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
A comatose five-year-old girl journeys through a dark industrial dreamscape, following her mother's voice on a transistor radio to find her way back to consciousness.
Tanner
세상에서 가장 끔찍한 일이 생겼다. 부모들이 자식을 죽이기 시작한 것. 원인을 알 수 없는 현상은 거대한 혼란을 불러오고, 마을은 초토화된다. 라이언(니콜라스 케이지) 가족의 평화로웠던 일상 또한 피해갈 수 없는데… 못된 짓은 다하는 10대 큰딸과 사고뭉치 막내는 엄마&아빠를 피해 집 지하실로 숨는다. 단 하루 사이에 벌어지는 무섭지만 웃음이 멈추지 않는, 완벽히 정신나간 부모들의 자식 사냥의 결말은 과연 어떻게 될까?
Tripp
이 세상에는 괴물들이 인간들 몰래 그들을 조종하고 있다. 허름한 건물에서 인간들에게 약을 파는 괴물 바인은 우연히 지하실에서 위기에 처한 여자아이를 구하지만, 그후 조금씩 그에게 이상한 현상들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바인과 괴물들의 ‘전달자’ 역할을 하는 코넬리아는 그 이상한 현상 뒤에 숨어있는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Richard Evans Schultes
1909년의 콜롬비아의 아마존. 독일 민속학자이자 여행가인 테오도어는 신비한 치유의 힘을 가진 풀 야크루나를 찾기 위해 원주민 무당인 카라마카테와 길을 떠난다. 한편 1940년대 같은 지역에서 미국인 식물학자인 에반스도 야크루나를 찾기 위해 카라마카테를 고용한다. 언어와 관습, 문화가 다른 백인과 원주민의 조우는 몰이해와 갈등, 때로는 폭력으로 이어진다. 2009년 칸영화제 주목할만한시선 부문에서 선보인 이후 발표한 치로 게라의 세 번째 장편 은 실존인물인 테오도어 코흐-그룬베르크와 리차드 에반스 슐츠의 여행기에서 영감을 받았다. 서로 다른 시간의 두 가지 이야기가 병치되는 독특한 서사 구조 안에서 백인 여행가와 원주민 무당의 조우는 언어, 관습, 문화의 차이로 야기되는 끝없는 긴장으로 이어지며, 이는 유럽 식민주의의 폭력적 본성을 드러낸다. 흑백으로 촬영된 아마존의 자연경관은 인간, 자연 그리고 권력의 그물이 한 치의 미화도 없이 드러나는 식민의 맨 얼굴처럼 다가온다.
Joanna's Father
Two lovers blur the lines between memory and dream, attempting the perfect love story from fragments of their youth, sustained trauma and everlasting saudade.
Rob
An honest, genuine writer discovers the painful truth of a handsome and charming yet manipulative and toxic love interest.
The Driver
미 육군 상병인 톰은 이라크에서 휴가를 받아 집에 돌아와서 1년 전 사라진 동생 제시와 그의 여자친구 니콜을 찾으러 여자 친구 마릴린, 친구 제러드와 함께 길을 떠난다. 우연히 들른 수상한 주유소에서 니콜의 흔적을 발견한 세 사람. 다음 휴게소에서 마릴린은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기이한 일을 경험하고, 그러던 사이 톰은 수상한 운전사에게 납치된다. 제러드와 마릴린은 톰을 찾아다니다 그 운전사에 대한 충격적인 비밀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