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ma Ceylan

참여 작품

기후
İsa'nın Annesi
이사(누리 빌게 세일란)와 바하(에브루 세일란)는 함께 휴가를 떠났지만 이제 곧 헤어질 것처럼 서로 말이 거의 없다. 바하는 이사가 더 이상 그녀의 사랑에 보답해 줄 수 없음을 느끼고 말할 수 없는 고통 속에 빠진다. 이사가 더 이상 소통할 수 없음을 털어놓자 그들은 이별하게 된다. 바하는 쓸쓸하게 이스탄불로 돌아오고 이사는 혼자서 몇 일간의 휴가를 떠난다. 그러나 그는 혼자서 오래 견디지 못하고 곧 옛 여자친구인 세랍을 찾지만 이기적인 이사는 그녀와 더 이상 친구로서도 애인으로서도 관계를 지속하지 못한다. 이사는 세랍과의 정사 중에서도 바하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녀가 일하는 곳인 터키의 동쪽으로 향한다. 그의 내적인 공허와 감정적 메마름을 억압하기 위해 그는 그녀를 찾아나서는 것이다. 그는 자신이 정말로 변화했다고 애원하면서 그녀를 되찾으려 한다.
우작
Mother
중년의 사진작가 마흐무트는 아내와 헤어진 후 섹스 파트너인 정부와 외로움을 달래며 하루하루 공허한 삶 속에 희망을 상실한 채 살아간다. 그런 어는 날 일자리를 찾아 고향에서 올라온 사촌동생 유스프의 등장과 함께 두 사람의 사생활은 방해받기 시작한다. 점점 짐이 돼가는 유스프와 섹스파트너인 정부까지 다른 사내에 게 빼앗긴 마흐무트. 일 자리를 찾는 것 보다 도시 여자들의 뒤꽁무니를 쫓기 바뿐 철없는 실업자 유스프. 마흐무트는 결국 유스프를 시계 도둑으로 몰아세우는데....
5월의 구름
Fatma, Muzaffer's mother
젊은 영화감독 "무자페르"는 한가로운 전원의 매력을 영화에 담기 위해 자신이 자란 고향의 작은 마을로 돌아와 아버지에게 자신의 영화에 출연할 것을 권한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인 "에민"은 이런 아들의 계획에 함께 할 여유가 없다. 그는 정부에 압류당할 위기에 처한 땅과 수목을 지키기에 급급하고, 마을 사람들 역시 여유있게 영화에 출연 하기엔 현실의 문제가 너무나도 절박한 상황이다. 그러나 이런 사람들의 비협조에도 굴하지 않고 무자페르는 가족과 친구, 어린 조카 "알리"까지 영화에 출연시키기 시작한다. 알리는 40일 간 달걀을 깨뜨리지 않고 주머니 속에 가지고 다니게 되며, 아버지에게 음악 시계를 사주도록 설득해 주겠다는 고모의 약속을 굳게 믿고 있다. 또한 무자페르는 대입 시험에 실패한 사촌 "사펫"도 영화 촬영장으로 불러들인다. 사펫은 계속되는 불운 때문에 실패만 맛보는 젊은이다. 드디어 촬영이 시작되고 무자페르의 상상력은 다른 무엇보다도 우선한다.
작은 마을
Nine
터키의 작은 마을의 여름밤. 가족들은 농장의 모닥불아래 모여앉아 저마다의 이야기를 시작한다. 마을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사촌, 터키의 옛 영광을 이야기하는 아버지, 2차대전에서 살아 돌아온 할아버지, 돌아오지 않는 삼촌. 아이들은 자장가 삼아 그 이야기를 들으며 그들이 뛰어 노는 숲과 들에 대한 향수를 느낀다.
Cocoon
Koza (Cocoon) is a wordless, non-narrative succession of mystical, pastoral images. The three human characters are an old man, an old woman, and a young boy, who wander among the natural wonders and give the camera soulful loo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