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della Marley

출생 : 1967-08-23, Kingston, Jamaica

참여 작품

밥 말리: 원 러브
Producer
혁명적인 음악으로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한 시대의 아이콘 ‘밥 말리’의 전설적인 무대와 나아가 세상을 바꾼 그의 뜨거웠던 삶을 그린 감동 음악 영화
크래쉬
Inspector Lovelace
사진가인 스토니(Stoney: 지안카롤로 에스포지토 분)는 여자 친구를 찾아 뉴욕을 떠나 자마이카로 온다. 4년전 자신의 곁을 떠났던 블라섬은 '와일드 부쉬'라는 클럽에서 댄서로 일하고 있다. 그녀는 클럽 와일드 부쉬의 주인 리(Mr. Lee: 루시엔 첸 분)의 정부이기도 하다. 리는 검은 돈과 관계될 사업을 벌이고 있었고, 리를 검거하기 위해 투입된 여형사 러브레이스(Inspector Lovelace: 세델라 마리 분)와 사지가 항상 와일드 부쉬를 맴돌았다. 리가 주로 사업을 벌이는 곳은 가수들의 공연장 지하. '크래쉬'란 레게 그룹이 한창 공연을 벌이며 소란떠는 틈을 타서 작업을 진행했다. 한편, 그곳 생활에 신물이난 블라섬(Blossom: 자스민 가이 분)은 스토니에게 부탁해 자마이카를 떠날 계획을 세우고 날짜를 잡는다. 그러나, 그날 밤 공연장에서는 돈을 노린 다른 패거리와 총격전이 벌어지고, 그들은 와일드 부쉬까지 진입해온다. 이 틈을 타서, 블라섬은 돈을 한가방 챙겨 스토니가 기다리는 곳으로 온다. 불안에 떠는 스토니는 어서 길을 떠나려 하지만, 돈에 욕심이 생기고 대담해진 블라섬은 스토니를 저지하며, 돈을 더 챙기려 한다. 결국 무성한 수풀 속에서 그들은 리의 수중에 걸려들지만, 리를 저지하려던 다른 패거리들과 싸움을 벌이는 틈을 타서 목숨을 건진다. 치열한 총격전 끝에 살아남은 마지막 갱을 처치한 블라섬, 기뻐하며 돈가방을 들고 떠나려 하지만, 목숨이 붙어있던 리의 총구가 그녀를 향해 불을 뿜는다. 스토니는 오열하고 리는 스토니마져 없애려 하는데, 때마춰 도착한 사지와 러브레이스, 그리고 경찰들의 도움으로 스토니는 목숨을 건진다.
Joey Breaker
Cyan Worthington
Joey Breaker is a fast-talking, ambitious, workaholic agent representing actors, screenwriters, and comedians for the New York firm of Morgan Creative. He is callous and intolerant, but when he unexpectedly falls in love, he begins to see that he has been missing much of what is important in life. His demeanor mellows and he learns to be more tolerant of others. Suddenly, he is faced with a difficult choice when his girlfriend graduates from nursing school and returns to Jamaica.
형사 퀸
Eliza
카리브해 어느 섬의 휴양 호텔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피살자는 호텔의 사장 도날드 페이터. 경찰서장 재이비어 퀸(덴젤 워싱턴 분)이 수사에 나선다. 그곳의 시장과 호텔 부사장인 엘진은 사건 현장에 마우비가 수첩을 떨어뜨리고 갔다며, 빨리 마우비를 체포하라고 압력을 넣는다. 퀸과 마우비는 어린시절 서로 친한 친구였으나 이제는 경찰과 수배자의 관계가 된 것. 퀸은 정확한 사망 원인을 밝혀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보고 부검을 지시한다. 결국 페이터 사장이 독사에게 물려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