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 Gaultier

Tony Gaultier

프로필 사진

Tony Gaultier

참여 작품

피카소: 명작스캔들
Henri Matisse
1907년, 파리에 정착한 가난한 예술가 파블로 피카소는 몇 달간 매달린 충격의 문제작 ‘아비뇽의 처녀들’을 공개하지만 거장 마티스를 비롯한 예술계의 외면을 받을 뿐이다. 피카소는 그의 화풍을 지지한 단 한 사람, 조르주 브라크와 함께 입체파를 창시하고 점차 돈과 명성을 얻게 되지만 첫사랑 페르낭드와의 사이가 삐걱대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날 피카소의 절친 기욤 아폴리네르가 모나리자 도난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파리 전체가 발칵 뒤집히는데…
Vidocq: Le Masque et la Plume
La Colère
인사이드 링: 항공기를 훔쳐라
Coutard
프랑스 최고 마피아 보스의 아들이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은 ‘안톤’. 조직 생활 청산을 결심한 ‘안톤’은 마지막으로 아버지의 뜻에 따라 막대한 현금 탈취 작전에 착수한다. 거액의 현금을 지키려는 경찰. 그리고 사랑하는 여자 ‘엘로디’를 제거하려는 아버지의 수하들. 그 모두의 눈을 피해 돈도, 사랑도 훔쳐내야 하는 ‘안톤’의 숨 막히는 추격전이 지금 시작된다.
체인징사이드: 부부탐구생활
Entraîneur judo
바쁜 업무에 일 밖에 모르는 남편 휴고(대니 분)는 전형적인 사업가 체질의 남자. 그의 아내 아리안(소피 마르소)은 낭만적이고 가정 생활에 충실한 현모양처지만 집안 일과 자신의 외판 일까지 소화하는 자신에게 남편 휴고가 “하루 종일 뭘 했냐?”고 질타를 하자 마침내 폭발하고 만다. 남편의 잘나가는 사업을 아내가 맡아보기로 하고, 집안 일과 아내의 보석 외판 일을 남편이 맡아 1년 동안 지내보기로 합의를 하며 부부 역할 변신에 서로 동의한다. 서로 완벽하게 입장을 바꾼 아리안과 휴고. 남편의 사업을 맡아 업무를 처리하면서 가족과 멀어지는 아리안과, 아이들을 얻었지만 아내의 고충을 이해하기 시작한 휴고. 좌충우돌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기 시작하지만 사업장에서 또 집안밖으로 여러 문제들이 발생하게 되는데...
코드네임 더 몰
마약 전문 수사가 주업무인 보르도 세관에 전입 온 산드라 롱고는 전입 첫 날부터 동료들과 직장 상사에게 파리에서 보르도까지 온 이유를 추궁 받는다. 사실 마약 단속 경찰관인 롱고는 자신의 여동생이 마약 중독으로 죽게 되자 지켜주지 못한 죄책감에 경찰직도 그만두고 세관조사원으로 지내는 중이다. 세관원으로 위장 아닌 위장을 한 채 보르도로 파견 온 롱고는 세관 내부에 프락치가 있음을 알게 되고, 그 정체를 밝히고자 마음 먹는다. 한편, 보르도 마약 거래 최고 보스인 코미네티와 그의 사촌 파비오 테스타. 이들을 체포하기 위해 잠입한 로르 요원은 괴팍한 테스타의 애인(정부) 노릇을 하고 코미네티의 사업 회계를 담당하며 신임을 얻고 있다. 혼자 마약 거래 비밀 수사를 진행하던 롱고와 로르 요원은 서로의 목표가 같음을 확인하고 힘을 모으게 된다. 비밀 수사가 진행될수록 세관원들은 하나 둘 의문의 죽음을 당하게 되고, 마지막 접선 장소를 덮치려던 중 로르 요원은 코미네티 부하에게 발각되어 죽음의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An Innocent Little Game
Un déménageur
Claire et Bruno forment depuis douze ans un couple établi, une "institution". Au cours d'une journée à la campagne réunissant tous leurs proches, ils vont, par jeu, prétendre qu'ils se séparent.
인게이지먼트
Gravedigger
제 1차 세계대전이 끝날 무렵. 프랑스인 마띨드는 전쟁에 참가한 자신의 약혼자 마네끄가 군법재판소에서 사형 언도를 받고 동료 죄수 네 명과 함께 적군과 아군 사이의 비무장 지대에 버려졌다는 사실을 전해 듣는다. 살아남았을 가능성은 전혀 없다는 사실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을 인정할 수 없었던 마띨드. 마네끄의 생사여부를 밝히기 위한 그녀의 길고도 힘든 여정은 그때부터 시작된다. 마띨드는 마네끄의 마지막 며칠에 관한 사실을 밝혀나가면서 사람들로부터 조금씩 다른 증언을 듣게 되고, 그때마다 절망에 빠진다. 그러나 그녀는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다. 그래야만 살아날 힘이 생기기에… 선천적으로 낙천적인 성격의 마띨드는 약혼자가 분명히 살아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주변 사람들을 설득해 마네끄의 행적을 찾아 나선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다섯 명의 사형수가 겪은 엄청난 시련이 점점 모습을 드러내고, 마띨드는 전쟁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남긴 여러 모습의 비극을 지켜보게 된다.
바디 스내치
Policier brigade
프랑스의 마르세이유. 예기치 못한 차 사고로 의식불명 상태에서 몇 달을 보낸 스트립퍼 로라는 자신의 신분에 상관없이 끈질기게 구애를 보내던 마르코가 사고 후 청각 장애자가 되고 그와 함께 온 몸에 남은 수술자국과 흉터로 여자로서의 매력을 잃어버린 자신의 곁을 계속 한결 같은 정성으로 지키는 그에게 감동하여 함께 가정을 꾸리게 된다. 그로부터 6년 후 리용. 외딴 집에서 개를 키우며 둘만의 사랑과 행복을 만끽하던 마르코와 로라에게는 귀여운 아이까지 태어나 꿈만 같은 나날이 이어지고 있었다. 그러던 중 학교에서 자꾸만 여자 아이처럼 행동하는 아들을 위해 정신과 전문의를 찾아간 로라는 의사에게 마르코가 자신의 가장 친한 의대 동기였으며 촉망 받던 '이식 전문의'였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자신이 들은 사실을 의심하며 집에 돌아와 사실 여부를 마르코에게 확인하는 로라. 마르코는 로라의 이야기를 듣고 여지껏 볼 수 없었던 시니컬한 반응을 보이며 로라를 위협한다. 이런 남편의 행동에 로라는 자신에게 남편이 무언가를 숨기고 있다는 것을 본능적으로 느끼고 자신과 마르코의 숨겨져 있던 과거의 행적을 뒤쫓게 된다. 시간이 지나고 진실에 한발자국 씩 다가갈수록 짙게 드리워지는 악몽의 그늘 속에 로라의 평화롭던 삶과 행복은 점점 흔들리게 되는데.
If I Were a Rich Man
Morillon
Between Alice, a hospital nurse and Aldo, a shampoo sales representative, things have turned sour of late. Alice blames her husband for lacking ambition and contemplates divorce.One day Aldo wins the ten million euro lotto prize. But, unwilling to share the bonanza, he keeps mum about it, all the more as he finds out Alice has an affair with Gérard, Aldo's former friend and ... new boss. However, Aldo, leading a double life, starts spending his money ...
Tanguy
Dur n°2
Tanguy is 28 years old and still living with his parents. They think it's time he moves out. He doesn't, so they hatch a pl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