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nifer Tung

Jennifer Tung

출생 : 1973-05-03, Oakland, California, USA

프로필 사진

Jennifer Tung

참여 작품

하빈저 다운
Producer
‘하빈저’ 호의 연구팀은 범고래무리를 연구하기 위해 베링해를 항해하던 중, 배에 탄 사람들과 빙하 속에서 미스터리한 우주선 잔해 조각들을 발견하고 치명적인 괴생물체들에게 노출된다. 생명에 위협을 느낀 사람들은 살아남기 위해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과연 하빈저 연구팀은 지옥의 배 안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Life Blood
Officer Cook
Forty years ago a supernatural force vanquished Brooke and Rhea, a sexy lipstick lesbian couple, after they committed an inconceivable murder. Now, on New Year's Eve, they'll rise from the dead. Still hot and still a couple, they're back as vampires. Enamored with their newfound power, it's no longer a question of whether they will kill again, but of how.
Cruel Game
Yuki
The con is on when a gorgeous LA playboy tries to juggle four beautiful women and gets more than he bargained for. When a million bucks goes missing from the Yakuza, Japan's notorious mafia, the chase is on for the culprit. But in this tale of cross and double cross, no one is who they say they are and everyone's just in it for one thing -- get the money and get out.
퓨전 쿵푸
Whoa
평화로운 일가에서 ‘선택된 무사’(스티브 오데커크 분)라고 불리는 특별한 아기가 태어난다. 그가 성장하기를 두려워한 페인 사범은 직접 그의 집을 찾아가 일가족을 몰살 시킨다. 그러나 ‘선택된 무사’는 구사일생으로 살아 남는다. 이십 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하수구에서 쥐들에 의해 키워졌고, 사막의 짐승들과 어울리기도 하면서 ‘선택된 무사’는 최고의 무술 고수로 성장한다. 그러나 페인 사범이 집요하게 뒤쫓자 명성 높은 탕 사부를 찾아가서 도움을 요청한다. 그 곳에서 ‘선택된 무사’는 아름다운 링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와 탕 사부의 수제자 윔프의 질투에 시달리기도 한다. 얼마 후 마을에 페인 사범이 나타나 온갖 만행을 저지른다. 복수의 날을 기다려 왔던 ‘선택된 무사’는 아직 때가 되지 않았다는 탕 사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페인과의 대결을 위해 초원으로 향한다.
The President's Man: A Line in the Sand
Que
A counterterrorism specialist is assigned by the President to track down a terrorist who is suspected of planning to set off a nuclear device in the U.S.
왓 라이즈 비니스
PhD Student #2
외동딸을 대학에 보낸 클레어(미셸 파이퍼)는 공허한 마음을 주체하지 못한다. 클레어는 1년 전에 자동차 사고를 낸 적이 있으나 그 당시의 상황을 이상하게도 모두 잊고 있다. 그런 클레어이므로 주위 사람들은 그녀가 집안에서 이상한 소리를 들었고 욕조에 비친 한 여자를 봤다고 말하자 불안한 정신 상태 때문이라고 충고한다. 누구도 자신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자 클레어는 혼자서라도 문제를 풀기로 결정하지만...
The President's Man
Que
To many, Joshua McCord is a charismatic Asian studies professor. To the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he's America's greatest secret weapon; a covert operative charged with only the most sensitive and dangerous missions.
스타 트렉 9: 최후의 반격
Female Ensign
우주 한복판에 '청춘의 샘'이라 불리는 행성이 있다. 그곳은 자연과 테크놀로지가 공존하고 있으며, 소수의 원주민 바쿠족이 평화롭게 모여 사는 아름다운 곳이다. 그러나 이 곳에 고요한 평화를 깨는 불청객이 나타나다. 악당 루이포가 이끄는 연방정부는 이 행성의 청춘 에너지를 이용하기 위해 원주민들을 강제로 이주시키려하고, 소나라고 불리는 집단과 모종의 거래를 해왔던 것이다. 한편 데이타 요원은 측량업무 도중에 이 행성을 발견하게 되고, 모든 사실을 승무원들에게 알리지만 엔터프라이즈호는 연방정부가 저지른 이 일련의 사건들을 그냥 묵과하기로 한다. 그러나 선량한 행성 원주민들이 괴로워하는 것을 본 캡틴 피카드는 양심의 가책을 받고 갈등에 빠지고, 해결책을 모색한다. 고민 끝에 피카소가 내린 결론은 '그냥 이대로 보고만 있을 수는 없다'는 것. 결국 현명하고 침착한 리더 피카드는 상부의 명령을 어기고 소나와 연방정부에 반대하기로 한다. 그리고 이들에 맞선 엔터프라이즈호의 대반격이 시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