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Tosh' Gitonga

참여 작품

디스커넥트: 더 웨딩 플래너
Director
사기를 당한 후 절박함에 발을 동동 구르는 남자. 중요한 투자자를 위해 호화로운 결혼식을 준비해야 하는데, 시간이 없다!
디스커넥트
Director
평소 친한 친구인 셀리나와 조쉬, 그러나 언젠가부터 서로에게 끌린다. 하지만 로맨틱한 데이트를 하려고 할 때마다 갈피를 못 잡는 셀리나와 조쉬를 위해 주변 친구들은 조언을 아끼지 않는데, 과연 이 둘의 썸은 끝나고야 말 것인가! 디스커넥트는 브랜다 와이리무(Brenda Wairimu), 닉 무투마(Nick Mutuma) 등이 출연하며 등의 유명인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케냐 대중문화를 적절히 반영함과 동시에 희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호평을 얻은 영화이다.
Nairobi Half Life
Director
Mwas, a young aspiring actor from upcountry Kenya dreams of becoming an accomplished actor one day, and in pursuit of this, he makes his way to Nairobi, the city of opportunity. He quickly understands why Nairobi is nicknamed Nairrobery as he is bereaved of all his money and belongings and left alone in a city where he doesn’t know a soul. Luck or the lack of it brings Mwas face to face with the city’s criminals and forms a friendship with a small time crook who takes him in. He is quickly drawn into a world of crime as he struggles to pursue his dream of becoming an actor. Keeping the two worlds separate proves to be a challenge for Mwas as he steps into this unknown world called Nairobi.
퍼스트 그레이더
First Assistant Director
천진 난만한 얼굴로 학교를 향하여 달려가는 어린 아이들 틈 사이에는 지팡이에 의지하여 발을 절며 걷고 있는 덩치 큰 어른이 한 명 섞여 있다. 그는 무상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방송을 듣고 작은 시골 학교를 찾아간 유일한 어른이다. 사실 나이가 꽤 많아서, 실제로 최고령 초등학생으로 기네스북에 올라 있다. 84세에 처음으로 글을 배우기 위하여 학교를 간 ‘마루게’ 할아버지의 실화이다. 처음 그가 학교에 갔을 때는 어린 아이들조차 교실이 좁아 앉을 자리가 없는 마당에 할아버지를 받아주지 않았다. 동네 다른 노인들의 놀림을 받으면서도 ‘마루게’는 마치 초등학생이 된 것처럼 반바지에 스타킹을 신고 학교를 다시 찾아 가고, 학교의 교장인 젊은 여선생 ‘제인’은 그의 집념에 그들 받아들인다. 나이도 많고 과거 영국 식민지 시절 독립 운동을 하다가 겪은 상처들 때문에 잘 듣지도 잘 보지도 못하여 어려움이 많지만, 글을 배워서 꼭 스스로 읽어 보고 싶은 편지가 있다는 마루게 할아버지. 그러나 주변에서 언제 죽을 지 모르는 노인 때문에 어린 아이들에게 돌아갈 교육의 기회를 낭비한다는 것은 옳지 못하다는 반대가 끊이지 않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