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van Quehec

Yvan Quehec

프로필 사진

Yvan Quehec

참여 작품

Renato Berta, face caméra
Director of Photography
Harvest
Director of Photography
Step Up to the Plate
Director of Photography
The story of a father and his son, or how to pass on the work of a lifetime? A movie about culinary art, tradition and emotion.
포인트 블랭크
Rigging Gaffer
사랑스런 아내와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던 사무엘. 어느날 이유도 없이 만삭인 아내가 납치된다. 그 순간 의문의 남자로부터 걸려온 전화, 사무엘이 일하고 있는 병원의 현재 의식 불명 상태인 환자 위고를 빼내면 아내를 살려주겠다고 한다. 하지만 그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세 시간뿐이다. 위기에 빠진 킬러 위고, 살아남기 위해선 ‘놈’이 필요하다! 함정에 빠져 정신을 잃은 채 응급실로 이송된 킬러 위고. 또다시 살해당할 위기에 처하지만 사무엘 때문에 목숨을 건진다. 하지만 사무엘 또한 납치된 아내를 살리기 위해 그를 노린다. 더 이상 선택의 여지가 없는 위고, 그를 노리는 사무엘을 이용해 자신을 죽이려는 자들을 먼저 찾아야 하는데…
We Need Each Other
Electrician
A prisoner on a furlough to attend his mother's funeral finds out he has a little brother, a nine year old kid who follows him on a aimless journey through desolate secondary ro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