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ny Robinson

Jenny Robinson

프로필 사진

Jenny Robinson

참여 작품

다이노 슈퍼게이터
Girl at Beach
하와이의 외딴 섬에 지어진 연구 단지에서 정체불명의 거대한 괴물 두 마리가 탈출하고, 이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보내진 사냥꾼 로건과 연구소를 비밀리에 수사 중이던 FBI 요원 폴, 그리고 지역 환경 보안 요원 캐시디는 힘을 모아 괴물의 뒤를 쫓지만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하는 것을 보고 망연자실 한다. 더 이상의 참사를 막기 위하여 괴물들과 목숨을 건 한판 승부를 펼치는데…
아이언맨 2
Ironette Dancer
세계 최강의 무기업체를 이끄는 CEO이자, 타고난 매력으로 화려한 삶을 살아가던 토니 스타크. 기자회견을 통해 자신이 아이언맨이라고 정체를 밝힌 이후, 정부로부터 아이언맨 수트를 국가에 귀속시키라는 압박을 받지만 이를 거부한다.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운영권까지 수석 비서였던 페퍼 포츠에게 일임하고 히어로로서의 인기를 만끽하며 지내던 토니 스타크. 하지만 그 시각, 아이언맨의 수트 기술을 스타크 가문에 빼앗긴 후 쓸쓸히 돌아가신 아버지의 복수를 다짐해 온 위플래시는 수트의 원천 기술 개발에 성공, 치명적인 무기를 들고 직접 토니 스타크를 찾아 나선다.
브링 잇 온 5: 파이팅은 끝까지
Sea Lion / Dancer
전학한 학교에서 치어리더 팀을 떠맡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브링 잇 온 4: 에버
Sharks Dancer
카슨은 웨스트 하이 샤크스 팀의 치어리더 일원. 미국을 대표해 전 세계 투어를 하게 될 최고의 치어리더 팀을 뽑는 올스타 치어 챔피언십 경기를 앞두고 팀원들은 승리를 기원한다. 세련된 뉴요커 브룩이 이끄는 이스트 하이 젯츠 팀 또한 뜨거운 열기로 가득하다. 카슨은 멋진 펜에게 반해 사랑에 빠지는데, 그는 사실 제츠 팀의 일원. 브룩은 그들의 이루어져서는 안될 로맨스를 알게 되는데...
블랙 워터
Brooke
호주 북부의 늪지대로 휴가를 떠난 세 사람이 살인 악어와 사투를 벌인다는 내용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