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 Felker

참여 작품

기적
Hairstylist
1백년 전, 나폴레옹의 군사들은 스페인을 영국군의 침공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마드리드에 도착한다. 부대의 총대장 마이클(Capt. Michael Stuart: 로저 무어 분)은 전투 중 부상을 당해 인근 수녀원에서 치료를 받게 된다. 테레사(Teresa: 캐롤 베이커 분) 수녀는 마이클의 간호를 맡게되고 마침내 둘은 사랑에 빠진다. 테레사 수녀는 결국 수녀로서의 금기사항을 어기게 되고 그로 인해 갈등을 느낀다. 얼마후 마이클은 완쾌되어 다시 전투에 참가하게 된다. 떠나기 전날 테레사는 마음의 증표로 시계를 건네준다. 그러나 마이클이 떠나자 테레사는 그리움을 잊을 수 없게 되고 수녀원을 빠져나와 마이클을 찾아 나선다. 그러나 테레사가 수녀원을 떠난 이후 수녀원에서는 마리아상이 사라지는 불길한 징조가 일어난다. 한편 수녀원을 빠져나온 테레사는 집시의 마을에서 자신이 증표로 준 시계를 발견하고 마이클이 죽었다고 생각한다. 실의에 빠진 테레사는 집시생활을 시작한다. 하지만 죽은 줄만 알았던 마이클은 극적으로 살아남아 수녀원으로 테레사를 찾아가지만 테레사는 이미 수녀원을 떠난 뒤였다. 스페인의 마드리드를 여행하던 테레사 수녀는 스페인의 한 귀족 청년을 만나 사랑을 나눈다. 그러나 투우경기 중 예기치 않은 사고로 그는 죽음을 당하고 테레사는 자신과 사랑에 빠지는 남자는 모두 죽는다는 과거의 악몽에 다시금 사로잡힌다.
이유없는 의심
Hairstylist
젊은 소설가 톰 개럿은 신문사 편집장의 딸인 수전과 약혼을 앞두고 있다. 톰은 새로운 소설을 집필하려고 결혼을 연기한다. 수전의 아버지인 오스틴 스펜서는 평소 파행적으로 법을 집행하고 용의자를 유죄 처리하던 검사를 미워한다. 어느 날 한 여인이 의문의 변사체로 발견되고, 스펜서는 톰에게 위험한 제안을 한다. 그 제안은 톰이 범인으로 가장하여 재판을 받은 후 진실을 폭로하여 세상을 발칵 뒤집어놓자는 것. 톰은 잠시 주저하지만 이내 범인의 인상착의를 토대로 톰은 범인으로 위장하기 위해서 새로운 차를 구입하고 옷을 입는다, 그가 탔다던 자동차와 비슷한 차를 구입하여 밤거리를 돌아다닌다. 그리고 한 여인을 차에 태우고 범행을 가장한다. 경찰은 곧바로 그를 구속 수사하고 검찰은 그를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그와 함께 사건을 꾸미던 신문사 편집장은 이 모든 것을 사진으로 남긴다. 후일 진실을 폭로하기 위한 증거인 것이다. 재미난 것은 이 사진은 필름이 아니라 폴라로이드라는 사실이다. 즉 원본이 없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증거물인 것인데...
나쁜 종자
Hairdresser
크리스틴(낸시 켈리 분)과 케네스(윌리엄 호퍼) 부부에겐 8살 된 사랑 스런 딸 로다(패티 맥코맥 분)가 있었다. 군 대령이던 케네스는 워싱턴으로 소환하라는 명령을 받고 아내 크리스틴과 딸 로다를 두고 떠난다. 학교 소풍 날, 예쁜 드레스와 빨간 구두를 신고 학교에 간 로다는 같은 반 친구인 클로드가 경필 대회에서 상을 타자, 질투심에 클로드와 싸운다. 그날 오후 클로드의 시체가 부두에서 발견되는데, 크리스틴은 친구인 클로드의 사고 소식을 듣고도 로다가 아무렇지도 않게 반응하자 이상하게 여긴다. 며칠 후 크리스틴은 학교 선생님으로부터 연락을 받고 학교로 찾아간다. 펀 선생님은 소풍 날 클로드가 목에 걸고 있던 경필 대회 메달이 없어졌으며, 클로드가 행방불명된 직후 로다를 부두 근처에서 본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크리스틴은 로다에게 클로드의 죽음에 대해 아는 게 있느냐고 다그치지만 로다는 아니라고 딱 잡아뗀다. 딸 로다를 의심하게 된 크리스틴은 유명한 신문기자인 아버지 리처드에게 집으로 와 달라는 부탁을 하고, 딸을 만나러 온 리처드는 우연히 크리스틴의 집에 들른 범죄소설가 레저널드와 이야기를 나눈다. 어린이 범죄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레저널드는 어린이 범죄는 유전 때문이라고 주장하며, 10살 때부터 범죄를 저지르기 시작한 베시라는 여자 살인자의 얘기를 꺼낸다. 리처드는 베시 얘기에 당황하며 말을 돌리지만, 결국 딸 크리스틴에게 크리스틴이 살인자 베시의 친 딸인데, 자기가 입양했다는 사실을 털어놓는다. 크리스틴은 자신의 생모가 끔찍한 살인자라는 사실에 커다란 충격을 받는다. 그날 밤, 빨간 구두를 몰래 소각장에 버리려다 크리스틴에게 들킨 로다는 크리스틴에게 자신이 클로드를 살해했고, 포스트 부인도 일부러 층계에서 밀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놓는다. 크리스틴은 잠자리에 드는 로다에게 비타민이라고 속여, 수면제 8알을 먹이고, 자신은 권총 자살하는데....
The Treasure of Pancho Villa
Hairstylist
In 1915, an American adventurer joins the supporters of Mexican revolutionary Pancho Villa.
Donovan's Brain
Hairstylist
A scientist takes the brain of dead man and revives it via electrodes as it lays suspended in a tank of liquid. Soon, the brain grows to possess enormous psychic powers and inflicts its personality upon the doctor who saved it, creating a "Jekyll and Hyde" paradigm.
화성에서 온 침입자
Hairstylist
이른 밤 시간에 어린 데이비드 맥클린은 비행접시가 착륙해 집 바로 너머 모래언덕으로 사라지는 것을 목격한다. 그 이후로 서서히, 한때 사랑했던 그의 부모를 포함한 모든 어른들이 이상하게 행동하기 시작하는데...
Born to Be Bad
Hairstylist
Christabel Caine has the face of angel and the heart of a swamp rat. She'll step on anyone to get what she wants, including her own family. A master of manipulation, she covertly breaks off the engagement of her trusting cousin, Donna, to her fabulously wealthy beau, Curtis Carey. Once married to Curtis herself, Christabel continues her affair with novelist Nick Bradley, who knows she's evil, but loves her anyway.
Montana
Hair Designer
An Australian sheep man comes to Montana looking for grazing space, is opposed by local ranchers and a wealthy cattle-woman.
Beyond the Forest
Hairstylist
Rosa, the self-serving wife of a small-town doctor, gets a better offer when a wealthy big-city man insists she get a divorce and marry him instead. Soon she demonstrates she is capable of rather deplorable acts -- including murder.
윈도우
Hairstylist
An imaginative boy who frequently makes things up witnesses a murder, but can't get his parents or the police to believe him. The only people taking him seriously are the killers - who live upstairs, know that he saw what they did, and are out to permanently silence him.
One Sunday Afternoon
Hairstylist
The third film version of James Hagan's play, this time with songs added, starring Dennis Morgan as a dentist who marries patient and loyal Dorothy Malone despite his constant infatuation with sexy flirt Janis Paige. Filmed previously in 1933 ("One Sunday Afternoon") and 1941 ("The Strawberry Blonde").
양키 두들 댄디
Hairstylist
루스벨트 대통령의 초대를 받아 백악관에 간 코핸은 지난날을 회상한다. 그는 유년시절에 가족의 보드빌에서 잘난 체하는 아이 역할을 맡아 연기한다. 그 후 그는 단독으로 나설 결심을 하고 작가이자 제작자인 샘 해리스와 손을 잡는다. 'Little Johnny Jones'로 브로드웨이에서 성공리에 첫 공연을 마친 코핸은 연기지망생인 매력적인 여인, 메리와 행복한 결혼을 한다. 제1차 세계대전 중에 그는 전쟁의 비공식적인 성가 'Over There'를 쓰면서 절정에 달한다.그러나 부모님과 누이의 죽음을 겪고 은퇴를 시도하나 결국'I'd Rather Be Right'로 성공적으로 브로드웨이에 컴백한다.
Comet Over Broadway
Makeup & Hair
Story of a rising stage star and the trouble she causes by her amb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