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y Waters, Jr.

Harry Waters, Jr.

프로필 사진

Harry Waters, Jr.

참여 작품

Project 88: Back to the Future Too
Marvin Berry
More than 300 fans from 9 different countries joined together to remake Back to the Future Part II during the COVID-19 quarantine. The film was split into 88 scenes with 88 teams producing their segment using available resources all while obeying local social distancing guidelines. The result is an absurdly fun, wild ride that sees everything from pro-level live action to killer animation to... bananas and potatoes used to bring Back to the Future Part II to life all over again.
빅 불리
Alan
중학교를 다니는 데이빗 리어리(David Leary: 릭 모라리스 분)는 자신을 때리고 물건을 빼앗는 송곳니란 별명의 로스코 비거(Rosco Bigger: 톰 아놀드 분) 때문에 항상 고민이다. 달에서 가져왔다는 돌을 전시하던 중 도난 사고가 발생하고, 우연히 로스코가 가지고 있는 것을 본 데이빗은 아버지의 전근으로 이사를 가는 날 학교 교장에게 이 사실을 이른다. 시간이 흘러 한 중학교의 작문선생이 된 데이빗은 그곳의 기술선생인 로 스코와 재회하는데, 소극적이고 수동적으로 변해있던 로스코는 데이빗을 다 시 괴롭히기 시작하면서 삶의 활기를 찾는다. 한편, 이 앙숙관계는 자식들대에까지 이어지는데 여기서는 반대로 데이빗 의 아들이 로스코의 아들을 괴롭힌다. 로스코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데이빗은 달에서 가져온 돌을 훔친 로스코를 일러바친 사람이 자신임을 얘기하고, 그 도난사건이 들통나면서 소년원에서 3년간 살고, 부모로부터 버림받고 고아원 에서 커야 했던 로스코는 자신의 운명을 데이빗이 망쳤다고 생각, 죽음의 결투를 벌인다.
Nunzio's Second Cousin
Levon (Randazzo's Date)
As Sgt. Randozza, a beefy, gay Chicago cop, leaves a bar with his lover, a gang of high-school punks decide to do some "fag-bashing". Tony's gun cools them off, and after giving them a brutal verbal dressing down, he forces the leader of the gang, Jimmy, to come to his house the next night for dinner. Jimmy soon gets a harsh lesson in sexual tolerance.
지옥의 반담
Jersey
캘리포니아 검찰청의 포글러(Tom Vogler: 죠지 딕커슨 분)는 벽지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연속 살인 사건을 수사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포글러는 마침 범인을 추적해서 LA에서 온 캐나다의 경찰관 버크(Louis Burke: 쟝-끌로드 반담 분)에게 문제의 교도소에 잠입해서 진상을 규명토록 한다. 교도소에 잠입한 버크는 죄수들과 손잡고 연속살인사건을 파헤쳐 악덕 교도관 디그라프 경사(Sergeant DeGraf: 아트 라플러 분)가 외부의 권력층과 손잡고 연속 살인을 하는 것 같다고 여긴다. 포글러의 비서격인 여류 변호사 아만다(Amanda Beckett: 신시아 깁 분)는 자료를 수집하며 협력하다 고군분투하는 버크를 사랑하게 된다. 마침내 버크는 포글러가 연속 살인의 원흉이며, 불치병에 걸린 아내(Helen Vogler: 도로시 델스 분)에게 인간의 간을 먹이려 했음을 알아낸다. 이에 당황한 포글러는 살인귀 샌드맨(Naylor, "The Sandman": 패트릭 킬패트릭 분)을 교도서에 넣어 버크를 없애려 한다. 그러나 오히려 그가 버크에게 살해되어 모든 흑막이 공개된다.
Faith
Lester
Faith is a young dancer, whose parents are killed in a plane crash. Dancing is her refuge, but the streets of Los Angeles can be dangerous for a lonesome woman.
빽 투 더 퓨쳐 2
Marvin Berry
우여곡절 끝에 과거에서 현재로 무사히 돌아온 마티 맥플라이는 숨 고를 겨를도 없이 에메트 브라운 박사 손에 이끌려 미래로 향하는 드로리안에 또다시 몸을 싣는다. 이유인 즉슨, 미래의 마티 주니어가 대형 사고를 쳐 감옥에 간다는 것. 30년 뒤 미래인 2015년에 당도한 마티와 브라운 박사가 사건을 수습하는 동안, 마티와 원수지간인 비프 태넌이 인생을 바꿀 중요한 물건인 스포츠 연감과 함께 드로리안을 타고 과거로 사라진다. 다시 현대로 돌아온 마티와 브라운 박사는 뒤죽박죽이 되어 버린 세상에 소스라치게 놀라는데...
빽 투 더 퓨쳐
Marvin Berry
마티 맥플라이(마이클 J. 폭스)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다. 그런데 평소 친하게 지내던 괴상한 발명가 에메트 브라운 박사(크리스토퍼 로이드)가 스포츠카 드로리안을 개조해 타임머신을 만들고, 뜻밖의 사고로 브라운 박사가 테러범들에게 총을 맞고 위험해진 상황에서 마티는 30년 전으로 가게 된다. 극장 간판에는 2류 배우인 로널드 레이건이 보이고 청년인 아버지와 어머니를 보게 된다. 젊은 아버진 멍청하고, 어머니는 미래의 아들인 마티를 좋아해 야단이다. 마티가 미래로 가는 것을 도와 줄 사람은 30년 전인 젊은 브라운 박사뿐인데...
Hotline
Rick Hernandez
A crisis helpline assistant attracts the attention of a serial killer who delights in feeding her cryptic, nursery-rhyme style riddles when planning his next mu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