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Effects Supervisor
페트로 칼 정유회사가 운영하는 윌포스-3 시추선이 굴착 작업을 진행하던 중 지각 내부의 마그마 주머니를 건드려 화산이 폭발하는 사고가 발생한다. 이로 인해 바닷물의 온도가 올라가 여지껏 볼 수 없었던 초대형 슈퍼 사이클론이 발생하고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은 아수라장이 된다. 펜들턴 기지의 '채드윅 대령'은 문제 해결을 위해 기상학자인 '제나 스파크스' 박사를 윌포트-3으로 보내지만 이미 불구덩이가 된 윌포스-3는 되돌릴 수 없는 지경에 이른 상태. 가까스로 그곳을 빠져나온 제나와 기상학 교수인 '퍼시', 페트로 칼의 직원인 '트래비스'는 슈퍼 사이클론을 막기 위해 펜들턴 기지로 향하지만 폭풍으로 인해 이동조차 쉽지 않다. 우여곡절 끝에 기지에 도착한 제나는 대령을 설득해 자신이 연구하고 있는 요오드화은 나노 조각을 이용해 폭풍을 소멸시킬 계획을 세우고, 조종사는 요오드화은 조각을 싣고 폭풍의 눈으로 향하는데...
Digital Compositor
남극대륙을 연구하는 니플하임 연구소. 어느 날 연구원들은 가스 마스크를 쓰고 나치당의 만자무늬 관장을 찬 의문의 군인 소대에 의해 납치 된다. 연구소 소장 루카스 박사의 연인인 페이지 역시 현장 조사 도중 그들에게 끌려가게 되고, 납치범들은 숨겨진 지구의 중심으로 연구원들을 데려간다. 루카스 박사는 골칫거리 사이코패스 레이스테드 박사의 일행과 함께 그들을 찾아 나선다. 그곳에서 루카스와 레이스테드 박사는 믿을 수 없는 지구침공 계획을 발견하게 되는데…
Digital Compositor
Alexandra D'Artagnan, junior member of NSA uncovers a conspiracy that the goal is to assassinate the American president. Alexandra has secured the support of three famous and notorious international spies in order to stop the assassin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