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ien Bray

참여 작품

듄
Stunt Coordinator
10191년,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과거와 미래를 모두 볼 수 있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유일한 구원자인 예지된 자의 운명을 타고났다. 그리고 어떤 계시처럼 매일 꿈에서 아라키스의 행성에 있는 한 여인을 만난다. 귀족들이 지지하는 아트레이데스 가문에 대한 황제의 질투는 폴과 그 일족들을 죽음이 기다리는 아라키스로 이끄는데...
사호
Stunts
20년 전 조직 간의 전쟁으로 가족을 잃은 로이는 자신이 살던 봄베이를 떠나 와지시에 정착을 했다. 와지시를 처음 점령하고 있던 프리트비라즈의 조직에 들어가 생활을 하던 로이 프리트비라즈가 죽게 되고 그의 아들 데바라즈에게 넘어갈 왕좌의 권한을 로이가 받게 된다. 로이 그룹은 자신들이 하던 수입, 수출, 석유, 마피아 등의 활동을 합법적으로 만들기 위해 이사진들에게 제안을 내놓게 되고 하지만 인도 중앙부의 라마스와미 일가는 로이 그룹의 이런 행동을 곱게 봐줄 리 없는데...
포인트 블랭크
Police Officer #2
병원에 실려 온 살인 용의자를 빼낸 간호사. 납치된 만삭의 아내를 구하려면 싫든 좋든 그가 필요하다. 싸움은 시작됐고, 상대는 부패 경찰. 시간이 없다. 서둘러라.
All That We Destroy
Tommy
A geneticist who fears that her son may be becoming a serial killer creates a group of clones in an attempt to cure him of his psychopathic tendencies by allowing him to relive the murder of his first victim.
아이 엠 마더
Stunts
평범한 주부 ‘라일리’(제니퍼 가너)는 딸의 10번째 생일날 마약 조직원들의 총격에 눈앞에서 남편과 딸을 잃는다. 충격에서 깨어난 ‘라일리’는 증인석에서 범인을 지목하지만, 부패한 판사는 이들을 풀어준다. 5년 후, 총격 사건과 연관 있는 인물들이 하나 둘씩 살해당하고 언론과 경찰은 거액의 돈과 함께 사라진 ‘라일리’를 범인으로 지목하는데… 모든 준비는 끝났다! 오늘, 그녀의 정의가 세상을 뒤흔든다!
레이스 3
Stunt Coordinator
The Singh family comprises of Shamsher his step-son Sikandar, twins Suraj and Sanjana. They run a business of illegal arms and trade with the help of their friend Yash. Things get dramatic when Jessica meets Sikandar and the family ties are strained under each character’s ulterior motives.
쥬만지: 새로운 세계
Utility Stunts
학교 창고를 청소하다가 낡은 ‘쥬만지’ 비디오 게임을 발견한 네 명의 아이들. 게임 버튼을 누르는 순간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버렸다!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드웨인 존슨)으로 변한 공부벌레 스펜서,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카렌 길런)가 된 운동신경 제로 마사, 저질체력의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케빈 하트)가 된 예비 풋볼선수 프리지, 중년의 지도 연구학 교수 셸리 오베론(잭 블랙)으로 변해버린 SNS 중독 퀸카 베서니까지. 이들은 자신의 아바타가 가진 능력으로 게임 속 세계를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현실로 돌아가야만 하는데….
Destruction: Los Angeles
Stunts
A fatal explosion and sudden earthquake rock Los Angeles, and reporter John Benson seizes his chance to cover the breaking news of increasing seismic activity.
스내치드
Stunts
에밀리는 고대하던 휴가 전 날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받는다. 충동적인 성격의 에밀리는 극도로 조심스럽고 신중한 성격인 엄마 린다에게 함께 휴가를 떠나자고 설득하고 전혀 다른 성격의 에밀리와 린다는 함께 여행을 떠나는데···
Rough Sweat
Stunt Coordinator
June has been living rough. Her truck has been doubling as her home for a little too long. Her hopes extinguished by the city of broken dreams. She lives to please no-one, outside of the oppressive male-gaze. She just wants to sweat a little bit.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Stunts
미국과 멕시코의 국경지역 후아레즈는 멕시코 최대 마약조직의 본거지이자 온갖 범죄의 온상지. FBI 요원 케이트는 어린이 납치사건을 수사하다가 멕시코 마약 조직의 정체를 알게 되고 CIA가 계획하는 마약 조직 소탕 작전에 자원한다. 그녀는 그곳에서 작전을 이끄는 책임자 맷과 멕시코 검사 출신의 알레한드로를 만난다. 작전이 전개되면서 수사는 법의 테두리를 넘지 말아야 한다는 케이트의 정의와 원칙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임무를 완수하려는 맷과 개인적인 복수를 위해 작전에 개입한 알레한드로 때문에 흔들리는데...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Stunts
미로를 탈출한 토마스와 러너들은 자신들이 겪었던 위험한 실험에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가 관여된 것을 알게 되고, 그들의 정체를 밝혀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또 다시 탈출을 시도한다.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위험들이 도사리고 있는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은 ‘위키드’에 대항하기 위해 결성된 저항 단체를 만나 그들과 함께 거대 조직에 맞설 준비를 한다. 하지만 ‘위키드’에 접근할수록 위험천만한 일들이 벌어지고, 조직이 비밀리에 준비 중인 또 다른 충격적인 계획을 알게 되는데...
겜블러
Stunt Driver
짐 베넷은 한때는 훌륭한 소설을 낸 소설가이자 현재는 대학교수로서 남부럽지 않은 생활을 하고 있다. 삶의 의욕을 잃어버린 그는 어느 날부터 도박에 빠지게 되고, 모든 재산을 탕진한다. 하지만 베넷은 도박의 굴레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채 결국은 돈까지 빌려 쓰게 되고 빌린 돈을 갚기 위해 또다시 도박을 하게 되어 상황은 점점 더 꼬여간다. 감당하기 어려운 빚더미에 앉게 되자 결국 그는 최후의 도박에 뛰어드는데...
라이프 애프터 베스
Stunts
자신을 떠나버린 여자친구 ‘베스(오브리 플라자)’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잭(데인 드한)’ 실의에 빠져있던 그에게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난다. 죽었던 ‘베스’가 돌아온 것! ‘잭’에게 주어진 두 번째 기회! 하지만 기쁨은 잠시, 그녀가 이상하다!? 욕은 기본, 가스레인지를 메고 다니고, 집을 부수는 괴력을 보이지만 ‘잭’은 다시 돌아온 ‘베스’와의 시간이 마냥 행복하다. 여자친구가 원하는 건 뭐든지 하는 ‘베스’바라기 순정남 ‘잭’! 그는 돌아온 ‘베스’와의 사랑을 무사히 이어갈 수 있을까? 3월, 세상에서 가장 독특한 커플의 엽기발랄 로맨스가 시작된다!
배드 애스 2: 배드 애시즈
Armed Man
Vietnam vet Frank Vega now runs an East L.A. community center where he trains young boxers to survive in and out of the ring. But when his prize student falls in with the wrong crowd and turns up dead, Frank teams up with his pal Bernie to take matters into their own fists and prove that justice never gets old.
행오버 게임
Scuba Diver
2213년. 반란이 있었다. 할리우드는 희생양을 내놓아야 했다. 각 구역마다 대중문화의 중심인 판테온에게 경쟁자를 내보내 죽을 때까지 대중 경기장에서 싸우도록 했다. 이 유혈극의 이름은 ‘행오버 게임’. 게이인 더그의 결혼식을 이틀 앞두고 그의 절친 삼인방 잭과 에드, 브래들리는 환상의 총각파티를 계획한다. 술과 약에 취한 뜨거운 밤을 보내고 눈을 뜬 친구들. 더그는 사라지고, 어젯밤 일은 하나도 기억하지 못한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그들이 술에 취해 ‘행오버 게임’에 신청한 것! 잭과 에드, 브래들리는 할리우드 각 구역에서 온 토르, 19곰 테드, 아바타, 장고: 분노의 추적자, 위기의 주부들, 캐리비안의 해적 등 할리우드 인기 영화의 주인공들과 목숨을 건 대결을 펼쳐야 하는데… 결혼식까지 앞으로 48시간! 잭과 에드, 브래들리는 과연 이 죽음의 경기에서 살아 남고, 더그를 찾아내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30 나이츠 오브 파라노말 액티비티
Ghost
989년 허브 로스티란 남자가 엑소시즘이 실행되는 중 다섯 명을 죽이는 사건이 발생한다. 6개월의 재판 끝에 허브는 정신이상을 이유로 무죄 판결을 받고 이탈리아의 정신병원에 수용된다. 그로부터 9년 뒤 허브의 딸 데이나(캐서린 피오레)는 TV 리얼리티 쇼에서 만난 이상형의 남자 애론 갈렌 (플립 슐츠)과 결혼하고 애론의 2살짜리 딸 리즈를 키우는 동안 세월은 훌쩍 흘러간다. 다시 몇 년 후, 데이나와 애론은 비좁은 아파트에서 벗어나 마음에 꼭 드는 집으로 이사를 온다. 그런데 이사 첫날, 야릇한 침실 장식에, 가구의 위치가 바뀌고 식탁에 음식이 차려져 있는 등 이상한 일이 벌어지자 집안 곳곳에 카메라를 설치한다. 다음 날 아침 애론의 얼굴에 써진 낙서에 의문을 품던 데이나는 녹화 테이프를 통해 유령의 존재를 확인한다. 유령 따위는 믿지 않는다던 애론도 허브에 얽힌 진실을 듣게 되자 마음을 바꾸고 유령을 퇴치하기 위해 ‘고스트 브라더스’를 부르는데...
헌티드 하우스
Entity
새 집을 장만한 신혼부부가 귀신과 함께 살게된다는 설정 하에, 최근 몇년동안 개봉한 공포영화들을 코믹스럽게 패러디한 영화.
Snipers - Bulletproof
Lead Humvee Driver
SNIPERS: BULLETPROOF deconstructs and analyzes the little known sniper events that have occurred when no other course of action was possible. The people who planned the takedowns, or pulled the trigger, share their techniques and bring to light the many factors that had to be considered in each mission: terrain, wind speed, temperature, elevation changes... all are critical to taking out targets considered bulletproof. A sniper has one chance, one breath, to rise to the occasion and save the day... if they miss, there may never be another opportunity. As these never told before stories unfold, the viewer also learns about the high tech gear each sniper carries on their classified miss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