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hew Rauch

Matthew Rauch

출생 : 1980-10-04, New York City, New York, United States

약력

Matthew Rauch is known for Partner Track (2022), The Terminal List (2022) and Banshee (2013).

프로필 사진

Matthew Rauch

참여 작품

이야기
Aaron
성공한 다큐멘터리 감독 제니퍼는 겉보기엔 괜찮은 삶을 살고 있다. 그러나 그녀가 13살이던 당시 승마 코치들과 맺었던 성적 관계에 관해 쓴 이야기가 발견된 후, 그녀의 삶은 뒤흔들린다. 제니퍼는 자신을 피해자로 규정하길 원치 않지만, 수십 년이 지난 끝에 그 여름의 기억과 이야기 속 진실을 찾으려 시도한다. (2018년 제12회 여성인권영화제)
My First Miracle
Mark
This is the story of Angelica, a 17 year-old girl who's battling a rare kind of cancer called Myelodysplastic Syndrome, her struggles to try to live a normal life, and her hopes of finding her first true love before it's too late.
Antidote
The Stranger
In a post-apocalyptic plague-ridden world, a man and woman face unimaginable horrors when he suddenly becomes infected, and the only possible cure slowly drives him mad.
Antidote
Producer
In a post-apocalyptic plague-ridden world, a man and woman face unimaginable horrors when he suddenly becomes infected, and the only possible cure slowly drives him mad.
레이버 데이
Bank Manager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싱글맘과 탈옥수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케이트 윈슬렛과 조쉬 브롤린이 주연을 맡았다.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Stratton Broker #1
부자가 되는 게 꿈인 22살의 조던 벨포트(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꿈을 실현코자 월스트리트에 발을 들인다. 고객의 돈을 내 주머니로 끌어들이는 비법은 코카인과 마스터베이션에 있다고 말하는 괴짜들이 하루 종일 전화기를 붙들고 사기치는 곳, 조던에게 월스트리트의 첫인상은 그랬다. 첫 직장에 몸담은 지 1년 만에 블랙 먼데이를 경험하고 실직자가 된 조던은 현란한 언변을 무기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버린다. 친구들을 불러모아 스트래튼 오크몬트사를 세운 그는 수수료가 비싼 투기적 저가주을 팔아 돈을 긁어모으고, 주가 조작으로 억만장자가 된 후 술과 마약, 여자를 탐닉한다. 그사이 FBI는 그의 뒤를 캐기 시작하는데...
필 스펙터
Mike
1960~70년대에 활동했던 미국의 유명 음반 제작자인 필 스펙터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그가 2003년 여배우 라나 클락슨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후, 변호사 린다 레니 베이든과 함께 법정 공방을 해나가는 과정을 담는다. (바다공원님 제공)
프리미엄 러쉬
Paramedic
고정기어, 노브레이크! 나는 도시를 누비는 바이크 메신저다! 명문대 출신의 와일리는 따분한 직장생활 대신 자신이 좋아하는 자전거를 타면서 도시를 누비는 퀵서비스를 직업으로 살아간다. 고정기어와 노브레이크 자전거로 쉴 새 없이 페달을 밟는 그는 1,500여명의 뉴욕 바이크 메신저 중 하나다. 여자친구 바네사 역시 같은 사무실에서 바이크 메신저로 일하고 있다. 어느 날, 와일리는 바네사의 룸메이트인 니마의 의뢰를 받는데, 작은 봉투를 차이나 타운으로 배달하는 일이다. 봉투 속에는 중국에 있는 니마의 어린 아들을 밀항시킬 티켓이 들어있다. 그것은 자신이 모은 돈을 모두 털어 비밀리에 티켓을 마련한 니마의 유일한 희망이다. 한편 차이나 타운에서 도박을 일삼던 부패한 경찰 바비는 도박 빚으로 폭력배들의 협박을 받던 중 니마의 티켓을 훔쳐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봉투 속에 들어있던 티켓의 진실을 알지 못했던 와일리는 계속되는 경찰의 추격을 따돌리는 와중에 니마를 통해 모든 진실을 알게된다. 바비는 추적에 실패를 거듭하자 티켓의 배달지를 임의로 바꾸고, 뒤늦게 모든 진실을 알게 된 와일리는 바네사와 함께 티켓을 시간 안에 원래 목적지로 배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관능소녀 복수단
Officer Daniels
순진한 여대생 ‘쉐’는 불과 몇 일 사이에 여러 남자들에게 농락당한다. 거의 산산이 부서진 ‘쉐’는 동료 ‘루’가 제안한 복수극에 빨려 들어간다. ‘쉐’와 ‘루’는 광란의 살인극을 시작하고, 자신들을 공격한 남자들뿐만 아니라 앞길을 가로막는 모든 남자들을 위협하고 잔인하게 살해한다. 하지만 주말 동안의 광기 어린 복수극이 끝나자 두 여자의 우정도 위험한 집착으로 변하고, 이 둘의 삐뚤어진 게임은 ‘루’의 치명적인 매력의 영향력으로부터 벗어나려는 ‘쉐’의 발버둥이 되어간다.
Stags
Victor
Jack and his pals are NYC bachelors in their super-late 30’s who have spent two decades chasing women and fleeing commitment. When a childhood friend’s sudden tragic marriage shakes up their world of sex and booze, Jack realizes he just may be ready to commit to the one woman hopelessly out of reach.
사랑의 레시피
Ken
사랑보다 맛있는 요리는 없다 설렘 약간, 두근거림 조금, 달콤함 듬뿍 ‘타인을 믿지 않는다’, ‘모든 건 혼자서 한다’, 절대 빈틈을 보이지 않는다’ 성공을 위한 그녀만의 레시피 뉴욕 맨하탄 고급레스토랑 ‘22 블리커’의 주방장 케이트(캐서린 제타 존스)는 자신의 삶 또한 주방을 지휘하듯 진지하고 엄격하게 이끌어간다. 특유의 치밀함으로 수백 가지 요리를 지휘하고 요리마다 다른 소스를 만들고 모든 요리에 간을 맞추고 익히는 데 완벽을 기한다. 그녀가 주방이라는 자신만의 성전을 나서는 것은 단골로부터 요리에 대한 칭찬을 받을 때나, 더러 자신의 요리를 불평하는 이들과 설전을 벌이기 위해서 때뿐. 일이 끝나면 자정 전에 잠자리에 들고 새벽 일찍 일어나 수산 시장에서 가장 신선한 재료를 선점하며 경쟁자들을 따돌리곤 한다. 그녀의 인생에 갑자기 찾아온 닉과 조이 지금 그녀에게 필요한 건 사랑의 레시피 하지만 케이트의 이런 완벽주의는 부주방장 닉(아론 에카트)의 등장으로 흔들리게 된다. 일할 때 오페라를 즐겨 듣고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닉은 주방의 새로운 스타로 떠오른다. 삶과 요리에서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닉은 케이트와 정반대 스타일 때문에 서로에게 강하게 이끌리면서도 사사건건 마찰을 빚는다. 직장에서의 이런 변화와 더불어 케이트는 언니의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홉 살 조카 조이(아비게일 브레슬린)와 함께 살게 된다. 푸아그라보다 인스턴트 음식을 즐기는 조이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난감하기만 하다. 어느 날, 예약 없이 그녀의 삶에 찾아온 ‘닉’과 ‘조이’. 혼자만의 삶에 익숙한 케이트는 혼란스럽기만 하다. 때로 레시피 없이 만들어야 하는 것이 ‘인생’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요리는 ‘사랑’ 닉이 남다른 재능으로 레스토랑의 사장 폴라(파트리샤 클락슨)와 고객들로부터 신임을 얻고, 특유의 친화력으로 의기소침하던 조이의 마음을 여는 데 성공하자 케이트는 그간 지켜 온 믿음과 가치에 처음으로 의문을 품게 된다.
Invitation to a Suicide
Krysztof
A black comedy set in the Polish immigrant neighborhood of Greenpoint, Brooklyn about a man selling tickets to his own suicide to save his father's life.
프랑켄피쉬
Dan
When the body of a man is found completely destroyed in the swamps in Louisiana, the medical investigator Sam Rivers is assigned to investigate the murder. He travels with the biologist Mary Callahan to the location where the victim lived in a floating house and he meets his family and friends. They find that Chinese snake-heads genetically engineered that belong to a wealthy hunter are attacking and killing the locals. While the group fights to survive, the hunter Jeff arrives with his team to hunt the pred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