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n Callery

참여 작품

마크맨
Original Music Composer
최고의 사격수였다가 은퇴한 군인 ‘짐’(리암 니슨)은 애리조나 국경 지역을 지키며 조용한 말년을 보내고 있다. 어느 날, 우연히 멕시코 마약 카르텔에 쫓기는 모자를 구해주지만 무자비한 놈들의 공격에 소년의 어머니가 숨을 거둔다. 소년을 시카고에 있는 친척에게 데려가 달라는 그녀의 마지막 부탁을 외면할 수 없었던 ‘짐’은 길을 나서고 마약 카르텔의 표적이 되어 숨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는데…
Inhumans: The First Chapter
Music
An isolated community of superhumans fight to protect themselves.
Crazy Wisdom: The Life and Times of Chögyam Trungpa Rinpoche
Original Music Composer
CRAZY WISDOM explores the arrival of Tibetan Buddhism in America through the story of Chögyam Trungpa, who landed in the U.S. in 1970. Trungpa became renowned for translating ancient Buddhist concepts into language and ideas that Westerners could understand and shattered preconceived notions about how an enlightened teacher should behave. Initially rejected, his teachings are now recognized by western philosophers and spiritual leaders as authentic and profound.
Not Like Everyone Else
Music
A teenager fights to clear her name after her small Oklahoma town mistakenly assumes she is practicing witchcraft. Based on a true story.
블로우백
Original Music Composer
날마다 형사 돈 모렐은 예수의 재림을 믿는 광신도이자 연쇄살인마인 위트만에게 죽을 고비를 넘기는 악몽을 꾸며 시달린다. 마침내 그의 사형집행일 날, 가스실에서 거품을 머금은 채 죽어가는 그의 모습을 보며, 돈은 악의 최후를 확인한다. 그러나 그가 가스실을 나간 후, 정부 조직의 은밀한 계획에 따라 위트만은 응급실에 옮겨져 다시 생명을 건지고, 성형수술을 하여 살인병기로서 특수 훈련을 받는다. 저격지령을 받고 목표물을 제거하기 위해 조직원들과 함께 거리에 나선 위트만. 그러나 그는 명령을 거부하고 달아난다. 그 안에 존재하는 연쇄살인마가 다시 깨어난 것이다. 정부요원은 그의 뒤를 바짝 추적하지만, 위트만은 자기에게 사형을 선포한 배심원들의 목록을 찾아 그들의 내장을 꺼내 죽이고, 피부를 벗기는 등 온천지를 피범벅으로 만들어 하나 둘씩 제거한다.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하는 돈은 범인의 살인방법이 위트만과 유사하다는 의심을 품게 되지만, 도저히 그 확신을 할 수 없다. 바로 자신의 눈 앞에서 그가 죽었기 때문. 그러나 그는 피살자들의 공통점이 위트만에게 사형을 선포했던 배심원들이라는 것을 알고, 그의 주변을 수색한다. 의심했던 위트만의 동생이 죽고, 그가 범인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지자 미궁에 빠져버리는 돈. 이때 정부요원이 위트만이 살아있음을 고백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돈은 자신이 그의 마지막 살인 목표임을 알게 된다. 다시 현실로 시작된 위트만의 악몽. 위트만을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자, 그의 먹이이기도 한 돈은 살인병기로 더욱 강해진 놈을 상대로 힘겨운 승부를 펼쳐야 한다.
스타 트렉 7: 넥서스 트렉
Sound Effects Editor
서기 2265년, 과거 은하함선 엔터프라이즈호의 선장이었던 커크선장은 30년만에 엔터프라이즈호의 명예선장 자격으로 승선한다. 엔터프라이즈호는 항해 중, 원인을 알 수 없는 에너지 띠를 만나 폭발 직전에 처해있는 함선으로부터 다급한 조난 신호를 받는다. 경험이 풍부한 커크선장은 어쩔 줄 몰라하는 새로운 선장을 돕다 결국 수많은 인명을 살리는 대신 숨을 거두게 된다. 그로부터 80년 후, 첨단기술로 훨씬 막강해진 엔터프라이즈호는 과거 커크선장 앞에 나타났던 에너지 띠를 만나 또다시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새 엔터프라이즈호의 `피카드 선장`은 신비의 여자 `가이넌`을 통해 닥터 쏘란이 우주이데아 `넥서스`로 가고싶어 에너지 띠를 만들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행성하나가 파괴될 때나 생기는 엄청난 열과 힘의 에너지 때- 감히, 닥터 쏘란은 수백억의 생명이 살고 있는 행성을 파괴하려는 무모한 작전을 감행하는데...
A Mom for Christmas
Music
A department store mannequin comes to life during the holiday season for a motherless little girl who wishes she had a mom for Christmas, and proceeds to charm her hard-working dad, t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