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suke Terasawa

참여 작품

캣우먼: 헌티드
Director
Catwoman's attempt to steal a priceless jewel puts her squarely in the crosshairs of both a powerful consortium of villains and the ever-resourceful Interpol, not to mention Batwoman.
극장판 요괴워치: 포에버 프렌즈
Supervising Animation Director
사악한 요괴에게 가족의 영혼을 빼앗긴 ‘서민’은 영혼을 되찾을 방법을 알고 있는 ‘고귀한’과 요괴를 보는 소녀 ‘천송이’의 도움으로 요괴워치를 손에 넣는다. 귀요미 요괴 ‘깜냥이’와 요괴 삼총사를 소환한 세 친구는 소중한 가족을 되찾기 위해 신비롭고 환상적인 요마계로 떠나는데…
포켓몬스터 XY 극장판 -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
Key Animation
보석포켓몬 '멜리시'들이 평화롭게 살아가던 '다이아몬드 광산국'에 엄청난 위기가 찾아왔다! 바로 나라를 유지하는 힘인 '신성한 다이아'가그 운명을 다 하려 하고 있는 것! 신성한 다이아를 만슬 수 있는 것은 오직 이 나라의 공주 '디안시'뿐! 디안시는 그 힘을 얻기 위해 생명의 포켓몬 '제르네아스'를 찾아 먼 길을 떠나는데...! 그런데, 그 앞에 나타난 것은 ... 파괴의 포켓몬 '이벨타르?!' 이제 지우와 친구들, 그리고 디안시가 멸망해가는 왕국을 구하기 위한 대모험에 나선다!!
스프리건
Key Animation
터키의 아라라트 산에서 아캄의 조사대가 노아의 방주를 발견한다. 반년 후, 아캄의 요원 '스프리건'으로 활약하고 있는 오미나에 유우에게 그의 친구를 이용한 비겁한 도전장이 날아든다. 친구의 복수를 갚고 노아의 비밀을 찾기위해 유우는 아라라트산으로 향한다.
루팡 3세 데드 오어 얼라이브
Key Animation
루팡 3세 - 데드 오어 얼라이브
슬램덩크 극장판 2기 전국제패를 향해!
Key Animation
전국대회 예선전 대전상대로 만난 진무고교. 진무의 슈팅가드 오대일이 전반 내내 상북을 압박해온다. 한편 3게임 연속퇴장에 무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불운의 천재 강백호! 과연 그는 이번에도 연속퇴장 기록을 경신할 것인가?!
루팡 3세 러시아로부터 사랑을 담아서
Animation Director
러시아 로마노프 왕조의 마지막 황제 니콜라이 2세가 아나스타샤 공주와 함께 미국에 몰래 남긴 황금을 차지하기 위한 대소동을 그리고 있다.
루팡 3세 나폴레옹의 사전을 빼앗아라
Animation Director
뉴욕에서 열리는 세계 정상회담. 거기서 왠 노인 학자가 루팡 제국의 보물이 세계 경제를 살릴 수 있다고 떠벌이는 바람에 그만 루팡 3세는 전 세계의 표적이 되고 만다. 한편 루팡은 마르틴베크 재단이 주최하는 마드리드 - 파리 클래식 자동차 경주에 참가하는데…
기동전사 건담 F91
Key Animation
제2차 네오지온 항쟁으로부터 30년이 흐른 우주세기 0123년, 지온의 잔당마저 와해되면서 우주는 한동안 전란이 없는 평화로운 시대가 계속되고 있었다. 하지만 오랜동안의 평화로 인해 지구연방은 다시 나태와 부정부패로 얼룩지게 되고, 이러한 지구연방에 반기를 들고 고결한 귀족이 우주를 다스려야 한다는 코스모 귀족주의를 내건 로나 가문의 당주 마이처 로나와 신흥기업 붓흐 콘체른, 그리고 이들의 지원을 받은 사병조직 크로스 본 뱅가드가 주축이 되어 코스모 바빌로니아 제국이 세워지게 된다. 우주세기 0123년 3월, 마이처 로나의 사위이자 크로스 본 뱅가드의 사령관인 카롯조 로나의 양아들 도렐 로나 대위가 이끄는 모빌 슈트 부대가 스페이스 콜로니 프론티어 IV를 급습한다. 갑작스런 크로스 본 뱅가드의 습격에 연방의 수비부대는 속절없이 무너지고, 이곳에 살고 있던 평범한 소년 시북 아노와 그의 친구들 역시 전화에 휘말리게 된다. 차례로 파괴되는 연방의 MS들 속에 시북은 엉겁결에 연방이 개발하고 있던 신형 MS 건담 F91에 탑승하게 되는데...
구름처럼 바람처럼
Key Animation
괴력 원년, 소건국의 황제가 죽은 후 신 황제가 등극하자 전국에서 황후후보를 모으기 시작한다. 깅가는 황궁이야 말로 매일 매일 세끼를 꼬박 챙겨 먹을 수 있으며 낮잠도 실컷 자고 공부하고 싶은 건 다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여, 후보의 대열에 들어선다. 워낙 총명하고 씩씩하고 대범한 성격덕에 황후후보대상으로 개설된 강의에서도 우수한 성적으로 눈에 띄이게 된 깅가는 강의를 모두 수료한 후 정실부인(정비)의 자리까지 얻게 된다. 그러나 시간도 잠시, 얼마 지나지 않아 반란군의 폭동이 일어나자 깅가는 황제에 대한 사랑으로 후궁들로 구성된 후궁군을 조직하여 반란군에 맞서게 된다. 하지만 깅가의 생각과는 달리 사태는 다른방향으로 전개되고 마는데...
Crying Freeman 1: Portrait of a Killer
Key Animation
Emu Hino, a 29-year-old virgin, witnesses a mob hit and fears that the killer will now find her and kill her. Indeed, he sets out to do so; he's Yo Hinomura, a talented potter and artist who's been conscripted against his will to be the prime hitman for the 108 Dragons, a gang within the Chinese Mafia, who are determined to push aside Tokyo's local crime lords. He breaks into her house, and she asks that he make love to her before he kills her; she connects to his inner self, and he becomes her protector. Now he must defend her against the local crime gang, who have connections with corrupt Tokyo police. Will Yo and Emu make it out alive, and will the 108 Dragons triumph?
아키라
Key Animation
알 수 없는 폭발로 도쿄가 폐허가 된 지 31년이 지난 2019년의 일본. 신도시 네오도쿄는 정치와 자본의 결탁으로 첨단의 경제적 풍요를 누리고 있지만 이면에서는 퇴폐, 약물, 폭력, 광신으로 몸살을 앓고 있으며 반정부 시위가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다. 고아이자 직업학교 출신 폭주족인 카네다 패거리는 오토바이로 거리를 누비며 아슬아슬한 심야의 레이싱을 즐긴다. 그중 한명인 테츠오는 자신에게 통제할 수 없는 엄청난 힘이 내재해 있음을 알고는 세상에 복수하듯 그 힘을 남용하기 시작한다. 과학자들은 진화된 인간에 도달하기 위해 아이들을 대상으로 능력을 각성시킬 실험을 자행하고, 30년 전의 도쿄 폭발은 실험대상 중 아키라라는 미지의 아이와 연관되어 있는데...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Key Animation
우주세기 0093, 우주 이민들을 탄압하며 지구를 계속 오염시키는 지구연방정부에 대항해 싸우는 네오지온(Neo Zion)과 이를 막으려는 지구연방 소속의 론드벨부대의 사투를 그린 작품. 이후 단역으로 밀려났던 아무로 레이와 부터 등장하지 않던 샤아 아즈나블의 재등장과 활약, 그리고 최후가 나타난다. 이 작품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에서 에 이르는 많은 지식이 필요하다는 것이 이 작품의 약점이라 할 수 있다.
로봇 카니발
Animation
거장 스탭이 모여 로봇이라는 큰 테마 아래 자신의 역량을 펼친 옴니버스 애니메이션
Space-Time Traveler - Time Stranger
Key Animation
In the new Calendar Year of 392, in Neo-Tokyo, a young man, Agino Jiro, steals a time synchronization system and tries to escape to the past. The authorities give chase and damage his ship in the pursuit, forcing him to land in modern day Tokyo, Determined, he breaks into a van and attaches the device, recklessly kidnapping Nobucho, Shinichi, Teko and their teacher, Hokubei. Their initial resistance force lands them in Tokyo on March 9th 1945, during the US bombing campaign. Escaping again to the past the group eventually arrives at the Warring States period. There the future and the past collide as factions from Jiro's era seek to alter their past at a pivotal moment at Honnoji.
Barefoot Gen 2
Key Animation
Three years after the Hiroshima bombing, a teenager helps a group of orphans to survive and find their new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