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oshi Oshita

참여 작품

교향시편 유레카 세븐 하이에볼루션 2 : 아네모네
Executive Producer
아직 어렸던 그 날,아네모네의 아버지 켄은 어린 그녀를 남기고 전쟁에 나갔고, 그리고 돌아오지 않았다.제대로 된 이별 인사도 하지 못한 아네모네의 작은 가슴에 깊은 후회를 남기고... 7년이 지나고 아네모네는 아버지가 죽은 전장, 도쿄에 있었다. 인류의 적인 7번째 유레카 = 유레카 세븐에 맞서기 위한 조직, 아시드의 일원으로서 인류의 희망을 짊어진 아네모네는 유레카 세븐의 내부로 침입한다. 아네모네가 유레카 세븐의 안에서 만난 건 도미니크라는 청년과 유레카라는 푸른 머리카락의 소녀. 이 만남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리고 언뜻 스쳐 지나가는 랜턴이라는 이름을 가진 소년의 모습... 아시드에 잡혀있던 수수께끼의 남자, 듀이는 예언한다. "너희가 보고 있는 유레카 세븐은 유레카 세븐이 아니다. 가짜 신이 만들고 파괴한 무수한 필요 없는 세계, 이른바 쓰레기 산이다." 아네모네와 유레카가 만났을 때, 모든 진실이 밝혀지고 새로운 세계의 문이 열린다!
교향시편 유레카 세븐 : 하이에볼루션 1
Executive Producer
지구 멸망의 위기에서 발동한 네크로시스 작전의 발안자였던 애드록 서스턴은 작전을 반대하여 구금되어 있다가 탈출, 인간형 코랄리언 유레카와 함께 인류를 구하기 위해 나선다. 작전의 오류를 스스로의 희생으로 막은 애드록 덕분에 인류는 멸망의 위기를 가까스로 넘기지만... 한편, 아버지를 잃은 랜턴은 국경도시 벨 포레스트에서 단조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랜턴 앞에 LFO라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기체 니르밧슈가 내려오고 그 조종석에서 유레카라고 지칭하는 소녀가 모습을 드러낸다.
울트라맨 사가
Producer
사악한 외계인들에게 정복 당한 지구! 그곳에 남아 있는 최후의 인류! 우주 공간을 순찰하던 ‘울트라맨 다이나’는 생존을 위해 끈질기게 투쟁하고 있는 인류를 발견하고 그들을 지키기 위해 ‘울트라맨 코스모스’, ‘울트라맨 제로’와 함께 지구로 떠난다. 하지만 지구를 장악한 사상초유의 악당 ‘하이퍼 젯톤’ 앞에서 모두가 굴복하고 마는데… 인류를 구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 세 영웅은 전설 속의 히어로 ‘울트라맨 사가’로 합체를 시도한다. 과연 그들은 ‘하이퍼 젯톤’을 물리치고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닷핵: 세계의 저편으로
Executive Producer
게임, 비디오 애니메이션, TV 애니메이션, 만화 등 여러 가지 미디어 매체로 만들어진 프로젝트의 시발이 된 극장용 3D애니메이션. 무대는 가까운 미래의 일본 지방도시. 그리고 주인공이 잠입해 들어가는 온라인게임 속 상상의 세계다. 중학교 2학년 소녀 소라는 장대한 판타지 공간 속에서 게임 동료와의 소통으로 설레는 한편, 같은 반 소년 다나카와의 거리를 조금씩 좁혀나간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게임 속에서 의식을 잃는 사고가 속출하고, 다나카도 의식불명이 된다. 위기에 빠진 게임 세계와 다나카를 구하기 위해 소라는 행동을 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