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Ki-seon

참여 작품

버려진 청춘
약착같이 돈을 벌어 잘살아 보려고 가출한 명자는 공장의 남자에게 몸을 뺏기고 버림받은 뒤로부터 자포자기하며 범죄의 소굴로 빠진다. 소매치기가 된 명자는 우식에게 접근하여 결합한 며칠 뒤 재벌그룹의 양회장댁 파티장에 나타난다. 양회장을 만난 명자는 아들에게 폭행 강간을 당했다는 협박으로 거액의 돈을 받아낸다. 그후 명자는 또 남자를 유혹하러 호텔에 나타났다는 우식을 만나 도망치다 일본에 사업체를 둔 한사장의 자가용의 보호를 받는다. 한사장을 만난 명자는 평소의 꿈을 이루려고 하고 한사장 역시 명자의 열정에 남성을 찾는 기쁨을 누린다. 그래서 둘이 결혼하려는 순간 명자가 뇌종양으로 쓰러져 한달의 시한부 생명이 된다. 거리를 방황하던 명자는 뒤늦게 알고 가슴 아파하는 한사장의 눈물겨운 노력과 살고 싶다는 절규의 보람도 없이 세상을 떠난다.
깊은 밤 갑자기 예고편
Mi-ok
강유진은 생물학계의 권위자로 나비채집을 하던 중 희귀종 한마리를 채집하여 집에 돌아온다. 선희는 오랜만에 남편의 품에서 포근한 하룻밤을 보내고 남편의 곤충채집 필름속에서 이상한 목각인형을 보고 야릇한 기분을 느낀다. 하얗게 칠한 목각인형 여인상은 기분나쁜 영상으로 선희의 뇌리에 붙어 있는다. 얼마후 다시 지방출장에서 돌아 온 남편은 무당의 딸 미옥을 데려온다. 선희는 미옥의 옷보퉁이속에서 필름에서 보았던 목각인형을 발견하게 된다. 미옥의 아름다운 몸매에 선희는 남편과 미옥을 의심하기 시작하여 정신착란증세까지 보인다. 급기야 선희는 발광상태에 빠져 미옥을 제거하려고 결심하고 미옥이 실수해서 추락사하자 안도를 한다. 그때부터 선희는 목각인형의 환영에 사로잡혀 습격을 받는다.
깊은 밤 갑자기 예고편
Dark magic and psychological horror fuel this Korean cult classic about a woman who begins to suspect her husband of sleeping with their new ma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