가 스물 네 살 때 찍은 작품으로 강인하고 도발적인 흑인여성 영웅의 모습을 보여준다. 쿠엔틴 타란티노가 흑인영화의 거장이라 칭송한 잭 힐의 대표작.
Queen of Blood
Sound Effects
A spaceship is sent to Mars after an alien distress signal is picked up. They find one survivor, but when a crew member is found drained of blood it's evident they have rescued a bloodsucking monster. Uses footage from Encounter in Space (1963).
Sergeant Deadhead
Sound Editor
An astronaut goes into space with a chimpanzee. When they return to Earth after their orbit, it is discovered that the chimp has the brains of the astronaut, and the astronaut has the brains of the chimp. Complications ensue.
침략 전선
Sound Editor
조직범죄 두목인 로카, 폭파 전문가이자 북아일랜드 공화국군인 스캔런, 위조범 펠, 냉혈한 살인범 듀렐, 그리고 도둑이자 변장의 달인 사발은 사면을 받는 대신 독일이 점령한 유고슬라비아에서 포로로 잡혀 있는 연합군 동조자인 이탈리아 장군을 구출해 오는 임무를 맡게 된다. 작전 지휘를 맡은 리처드 메이스 소령은 위험한 임무에 동생을 투입했다가 자신의 오판으로 빨리 구출해 내지 못한 아픈 사연을 갖고 있다 메이스는 팀원들을 이끌고 어선으로 유고슬라비아에 잠입하지만 도중에 순찰선의 검문을 당한다. 다행히 마르코가 이끄는 현지 게릴라 대원들의 도움으로 여러 팀으로 나뉘어 두브로브니크에 들어가게 된다 미망인 밀라와 한 팀이 된 듀렐은 독일군에게 발각되지 않으려다가 울고 보채는 밀라의 아기의 입을 막게 되지만 그만 아기는 질식하여 죽고 만다. 결국 대원들은 포로로 잡히고 이탈리아 장군이 수용된 같은 요새로 이송되어 고문을 당하지만 가까스로 탈출해 임무를 완수한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메이스, 펠, 스캔런, 사발은 독일군을 막으려다 죽게 되는데....
갈가마귀
Sound Editor
A magician who has been turned into a raven turns to a former sorcerer for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