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 Cheung

참여 작품

인세니티
Production Design
잔인한 살인사건으로 전 홍콩이 떠들썩하다. 당사자 법국생은 자신의 아내를 살해한 후 정신적인 문제를 진단받아 잠시 법적제재에서 벗어나 정신병원에서의 치료를 받아들인다. 여론이 떠들썩한 시기, 의학계 준재 주명걸은 스스로 범국생의 치료의를 자처하고 주명걸의 치료 아래 범국생은 건강을 회복하게된다. 3년후, 주명걸은 범국생이 다시 사회로 돌아가 자신의 생을 할 수 있다 판단한. 학계의 질문과 압력에 시달리지만 끝까지 자신의 결정을 고수한다 그는 환자의 행위에대한 막대한 책음을 감당할수 있을까? 혹여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보낸것이라면...
중화명탐정
Production Design
1930년 군수공장으로 그 지역사회 경제를 이끌어 가는 한 도시에서 의문의 사건이 발생한다. 군수 공장에서 총알을 빼돌렸다는 이유로 한 젊은 여직공이 억울한 죽음을 당한 것 이다. 그곳에선 '유령 총알이 모두를 죽일 것 이다'라는 글씨와 함께 총알이 발견되지 않은 총상을 입은 의문의 죽음들이 계속해서 발견이 된다. 사건의 배후를 과학적으로 추적하는 의정관 "송동로"와 사격의 달인 열혈형사 "곽추"가 이를 조사하기 위해 그곳에 파견이 된다. 과연, '유령총알'의 정체는 도대체 무엇이며, 또 범인은 어떤 이유로 이런 일을 저질렀을까?
엑시던트
Costume Design
누구도 믿지마라! 당신도 표적이 된다! 성공률 100%! 어떤 사고도 우연은 없다! 사고로 아내를 잃은 브레인(고천락)은 교묘하게 사고로 위장하여 사람을 죽이는 살인청부업의 리더이다. 치밀하게 계산된 사고로 청부살인을 진행하던 중 동료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죽음을 맞이하자 그는 누군가 자신을 궁지에 몰아 넣기 위해 사고를 조작하고 있다고 믿게 된다. 결국 ‘모든 사고는 조작될 수 있다’는 그의 믿음은 집착이 되어 자신의 숨통을 조여 들며 심지어 자신의 파트너들마저 의심하게 되는데…
엑시던트
Art Direction
누구도 믿지마라! 당신도 표적이 된다! 성공률 100%! 어떤 사고도 우연은 없다! 사고로 아내를 잃은 브레인(고천락)은 교묘하게 사고로 위장하여 사람을 죽이는 살인청부업의 리더이다. 치밀하게 계산된 사고로 청부살인을 진행하던 중 동료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죽음을 맞이하자 그는 누군가 자신을 궁지에 몰아 넣기 위해 사고를 조작하고 있다고 믿게 된다. 결국 ‘모든 사고는 조작될 수 있다’는 그의 믿음은 집착이 되어 자신의 숨통을 조여 들며 심지어 자신의 파트너들마저 의심하게 되는데…
피의 복수
Art Direction
괴한들에 의해 살해당한 사위와 외손자들, 그리고 중태에 빠진 딸의 소식을 듣고 마카오에 찾아온 코스텔로는 딸의 부탁으로 복수를 다짐한다. 3명의 남자, 그 중 하나는 딸이 쏜 총에 귀를 잃었다는 단서를 듣고. 낯선 땅에서 범인들을 찾던 중, 우연히 호텔에서 만난 청부 살인업자에게 추적을 의뢰한다. 코스텔로에게 고용된 3인조 콰이, 추, 뚱보 룩은 범인들을 추적해 홍콩에서 맹렬한 총격전을 벌이고, 그 과정에서 코스텔로는 중상을 입고 마는데... 젊었을 적 사고로 인해 점점 기억을 잃어가는 코스텔로, 모든 기억을 잃기 전 그의 잔인한 복수가 시작된다!
이니셜 D
Production Design
날 가만히 내버려 둬. 내가 하고 싶은 건… 낮에는 주유소 아르바이트, 새벽에는 가업을 도와 아버지의 구식 도요타로 굴곡이 심한 아키나 산을 넘나들며 운전 경력 5년 차에 접어든 평범한 고등학생 타쿠미(주걸륜 분). 여느 때처럼 배달을 하던 그는 자신을 추월한 차와 레이싱을 펼치던 중, 최고의 속력으로 코너링을 보여주며 손쉽게 이겨 버린다. 하지만 알고 보니, 그는 바로 아마추어 레이싱팀 소속 타케시(여문락 분)이었던 것. 모든 건, 마지막 5연속 코너에 달렸다! 타쿠미에게 승부욕을 느낀 내노라 하는 실력의 레이서들이 배틀을 신청하지만 그는 연달아 승리를 거두게 된다. 이후, 아마추어 레이싱 팀의 리더인 료스케(진관희 분)와 함께 차츰 레이싱의 즐거움에 빠져들어가던 중, 프로팀의 쿄이치(진소춘 분)와의 대결에서 처음으로 패배를 겪게 되고, 그저 감각만으로 달리던 타쿠미는 자신의 한계를 깨닫게 되는 계기를 맞이하게 된다. 이에, 타쿠미는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쿄이치와 료스케의 위험한 대결을 시작 하는데…
툼 레이더 2: 판도라의 상자
Art Direction
알렉산더 대왕때 지어진 루나 신전에서 발굴 작업을 하던 라라는 신비한 구슬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구슬은 곧 정체 모를 괴한에게 뺏아기고, 라라의 대원들은 살해 당한다. 라라가 빼앗긴 신비의 구슬은 알렉산더 대왕의 페르시아 제국을 멸망시킨 전지전능한 힘을 가진 '판도라의 상자'를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열쇠였던 것! 라라는 과연 신비의 검은 구슬을 되찾아 '판도라의 상자'에 숨겨진 힘을 지배할 수 있을 것인가... '판도라의 상자'의 상자가 열리면, 전세계를 제압할 라라의 모험이 다시 시작된다
날수회춘
Costume Design
호가우케이 자선병원. 의사들은 벼락을 맞고 실려온 호선생을 보고 서로 다른 부서의 일로 미룬다. 병원의 개혁이 시급함을 느낀 호선생은 아직 소명 의식이 굳건한 신입 의사 얀과 조, 짐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Too Many Ways to Be No. 1
Art Direction
A small-time triad must make a fateful decision to discover who he is. With that decision, his life can diverge in two paths, each leading to an ultimate fate.
What's Up Connection
Assistant Art Director
When a Hong Kong teenager from a poor family wins a trip to Japan, he unleashes a chain of events that will soon bring him from his secluded fishing village to Tokyo. On the way, he connects with a barely competent tour guide and a gender-fluid pickpocket. Upon returning home with this merry band of schemers, he and his family of counterfeiters discover that a multinational conglomerate led by a ruthless Japanese developer has found the village, and is determined to raze it to build the new center of world trade.
열혈남아
Assistant Art Director
대만에 살고 있는 아화는 홍콩에 있는 병원에 진찰을 받기 위해 소화의 집에 며칠 묵게 된다. 의형제를 맺은 동생 창파에게 빚을 지고 갚지 않는 일을 해결한 소화는 자신과 상의없이 낙태 수술을 한 애인 마벨과 다투고 헤어져 우울해한다. 한편 창파는 동생 하서가 당구내기에서 돈을 잃자 그들과 내기를 두다가 행패를 부리고 쫓기다 두들겨맞는다. 아화는 소화와 영화를 보러가려다 피를 흘리고 온 창파를 보고 소화가 범죄 조직에 있음을 알게 된다. 소화는 창파의 보복을 하고 그 역시 상처를 입고 집에 돌아오는데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게 되지만 아화는 편지를 남기고 란타우 섬으로 돌아간다. 또다른 동생인 화서의 결혼식 피로연이 돈이 없어 너무나 초라해 화를 내는 아서의 장인과 다툰 창파는 우울해한다.
용호상조
Costume Design
유년 시절부터 오랜 친구인 아국과 아정은 아국의 아버지 밑에서 함께 자랐다. 아국은 스코틀랜드 유학파 출신에 남부러울 것 없는 국제 경찰이 되었고, 아정은 홍콩을 주름잡는 암흑가의 조직원이 되어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지만, 서로를 아끼는 오랜 우정엔 변함이 없다. 아정은 우연히 한 여인을 만나 사랑을 느끼며 언제 끝날지 모르는 행복에 젖는다. 그러나 아정의 보스 '양동해'가 우직한 아정을 이용해 내보낸 마약거래 현장에서 아정은 뜻밖의 총격을 입고 경찰의 수배를 받는다. 결국 경찰과 조직원인 아국과 아정의 서로 다른 신분은 20년 우정을 위협하며 총구를 겨누는 상황에 이르지만, 끝내 아국은 아정을 풀어준다. 그러나 보스의 음모로 사형 언도에 처한 아정은 모든 것을 체념하지만 뜻밖의 진실을 알게 되고, 보스에게 토사구팽 당한 배신감을 씻기 위해 다시 한번 죽음을 무릅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