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shikazu Iwanami

Yoshikazu Iwanami

출생 : 1962-05-19, Yokohama, Kanagawa, Japan

프로필 사진

Yoshikazu Iwanami
Yoshikazu Iwanami

참여 작품

Psycho-Pass: Providence
Sound Director
프린세스 프린서플 Crown Handler 제3장
Sound Director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짙은 어둠의 스케르초
Sound Director
세계 최초의 VRMMORPG <소드 아트 온라인>이 데스 게임으로 변하면서, 1만 명의 플레이어들이 게임 세계에 갇혀 버린 이후, 이미 한 달 이상이 경과했다. 강철의 부유성 '아인크라드' 제1층을 공략한 아스나는 키리토와 콤비를 맺고 최상층을 목표로 여행을 이어가고 있었다. 정보상 아르고의 협력도 더해져서, 공략은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 같았지만... '아인크라드' 공략을 선도하는 2대 길드의 대립이 발생하고, 새로운 위협이 아스나와 키리토를 끌어들이기 시작한다.
JoJo's Bizarre Adventure: Stone Ocean
Sound Director
The legacy of the Joestar family continues with Jolyne as she and her companions take on new Stand users behind the bars of Green Dolphin Street Prison.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
Sound Director
그날, '너브기어' 를 우연히 머리에 쓴 '유우키 아스나' 는 원래 인터넷 게임과는 무관하게 살고 있는 중학교 3학년 소녀였다. 게임 마스터는 통보했다. '이건 게임이지만 놀이가 아니다' 게임 속에서의 죽음은, 그대로 현실에서의 죽음으로 이어진다. 그 말을 듣게 된 모든 플레이어들이 혼란에 빠지고, 게임 속은 아비규환의 도가니가 되었다. 그중 한 사람이었던 아스나였지만, 그녀는 세계의 룰조차 모른 채 정상이 보이지 않는 강철의 부유성 '아인그라드' 공략에 나선다. 죽음과 맞닿아 있는 세계에서 살아나가던 와중에 아스나에게 찾아온 '만남'. 그리고 '이별'. '눈앞의 현실'에 휘둘리면서도 꿋꿋이 싸우는 그녀 앞에 나타난 건, 고독한 검사 키리토였다....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
Sound Director
운동도, 공부도 잘하고 노래는 조금 많이 좋아하는 완벽한 전학생 ‘시온’은… 사실 테스트 중인 AI 로봇이다. 정체를 들키지 않으면 테스트는 성공! 모니터 기간은 단 5일! 남다른 친화력으로 금세 인싸로 거듭난 ‘시온’은 교내 AI들과도 수상한(?) 우정을 나누며 학교생활에 적응한다. 한편, 같은 반 외톨이 소녀 ‘사토미’는 눈만 마주치면 “행복해?”라고 묻는 ‘시온‘이 사실은 엄마가 수 년간 연구해온 AI라는 것을 알게 된다. 유별난 AI ‘시온’의 정체를 알게 된 친구들이 하나 둘 늘어나고,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사건들을 남몰래 수습하던 ‘사토미’는 ‘시온’이 숨기고 있던 상상도 못했던 비밀을 발견하는데…
신이 있는 달의 아이
Sound Director
한 해 전에 엄마를 잃은 어린 소녀가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다. 해마다 신들이 모이는 신성한 땅 이즈모. 일본 땅을 가로질러 그곳까지 가야만 한다.
프린세스 프린서플 Crown Handler 제2장
Sound Director
1발로 전함을 가라앉힐 만큼 엄청난 위력을 가진 신병기 "케이버 라이트 폭탄" 공화국은 왕국보다 앞서 개발에 성공했지만 실용화된 3발을 누군가가 훔쳐내 왕국 측에 운반해 버렸다. 한편, 왕국에서는 왕위 계승권 제3위의 리처드 왕자가 신대륙으로부터 귀국. 왕위계승권 1위인 에드워드 왕자를 비롯해 2위인 메리공주, 4위인 공주와 함께 런던에 왕위계승권자들이 모이게 됐다. 젊은 왕자의 개선으로 흥청거리는 런던이었지만 귀국 퍼레이드가 한창일 때 리처드는 괴한에게 저격당하고 만다. 빼앗긴 공화국 신무기의 행방과 왕실에 육박하는 위기. 불온한 공기가 알비온 왕국을 뒤덮기 시작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종국특이점 관위시간신전 솔로몬-
Sound Director
일곱 특이점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드디어 그랜드 오더의 최종 지점 종국특이점, 관위시간신전 솔로몬에 도착한 인리계속보장기관 칼데아. 모든 일의 원흉인 마술왕 솔로몬을 쓰러뜨리고 미래를 되찾는다. 그때를 앞둔 일행은 각자 마지막 휴식을 취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로마니 아키만은 자신이 이제부터 하게 될 선택을 마슈는 얼마 남지 않은 자신의 목숨에 대해 생각한다. 그리고 최후의 작전을 준비하는 후지마루는 새로운 예장을 장착해 보고 있었다. 지금까지의 모든 만남, 그리고 모두의 미래를 걸고, 후지마루와 마슈는 드디어 최후의 작전에 임하는데....
시도니아의 기사 : 사랑을 잣는 별
Sound Director
지구를 파괴한 미지의 생명체 '가우나'와 거대 우주선 '시도니아'에 탑승한 생존 인류의 사투를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3화
Sound Director
날아가는 포탄! 꿰뚫는 엔진 소리! 한층 더 달아오른 동계 무한궤도배! 첫 경기에서 강호 BC자유 고교를 꺾고 2회전에 오른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 풀과 나무가 무성한 정글, 캄캄한 야전 환경 그리고 승리를 위해 온갖 돌격 전법으로 압박하는 치하탄 고교에 맞서 미호와 전차도 팀원들은 고군분투한다. 한편, 타 학교의 시합도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데… 과연 승리를 거머쥘 최종 우승 팀은 누구?!
프린세스 프린서플 Crown Handler 제1장
Sound Director
19세기 말 런던. 공화국의 스파이 집단인 팀 백비둘기가 새로운 임무를 수행하게 되었다. 어느 헌책방 점주의 공화국으로의 주고.왕국에 의해 구치소에 구속되어 있던 헌책점주를 안제와 도로시, 치세의 제휴로 탈환에 성공한다. 한편 그 무렵, 왕국에서는 여왕 암살 미수 사건을 계기로"간첩 사냥"이 격렬해져, 공화국측의 컨트롤에서는 긴장이 긴장되고 있었다. 컨트롤은 왕국 왕실에 파견하고 있는 스파이가 "이중 스파이"일 가능성이 있다고 추측, 진상을 파악하기 위해 팀 백비둘기에 왕실 내에 파견하고 있는 스파이, 코드네임 "비숍"과의 접촉을 명한다. 과연 새로운 임무의 향방은. 그리고 "비숍"은 무엇일까?
인간 실격
Sound Director
의료 혁명으로 죽음을 극복한 2036년. 네트워크가 제어하는 체내 나노머신과 "S.H.E.L.L." 시스템을 통해 인간은 질병과 부상의 고통 없이 120년의 수명을 보장받는다. 그러나 고통 없이 보장된 수명으로 인한 윤리적 타락, 해결되지 않는 경제적 불균형, 심각한 환경 오염, 그리고 "S.H.E.L.L."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지 않은 사람들의 "인간 실격" 현상 등으로 기형적 사회가 된다. (2019년 제21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헬로 월드
Sound Director
세계가 발칵 뒤집힐 신기축의 하이스피드 SF청춘 러브스토리가 지금부터 펼쳐진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붉은 전설
Sound Director
교통사고(!?)로 허무하게 인생의 막을 내릴 예정이었던 게임을 사랑하는 은둔형 외톨이 사토 카즈마는, 어쩌다 보니 여신 아쿠아를 길동무 삼아서 이세계로 전생하게 된다. "RPG 게임 같은 이세계에서 동경하던 모험가 생활 엔조이! 목표는 용사!" 하지만 신나는 기분은 잠깐이고, 전생한 카즈마에게는 골치 아픈 일만 계속된다. 트러블 메이커 잉여신 아쿠아, 중2병을 잘못 앓은 마법사 메구밍, 망상 논스톱 여기사 다크니스라는, 능력치는 높은데 나사가 심하게 빠진 세 사람과 파티를 짜게 되고, 빚 때문에 옴짝달싹 못하게 되고, 국가 반역죄의 혐의로 재판에 회부되고, 마왕군의 간부를 토벌하고, 때로는 죽기도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다급하게 찾아온 홍마족 소녀 융융의 폭탄 발언으로 카즈마 일행은 얼어붙고 만다. '저요, 카즈마 씨의 아이를 원해요!' 사정을 들어보니, 메구밍과 융융의 고향인 '홍마의 마을'이 멸망의 위기에 처했다고 한다. 마을을 구하기 위해 먼저 출발한 융융을 쫓아서 홍마의 마을로 향한 카즈마 일행이었지만--!? 카즈마 파티를 덮친, 최대의 위기! 평범한 모험가 카즈마가 살아가는 이세계 라이프의 미래는 어디로!?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2화
Sound Director
대학 입학이 걸린 동계 무한궤도배 최종 우승팀은?! 대학 선발팀과의 시합에서 우승하며 오아라이 여고를 폐교 위기에서 구해낸 미호와 전차도 팀원들은 3학년 선배 모모의 유급 소식을 듣는다. 스포츠 특기생 전형으로 모모의 대학 진학을 돕기로 하고, 20년 만에 부활한 동계 대회 우승을 목표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 모모를 대장으로 무한궤도배 토너먼트전에 출전하지만, 첫 경기부터 강호 BC자유 고교를 만나 예상치 못한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청춘 돼지는 꿈꾸는 소녀의 꿈을 꾸지 않는다
Sound Director
하늘과 바다가 반짝이는 마을 "후지사와"에 사는 고등학생 아즈사가와 사쿠타는 같은 학교 선배이자 연인인 사쿠라지마 마이와 설레는 일상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어느 날 첫사랑인 마키노하라 쇼코가 등장하면서 그 일상은 완전히 뒤바뀌어 버린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중학생'과 '어른', 두 명이 존재하는 쇼코와 부득이한 동거를 하면서 사쿠타와 마이의 관계가 삐걱거리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중학생 쇼코'가 위중한 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고 사쿠타의 가슴 흉터는 다시 벌어지는데...
사이코패스 시너스 오브 더 시스템 Case.3 은원의 너머에
Sound Director
2116년에 일어난 동남아시아 연합 SEAUn에서의 사건 후, 코가미 신야는 방랑의 여행을 계속하고 있었다. 남아시아의 작은 나라에서 게릴라에게 습격 당하고 있는 난민 버스를 구한 코가미는 텐징이라는 한 소녀를 만나게 되고, 원수를 갚기 위해 싸우는 법을 가르쳐 달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출구가 없는 세상 가운데에서, 복수를 바라는 소녀와 복수를 마친 남자가 지켜보는 이 세상의 모습은...
사이코패스 시너스 오브 더 시스템 Case.2 퍼스트 가디언
Sound Director
아카네가 공안국 형사과 1계에 배속되기 전 2112년 여름 오키나와. 국방군 제15통합 임무부대의 스고 텟페이는 우수한 조종사로서 군사작전에 참여하고 있었다. 3개월 후 무인 무장 드론이 도쿄의 국방성을 공격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 조사를 위해 국방군 기지를 방문한 형사과 1계 집행관 마사오카 토모미는 스고와 함께 사건의 진상에 접근한다.
사이코패스 시너스 오브 더 시스템 Case.1 죄와 벌
Sound Director
2117년 겨울, 공안국 빌딩에 한 대의 폭주 차량이 돌진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운전자는 아오모리에 있는 잠재범 격리 시설 「생츄어리」의 심리 카운슬러인 야사카 이즈미였다. 하지만 공안국의 조사 직전에 야사카 이즈의 즉각 송환이 결정되고, 감시관 시모츠키 미카는 그녀를 송환하기 위해 집행관인 기노자 노부치카, 쿠니즈카 야요이 함께 아오모리로 향한다. 그리고 그 곳에서 그들을 기다린 건 “가짜 낙원”이었다.
닌자 배트맨
Sound Director
배트맨과 조커가 칼싸움을? 퀘이크 엔진에 의해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배트맨. 도착한 곳은 사무라이 시대의 일본. 게다가 동료들과 적들은 한참 전에 와 있었다나. 여기서도 못된 짓을 일삼는 악당들, 가만히 두고 볼 순 없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1화
Sound Director
대학 선발팀과의 시합에서 우승하며 오아라이 여고를 폐교 위기에서 구해낸 미호와 전차도 팀원들은 3학년 선배 모모의 유급 소식을 듣는다. 스포츠 특기생 전형으로 모모의 대학 진학을 돕기로 하고, 20년 만에 부활한 동계 대회 우승을 목표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 모모를 대장으로 무한궤도배 토너먼트전에 출전하지만, 첫 경기부터 강호 BC자유 고교를 만나 예상치 못한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Sound Director
2022년. 천재 프로그래머 카야바 아키히코가 개발한 세계 최초의 풀 다이브 전용 디바이스 ‘너브기어’ --- 그 혁신적인 머신은 VR(가상현실) 세계에 무한한 가능성을 가져왔다. 그로부터 4년 후……. ‘너브기어’의 후계 VR머신 ‘어뮤스피어’에 대항하는 것처럼 하나의 차세대 웨어러블 멀티 디바이스가 발매되었다. ‘어그마’. 풀 다이브 기능을 배제하는 대신, AR(증강현실) 기능을 최대한으로 확대한 최첨단 머신. ‘어그마’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과 편리성을 바탕으로 순식간에 유저들에게 확산되었다. 그 폭발적인 확산을 견인한 것은 ‘오디널 스케일(OS)’로 불리는 ‘어그마’ 전용 ARMMO RPG였다. 아스나와 동료들도 플레이하는 그 게임에 키리토도 참전하려 하는데…
아인 극장판 제3부 충극
Sound Director
사토를 막기 위하여 토사키와 손을 잡은 나가이 케이. 사토가 후생대신을 살해하러 나서는 순간을 노려 사토를 붙잡겠다는 게 이들의 계획이었지만, 예기치 못한 돌발사태로 인해 그 계획은 수포로 돌아간다. 한편 점점 폭주해가는 사토는 무슨 생각인지 도저히 가늠하기 어려울 지경이었다.
아인 극장판 제1부 충동
Sound Director
미스테리 스릴러 만화 의 극장판 1부. 주변의 시기질투에도 불구하고 씩씩하고 바르게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우등생 나가이 케이. 평범하게 살아가던 그는 어느날 하교길에서 심각한 교통사고를 당해 즉사해야 했으나 이를 통해 자신이 전세계에서 40명 정도밖에 되지 않는, 결코 죽지 않고 몸에서 나오는 가루로 보이지 않는 생명체를 만들어내는 신인류인 아인(亞人)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인간과 전혀 이질적인 존재에 대한 사람들의 경계, 그로 인해 나가이에게는 막대한 현상금이 걸리게 되고, 존재가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아인에게 가해지는 폭력과 고문을 경험하게 되면서, 나가이의 도피가 시작되는데..
걸즈 앤 판처 극장판
Sound Director
현립 오아라이 여학원 전차도 팀은 전국 고교 전차도 대회 우승 기념으로 열린 2:2 팀 익시비전 경기에 출전, 치하탄 학원과 팀을 맺어 프라우다 고교& 세인트 글로리아나 여학원 연합과 시합한다. 플래그 차량을 포함한 세인트 글로리아나 전차 4대를 골프장 벙커 쪽으로 몰아넣고 압박함과 동시에 프라우다/세인트 글로리아나의 크루세이더 소대가 지원을 오지 못하도록 언덕에 수비진을 배치하는 전략이 잘먹혀 초반엔 상당한 이득을 보나, 전통대로 돌격하자는 말과 함께 닥돌하는 치하탄 학원 전차 대부분이 격파를 당하며 진영이 붕괴된다. 이를 만회하기 위해 전장을 오아라이 항구로 옮겨 시가전을 벌여 치열한 승부를 펼치지만, 마지막 순간 미호의 전술을 눈치챈 다즐링이 카추샤와의 협공으로 4호를 격파하며 현립 오아라이 여학원 & 치하탄 학원팀은 패배한다.
공각기동대 신극장판
Sound Director
2029년 3월, 전후 최대의 사건으로 불리는 일본 총리 암살사건이 벌어지자, 쿠사나기 소령은 사이보그 대원들로 구성된 정예 부대를 이끌고 수색에 나선다. 대테러의 배후를 파헤치던 쿠사나기 소령은 자신과 똑같은 모습을 한 사이보그를 뒤쫓던 중, 그녀의 출생에 얽힌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드디어 ‘공각기동대’의 전설적인 서막이 열린다! “자신의 고스트를 따르라!”
Aki no Kanade
Sound Director
Aki Miyagawa moved to Tokyo to pursue her dream to be a taiko drummer, but had a hard time balancing her strict training regimen with her part-time job. Now, after 15 years, she's returning to coach others for a taiko festival.
시도니아의 기사 극장판
Sound Director
태양계 멸망 이후 천년, 인류는 시도니아라는 인공 방주를 타고 우주를 떠돈다. 하지만 시도니아를 노리는 우주 생명체 '가우나'에게 매일 생존의 위협을 받고 있다. 어느날 지하 세계에서 할아버지와 살고 있던 타니카제 나카테가 쌀을 훔치지 위해 지상으로 나온다. 붙잡혀 취조를 받게 된 그에게 신변 보호를 자처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고, 그는 모리토 조종사가 된다. 첫 출전에 '츠구모리'라는 기체에 타게 되면서 이목을 끌게 된 타니카제는 몇번의 출전을 통해 정식 조종사로 임명 받는다. 그리고 이에 자극을 받은 조종사 '쿠나토'는 그를 위험에 빠뜨리기 위한 어떤 계략을 준비하게 된다.
사이코패스
Sound Director
모든 범죄가 예측 가능해진 미래! 시스템의 지배가 세상을 위협한다! 개인의 범죄성향이 측정 가능해진 미래세계, 인간의 심리 경향을 분석해 이들을 실시간으로 감시하고 제어하는 시빌라 시스템에 의해 범죄가 관리되는 가운데 일본 정부는 마침내 타국에까지 이 시스템을 수출하기에 이른다. 장기간 내전 상태에 있던 SEAUn(동남아시아 연합)의 의장 ‘츄안 한’은 수도인 샴발라플로트에 시빌라 시스템을 도입하고, 때마침 밀입국 무장단체에 의한..
The Nutcracker 3D
Sound Director
This adaptation of the Nutcracker story (by Tchaikovsky and original choreography by Marius Petipa and Lev Ivanov) is updated in this stop-motion animation from the original Japanese release of 1979. The new 3-D rendering is complemented by the art direction of Sebastian Masuda who is responsible for much of Kyary Pamyu Pamyu's style. She also provides music here.
YuruYuri Summer Vacation!
Sound Director
Even during summer break, the Amusement Club lives up to its name! When Akari Akaza, Kyouko Toshinou, Chinatsu Yoshikawa, and Yui Funami find a camping tent, they decide to put it to good use by spending the weekend outside in the mountains. When some student council members catch wind of this, they are invited to come along as well. After a very long journey, the group arrives at their destination and is ready to make the most of their trip. They engage in classic camping activities, such as outdoor cooking and tests of courage, and finish it all off with a visit to the hot springs. An extravagant trip like this doesn't happen every day, but the Amusement Club is sure to savor each moment.
Cardfight!! Vanguard Movie: Neon Messiah
Sound Director
After the events of Link Joker-hen, Takuto Tatsunagi announced an invite-only tournament in a dream, and invited both Aichi and Kai to take part in "Messiah Scramble". The prize being the card named "Messiah", the name of a saviour that was heard in a dream. At the same time, there were many incidents of units disappearing from Vanguard cards throughout the world. Aichi and Kai team up to a confront an enemy that threatens the peace they've just regained. The movie is a prequel to Legion, leading up to Aichi's disappearance.
걸즈 앤 판처 이것이 진정한 안치오전입니다!
Sound Director
전차도 전국 고교 대회 2회전에 진출한 안치오 고교. 그러나 2회전 상대는 강호 오아라이 여고다. 흥과 기세만큼은 높이 살 만하다는 칭찬도 듣지만, 흥과 기세를 빼면 빈 깡통이라는 조롱 섞인 소문이 떠돈다는 걸 알고 안치오 고교 전차도 부원들은 부글부글 끓는다. 하지만 안치오 고교 리더인 안초비는 내심 기대가 높은데 오랫동안 알뜰히 저금해 온 자금으로 마침내 염원하던 비장의 비밀 병기를 손에 넣었기 때문이다. 한편, 오아라이 여고 측은 안치오 고교가 신형 전차를 도입했다는 소문은 듣지만, 그 새로운 비밀 병기가 구체적으로 어떤 것인지는 파악하지 못한다. 이에 유카리가 몰래 잠입해서 안치오의 비밀 병기가 무엇인지를 염탐하고 2회전을 맞이하는데..
Sword Art Online: Extra Edition
Sound Director
Kirito and some of his new friends look back at the events of season one. Kirito recalls his defining moments while Suguha learns to swim with the help of Asuna and other girls who fought alongside Kirito.
The Portrait Studio
Sound Director
Late 19th century Japan: a studio photographer who always captures his clients’ best smile. One day he tries to coax a smile out of a little girl, but… A nostalgic tale of a relationship that transcends wars and disasters.
태양소년 이슬소녀
Sound Director
히나타는 그림을 잘 그리는 남학생이다.그는 같은 반 친구 시구레를 좋아하지만 그녀에게 고백하기에는 용기가 없다.그래서 소년은 소녀에게 갖고 있는 환상을 그리면서 하루를 보낸다.어느 날, 히나타는 시구레가 일본을 떠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소녀가 학교를 떠나는 마지막 날 히나타는 시구레에게 그의 감정을 말하기로 결심한다.소년이 택시를 타고 떠나려는 소녀를 보았을 때! 〈태양 소년과 이슬 소녀〉는 활기 넘치는 어린 사랑의 기발한 이야기이다.
공의 경계 미래복음 extra chorus
Sound Director
미래복음 본편의 사건 이후 10년... 2008년의 모습은 어째선지 의외의 인물들이 함께 있는데? extra chorus. dolce 미래복음 본편에 대한 외전격 에피소드 모음집.
공의 경계 미래복음
Sound Director
1998년 8월, 레이엔 여학원의 학생인 세오 시즈네는 미래를 볼 수 있는 미래시를 가지고 있다. 이런 그녀는 8월, 여름방학을 맞아 친가로 돌아가게 되었다. 돌아가던 와중 자신과 같은 버스에서 내린 남자가 죽는 미래를 보고 만다. 망설이던 세오는 남자를 불러세워 죽음의 원인이 되는 가방을 그에게서 떨어트리기 위해 노력하지만, 무시당하기만 한다. 최후의 수단으로 남자의 가방을 붙잡고 늘어지던 세오를 구해준 것은 그 순간 그 길을 지나가고 있던 고쿠토 미키야였다. 세오의 사정을 들은 미키야는 세오 대신 남자를 만나러 가는데......
공각기동대 어라이즈 보더 : 1 고스트 페인
Sound Director
제 4차 비핵대전 1년 후인 2027년 전쟁의 상처가 채 아물기도 전, 뉴포트시티에서 자주지뢰를 이용한 원인불명의 연쇄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쿠사나기는 자신의 상관인 마무로 중령이 죽기 전 그녀에게 남긴 메시지를 듣고 그의 죽음이 단순 살인사건이 아님을 직감한다. 그러던 중 쿠사나기가 연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 되면서 또한 중령의 죽음과 연쇄 살인사건이 깊게 연관되어 있다고 판단한 바트, 아라마키, 토구사와 함께 감춰진 사건의 실마리를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한 운명적인 그들의 첫 만남이 시작된다!
Another: The Other - Inga
Sound Director
Shortly before the start of a new semester, Misaki Fujioka visits her twin sister Mei Misaki in Yomiyama City. The girls make full use of the last days of summer, roaming around a heat-weary town and visiting various places including a shopping center and shooting stall. When they prowl around her basement, Mei expresses uneasiness about her new class, which is said to be cursed. Craving more entertainment, the twins decide to pay a visit to the local amusement park. But the leisure of a sleepy summer day could soon turn woeful as Mei sees the color of death on her sister—an unmistakable omen that a tragedy is bound to strike.
Fortune Arterial: Akai Yakusoku OVA
Sound Director
공의 경계 종장
Sound Director
처음 4년전 료우기 시키를 만났던 날 처럼 눈이 내리는 날, 고쿠토 미키야는 처음 시키를 봤던 장소로 간다. 그리고 그 곳에 있는 것은 그 날 처럼 눈 속에서 기모노만 입은 채 도시의 풍경을 보고 있는 료우기 시키. 고쿠토 미키야는 거기서 시키도 시키도 아닌 료우기 시카와 만나 이야기를 하는데......
Sex Pistols
Sound Director
The premise of the story is that 30% of humans are not descended from apes but from other animals (these people are called "Zoomans"), and they can interbreed with humans, and with other male Zoomans by the use of a symbiote. Norio, an ordinary high school student discovers his Zoomanity and deals with the advances of many male Zoomans who want him to have their babies.
The Legend of Koizumi
Sound Director
Global political figures such as The Pope, Kim Jong Il, George W. Bush and recent Japanese Prime Ministers play riichi mahjong against each other.
공의 경계 제 7장 살인고찰 (후)
Sound Director
1999년 2월, 료우기 시키는 코쿠토 미키야로부터 자취를 감춰버렸다. 그리고, 시키가 사라지자 마자 짜맞춘 것 같은 타이밍으로 연속해서 일어나는 연속 엽기 살인 사건. 3년 전, 자신이 살인귀라고 칭한 시키. 계속 시키를 믿을 거라고 맹세한 미키야. 미키야는 시키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살인 사건의 조사를 시작한다. 그러던 도중 미키야는 어떤 마약 사건을 계기로 고등학교 선배인 시라즈미 리오(白純里緒)와 재회하는데.......
공의 경계 제 6장 망각녹음
Sound Director
1999년 1월. 고쿠토 미키야의 여동생이자, 마술사 견습생인 고쿠토 아자카는 어느 날 스승인 아오자키 토우코에게서 어떤 사건 조사를 의뢰받는다. 그것은 아자카의 모교인 레이엔 여학원에서 1학년 4반의 학생들의 기억이 요정들에게 빼앗긴다는 사건으로 아자카는 사건의 진상을 해명 및 요정을 다루는 마술사의 체포를 부탁받았다. 다만 아자카는 혼자는 요정을 볼 수 없기에 토우코는 비밀병기를 보내주는데, 그 비밀병기의 정체는 요정을 볼 수 있는 료우기 시키. 시키를 학원 학생으로 변장시키고 아자카는 사건의 조사를 시작하는데.....
공의 경계 제 5장 모순나선
Sound Director
엔죠 토모에는 날마다 자신의 어머니에게 살해당하는 꿈을 꾸게 된다. 괴로움을 이기지 못한 엔죠 토모에는 결국어머니를 살해한다. 그 길로 집을 나와 거리를 배회하던 중 료기 시키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집에서 신세를 지게 된다. 길을 걷던 엔죠 토모에는 우연히 자신의 어머니를 보게 되고 료기와 함께 그녀의 뒤를 쫓는다. 그녀가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본인의 집. 믿기 힘들게도 그 집에는 엔죠 토모에의 부모님은 살아 있고 그들은 자식인 엔죠를 살해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는 날을 반복한다.
란마 ½ - 악몽! 춘면향
Sound Director
변태영감 핫포사이가 여학생들의 속옷을 훔치는 바람에 풍림관 학원에서 한바탕 소동이 벌어지게 된다. 축구를 하던 란마가 이를 제지하지만 분신술을 써서 빠져나간다. 그러나 찬물을 끼얹어 미인계로 유인하는 란마에게 단번에 걸려들어 여학생들에게 털리고 만다.(...) 자신을 방해한 란마에게 화가 난 핫포사이는 란마를 어떻게 해볼 요량으로 춘면향을 만들어 란마에게 춘면향을 흡입시키려 한다. 이 춘면향은 향을 맡게 되면 봄이 지날 때까지는 절대 깨어날 수 없는 수면약이다. 핫포사이의 속셈을 알아챈 란마는 필사적으로 피해다니는데 그만 그 춘면향을 아카네가 맡게되고 만다. 집에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서 실패한 거라고 안심하게 되지만 란마와 핫포사이 때문에 새벽에 제대로 잠을 못잔 아카네가 졸게 되면서 수업시간에 소동이 벌어지게 되는데...
공의 경계 제 4장 가람의동
Sound Director
1998년 6월, 약 2년간의 혼수상태에서 료우기 시키는 기적적으로 회복한다. 그러나 기적적으로 뜬 눈 앞에 보이는 것은 수십개의 선들. 그것들이 무엇인지 이해한 시키는 발작적으로 자기 눈을 실명시키려고 한다. 이런 시키에게 한 명의 여성이 방문한다. 그 여성의 이름은 아오자키 토우코. 그녀는 "죽음의 선"이 보이게 된 눈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며 시키의 다른 인격인 시키가 사라졌다는 사실을 지적한다. 그로인해 생의 실감을 잃어버린 시키는 텅 빈 껍데기 같이 매일을 보낸다. 하지만 그런 시키의 병실에 매일 밤 알 수 없는 무언가가 방문하는데......
The iDOLM@STER Live For You!
Sound Director
On the day before the 765 Productions Fan Appreciation Event, each of the idols prepare to head home. However, Chihaya Kisaragi, uneasy about tomorrow's events, decides to have a last minute personal rehearsal. One thing leads to another as Chihaya, Miki and Haruka are dragged from one exciting situation to the next. What is the truck driver's true destination? What is the secret behind the old house? Will the girls make it in time for the event? Watch as Miki, Haruka, Chihaya and the other idols join together for their biggest adventure yet!
공의 경계 제 3장 통각잔류
Sound Director
1998년 7월, 신체의 여러 곳이 뒤틀린 시체가 발견되는 도저히 인간의 짓이라고 할 수 없는 엽기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이런 와중, 가람의 동에 하나의 의뢰가 들어온다. 의뢰는 사건의 범인의 보호 또는 살해. 범인의 이름은 아사가미 후지노. 살해 당한 피해자들에게 평소 능욕 당했던 소녀. 료우기 시키는 더 이상 피해자가 아닌 가해자가 되어서 살인을 하는 후지노의 폭주를 멈추기 위해서 행동을 개시한다.
공의 경계 제 2장 살인고찰 (전)
Sound Director
그것은, 아직 둘이 고등학생이던 시절의 이야기. 마을에서는 엽기 살인사건이 일어나고, 밤거리는 그 정체불명의 살인마 탓에 밝은 분위기가 전부 사라져있는 상태였다. 1995년 3월 어느 눈 내리던 날, 코쿠토 미키야는 기모노를 입은채 눈을 맞는 기묘한 소녀, 료우기 시키를 만나게 된다. 고등학교 입학식에서 다시 만난 그 둘은 친해지게 되고, 그러면 코쿠토는 료우기 시키 안에 있는 또 다른 시키에 대해 알게 된다. 긍정의 인격인 시키와 부정의 인격인 시키. 자신은 살인자라고 말하는 시키, 계속되어가는 연속 엽기 살인, 살인 현장에 서 있는 료우기 시키. 이 고찰의 결론은 3년 후로 이어진다.
공의 경계 제 1장 부감풍경
Sound Director
1998년 8월 여름의 끝자락. 도시에서 고등학생 남짓한 소녀들이 한 고층 빌딩에서 뛰어내리는 자살 사건이 계속 되고 있다. 벌써 사건의 수는 4명, 그러나 자살한 소녀들 간의 연관성은 전혀 없고, 모든 사건의 유일한 공통점은 모두 유서도 없이 뛰었으며, 소녀들이 뛰어내린 건물이 철거 예정인 후죠 빌딩이라는 것 뿐이다. 한편 이 사건에 대해 고쿠토 미키야는 의문을 가지고 후죠 빌딩에 접근하고는 깊은 혼수 상태에 빠지게 된다. 미키야의 혼수 상태는 계속 되고, 자살하는 소녀들도 계속 늘어난다.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시작되는 9월로 향하게 될 무렵, 료우기 시키는 잃어버린 미키야를 되찾기 위해 밤의 후죠 빌딩으로 향한다.
Bludgeoning Angel Dokuro-chan
Sound Director
Sakura Kusakabe, a mere junior high student, has committed a horrible crime. Or, rather, he will commit a crime—20 years into the future. The crime in question? He will prevent all women from developing past the age of 12, with immortality as an unintended side effect. As a result, the angel Dokuro Mitsukai is sent from the future as an assassin, armed with with a magical spiked bat named Excalibolg. However, rather than kill him, Dokuro wants to take a different approach. She resolves to be a constant nuisance to Sakura, in an attempt to prevent him from focusing on anything long enough to create his criminal technology. With Dokuro going against orders, the angel Sabato is sent out to complete Dokuro's mission. Between the impulsive Dokuro—who often murders Sakura with her bat before reviving him with the magic words "Pipiru piru piru pipiru pi"—and the electric baton-wielding Sabato, Sakura’s life will never be peaceful again.
Beast Wars II: Lio Convoy's Close Call!
Sound Director
A spaceship carrying a Dimentional Warp Gate crashes on Planet Gaea. Galvatron tricks Lio Junior into handing over the control of the gate. With the power to cross time and space, Galvatron intends to bring Megatron to Gaea. But Gigastorm mistakenly brings the behemoth Majin Zarak instead. The Maximals are overpowered by this Predacon giant, so Magnaboss using the gate to call in Optimus Primal...
Garzey's Wing
Sound Director
Yesterday, Chris's biggest problem was getting into a good college. Now, his spirit has been hijacked by wings of light, and transported into an ancient world. Summoned by an enslaved tribe to lead a bloody revolution, Chris must quickly adapt to his new surroundings... or die.
Idol Fighter Su-Chi-Pai II
Sound Director
A bunny alien, a maid-dominatrix, a cyborg, a magical girl, and a transforming super hero set out to vanquish a set of monsters to retrieve a set of magical Mahjong tiles known as the Pai - these ancient artifacts will grant the one who gathers them a wish, and these girls aren't going to let anything stand in their way - monsters, or each other!
Hanappe Bazooka
Sound Director
Lecherous high school boy Hanappe is visited by two demons who step from his TV and immediately fall in lust with his mother and sister. The demons turn Hanappe's home into a meeting ground for their demonic friends and grant Hanappe the power of the Hanappe Bazooka. Now his index finger is capable of both a deadly blast and the ability to drive women in a lustful frenzy, but Hanappe isn't very good at controlling it and winds up in serious trouble.
Kekko Kamen
Sound Director
The story takes place at the Toenail of Satan's Spartan Institute of Higher Education. This school is extremely strict, punishing the lowest scoring students with harsh whipping and public shaming. Kekko Kamen won't stand for that though, and rescues female students from being exposed in public while wearing nothing but her mask.
Goddamn
Sound Director
Car racing anime, based on the manga by Kaoru Shintani that serialised in Big Comic Superior from 1988 to 1990.
Lucky Sky Diamond
Editor
Japanese gore horror film, often sold as an unofficial "Guinea Pig" sequel.
기니어피그 EP6 : 맨홀 속의 인어
Sound Recordist
An artist finds and rescues a mermaid with bleeding sores and uses what oozes from her sores to paint her portrait.
기니어피그 EP5 : 노틀담의 안드로이드
Screenplay
A dwarf scientist has his dreams frustrated when his sister becomes seriously ill. Determined to find a way to preserve the essence of his sister after the death, the scientist begins to use humans as guinea pigs in a bizarre experi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