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 Mitchell

Barb Mitchell

프로필 사진

Barb Mitchell

참여 작품

The Curse of Audrey Earnshaw
High Priestess
A devout community suffering from a plague is torn apart by a beautiful young woman and the forces of witchcraft, black magic, and possession.
랜드
Diner Waitress
불의의 사고로 가족을 잃고 정상적인 일상 생활이 어려워진 ‘이디’(로빈 라이트)가 광활하고 거친 산속에서 다시 홀로서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는 이야기
Operation: Clean Slate
Wanda
Four teenagers from different social groups team up to break into city hall to wipe their parking tickets clean, in hopes to save their summers.
늑대의 어둠
ER Doctor
알래스카의 오지 마을. 늑대가 나타나고 한 소년이 사라진다. 아이 엄마의 부탁으로 늑대를 찾아 나서는 동물 전문가 코어. 그가 미스터리로 가득 찬 미궁으로 들어간다.
Everfall
News Anchor
A year after an accident sidelines her skating career, Eva accepts an invitation to a mysterious competition in a remote town. Some terrifying events unfold in the arena, forcing Eva and her team to confront a horrifying reality.
해킹 헌터: 마인드 컨트롤
Marissa's Mother
'타인의 머릿속으로 접속해 그 사람의 삶을 체험할 수 있는 마인드 해킹 장치. 우연히 이 장치를 발견한 ‘사만다’와 친구들은 전에 없던 자극적인 쾌락과 유흥을 즐기며 점점 장치의 매력에 빠져든다. 그러나, 쾌락에 중독된 나머지 행동은 점점 적정선을 넘게 되고, 결국,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며 그들은 깊은 혼란에 빠지는데…
The Reckoning
Mrs. Wirth
Katie Mayfield is now the mistress of Mayfield Manor. In her new world she finds herself torn between two worlds and grieves for her plain Amish life. Does Katie choose her new life or the simple heritage she left behind?
라이트 카인드 오브 롱
Angie
A stubborn idealist spies a bride on her way to her wedding and immediately falls in love with her.
Haunting Melissa
Katherine Strouge
Melissa mysteriously disappears when she seeks out the truth behind her mother's death in an isolated farmhouse.
못 다한 이야기
Mrs. Wirth
지난 연인과의 마지막 데이트 장소를 방문하는 작품의 화자. 현재 그녀가 안고 있는 내면의 외로움이 더욱 옛 추억을 회상하게 한다. 사실 연인을 만났던 당시에도 뭔가 알 수 없는 심리적 불안감이 내재되어 있던 화자는, 결국 본인의 속내를 다 드러내지 못한 채 이별을 맞이하게 되어 더욱 아쉬워하는 듯하다. 어쩌면 가장 가까웠을 연인에게조차 말하지 못했던 그녀의 이야기는 과연 무엇일까? 지난 시간을 되짚어보며, 그녀 내면에 남아있는 어떤 것들을 정리하기 위해, 그리고 앞으로의 새로운 삶의 도약을 위해 화자는 값진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2014년 제14회 인디다큐페스티발) 그동안 많은 장애인 관련 작품이 나왔다. 그 중 대다수는 감독이 관찰자가 되어 주인공을 따라가는 형태였다. 그러나 이 작품은 장애형제를 가진 감독 본인이 직접 카메라를 들었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둔다. 이는 일반화된 장애의 인식과는 달리, 그것과 더욱 깊이 연관되어 있는 관계자의 시각에서 이야기를 풀어나가기 때문에 일반인들이 잘 알 수 없는 세밀한 묘사가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특히 이 작품은 장애의 객관적 시선과 주관적 입장이 어떻게 충돌되는가에 대해 감독 본인의 위치적 입장에서 더욱 잘 그려낼 수 있다. 단, 주관적 관점으로 치우치지 않기 위한 다양한 장치를 마련할 예정이다. 가정 안에서 동생은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활력소 역할을 한다. 그래서 온 가족이 모이면 동생으로 인해 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그러나 사회는 이러한 우리 가정을 마냥 화목하게 두지 않는다. 바깥의 시선과 한국 사회의 분위기는 동생을 제외한 가족 구성원의 심신을 힘들게 만든다. 특히 동생과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감독 본인에게는 부모님도 알지 못한 마음의 상처와 고통을 안고 살아가고 있다. 이는 아직도 작동되고 있는 장애의 일반적 편견으로 인해 '장애형제를 지닌 한 개인의 삶'에 무거운 짐을 얹어다 주는 것이다. 작품은 이와 같은 배경으로 비롯된 개인의 트라우마를 섬세하게 표현할 것이다. 본인은 아직도
Merry In-Laws
Joyce Spencer
When down-to-earth Alex says yes to her boyfriend's marriage proposal, she has no idea that her future-in-laws are none other than Mr. and Mrs. Claus.
브로크백 마운틴
Western Dancer (uncredited)
눈부신 만년설로 뒤덮인 봉우리와 맑고 깊은 계곡, 한없이 펼쳐진 푸른 초원 위에 노니는 수천 마리의 양떼가 장관을 이루고 있는 8월의 브로크백 마운틴. 이곳의 양떼 방목장에서 여름 한 철 함께 일하게 된 갓 스물의 두 청년 에니스와 잭은 마치 오랜 친구처럼 서로에게 마음을 터놓는 사이가 된다. 대자연의 품에서 깊어져 간 그들의 우정은 친구 사이의 친밀함 이상으로 발전해간다. 그들 앞에 놓인 낯선 감정의 실체가 무엇인지도 알지 못한 채 짧은 방목철이 끝나고 다시 만날 기약도 없이 두 사람은 각자의 삶으로 돌아간다. 결혼해 아이를 낳고 평범한 생활을 하다가 4년 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단번에 브로크백에서 서로에게 가졌던 그 낯선 감정이 일시적인 것이 아니었음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