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Ayano

Go Ayano

출생 : 1982-01-26, Gifu Prefecture, Japan

약력

Go Ayano (綾野 剛, Ayano Gō, born January 26, 1982) is a Japanese actor.

프로필 사진

Go Ayano

참여 작품

퍼레이드
Movie Screening Audience
재난이 휩쓸고 간 자리에서 사라진 아들을 찾는 어머니. 하지만 자신은 이미 죽었고, 이승에 미련이 남은 이들이 모이는 세계에 갇혀 버렸다는 것을 곧 알게 된다.
하나쿠다시
스러져가는 핑크 영화업계에 사는 영화감독 쿠타니와 각본가 지망이었던 남자 이세키는 장마의 어느 날에 만나, 자신들이 사랑했던 여자 배우 쇼코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3명이 매달려왔던 영화로의 꿈이 너덜너덜하게 무너지기 시작하는 중, 각자의 인생이 교착해간다.
Hard Days
Yazaki
Let's Go Karaoke!
Let's Go Karaoke!
호문쿨루스
Susumu Nakoshi
무엇이 환상이고, 무엇이 실제인가. 두개골을 수술한 남자가 한쪽 눈으로 보게 되는 세계. 그곳에는 내재된 트라우마가 외형으로 표출된 인간, 아니 호문쿨루스들이 있었다.
야쿠자와 가족
Kenji Yamamoto
아버지를 잃고 십 대에 야쿠자가 된 겐지. 그에게 야쿠자는 삶의 방식이었고, 조직은 가족이었다. 1999년, 2005년, 2019년, 일본의 세 시대를 야쿠자로 살아온 한 남자의 이야기.
닥터 데스의 유산: 블랙 파일
Hayato Inukai
A series of suspicious death cases take place. All the victims were terminal patients. Detective Hayato Inukai (Gou Ayano) and Detective Asuka Takachiho (Keiko Kitagawa) investigate the case. Through their investigation, they learn of a person known as "Dr. Death." He performs euthanasia by request. Meanwhile, Detective Hayato Inukai’s daughter Sayaka requests the help of Dr. Death. Sayaka suffers from a severe kidney disease.
에이리
Konno Shuichi
회사원 콘노는 이와테 현으로 전근하여, 그곳에서 동료 히아사와 알게 된다. 함께 술을 마시러 가거나 낚시에 가는 등, 마치 늦은 청춘 시절 같은 날들을 보내 던 중, 콘노는 히아사에게 마음을 열어 간다. 그러나 어느 날, 이아사는 콘노에게 아무 말도 없이 갑자기 퇴직하고는 얼마 뒤 불쑥 다시 모습을 나타낸다.
TAKAYUKI YAMADA DOCUMENTARY「No Pain, No Gain」
TAKAYUKI YAMADA DOCUMENTARY「No Pain, No Gain」
폐쇄병동 -각자의 아침-
Mr. Chu
Three patients of different backgrounds, illnesses and stages are being treated at a psychiatric clinic in Nagano Prefecture. Their cases range from the criminal to merely asocial. That should be that, but soon matters take a darker turn when a corpse turns up and a murder has occurred. The culprit fingered is one of the patients.
약속의 땅
Takeshi Nakamura
마을에서 외톨이 취급을 받는 다케시는 중고 물건을 고쳐 되파는 일로 생계를 꾸리며 어머니를 모시고 산다. 어느 날, 마을 근처의 논 한가운데 있는 Y자 모양의 교차로에서 초등학교 학생 아이카가 유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아이카의 친구 츠구미는 아이카가 납치되기 불과 몇 분 전까지 함께 있었기 때문에 너무 괴롭고 힘든 입장이다. 12년 후 츠구미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일을 시작한다. 어느 날 그녀는 마을 축제에서 다케시를 만나서 그의 힘겹고 어려운 처지를 공감하게 된다. 축제가 열린 날, 과거의 그 교차로에서 한 소녀가 실종되고 마을 사람들은 다케시를 의심한다. 절망에 빠진 다케시는 마을로 돌아가 사람들의 접근을 막으려고 집에 불을 지른다. 일 년 후 도쿄에 살고 있는 츠구미는 마을 축제 준비를 도우려고 고향에 돌아와 교차로 너머 고령의 주민들이 사는 지역에 거주하는 홀아비 양봉업자 젠지로를 만나서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을 세우지만 실패하고, 결과적으로 젠지로는 마을 사람들로부터 배척당한다. 젠지로는 점점 커져만 가는 고립감으로 인해 결국 끔찍한 범죄의 막다른 골목에 도달한다.
Hagetaka
Masahiko Washizu
During turbulent economic times in Japan, Masahiko Washizu (Go Ayano) appears. He leads a foreign investment fund and he is criticized for being a vulture. Masahiko Washizu challenges to buy a bank with insolvent bonds and a company that is experiencing financial depression.
펑크 사무라이, 베어 뫼시다
Junoshin Kake
Junoshin Kake is a ronin. To get hired by the Kurokaze Han, he lies and tells them that a religious group is trying to destroy them. He gets hired by the Kurokaze Han, but they learn that Junoshin Kake lied. Junoshin Kake is given the death sentence and he must think of an escape plan.
라스트 레시피 기린의 혀의 기억
Ken Yanagisawa
A famous chef who is tasked with tracking down a 70-year-old missing recipe.
아인
Sato
평범한 의대생 ‘케이’(사토 타케루)는 교통사고 사망 직후 되살아나, 공식 보고된 세 번째 아인으로 정부의 감시를 받는다. 한편, 죽지 않는 아인을 잔혹한 비밀 생체실험에 이용해 온 정부 산하의 연구소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아인, ‘사토’(아야노 고)의 공격을 받고 ‘케이’는 그 틈을 타 자취를 감춘다. 정부와 인간에 대한 끔찍한 복수를 계획한 테러리스트 ‘사토’는 전국의 아인들을 소집하고, ‘케이’는 이를 막기 위해 끝을 알 수 없는 전쟁을 선포한다. 죽을수록 더욱 강해지는 아인 VS. 아인 절대 죽지 않는 그들의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무곡
Kengo Yatabe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혹독하게 다룬 아버지(코바야시 카오루), 그 날의 마지막 결전은 모든 것을 송두리째 바꿔놓고 만다. 검도를 버리고 매일 술에 젖어 사는 켄고(아야노 고), 그러던 어느 날 그의 앞에 천재 검도 소년 토오루(무라카미 니지로)가 나타난다. 자신도 죽음을 맛보았다는 소년은 이상하리만큼 켄고에게 집착을 보인다. 삶의 끝을 놓고 벌이는 결전, 아버지와 같은 살기를 발휘하는 소년의 도발로부터 벌이는 그들의 대결에서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신주쿠 스완 2
Tatsuhiko Shiratori
스카우트 회사인 신주쿠 버스트가 요코하마에 세력을 확장하기 위해, 에이스 격의 시라토리 타츠히코가 그 임무를 명받는다. 그러나, 요코하마에는 위저드의 타키가 군림하고 있다. 경찰과 야쿠자와도 커넥션이 있는 타키의 공작으로 신주쿠 버스트는 위기를 맞이한다. 타츠히코는, 가부키초를 지키기 위해 일어서는데···
사채꾼 우시지마 파이널
Inui
마나베 쇼헤이의 본격 사채 시뮬레이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의 네번째이자 마지막 극장판
사채꾼 우시지마 파트3
Inui
마나베 쇼헤이의 본격 사채 시뮬레이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의 세번째 극장판
분노
Naoto Onishi
무더운 여름의 도쿄, 평범한 부부가 무참히 살해된다. 피로 쓰여진 “분노”라는 글자만이 현장에 남은 유일한 단서. 그리고 1년 후, 연고를 알 수 없는 세 명의 남자가 나타난다. 치바의 항구에서 일하는 요헤이(와타나베 켄)는 3개월 전 돌연 가출해 유흥업소에서 일하던 딸 아이코(미야자키 아오이)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온다. 아이코는 2개월 전부터 항구에서 일하기 시작한 타시로(마츠야마 켄이치)와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요헤이는 타시로의 과거를 의심한다. 클럽파티를 즐기는 도쿄의 샐러리맨 유마(츠마부키 사토시)는 신주쿠에서 만난 나오토(아야노 고)와 하룻밤을 보내고 동거를 시작한다. 사랑의 감정이 깊어져 가지만, 유마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지 않는 나오토의 행동에 의심을 품게 된다. 오키나와로 이사 온 고등학생 이즈미(히로세 스즈)는 새로 사귄 친구인 타츠야(사쿠모토 타카라)와 무인도를 구경하던 중 배낭여행을 하던 타나카(모리야마 미라이)를 만나게 된다. 친절하고 상냥한 타나카와 친구가 되는 두 사람. 하지만 그의 정체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리고 범인을 쫓고 있던 경찰은 새로운 수배 사진을 공개하는데… 내가 사랑하는 당신… 살인자인가요?
킹스글레이브: 파이널 판타지 XV
Nyx Ulric (voice)
마법왕국 루시스의 힘의 원천인 크리스탈을 빼앗으려는 니플하임 제국의 위협에 시달리고 있었다. 루시스 왕국의 레기스 왕은 킹스글레이브라는 친위대를 창설하여 저항한다. 왕의 힘을 위임받아 사용할 수 있는 닉스 울릭과 그의 동료들은 니플하임의 침공에 맞서 수도인 인섬니아를 지키기 위해 싸운다. 수도가 함락되기 직전 레기스 왕은 굴욕적인 평화협정을 체결하기로 한다. 국왕은 니플하임에 억류되어 있는 테네브라에의 공주 루나프라야를 찾아 왕자인 녹티스에게 데려가기 위해 킹스글레이브를 비밀리에 움직이게 되는데…
타락경찰 모로보시
Morohoshi
1979년 훗카이도 경찰본부 기동수사대 유도 특채로 경찰본부에 입대했지만 유도 외엔 특출난 것 하나 없는 신참내기 ‘모로보시’. 직속 선배의 구박과 함께 조서만 베껴 쓰던 그는 ‘무라이’ 선배에게서 성공을 위한 조언을 듣게 된다. “사회의 안전은 누구도 지킬 수 없어. 그보다 중요한 건 바로 점수야. 점수를 채우거나 아님 형사를 그만둬야지.” 1993년 도경 본부 총기대책실 제2계장에 임명 야쿠자 ‘구로이와’의 관계로 실적을 쌓아가던 ‘모로보시’는 ‘구로이와’의 소개로 뒷골목 정보 전달책 ‘타로’를 만나게 된 후 팀 에이스로써의 활약을 더해간다. 한편 권총에 의한 강력 범죄가 늘어나면서 총기대책실이 신설되고, 대책실 제2계장으로 임명된 ‘모로보시’는 그의 배후 일당들과 큰 건수를 만들기 위해 계획을 설계한다. “형사에게 필요한 건 변소에 뛰어드는 용기야. 똥도 된장도 다 삼키고 쓸 수 있는 건 뭐든 써야 돼!”
64 파트 2
Police Officer Suwa
'64 사건'으로 불리는 1989년 아동유괴살인사건이 미제로 남은 지 14년이 지난 어느 날, 그와 흡사한 또 다른 아동유괴사건이 발생한다. 백화점에서 가장 큰 여행가방에 2억원을 넣어 특정 장소로 가져오라는 범인의 요구는 과거의 '64 사건'과 너무나 유사한 형태를 띠고 있다. 유괴사건이 발생했음에도 경찰 내부에서는 단순한 모방범죄라며 사건의 언론 공개를 꺼려하고 사건의 자세한 정보가 경찰 홍보실 공보관 '미카미'에게조차 알려지지 않는 가운데, 사건의 정보를 입수한 기자협회는 유괴사건 피해자의 실명을 내놓으라며 '미카미'를 압박해 오는데... 모두가 그토록 숨기려 했던, 그 날의 진실이 밝혀진다!
64 파트 1
Police Officer Suwa
‘쇼와 64년(1989년)’ 전대미문의 아동 유괴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하지만 사건은 제대로 수사되지 못한 채 14년이 흐른다. 공소시효를 1년 남긴 어느 날, 새로 취임한 경찰청장은 자신의 업적을 남기고자 ’64 사건’의 재수사를 지시한다. 청장은 보여주기식 재수사를 위해 ’64 사건’의 유족을 방문하려 하고, 경찰 공보관 ‘미카미’는 유족을 찾아 설득해 보지만 딸을 잃은 고통 속에 살아가던 소녀의 아버지는 청장의 방문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의 허락을 구하기 위해 사건을 파헤치던 미카미는 당시 사건을 수사했던 경찰들을 만나면서 그들이 무언가 숨기고 있음을 직감하고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모두가 그토록 숨기려 했던, 그 날의 진실이 밝혀진다!
천공의 벌
Saika
1995년 여름, 일본 방위청에 납품할 최신예 전투 헬기가 정체불명의 인물에게 강탈당한다. 얼마 뒤 원격 조종되는 헬기가 원자력 발전소의 고속 증식로 상공을 배회한다. 테러리스트는 일본 내 모든 원전의 가동 중지를 요구하는 성명을 발표하고, 이를 막으려는 사람들의 8시간의 사투가 시작되는데…
피스 오브 케이크
Kyoshiro Sugahara
쉽게 사랑에 빠지고 쉽게 이별을 하는 연애 상습 실패녀 ‘시노’(타베 미카코). 다시는 사랑에 빠지지 않겠다고 결심을 하지만 새로 이사를 간 집의 옆집 남자 ‘교시로’(아야노 고)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된다. 더군다나 교시로는 자신이 새로 아르바이트를 구한 DVD 가게의 점장. 게다가 그에게는 함께 사는 여자 친구도 있다!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교시로를 향한 마음을 멈출 수가 없는 시노. 그러던 어느 날, 교시로의 여자친구가 갑자기 떠나게 되고, 시노는 힘든 교시로를 위로해주다가 그와 연인이 된다. 그를 무척 좋아하는 시노. 그러나 행복은 잠시일 뿐, 시노는 교시로의 과거에 집착하기 시작하는데… 이번에 그녀에게 찾아온 사랑은 진짜 사랑일까?
S 최후의 경관 탈환
Iori Soga
권투 선수를 그만두고 경찰이 된 이치고(무카이 오사무)와 대단한 솜씨의 저격수 이오리(아야노 고)가 속한 경찰청 특별수사팀 NPS. 버스 납치 사건으로 난리통을 겪는 와중에 핵연료가 적재된 유조선이 피랍된다. 이 사건들을 해결하기 위해 NPS팀은 마지막 해상 작전을 펼친다.
신주쿠 스완
Tatsuhiko Shiratori
일본 최고의 유흥가인 신주쿠 거리를 배회하던 타츠히코는 불량배와 시비가 붙어 얻어 맞던 중 마코의 도움을 받게 되고 그로부터 스카우터(유흥업에 종사할 여자종업원 모집책)일을 제안 받는다. 갈 곳도 없고 수중에 가진 돈조차 없던 타츠히코는 제안을 받아들여 스카우터 일을 시작하게 되는데.....
That's It
Kan Senju
Samao Daikoku’s family register was taken which keeps him from escaping the underground life that he has led. To get away once and for all, Samao Daikoku breaks into Daikichi Ebisu's coin locker to steal gold. Daikichi Ebisu is involved in a criminal organization. In the locker, Samao Daikoku finds a hard disk containing personal information on runaways, homeless people, bankrupt people and prostitutes. He hides the hard disk, but is locked up by Daikichi Ebisu. There, he sees a prostitute, Ami Nanmu and he also faces an evil gang boss, Kan Senju. Samao Daikoku is tortured by the gang boss. The mystery behind Samao Daikoku’s past is revealed.
루팡 3세
Goemon Ishikawa
세계각지의 내로라 하는 도둑들의 모임 워크스. 이 모임의 회장인 토마스 도우슨은 그의 뒤를 잇는 도둑들의 왕을 뽑기 위해 그들을 홍콩에 소집시킨다. 새로운 후계자가 정해지고 토마스 도우슨의 요새형 금고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때, 마이클은 토마스 도우슨을 살해하고, 세계 최고의 가치를 지녔다는 클레오파트라의 목걸이 '크림슨 하트' 를 훔쳐 달아난다. 천재 도둑 루팡3세와 그 친구들은 그 사건의 복수를 위해 뒤를 쫓는다. 그러던 중 프라므크 회장이 '크림슨 하트'의 루비를 경매에 내놓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마이클은 '크림슨 하트'의 화룡점정인 루비를 구매하기 위해 바이셀 경매에 참여하게 된다. 마이클은 여기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는데...
사채꾼 우시지마 파트2
Inui
마나베 쇼헤이의 본격 사채 시뮬레이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의 두번째 극장판
백설공주 살인사건
Yuji Akahoshi
사건, 사고를 추적하는 TV 프로그램의 계약직 조연출이자 열혈 트위터리안인 ‘유지’(아야노 고). 대중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새로운 소재를 찾던 중 ‘백설공주’ 비누 회사에 근무하는 미모의 여직원이 숲 속에서 칼에 잔인하게 찔린 뒤 불에 타 살해된 사건을 알게 된다. 흥미로운 화제거리가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유지’는 피해 여성의 동료들을 인터뷰하기 시작하고, 사건 이후 갑자기 사라진 같은 회사 동료 ‘미키’(이노우에 마오)가 유력한 용의자로 의심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에 ‘유지’는 ‘미키’를 범인으로 지목하는 정황과 인터뷰 내용을 자극적으로 편집한 방송을 내보내고, 그의 취재 내용은 순식간에 화제로 떠오르며 온라인을 달구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의문의 한 시청자로부터 “당신의 방송은 모두 거짓말이다”라는 항의 편지가 도착하는데…
그곳에서만 빛난다
Tatsuo Sato
사고로 부하 직원을 잃은 후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남자 ‘타츠오’ 가족들을 보살피기 위해 자신의 삶을 포기한 여자 ‘치나츠’ 우연한 만남에서 시작된 호감은 걷잡을 수 없을 만큼 커져가고 서로를 향한 마음을 인정하게 된 두 사람은 조심스럽게 사랑을 시작하려 한다. 하지만, 이들 주변을 맴도는 끝없는 사고들로 두 사람은 점점 더 깊은 절망 속으로 빠져드는데..
Saikō no Rikon: Special
上原谅
여름의 끝
Ryota Kinoshita
여류작가 자쿠초 세토우치의 자전적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도모코는 한 작가와 8년 동안 연애를 하고 있다. 하지만 이 남자는 일상의 절반을 집에 돌아가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유부남이다. 어느 날 옛 연인 료타가 그녀를 찾아와 그녀의 잠든 기억을 깨운다. 그녀는 자신의 삶에 만족한다는 환상에서 깨어나기 시작한다. (2013년 18회 부산국제영화제)
독수리 오형제
Joe
21세기 초, 전세계를 정복하기 위해 등장한 괴물 ‘갤럭터’와 그들에 맞서 세계를 구하기 위해 선택 받은G요원 ‘독수리 오형제’. 그들은 잠입 수사 중 국제과학기술청인 ISO를 공격하는 ‘갤럭터’와 맞서 싸운다. 하지만 ‘갤릭터’들의 ISO 공격은 자신들이 진짜 목적을 숨기기 위한 눈 속임 공격 이었던 것. 그들은 자신들의 진짜 목적을 달성시키기 위해 인류를 구원할 특별한 시스템인 모스콘을 개발한 ‘커클랜드’ 박사를 납치하는데…
샤니다루의 꽃
Kenji Otaki
여성의 몸에 아름다운 꽃이 피는데 그 꽃을 "샤니다르"라고 불리운다. 이꽃이 만개 하면 믿을수 없는 성능을 가진 신약의 소재로 사용되는 고가치 물질을 생산한다. 오타키 겐지는 샤니다르가 재배되는 시설에서 연구원으로 종사하고 있는데...
Double Meaning: Yes or No?
Wataru Machida
A new female detective joins the special investigations team and dives into some of their hardest cases in this follow-up to the series 'Unfair.' The team investigates a grisly video circulating online that asks viewers to answer 'yes' or 'no' questions with potentially deadly outcomes.
요노스케 이야기
Yusuke Kato
일본 큐슈 지방 출신인 요노스케는 도쿄로 대학을 진학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상경한다. 대학 입학 후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게 되고 그렇게 그들은 4년간의 대학시절을 마감한다. 그리고 사회 입성…. 요노스케 친구들은 지친 사회 생활 속에서 어느 덧 하나 둘 씩 요노스케를 떠올리게 된다. 새내기 시절, 요노스케의 따뜻한 미소, 동아리 활동 시절, 요노스케의 순박한 표정 등등… 하지만 지금 그 누구도 그의 행방을 아는 이는 아무도 없다. 무조건적인 우정을 베푼 우리들의 요노스케는 지금 과연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살아가고 있을까…?
The Tang of Lemon
Ishiyama
Twenty-year-old Kaori, an aspiring accessory designer, spends her days troubled by her mother's violence and excessive meddling. Meanwhile, forty-year-old secretary Kaori, whose daughter is a shut-in, can't stop shoplifting and having casual sex.
그 밤의 사무라이
Hideaki Kobayashi
작은 철공소를 운영하는 나카무라(사카이 마사토)는 5년 전 부인을 뺑소니 사고로 잃은 후 무기력하게 매일매일을 보내면서도 복수의 칼날을 갈면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한편 범인 키지마(야마다 타카유키)는 형기를 마치고 출소하고 얼마 되지 않아 익명의 협박장을 받게 된다. 나카무라 부인의 기일에 두 사람은 드디어 대면하게 되는데...
새 구두를 사야해
Kango
예술이 좋아 어린 나이에 파리로 건너온 파리지엔느 프리랜서 에디터 ‘아오이’ 지친 일상을 뒤로 하고, 동생과 함께 파리로 여행 온 사진작가 ‘센’ 아름다운 파리를 관광하며 마음을 달래려고 하지만 동생은 자신의 짐을 모두 들고 사라지면서 낯선 파리에 혼자 남겨지게 된다. 마침 센의 곁을 지나가던 아오이의 구두 굽이 부러지면서 둘의 우연한 만남이 시작되고, 센의 상황을 알게 된 아오이는 그가 여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게 이끌리게 된다. 서로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 두 사람. 과연, 그들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바람의 검심
Gein
그 흉터, 그 칼놀림.. 전설의 발도재가 돌아왔다! 10년 전 세상에 모습을 감추었지만 전설의 칼잡이로 불리는 이름 발도재. 그는 지난 날을 회개하며 불살의 맹세를 다짐하고 사람을 벨 수 없는 역날검을 들고 세상을 방랑하는 히무라 켄신으로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누군가 자신을 사칭해 세상을 위협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결투에 나서게 되는데... 불살의 맹세와 그의 손에 쥐어진 역날검. 그는 자신의 맹세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헬터 스켈터
Shin Okumura
남부러울 것 없는 외모와 인기, 돈까지 가진 이 시대 최고의 톱스타 ‘리리코’. 모든 여자들의 로망인 ‘리리코’에게도 치명적 단점이 있으니, 귀, 눈알, 손톱 빼고는 모두 가짜! 전신성형을 통해 온 몸을 뜯어고쳐 최고의 미모와 스타일로 연예계에 군림했지만, 타인의 장기와 피부, 근육을 불법 이식해 미용 의료행위를 하는 성형외과로 인해 ‘리리코’의 몸에선 수술 후유증 반응이 생긴다.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어 점점 썩어가고, 얼굴과 몸에 검은 멍이 생기기 시작하는 ‘리리코’는 자신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뒤돌아 설 것이라는 생각에 사로잡혀 괴로워한다. 결국 재수술을 하면 부작용으로 인해 얼굴이 더 무너질 것을 알면서도 자신이 이룬 최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재수술을 감행한다. ‘리리코’의 성형 부작용이 빠르게 지속되면서 ‘리리코’를 대체할 수 있는 자연미인 신인 모델 ‘고즈에’가 등장하게 되고 ‘고즈에’는 ‘리리코’가 밟아왔던 톱 모델의 순을 그대로 밟으며 어느새 젊은이들 사이에서 대세인 신인 스타가 된다. ‘리리코’는 ‘고즈에’에게 최고의 자리를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휩싸이고 점점 더 몰락하게 되는데…
Hasami
Ryosuke Tozaki
버니드롭
Kyoichi
외할아버지의 죽음으로 몇 년 만에 고향집에 내려온 다이키치. 하지만 외할아버지에게 숨겨놓은 딸 린이 있었다는 사실에 온 집안은 발칵 뒤집혀 있었다. 게다가 린의 나이는 겨우 여섯 살! 엄마 되는 사람은 흔적조차 없고 린의 양육 문제를 서로 미루려고만 하는 친척들의 이기적인 태도에 다이키치는 폭발하고 만다. 욱하는 심정으로 린에게 자신의 집으로 오라고 한 다이키치. 과연 다이키치는 린을 잘 키울 수 있을까? 그리고 린은 다이키치를 믿고 따를 수 있을까? 두 사람만의 특별하고 색다른 러브스토리가 시작된다!
A Man with Style
Miyata lost his wife early on and single-handedly raised their two children. One day he notices a change in his physical condition, and decides that it must be stomach cancer.
간츠 : 퍼펙트 앤서
Man in Black 1
소꿉친구인 쿠로노와 카토는 전차에 치여 죽은 후 ‘간츠’의 세계로 소환된다. ‘간츠’의 명령에 따라 적을 해치우는 싸움을 시작하는 그들. 하지만 싸움 도중 카토가 목숨을 잃게 되고, 그를 되살리기 위해 쿠로노는 100점을 얻기 위한 싸움에 몰두한다. 그러던 어느 날 죽은 카토가 갑작스럽게 부활해 모두 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수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무너지기 시작한 ‘간츠’의 세계! 소중한 사람을 지키고 스스로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쿠로노는 마지막 선택을 하는데…
In a Lonely Planet
Mari lives a comfortable life as a single woman. She has a nice job at a company and resides in an apartment in the suburbs of Tokyo. A couple lives next to door to her. Mari can hear them argue or making happy conversations everyday. One night, when Mari comes back home, she sees her next door neighbor sitting in front of his door and shivering from the cold. He locked himself out.
Underwear Affair
In a present, Asako, a housewife, lives with her 5-year-old son in a country side, separated from her husband who runs kindergarden. When she was young, she lives with her mother and young sister in a tiny and dirty apartment. A scar on her thigh, underwear, smell of those places... One day, those elements of her two different times comes cross strangely.
슈얼리 섬데이
Shuto
Drawing influence from the street musicians of Miyagi, four high school students form a band and spend their free time practicing for their school's upcoming festival. When the festival is abruptly concealed, they come up with a dimwitted strategy of faking a bomb threat to the school in order to force the principal to change his mind. Their plan seems to work at first, but when a real bomb goes off, the group is forced to take responsibility for the explosion and they are kicked out of school. Three years later, more details of the incident is revealed as the youth look back on the past.
Shibuya
Go Ayano plays Kazunari Mizusawa, a young photographer gathering pictures of girls in Shibuya for a documentary. Suddenly the constant noise of the bustling crowd is drowned out by a high school girl (Aimi Satsukawa) shrieking in anger. Mizusawa is startled, but also confused by the fact that nobody in the area but him seemed to care or even notice. His fascination with figuring out exactly what makes young girls want to come to Shibuya in the first place makes him determined to find out more about her.
타조마루
때는 난세인 무로마치(室町) 말기. 남부럽지 않은 명문 하타케야마(畠山) 가문의 차남 나오미츠(直光, 오구리 슌)에서 태어났지만 대도적 타조마루(多襄丸)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 남자. 그런 나오미츠에게는 원래 장래를 약속한 소꼽동무 아코희메(阿古姬, 시바모토 유키)가 있었다. 그런데 아코희메의 아버지 다이나곤(大納言)이 갑자기 세상을 떠났을 때 8대 쇼군인 아시카가 요시마사(足利義政, 하기와라 켄이치)가 내뱉은 한 마디가 두 사람의 운명을 크게 바꿔놓는다. 그것은 하타케야마 가문의 형제 중에서 아코희메를 손에 넣은 자가 관령직(管領職)을 물려받게 된다는 것이었다. 이로써 당연히 자신이 가문을 이을 것이라 생각했던 노부츠나(信綱, 이케우치 히로유키)는 크게 동요해 아코희메를 강제로 손에 넣을 계책을 세우고 이에 나오미츠는 아코희메를 위해 모든 것을 버리기로 결심하고 아코희메와 산으로 도망치는데 바로 그 때 오래 전 그 목숨을 구해준 이후 동생처럼 아꼈던 신하 사쿠라마루(桜丸, 다나카 케이)의 배신과 맞딱뜨린다. 피를 나눈 형, 자신이 너무나 사랑했던 신하, 그리고 마음 깊숙히 사랑했던 여자…. 누구보다 믿었던 자들의 배신으로 완전히 변해버린 인생. 그러나 모든 것을 잃고 빠졌던 절망의 늪에서 생각지도 못한 단단한 우정을 발견했다. 신뢰과 불신이 완전히 역전되어 보여지는 순간 그 모든 것이 다시 흔들리기 시작했다. 타조마루에게 일어난 모든 일에는 내막이 있었고 그 내막을 통해 바라보면 하나의 사건이 완전히 다르게 보인다. 엎치락 뒤치락 뒤바뀌는 상황. 완전히 뒤집힌 배신과 신뢰. 보여지 않는 진실에 우롱당하는 타조마루가 마지막으로 도달한 곳은….
크로우즈 제로 2
Ryo Urushibara
타키야 겐지는 세리자와를 이겼지만 세리자와는 타키야 겐지를 인정하지 못하고 서로 신경전을 펼치는 중, 2년 전 비토 마키오를 죽인 카와니시 노보루가 출소하며 스즈란 고교와 호센 고교의 휴전은 깨진다. 스즈란을 쓰러트리기 위해 호센 고교는 계속 도발을 해 오고 스즈란을 지키기 위해 타키야 겐지는 마침내 결심을 하는데...
러브 익스포져
Sinner
여러 영화제에서 격찬을 받고 일본에서 개봉하여 롱런에 성공한 작품. 상영시간 4시간의 대작이면서 보는 이를 지루하지 않게 만드는 올해의 문제작이다. 신부가 된 아버지, 몰카의 대가인 아들, 아들이 사랑하는 여동생. 몰카와 폭력, 사이비 종교와 근친상간이 오가는 파격적인 영화. 그러나 무엇보다, 젊은 남과 여의 순수한 러브스토리. (
나오코
천식으로 섬에 요양을 갔던 12살의 나오코는 눈이 부실만큼 달리는 모습이 아름다운 소년 유스케를 만난다. 그러나 그 만남은 곧 슬픈 사건으로 바뀌었으니, 바다에 빠진 나오코를 구하려다 유스케의 아버지가 목숨을 잃게 된 것이다.사건 이 후, 유스케를 잊지 못하고 육상부에 가입한 나오코는 한 육상대회에서 천재 마라토너로 성장한 그와 재회하게 된다. 그러나 둘 사이에 쌓여 있는 아픈 기억은 그들의 시간을 6년 전 그날에서 멈춰 놓았고, 유스케의 마음 역시 굳게 닫혀있다. 그럼에도 그를 떠나지 못하고 주변을 맴돌던 나오코는 역전 마라톤을 준비하는 유스케의 매니저로 지명되어 함께 합숙훈련을 떠나게 된다.바다에서 불어오는 상쾌한 바람을 타고, 멈춰있던 두 사람의 시간도 다시 움직일 수 있을까!
Aquarian Age: Juvenile Orion
aka Aquarian Age: The Movie, is based on the popular Japanese CCG (that's collectable card game, for you gaming neophytes), Aquarian Age. The movie represents the transition between the game's first and second Sagas and seems to have been made primarily for fans of the card game, so familiarity with the basic story and characters is assumed. Those watching the movie without first reading the background info in the included booklet are going to be totally lost about what's going on, as the movie begins right in the middle of the climatic battle which wraps up the first Saga. Though it uses the same organizations as the Aquarian Age TV series, the movie does not seem to be directly related to the TV series in any way. (I cannot absolutely confirm this, however, since I only ever saw the first few episodes of the TV series.)
Sumire Doll
A young girl named Sumire disappeared 5 years ago after being assaulted by a suspicious photographer Midorikawa in the forest, leaving behind only a severed right arm. Her brother Fumizuki and childhood friend Keisuke are both looking for her.
Be a Man!! Samurai School
Momotaro and Hidemaro are 1st-years at Otokojuku, a private boys school where true men are made. Momotaro, proficient in academics and martial arts becomes good friends with Hidemaro an underachieving weakling. Omito Date, former student leader, plans his revenge against his former school. Now leader of an evil army from rival Kanto Gogakuren school he fully intends on taking over Otokojuku.
Life
Yu Isamu
Yu confronts a number of events and encounters: Reunion with a high school classmates, a close friend who suffers from serious illness and a former lover, among others.By feeling the severity of the flow of time, Yu will know one truth of "Life".
Woman Transformation
Kamei mixes humour, drama and, in this occasion, bits of horror to visualize the physical transformation in yôkai that the three main actresses undergo. Mihiro Iwasaki (Anri Ban) is a model extremely preoccupied by how others look at and think of her. Then, her nails start growing disproportionately until they become killing weapons. Michiko Yamane (Mariko Miyamitsu) is an unsociable university student and part-time worker in her early twenties only crazy for a hobby. At night she becomes a rokurokubi (female yokai with an extremely long and flexible neck). Finally, Mana Saeki (Haruki Ichikawa) is a last year junior high school student with a very bad character and very distrustful of all her friends, who metamorphoses into a nopperabo (yokai without face).
Have a Nice Day
Compilation film featuring short works from directors Hitoshi Yasaki ("Short Cakes"), Yuki Tanada (scriptwriter "Sakuran," "Tsuki to Cherry"), Hiroyuki Nakano ("Stereo Future," "Samurai Fiction"), Masahiko Nagasawa ("Yoru no Picnic"), Masaya Kakehi ("Bijokan), and more for a total of 18 shorts. This time around the theme is "24 hours," where filming for each work must have been completed in 24 hours in order to appear in this film.
Valley of Flowers
A Himalayan legend of a love struggling against the inevitability of death, an astonishing tale spanning from the early 19th century mountain existence, to hectic, bustling modern day Tokyo.
나나
사랑이 전부라 믿는 나나와 사랑 대신 꿈을 선택한 나나. 같은 이름, 똑같은 스무 살. 하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두 여자가 우연히 만나 도쿄에서 함께 살아간다. 사랑, 우정, 꿈을 좇아서.
Nibanme no kanojo
블랙 키스
러브호텔’에서의 갑작스러운 살인 사건을 시작으로, 같은 시간, 다른 공간에서 동일한 사건들이 일어난다. 어렸을 때부터 살인에 대한 편집증을 갖고 있던 치명적 미모의 소유자 아스카를 중심으로 친구들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 아스카가 ‘악마’라고 불리는 소녀 카즈미와 사진작가 데츠오, 그리고 형사 유스케를 만나면서 음습한 사건의 실타래는 점점 더 모호해진다. 어둡고 신비스러운 사건으로 묶여져 있는 이 네 명의 인물들이 주술적이고 광적인 의식, 좀비, 살인 그리고 죽음 속으로 엉켜 들어가면서 사건은 미궁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