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ron Brisco

참여 작품

Ships in the Night: A Martha's Vineyard Mystery
Stunt Double
When an art gallery robbery leads to the death of the contemptible gallery manager, former Boston detective Jeff Jackson teams up with local doctor - and old flame - Dr. Zee Madeiras, to catch the killer.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Stunts
사귀는 척했다. 그런데 이젠 진짜 사귄다! 풋풋한 커플 라라 진과 피터. 하지만 10대의 연애란 한 치 앞도 모르는 것. 라라 진의 편지를 받은 또 다른 남자애가 나타난다.
수퍼 소닉
Stunts
소리보다 빠른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은 지구에 불시착한다. 그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한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은 세계 정복의 야욕을 채우려 하고, 경찰관 ‘톰’은 위험에 빠진 ‘소닉’을 돕기 위해 나서는데…! 과연, ‘소닉'은 천재 악당에 맞서 지구를 지킬 수 있을까?
Hailey Dean Mysteries: Death on Duty
Stunt Coordinator
Psychologist and former prosecutor Hailey Dean aids her friend Detective Garland Fincher in investigating the murder of his former Marine friend. With a growing list of suspects who each seem to have strong motives, Hailey uses her investigative skills, as well as her uncanny ability to read people, to read and follow the clues that will lead them to the killer. And, when the body of a female Marine shows up in the same park where Fincher’s buddy was found, the case takes a whole new turn as Hailey uncovers a conspiracy that puts her own life in danger as she pursues justice for the victims.
컴 투 대디: 30년만의 재회
Stunts
나름 성공한 음악가 노발. 아버지가 없이 자란 그에게 갑자기 아버지로부터의 초대장이 온다. 30여 년 간 가족을 버린 아버지에 대한 궁금증과 원망을 품고 그를 만나러 간 외딴집. 하지만 뭔가 수상한 분위기를 감지하게 되고 집안 곳곳에 숨겨진 피의 흔적들을 발견하게 된다.
컴 투 대디: 30년만의 재회
Stunt Coordinator
나름 성공한 음악가 노발. 아버지가 없이 자란 그에게 갑자기 아버지로부터의 초대장이 온다. 30여 년 간 가족을 버린 아버지에 대한 궁금증과 원망을 품고 그를 만나러 간 외딴집. 하지만 뭔가 수상한 분위기를 감지하게 되고 집안 곳곳에 숨겨진 피의 흔적들을 발견하게 된다.
더 프레데터
Merc #2
다른 종의 DNA를 이용해 더욱 영리하고 치명적으로 진화한 외계 빌런 프레데터. 더욱 무자비해진 그의 등장으로 지구는 위협에 휩싸이게 된다. 특수 부대원 출신 퀸은 비밀 정부 미션에 참여 중인 진화생물학자 케이시를 만나게 되고 범죄 전력이 있는 전직 군인들과 함께 프레데터에 맞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개라지 세일 미스터리: 머더 모스트 메디발
Stunt Double
Jennifer finds the body of a local college history professor hidden in a suit of armor she purchased. After the professor's teaching assistant becomes the next victim, Jennifer finds herself caught in a killer's web of dangerous lies.
The Lighthouse
Stunt Coordinator
Two lighthouse keepers clash, making their duties difficult even before a freak storms hits and strands them at the lighthouse for months. Based on a true story.
A Mother's Instinct
Stunt Coordinator
When a woman’s son goes missing and the prime suspect is released due to lack of evidence, she and her teenage daughter decide to play vigilante.
마린 4
Stunts
해병대에서 갓 제대한 제이크 카터(마이크 ‘더 미즈’ 미재닌)는 ‘호손 글로벌 시큐리티’에 입사하여 경호원으로서 새롭게 출발한다. 제이크가 맡은 첫 임무는 미국 최대 방위산업체 ‘제네시스’의 비리 관련 파일을 정부에 제공하려다가 위험에 빠진 내부 고발자 올리비아 타니스(멜리사 록스버그)를 보호하는 것이다. 제이크 일행은 법무부에서 올리비아와 검찰총장의 만남을 준비하는 동안 그녀가 머물게 될 은신처로 향한다. 그런데 사이먼 보겔이 이끄는 용병부대가 이동 경로를 미리 입수하고 뒤쫓아 공격해 온다. 제이크가 빗발치는 총알 세례를 뚫고 은신처에 도착한 직후, 제네시스와 결탁한 법무부의 에단 스미스가 찾아와 올리비아를 내놓으라면서 협박한다. 제이크는 임기응변으로 위기를 모면하지만, 올리비아는 제이크 대신 경찰서에 도움을 요청한다. 올리비아를 찾아 경찰서에 간 제이크는 에단의 지시로 체포되는데...
A Wife's Nightmare
Stunt Coordinator
Liz, just returned home after a mental breakdown, has to welcome a relative stranger into her home when Caitlin, a young, vivacious woman, claims to be her husband's daughter.
마린 3
Stunts
워싱턴 주의 작은 도시 브리지턴 출신인 제이크 카터(마이크 ‘더 미즈’ 미재닌)는 10년 넘게 해병으로 복무 중이다. 14개월 만에 휴가를 얻어 고향집으로 돌아온 제이크는 뜻밖의 사건과 맞닥뜨린다. 반체제 급진주의자 조나스 포프(닐 맥도너)와 소규모 민병대의 리더 게일런 잭슨이 브리지턴에 머물면서 강력한 폭발 테러를 준비하고 있었고, 고물 야적장에서 무기 거래를 목격한 제이크의 동생 릴리와 남자친구 대런이 그들에게 인질로 붙잡힌 것이다. 제이크는 이 소식을 듣고 야적장으로 달려가지만 두 사람은 포프의 본부인 ‘캐스케이디아호’에 억류된 상황이다. 포프 일당을 추적하고 있던 FBI의 작전이 실패한 뒤, 뒤늦게 본부에 도착한 제이크는 그들을 놓치고 만다. 포프는 강력한 폭발물이 실린 차에 릴리를 태운 채 30층짜리 건물을 폭파시키기 위해 시애틀로 향하는데…
Tasmanian Devils
Stunt Double
Tasmanian Devil Synopsis: Danica McKellar (“The Wonder Years,” “The West Wing”) and Olympic speed skating champion Apolo Ohno take on a deadly mythical beast in the new Syfy Saturday Original Movie “Tasmanian Devil.”
비커밍 레드우드
Policeman
A quirky coming of age story about an 11-year-old boy named Redwood who dreams that if he can beat Jack Nicklaus at the 1975 Master's of golf he'll reunite his parents.
빅 이어
Stunts
해마다 1월 1일이면 미국에서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1년 동안 누가 가장 많은 새를 봤는지 겨루는 대회인 ‘빅 이어’에 출전한다. 핵발전소의 프로그래머인 36살의 이혼남 브래드(잭 블랙)는 세상 최고의 탐조가를 꿈꾸는데, 지붕 수리 도급업자 케니(오웬 윌슨)가 2003년에 수립한 732종의 탐조 기록을 경신하겠다는 목표가 있다. 대기업 사장에서 은퇴한 스투(스티브 마틴)는 더 늦기 전에 진심으로 사랑하는 일을 해보고 싶어하고, 탐조에 미쳐 가정마저 희생해온 케니는 반드시 자신의 신기록을 지켜내고자 한다. 이처럼 각자의 목표를 갖고 새를 찾아다니던 세 사람은 오리건주 쿠스만에서 처음 만나는데, 빅 이어 참가 사실을 숨긴 채 서로 신경전을 펼치다가 일상으로 돌아온다. 그러던 어느 날, 엄청난 폭풍의 맞바람과 폭우 때문에 이주 중인 수많은 새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류 낙진이 다가온다. 이에 세 사람은 우승을 확신하면서 낙진이 발생할 텍사스로 향하는데…
죽여줘! 제니퍼
Stunts
치명적 섹시함으로 모든 남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여고생 제니퍼. 어느 날, 보이밴드의 공연을 보기 위해 절친 니디와 함께 클럽에 간 제니퍼는 보컬과 눈이 맞아 밴드를 따라 나선다. 하지만 그들은 제니퍼의 심장에 칼을 꽂으려 하는데... 바로, 그녀를 순결한 처녀로 오인한 밴드 멤버들이 그녀를 악마에게 바쳐 인기를 얻고자 했던 것! 그날 밤, 제니퍼는 온 몸이 피투성이가 된 채 집으로 돌아오고, 학교의 남학생들이 하나 둘 참혹한 시체로 발견되기 시작한다. 니디는 사건이 계속 될수록 점점 더 아름다워지는 제니퍼를 의심하면서 그녀의 비밀에 다가서는데...
Phantom Racer
Pick Up Driver
Seventeen years after being killed in a fiery accident, a racing car driver returns from the dead to seek vengeance on his enemies.
배틀 인 시애틀
Stunts
1999년 시애틀 반WTO대형 시위와 진압에 대한 내용으로 샤를리즈 테론과 우디 해럴슨, 레이 리요타 등이 출연하고 배우로 유명한 스튜어트 타운젠트가 메가폰을 잡았다.
Max Havoc - Ring of Fire
Thug #3
Sports reporter Max Havoc, a former kickboxer, travels to Seattle. There he encounters orphans who are threatened by an unscrupulous broker because he wants to build a hotel on the grounds of their home. Max takes up the fight with him.
에디슨 시티
Glass Door Man #1
범죄 없고 살기 좋은 미국 최고의 모범적 도시로 급성장한 ‘에디슨’. 이러한 배경에는 최악의 범죄율을 자랑하던 도시를 평정한 특수비밀경찰조직 F.R.A.T이 있었다. 어느 날, 에디슨시에 F.R.A.T이 연루된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이 사건을 취재하던 작은 지역 신문 신참 기자 ‘조쉬 폴락(저스틴 팀버레이크)’은 살인사건에 뭔가 석연치 않은 점이 있다는 것을 직감하게 된다. 그는 자신의 신문사 편집장인 ‘애쉬 포드(모건 프리먼)’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신중하게 접근할 사안이라며 ‘조쉬’를 충고한다. ‘애쉬 포드’의 도움 속에 ‘조쉬’의 취재가 본격화되자 조용히 마무리되던 살인사건은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게 되고, 의혹 속에 감춰졌던 진실은 그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것이었다. 에디슨시의 최대 권력가이자 검사인 ‘리거트’는 그의 직속 수사관 ‘월레스(케빈 스페이시)’를 통해 FBI를 비롯한 각종 거대 기업들의 돈과 F.R.A.T이 각종 범죄의 증거물로 압수한 현금까지 빼돌려 이를 자신의 지방선거자금으로 유용하고 있었던 것. 점점 조여 드는 거대한 부패커넥션의 위협에 목숨까지 위태로운 상황에 직면한 ‘조쉬’와 ‘애쉬 포드’. 그들 앞에 ‘월레스’가 찾아와 위험한 제안 한가지를 하기에 이르고,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진퇴양난의 상황에 처한 이들에게 과연 그의 제안은 구원의 빛이 될 것인가? 아니면 거대한 음모의 또 다른 함정이 될 것인가?
이퀼리브리엄
Stunts
21세기 초, 핵전쟁으로 초토화된 지구상에 재건된 신국가 리브리아에서는 감정이 허용되지 않는다. 모든 국민들은 총사령관의 지령에 따라 감정을 배제하는 약물 프로지움을 투입한다. 인간의 감정이 전쟁과 범죄를 유발한다는 이유로 예술작품들 또한 모두 제거된다. 기계 같은 특수전사 존 프레스턴(크리스천 베일)은 감정 회복을 꾀하는 반군을 진압하는 데 혁혁한 공을 세운다. 그러나 동료의 자살, 아내의 숙청 등으로 인해 괴로운 감정에 휩싸이고, 급기야 프로지움의 투약을 중단하며 서서히 통제됐던 감정을 경험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