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k Yune

Rick Yune

출생 : 1971-08-22, Washington, District of Columbia, USA

약력

Rick Yune (born August 22, 1971) is a Korean American actor, screenwriter, producer, and martial artist. Yune, a Korean American, was born in Washington D.C. He is the older brother of actor Karl Yune. He graduated from the Wharton School at the University of Pennsylvania in 1994. He appeared in Snow Falling on Cedars, The Fast and the Furious, and the James Bond movie Die Another Day. Yune practices many forms of martial arts, having reached Olympic standard in Taekwondo and being a serious contender for the US team when he was 19. He changed the spelling of his last name from "Yun" to "Yune" for Screen Actors Guild (SAG) purposes. Yune was voted one of People magazine's Sexiest Men in 2002. Yune will star in the RZA and Eli Roth martial arts film, The Man with the Iron Fist.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Rick Yune,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Rick Yune
Rick Yune

참여 작품

테트리스
Larry
미국 비디오 게임 세일즈맨 헹크 로저스(태런 에저턴)와 그가 1988년에 발견한 '테트리스'에 관한 실화를 기반으로 한 이야기. 세계에 게임을 전파하려 하면서 헹크는 철의 장막 배후의 위험한 거짓과 부패에 발을 들인다.
주짓수
Capt Sand
혜성이 지구에 나타나고 제이크는 미지의 존재를 피해 달아나다 칼을 맞고 절벽 밑 바다로 떨어진다. 미얀마의 한 어부가 정신을 잃은 제이크를 발견하고 어부의 아내가 그를 치료한 뒤 미군 기지로 향한다. 그녀는 6년마다 혜성이 지구를 지날 때 죽음의 전사가 사원의 구멍을 통해 나타난다고 말하고 제이크를 넘겨준 뒤 미군 기지를 떠난다. 제이크의 몸에서 방사능이 검출되는 것을 수상히 여긴 육군 정보부 요원은 제이크를 심문하지만 제이크는 이전 일을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얼마 후 쿠엥이 나타나 수많은 미군을 제압하고 제이크를 구해 기지에서 달아난다. 해리건, 마이라 등의 동료들과 재회한 제이크는 외계 존재 브랙스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리고 브랙스와 대결하지 않고 도망가면 마을 사람들이 대신 죽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제이크와 연인 마이라, 아버지 와일리 카르멘 9명의 전사는 치유능력과 첨단 무기로 무장한 브랙스와의 일전을 준비하는데...
알리타: 배틀 엔젤
Master Clive Lee
모두가 갈망하는 공중도시와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고철도시로 나누어진 26세기. 고철 더미 속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알리타는 마음 따뜻한 의사 이도의 보살핌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이도는 사이보그인 알리타에게 특별한 과거의 비밀과 영혼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미스터리한 과거로부터 그녀를 지키고자 한다. 한편 새로운 친구 휴고는 알리타가 위험한 고철도시를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과 함께 기억을 되찾도록 돕는다. 알리타가 자신의 과거에 다가갈수록 도시를 지배하는 악랄한 세력들이 그녀를 노리며 제거하려고 하는데...
철권을 가진 사나이
Zen Yi, The X-Blade
개의 부족이 금을 노린다. 이제 전쟁이 시작된다! 19세기 중국. 정글촌으로 불리는 한 마을에 여러 부족들의 싸움이 끊이지 않는다. 미국 남부 노예 출신의 블랙스미스(르자)는 이곳으로 흘러 들어와 과거를 묻고 대장장이로 살아간다. 그의 유일한 낙은 분화루의 기녀인 레이디 실크(제이미 정)와 사랑하고 그녀의 자유를 위해 돈을 모으는 것이다. 충독의 명으로 황금을 지키는 임무를 받은 사자 부족의 우두머리 금사자는 금을 노리는 부하들에게 목숨을 잃는다. 결혼을 앞두고 있던 금사자의 아들 젠이(릭 윤)는 아버지의 부고를 듣고 복수를 다짐하고, 금사자를 처치한 은사자와 동사자는 사자 부족을 장악하고 전쟁을 준비한다. 한편 자신이 의뢰 받아 제작한 무기로 금사자가 살해당하자 블랙스미스는 젠이를 돕는데 나서고, 황제의 특사로 파견된 의문의 사나이 잭 나이프(러셀 크로우)가 합류한다. 블랙스미스는 젠이를 도와 싸우다 양팔을 잃고 철주먹을 얻는다. 한편 분화루 객주의 주인인 브로썸(루시 리우)도 음모를 꾸미는데…
Remigration
Jonathan
Upon returning to their countryside cabin one day, Kaya, his wife Helen, and their daughter Naomi are confronted by two suited men: representatives of the San Francisco Remigration Program. The men explain that San Francisco is now occupied entirely by the wealthy class. But stoplights still burn out and trains occasionally jump their rails. Blue-collar labor isn't obsolete, but it's scarce. The city has created a program to "remigrate" long-gone working class families from their inland homes back to the city that once pushed them out. Kaya, Helen, and Naomi return to San Francisco and join a handful of other potential remigrants for a tour of what can be expected in their new lives. But can they learn to trust their old home once again?
Beyond Remedy
Dr. Lee
An international group of medical students takes part in a seminar on fear - with deadly results.
닌자 어쌔신
Takeshi
거리의 고아였던 라이조는 베일에 싸인 비밀 조직 '오주누파'에게 거둬져 훈련을 받고 세계 최고의 인간 병기로 키워진다. 어느 날 조직에 의해 친구가 무자비하게 처형된 것을 목격하고 조직을 뛰쳐나온 그는 행방을 감춘 채 조용히 복수를 준비한다. 한편 베를린에서는 정체불명의 조직에 의한 정치적 암살사건을 추적하던 유로폴 요원 미카가 일급비밀 문서를 손에 넣게 되고, 그로 인해 라이조의 라이벌인 타케시가 이끄는 '오주누파' 암살단의 표적이 된다. 우연히 쫓기는 미카를 구해낸 라이조는 조직이 두 사람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깨닫고, 이제야 결전의 때가 되었음을 느끼게 된다. 유럽 전역을 무대로 펼쳐지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 속에서 라이조와 미카는 살기 위해, '오주누파'를 끝장내기 위해 서로를 믿고 의지해야만 한다!
어론 인 더 다크2 : 마녀 사냥꾼
Edward Carnby
잔혹무도한 마녀들이 날뛰는 시대, 심령 현상 전문가 칸비는 마녀와의 처절한 사투 끝에 승리하지만 치명적인 부상을 입는다. 다행히 유명한 마녀 사냥꾼 가문 덱스터 家을 만나 목숨을 구한 칸비는 어둠의 숲에서 벌어지는 그들의 위험한 마녀사냥에 동참한다. 그러나 아무리 유능한 마녀 사냥꾼이라도 최강의 마녀 엘리자베스의 앞에선 모든 것이 무용지물! 그녀 앞에 하나씩 쓰러지는 동료들을 보며 칸비는 덱스터 가와 엘리자베스 사이에 숨겨진 비밀이 있음을 직감한다. 과연 칸비는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고 엘리자베스의 손에서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5계명
Writer
어린 시절 부모님을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것을 목격한 챈스 템플턴 릭 윤 은 그 무자비한 살인자에게 끌려가 그의 수하에서 자라난다 그리고 그는 철저하게 킬러로 키워진다 그가 따르는 수양 형 마일즈는 팝 스타의 보디가드로 일한다 챤스는 마일즈와 강한 유대감을 갖지만 형의 클라이언트를 사살해 달라는 청부를 받게 된다 결국 비극적인 대결을 피하기 위해 형과 뜻을 같이하게 된 그는 조직원들의 표적이 된다.
5계명
Chance Templeton
어린 시절 부모님을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것을 목격한 챈스 템플턴 릭 윤 은 그 무자비한 살인자에게 끌려가 그의 수하에서 자라난다 그리고 그는 철저하게 킬러로 키워진다 그가 따르는 수양 형 마일즈는 팝 스타의 보디가드로 일한다 챤스는 마일즈와 강한 유대감을 갖지만 형의 클라이언트를 사살해 달라는 청부를 받게 된다 결국 비극적인 대결을 피하기 위해 형과 뜻을 같이하게 된 그는 조직원들의 표적이 된다.
007 어나더데이
Zao
북한내 무기 밀매 현장에 위장 잠입한 제임스 본드는 그곳에서 강경파 일원인 문대령과 자오를 만나게 된다. 그러나 자오에 의해 정체가 발각되고, 대결 도중 문대령이 숨지자 본드는 북한군에 붙잡히게 된다. 수개월 후, 본드는 포로협상으로 풀려나지만 누명을 쓰고 모든 지위를 박탈당한다. 그는 배후에 자오의 음모가 도사리고 있음을 직감하고 혼자서 사건 해결에 나선다. 한편 본드는 자오의 행방을 추적하던 중 신비의 여인 징크스와 베일에 쌓인 백만장자 구스타프를 만나게 된다. 본드는 구스타프와 자오 사이에 숨겨진 음모를 밝혀내기 위해 아이슬랜드로 향하는데...
분노의 질주
Johnny Tran
매일 밤 LA 뒷골목에서는 폭주족들이 스트리트 레이스를 펼친다. 경찰과 FBI는 스트리트 레이서들의 대부 도미니크를 최근 일어난 일련의 컨테이너 트럭 도난사고 용의자로 지목한다. 그러나 폭주족으로 위장해 무리에 잠입한 사복경찰 브라이언은 도리어 스트리트 레이스에 매료된다. 게다가 그는 도미니크의 여동생 미아와 사랑에 빠진다. 그가 또다른 폭주족 조니 일당을 의심하는 사이 마지막으로 트레일러 약탈을 계획하던 도미닉은 산탄총으로 무장한 트레일러 운전사와 힘겨운 싸움을 벌이게 되고 그 와중에 동료인 빈스가 위급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데...
삼나무에 내리는 눈
Kazuo Miyamoto
미국인과 일본인이 함께 살고 있는 작은 어촌. 일본의 진주만 공격이 있은지 몇 년 후, 이 마을에 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희생자와 함께 있었던 일본인 카즈오 미야모토는 범인으로 지목을 받고, 부인인 하츠에는 그의 결백을 밝히려 한다. 카즈오의 결백을 알고 있는 이슈마엘은 그의 부인인 첫사랑, 하츠에를 다시 찾을 수도 있는 상황에서 갈등하게 된다.마을에 재판이 열리고 그 때 이 사건 취재차 이슈마엘이 오게 된 것이다. 이슈마엘과 하츠에는 어렸을 때부터 서로를 의자하며 지내온 사이로 나이가 들면서 서로 사랑하게 됐지만, 진주만을 공격했던 일본인과 미국인이 결혼하게 된다는 것을 있을 수도 없었던 일. 주변 사람들의 반대와 마을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으로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헤어지고, 하츠에는 같은 일본인 카즈오와 결혼을 했던 것이다. 하츠에를 바라보는 이슈마엘의 갈등. 이슈마엘의 결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