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ra Glasco

Kiara Glasco

출생 : 2001-08-02, Toronto, Ontario, Canada

프로필 사진

Kiara Glasco
Kiara Glasco
Kiara Glasco

참여 작품

데블스 캔디
Zooey
아동 전문 살인마의 엽기 연쇄살인 행각을 오컬트와 결합시킨 이색적. 인 오컬트 싸이코 스릴러물
맵 투 더 스타
Cammy
그녀가 찾아온 후… 모든 것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어느 날 지도 한 장을 들고 홀연히 할리우드에 나타난 미스터리 소녀 ‘애거서’. 그녀가 여배우의 매니저 일을 하기 위해 할리우드에 나타난 후 모든 이들과 실타래처럼 엮이면서 그들의 비밀이 수면 위로 떠오르기 시작한다. 이번 배역만은 꼭 따내야 하는 위기의 여배우 ‘하바나’, 최고의 아역스타였지만 이제는 한물간 ‘벤지’와 그의 부모, 할리우드 스타를 꿈꾸는 렌트카 운전 기사 ‘제롬’. 그들과 ‘애거서’의 엉킨 이야기들이 하나씩 풀어지게 되는데…
과거를 찾아서
Young Gracie
명문대 물리학 교수 가브리엘은 현대 예술가 아내인 마리카 그리고 아홉살 된 아들 에롤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다. 어느 날 컨퍼런스 참석차 프린스턴 대학으로 출장을 간 가브리엘이 아무런 단서 없이 실종 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세월이 흘러 에롤은 아버지의 뒤를 이어 외할아버지가 교수로 재직하고 대학에서 물리학을 전공하는 대학생으로 성장한다. 하지만 어머니 마리카는 아직도 미해결로 남아있는 가브리엘의 실종사건으로 정신적인 고통을 앓고 있다. 어느 날, 에롤은 외할아버지로 부터 가브리엘이 비밀리에 타임머신을 제작하고 있었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Christmas Magic
Abby
Carrie Bishop, a successful event planner in New York City, is left unconscious after a car accident. In order to "pass over" to Heaven, she must help Scott Walker and his daughter Abby save their restaurant and find their Christmas spir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