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mas Jane

Thomas Jane

출생 : 1969-02-22, Baltimore, Maryland, USA

약력

Thomas Jane (born Thomas Elliott III; February 22, 1969) is an American actor, known for his roles in the 1999 film Deep Blue Sea, the 2001 TV movie 61*, the 2004 film The Punisher and the 2007 Stephen King adaptation The Mist. He currently stars in the HBO comedy-drama series Hung.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Thomas Jane,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Thomas Jane
Thomas Jane
Thomas Jane
Thomas Jane
Thomas Jane

참여 작품

Bad Hombres
Bad Hombres tells the story of two undocumented immigrants who take a job digging a hole and then learn their employers are criminals.
Dave Stevens: Drawn to Perfection
himself
Dave Stevens was a once-in-a-lifetime artist who created the hit comic book series The Rocketeer that reintroduced the world to ’50s pin-up queen Bettie Page and was adapted into a beloved feature film. Dave carried with him a style born of 1930s American Pop Culture, an era he never experienced firsthand, but lived on in his heart and through his illustrations. His award-winning, 35-year career spanned advertising, comics, animation, movies, and TV working with luminaries like Jack Kirby, Doug Wildey, George Lucas, Steven Spielberg, John Landis, and Joe Johnston. Widely considered one of the best illustrators of his generation, Dave Stevens lived life the way he drew, meticulously pursuing a perfection he saw in his mind. His elegant brush work and iconic imagery continue to attract fans and inspire new generations of artists.
슬레이어즈
Executive Producer
A group of superstar influencers are drawn to a reclusive billionaire's mansion only to find themselves trapped in the lair of an evil vampire. The only way out is to be saved by a famous online gamer and an old school vampire hunter.
슬레이어즈
Elliot Jones
A group of superstar influencers are drawn to a reclusive billionaire's mansion only to find themselves trapped in the lair of an evil vampire. The only way out is to be saved by a famous online gamer and an old school vampire hunter.
디그
Executive Producer
A widower and his deaf daughter are held hostage and forced to dig under their house, revealing dark secrets from the past.
디그
Scott Brennan
A widower and his deaf daughter are held hostage and forced to dig under their house, revealing dark secrets from the past.
옐로스톤 시티의 살인 사건
Executive Producer
A former slave who arrives in Yellowstone City, Montana, a desolate former boomtown now on the decline, looking for a place to call home. On that same day, a local prospector discovers gold - and is murdered.
옐로스톤 시티의 살인 사건
Thaddeus
A former slave who arrives in Yellowstone City, Montana, a desolate former boomtown now on the decline, looking for a place to call home. On that same day, a local prospector discovers gold - and is murdered.
벤데타: 복수의 시간
Dante
딸과 함께 평온한 일상을 보내고 있던 '윌리엄 던컨'. 그러나 의문의 범죄 집단에 의해 딸이 잔혹하게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녀를 죽인 범인 '대니'는 가벼운 형만을 선고받는다. 결국 자신의 손으로 직접 딸의 복수를 결심한 '던컨'은 '대니'를 살해하지만, 이는 그가 속한 범죄 집단과의 전면전을 알리는 계기가 되어 끝도 없는 전쟁의 서막이 열리는데...
라스트 선
Executive Producer
‘샤이엔족’ 말살이라는 추악한 임무들로 인해 당대 최악의 살인마가 된 ‘아이작 르메이’ 혈육에 얽힌 저주 때문에 죽을 위기에 놓인 그는 살기 위한 일생일대의 살인 계획을 진행하는데…
라스트 선
Soloman
‘샤이엔족’ 말살이라는 추악한 임무들로 인해 당대 최악의 살인마가 된 ‘아이작 르메이’ 혈육에 얽힌 저주 때문에 죽을 위기에 놓인 그는 살기 위한 일생일대의 살인 계획을 진행하는데…
워닝
David
가까운 미래 서기 2028년, 인공위성을 수리하던 우주 정비사 데이빗이 전기 사고로 관제소와 연락이 끊긴 채 우주에 표류한다. 구조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것을 깨달은 데이빗은 어린 딸 엠마와 자신의 과거를 회상하며 죽음을 기다린다. 로봇 임시 보호소 직원 브라이언은 오래된 가정 도우미 찰리를 데려갈 사람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하지만 보호기간인 2달 동안 아무도 원치 않는 안드로이드 찰리는 결국 안락사된다. 경건한 삶을 추구하는 클레어는 인간과의 접촉 대신 인공지능 갓(God)과 정신적이고 영적인 대화를 나누고 소통한다. 어느 날, 클레어는 고장 난 갓 대신 업그레이드된 갓 2.0을 데려온다. 하지만 시각센서까지 탑재한 갓 2.0은 모든 삶을 통제하고 견디다 못한 클레어는 갓 2.0을 창문으로 던져 버린다. 사랑하는 애나를 잊지 못하는 벤은 '섀도우 워커'라는 가상 프로그램을 통해 애나를 회상한다. 얼마 후 지나친 벤의 스토킹으로 현실에서 심각한 오류가 발생하고 애나는 벤의 모든 리콜을 차단하는데...
아파치 정션 : 무법자의 지대
Al Longfellow
1881년, 미국 애리조나주의 '아파치 정션', 무법지대이자 무자비한 군인들이 점령한 도시! 세간에 알려지지 않은 이 미지의 땅은 악마에게나 어울릴 법한 곳이다. 이들을 고발하기 위해 기자 '애너벨 엔젤'이 취재에 나서지만 위기에 처하게 되고, 이들을 처단하기 위해 악명 높은 총잡이 '제리코'가 악인들과의 마지막 결투를 벌이게 된다.
더 테러 라이브: 스쿨 어택
Todd Hull
엄마를 잃고 세상과 담을 쌓은 조이. 졸업 파티를 앞둔 교내는 설렘으로 가득하지만, 조이는 좀처럼 분위기에 섞이지 못한다. 그러던 중, 총을 든 학생들이 교내 식당에 침입해 학생들을 인질로 붙잡고, 가까스로 학교에서 빠져나온 조이는 학교에 남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다시 학교로 돌아가는데…
배틀 크랙
Admiral Adams-King
2242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인구로 인해 더 이상 지구에서의 생존이 불가능하다 판단한 인류는 제2의 지구로 이주를 진행한다. 마지막 선별 인원들을 태운 헤라클레스 호가 출발하고 우주 항해 도중 선원들이 하나둘씩 사라지면서, 모두가 혼란에 빠진다. 이에 사건을 조사하던 ‘클레이’(브루스 윌리스)와 동료들은 우주선에 ‘다른 존재’가 있다는 사실과 함께, 인류의 멸망을 불러올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되는데...
플레인 하이스트
Harry
마지막 게임에서의 거액의 빚을 갚기 위해 ‘다리우스’ 밑에서 일하게 된 전직 도박꾼 ‘잭’은 전세계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이 모여 베팅을 벌이는 ‘머니 플레인’에 탑승해 현금 수백만 달러를 탈취하고 가상 화폐 10억 달러를 해킹하는 미션을 성공시켜야 한다. 하지만 다리우스는 잭을 함정에 빠뜨리고 잭은 플랜B를 가동해 되갚아주려 하는데…!
사라져버린
Paul
캠핑카를 타고 다니며 가족 여행 중인 폴과 웬디 가족. 언제나처럼 한적한 마을의 가족 캠핑장에서 머무르던 중 외동딸이 갑자기 사라진다. 보안관과 마을 사람들을 총동원한 수색에도 흔적조차 나오지 않는다. 폴과 웬디는 주변 사람들의 수상한 모습들을 발견하고 직접 아이를 찾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마을에 숨겨진 무시무시한 비밀을 알게 되고 딸을 찾기 위한 목숨을 건 싸움을 시작한다.
헌터스 문
The Sheriff
세 자매는 이전에 악명높은 연쇄살인마가 살았던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된다. 부모님이 잠시 집을 비운 그날 밤, 자매들끼리 신나는 파티를 벌이며 즐기고 있던 중 낮에 우연히 봤던 도둑 일당들이 그들의 집을 털기 위해 찾아온 것을 알게 되는데... 끔찍한 지옥의 문이 열린다...!
크라운 빅
Ray Mandel
LA 도심을 책임지고 있는 베테랑 경찰 ‘레이’와 함께 첫 순찰 근무를 맡게 된 신참 ‘닉’. 12시간 동안 만취자로부터 강력사건까지 연달아 발생하고 도로 위는 그야말로 일촉즉발의 전쟁터를 방불케 한다. 게다가 경찰까지 살해하는 무장 강도 사건까지 일어나는데… 끝나지 않는 범죄와의 전쟁을 목격한다!
Real Men
Himself - Actor
An investigation into the myth of the screen hero and its importance to men, mainly in the Western world. How the professional image is built in Hollywood, how men search for their own identity and how the self is constantly analyzed and compared to the role models appearing on the screen.
더 프레데터
Braxley
다른 종의 DNA를 이용해 더욱 영리하고 치명적으로 진화한 외계 빌런 프레데터. 더욱 무자비해진 그의 등장으로 지구는 위협에 휩싸이게 된다. 특수 부대원 출신 퀸은 비밀 정부 미션에 참여 중인 진화생물학자 케이시를 만나게 되고 범죄 전력이 있는 전직 군인들과 함께 프레데터에 맞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액슬
Chuck Hill
인공지능 로봇개 액슬을 우연히 발견한 마일스, 미래형 병기로 만들어졌지만 강아지의 특징을 간직한 액슬을 지키기 위해 생사를 건 모험을 시작한다!
핫 썸머 나이츠
Sergeant Calhoun
존재감 제로!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는 소심의 아이콘 다니엘은 경찰 앞에서도 쫄지 않는 1급 마약상 헌터를 만나 심장 쫄깃한 비즈니스를 시작한다. 한편, 교통사고처럼 한 순간에 찾아온 맥케일라에게 순식간에 사랑에 빠져버린 다니엘은 눈 딱 감고 용기를 내 보지만 모든 게 뜻대로 되지 않는데… 점점 더 아슬아슬해지는 첫 비즈니스, 그를 쥐락펴락하는 찌릿찌릿한 첫 사랑, 다니엘은 모두 완벽하게 성공해낼 수 있을까? 위험하지만 황홀하고, 무모하지만 가슴 뛰는 Hot Summer Nights!
1922
Wilfred James
아내를 살해했다는 고백의 편지를 쓰는 농부. 하지만 그건 서두일 뿐이다. 그의 펜 끝에서 죄의식과 원한이 빚은 공포가 번져 나온다. 스티븐 킹의 동명 중편소설 원작.
USS 인디애나폴리스
Chuck Gwinn
USS 인디애나폴리스의 함장 ‘찰스 맥케이’는 2차 세계대전을 끝 낼 무기를 운송하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호위함 없이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결국 일본군의 잠수함에 발각되어 격침되는 함선. 망망대해에 갇힌 수많은 사람들은 작은 구명보트에 의지해 애타게 구조를 기다리지만 그 누구와의 연락도 닿지 않는다. 한편, 수면 아래는 식인 상어들까지 몰려드는데… 과연 그들은 사상 최악의 재난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생존확률 ZERO, 목숨을 건 미션이 시작된다!!
The Reality of Truth
Himself
In this documentary, "Zappy" Zapolin interviews spiritual gurus, celebrities, and people of various faiths about the relationship between spirituality, religion, and psychedelics—in their beliefs and in their experiences.
제시카 알바의 더 베일
Jim Jacobs
25년전, 헤븐스 베일에서 발생한 이교도의 집단 자살 사건에서 유일하게 생존했던 사라는 그 사건을 영화로 기록하고자 하는 매기의 요청을 결국 수락하고 매기의 일행들과 함께 헤븐스 베일에 가게 되는데...
썸니아
Mark
사고로 아이를 잃은 젊은 부부 ‘제시’(케이트 보스워스)와 ‘마크’(토마스 제인)는 ‘코디’(제이콥 트렘블레이)를 입양한다. 유난히 잠들기를 두려워하는 ‘코디’가 잠든 후 아름다운 나비들과 함께 등장한 죽은 아들 ‘션’을 보게 되고 이를 통해 부부는 ‘코디’의 꿈이 현실로 이뤄진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죽은 아들을 보기 위해 ‘코디’를 잠재우는 ‘제시’와 ‘마크’는 아이가 잠든 후 벌어지는 실종과 끔찍한 사건들 속에서도 욕심을 멈추지 않는다. 결국 ‘코디’에게 수면제까지 먹이게 되는 그날 밤, 아이의 악몽이 시작되면서 깨어날 수 없는 공포가 다가 오는데…
더 킬러: 소녀 살인
Carter
아들을 잃은 후 세상으로부터 소외된 채 살아가는 전직 군인 카터(토마스 제인). 삶을 포기하려던 마지막 순간, 살려달라는 외침과 함께 12살 소녀를 만난다. 그녀는 무자비한 킬러 사드(로렌스 피시번)의 살인 현장 속 유일한 목격자! 마지막 타깃인 소녀를 처리하기 위해 사드는 카터의 집을 장악하고, 사드와 카터는 계단 하나를 두고 대치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일촉즉발의 상황, 남은 것은 한 자루의 총과 두 발의 총알뿐! 위험 속에 홀로 남은 소녀를 구하기 위해 잃을 것 없는 두 남자의 전쟁이 시작된다!
길들여진 말
Gabriel Heckum
어린시절, 보안관이던 아버지가 눈앞에서 괴한의 총에 살해당하고 만다. 그 장면을 지켜봤던 형 버디에게 아버지의 친구 헨치가 찾아온다. 그는 버디에게 복수하라며 아버지의 원수인 범인을 알려주고, 복수에 성공한 버디는 그날부터 헨치의 세계에 가담한다. 한편, 형의 헌신으로 유망한 바이올리니스트로 성장한 동생 제이콥은 결혼을 앞두고 뜻밖의 살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메이즈 헌터: 살인곰의 습격
Beckett
7년간의 복역을 마치고 알래스카 고향으로 돌아온 동생 '로완(제임스 마스던)'은 밀렵꾼을 이끌고 그리즐리 메이즈 숲으로 향한다. 때마침 숲에서는 곰에게 습격당한 사건이 줄지어 전해지고, 형 보안관 '베켓(토마스 제인)'은 숲 속에서 연구중인 아내 '미셸(파이퍼 페라보)'를 찾기 위해 산에 오른다. 하지만 난폭하고 거대한 회색 곰의 공격이 시작되면서 각자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기 시작하는데... 형제는 잔인한 살인곰의 습격에서 무사할 수 있을 것인가!
바이스: 범죄도시
Roy
법도 규칙도 책임도 없는 도시 ‘바이스’. 이곳에서 사람들은 폭력, 살인, 강간 등 현실에선 불법인 광기를 분출한다. ‘바이스’에서 고객들의 욕망을 충족 시켜주는 건 인간의 유전자를 복제한 인공 지능 로봇으로 이들은 자신이 로봇이란 사실을 모른다. 그리고 이를 철저하게 통제하고 관리하는 건 냉혹한 경영자 ‘줄리안’(브루스 윌리스)이다. 어느 날, 로봇 중 하나인 ‘켈리’가 시스템의 오류로 모든 기억이 되살아 낸 채 ‘바이스’를 탈출한다. 이를 막으려는 ‘줄리안’과 ‘바이스’때문에 현실로 범죄가 이어진다고 비난하던 형사 ‘로이’(토마스 제인)가 이상한 낌새를 알아채고 ‘켈리’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켈리’와 ‘로이’는 점차 믿을 수 없는 충격적 사실들과 마주하게 되는데…
드라이브 하드
Peter Roberts
과거에는 촉망 받는 카레이서였지만 지금은 평범한 운전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로버츠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고 있다.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운전 수업 수강생 사이먼이 은행 강도로 돌변, 졸지에 공범이 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의도치 않게 경찰, 그리고 폭력 조직과의 쫓고 쫓기는 위험천만 도주극을 펼치게 된 로버츠! 그리고 목숨을 건 드라이빙 속에서 로버츠는 잊고 있던 카레이서로서의 기억을 되살린다. 점점 더 빠르고 점점 더 위험해지는 로버츠의 카레이싱을 따라 어둠 속에 가려져 있던 사이먼의 기막힌 복수극의 내막이 드러난다!
버진 스노우
Detective Scieziesciez
내가 여자로 눈을 뜨기 시작한 열일곱 살의 어느 날, 엄마가 사라졌다. 아름답고 열정적이며 청소, 요리까지 완벽했던 엄마. 엄마는 아빠를 미워했고, ‘캣’이라 부르며 새끼고양이처럼 아끼던 내게 남자친구가 생기자 탐탁지 않아 했다. 놀랍게도 나는 한 순간 연기처럼 사라진 엄마에 대해 궁금하지도 슬프지도 않았다. 그러나 시간이 흐른 지금, 나는 엄마에 대한 기억과 부정하고 싶었던 진실을 마주하고 있다. 엄마는 왜, 어디로 사라져 버린 걸까?
헤븐리 소드
Loki (voice)
The film's plot follows that of the game closely. Nariko, a member of an ancient tribe who have guarded an ancient magical sword for thousands of years, is charged with bringing the sword to its destined wielder, a deity reincarnated who will bring peace to the land. But on her quest, Nariko must wield the sword herself against the forces of King Bohan, who wishes to possess the weapon himself.
Buttwhistle
Brumisch
Ogden Confer is a community college student living with his parents and dealing with the recent loss of his best pal, Rose, when he foils the suicide effort of a mysterious young lady, Beth, who proceeds to make him pay for not minding his own business.
더 타겟
Wolfie
의문의 남자에 의해 쓰여진 자기개발서가 저널리스트, 편집장, 수감자들, 힙합 거장, 배우, 그리고 비밀 경찰을 포함해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게 된다.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인기를 얻게 되는 자기개발서! 그로 인해 두려움에 맞서며 선택과 결정을 재평가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고, 많은 사람들이 더 긍정적인 삶을 만드는 것을 희망하며 사라진 저자의 행방을 찾게 되는데… 당신의 상상을 뒤엎을 추격이 시작된다!
Drew: The Man Behind the Poster
Himself
A documentary on legendary movie-poster artist Drew Struzan.
폰 샵 클로니클스
The Man
The stories of a missing wife, a couple of meth heads and an Elvis impersonator are connected by the items found in a small town's pawn shop.
시리우스
Narrator
Dr. Steven Greer—an Emergency room doctor turned UFO researcher—discloses top secret information about classified energy and propulsion techniques, investigates new technology and sheds light on criminal and murderous suppression. He does so by accumulating over 100 Government, military and Intelligence-community witnesses who testify on record about the cover-up.
The Punisher: Dirty Laundry
Frank Castle the Punisher
In a bad neighborhood, on his way to a laundromat to do his laundry, Frank Castle witnesses a ruthless street gang harassing several people.
LOL
Allen Williams
새학기를 맞은 리글리 고등학교. 절친한 사이인 로라와 에밀리 그리고 제니스는 여전히 즐거운 학교 생활을 꿈꿉니다. 그러나 사소한 오해로 인해 로라는 남자친구 채드와 헤어지게 되는데, 그후로 항상 좋은 친구로만 생각했던 카일과 가까워지는 것을 느낍니다. 하지만 그 둘 사이에 이 남자 저 남자에게 다 달라붙는다고해서 '포스트 잇'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애슐리가 끼어들려고 하는데... 한편 카일은 공부보다는 밴드활동에 더 관심이 많았는데 아버지는 그런 카일을 못마땅하게 여깁니다. 싱그러운 청춘들이 그려내는 그들의 사랑과 꿈에 대한 이야기!
아이 멜트 위드 유
Executive Producer
Former college friends meet up for a reunion that leads them to face the apparent disillusionment that defines their lives. After a week of excessive drug and alcohol abuse, events lead them to contemplate fulfilling a self destructive pact they made when they were young.
아이 멜트 위드 유
Richard
Former college friends meet up for a reunion that leads them to face the apparent disillusionment that defines their lives. After a week of excessive drug and alcohol abuse, events lead them to contemplate fulfilling a self destructive pact they made when they were young.
코믹-콘 에피소드 포: 어 팬스 호프
Self
A behind-the-scenes look at San Diego Comic-Con, the world's largest comic book convention, and the fans who attend every year.
DC Showcase Original Shorts Collection
Jonah Hex (segment "Jonah Hex") (voice)
An anthology of DC Showcase stories consisting of a new Superman/Shazam feature and extended versions of older shorts.
스콧 필그림
Vegan Police (uncredited)
토론토에 살고 있는 스콧은 보잘것 없는 록밴드 Sex Bob-omb의 베이시스트로 밴드 멤버인 스티븐, 킴, 닐과 연주를 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게이 친구인 월레스의 집에 얹혀 살아가는 그는 언젠가 자신의 밴드가 유명해질 것이라는 희망을 품고 있다. 중국인 여자친구 니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꿈속에서 만난 여인으로 인해 혼란을 겪는다. 그런데 꿈속에서 봤던 이상형의 여자 라모나가 눈앞에 나타나고, 스콧은 우연을 가장한 데이트를 통해 그녀와 점점 가까워진다. 어느 날 공연장에서 갑작스럽게 자신을 공격하는 인도인을 만나고 결투 끝에 제압하지만 그가 라모나의 7명의 전 남자친구 중 하나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또한 그들과의 결투에서 이겨야만 라모나를 계속 만날 수 있다는 것. 그들은 스콧을 죽이려고 덤벼들고 스콧은 사랑을 얻기 위해, 그리고 살기 위해 그들과 대결을 펼쳐야하는데...
DC 쇼케이스: 조나 헥스
Jonah Hex (voice)
When a ruthless brothel madame murders Jonah Hex's current quarry, the disfigured bounty hunter plans to make her pay.
다크 컨트리
Director
신혼여행을 떠난 부부가 어두운 밤길을 헤매다가 자신들의 자동차로 뛰어든 한 남자를 도와주면서 겪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배우인 토마스제인이 주연과 연출을 맡았다.
다크 컨트리
Dick
신혼여행을 떠난 부부가 어두운 밤길을 헤매다가 자신들의 자동차로 뛰어든 한 남자를 도와주면서 겪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배우인 토마스제인이 주연과 연출을 맡았다.
기브 엠 헬, 말론
Malone
말론은 온 가족이 살해당한 후, 형사에서 살인 청부업자로 직업을 바꾸고 자신의 가족을 죽여 직접 심장을 손으로 뜯어냈다는 전설같은 뒷이야기가 따라붙는 뛰어난 살인청부업자다. 어느날 가방을 찾아와달라는 의뢰를 받고 찾아간 곳에서 죽을 뻔한 경험을 하고, 이번 사건의 의뢰인을 찾아가 자초지종을 물었지만, 오히려 도와달라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자초지종을 들은 말론은 의뢰인 에블린과 함께 동생 새미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고, 사건을 파고들수록 에블린의 정체에 대해 의심하게 된다. 한편 말론의 전설같은 이야기의 진실이 밝혀진다.
킬샷
Wayne Colson
증인보호프로그램에 들어간 후 적응기간을 거쳐 이제 안전해졌다고 믿게 된 카르멘과 웨인 부부. 그러나 어느 날 숙련되고 위협적인 전문 킬러와 젊은 사이코패스 킬러가 동시에 찾아와 그들의 목숨을 노리기 시작한다.
뮤턴트 : 다크 에이지
Maj. 'Mitch' Hunter
서기 28세기. 빈번한 전쟁으로 황폐해진 지구에 4개의 대륙만이 살아남아 지구의 마지막 지하자원을 차지하기 위한 전쟁이 시작된다. 격렬한 전투가 벌어지던 어느 날, 지하 깊숙이 숨겨져 있던 어둠의 문이 열리고 정체불명의 뮤턴트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들의 쉴새없는 공격으로 전쟁터는 아수라장이 되고 이제 인류의 미래는 새 국면을 맞이한다. 더 이상 머물 수 없게 되어버린 지구. 고대 예언에 따라 모인 8인의 전사들. 인류의 생존을 결정할 최후의 미래전쟁이 지금 시작된다!
Monsters Among Us: The Creature FX of 'The Mist'
Thanks
Whenever a solid "brain trust" around creature assembly exists, then the process behind crafting these monsters must've been interesting. This 13-minute featurette captures the process of crafting the concepts for the monsters, from the models assembled for the primary ideas to the separation of computer and realistic tangible effects. KNB effects did some really strong work here, even in the small ways that purely give actors inspiration for their performances.
When Darkness Came: The Making of 'The Mist'
Thanks
Behind the scenes documentary on the making of the film.
Monsters Among Us: The Creature FX of 'The Mist'
Self
Whenever a solid "brain trust" around creature assembly exists, then the process behind crafting these monsters must've been interesting. This 13-minute featurette captures the process of crafting the concepts for the monsters, from the models assembled for the primary ideas to the separation of computer and realistic tangible effects. KNB effects did some really strong work here, even in the small ways that purely give actors inspiration for their performances.
When Darkness Came: The Making of 'The Mist'
Himself
Behind the scenes documentary on the making of the film.
미스트
David Drayton
마켓에서 물건을 고르는 도중 동네 노인이 피를 흘리면서 “안개 속에 무언가가 있다!!” 뛰쳐 들어왔다. 마트 밖은 이미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정체 불명의 안개로 뒤덮혔고, 정체불명 거대한 괴생물체의 공격을 받는다. 마트 안에는 주민들과 데이빗, 그의 아들 빌리가 고립되었고, 지금 밖으로 나간다면 모두 죽는다는 미친 예언자가 그곳을 더욱 절망스럽게 만든다. 몇 시간 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괴물들의 등장으로 목숨의 위협을 받고, 살기 위해 살아 남기 위해 싸우기로 결심한다.
트리퍼
Buzz
A Ronald Reagan-obsessed serial killer targets a bunch of hippies who are heading to a weekend-long concert.
퍼니셔
Frank Castle / The Punisher
델타포스 출신의 FBI 비밀요원 프랭크 캐슬은 무기 거래상 위장근무를 끝으로 은퇴, 사랑스런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 평범한 삶을 살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마지막 임무를 수행하던 중 처치한 범인이 무기 밀매와 검은 돈 세탁에 연루된 거대기업의 총수 하워드 세인트의 아들이란 사실이 밝혀지고, 격노한 하워드는 상상을 초월하는 무자비한 방법으로 프랭크의 아내와 아들, 가족 모두를 몰살하기에 이른다. 가까스로 혼자만 살아남은 프랭크에게 가족이 죽어가는 처참한 기억은 잔인하기만 하다. 5개월이 지나도록 법과 정의 조차도 돈과 권력을 방패로 삼은 하워드를 처벌할 수 없음을 깨달은 프랭크는 스스로 '퍼니셔'가 되어 세인트 그룹과 하워드 패밀리를 붕괴시킬 계획을 세운다. 이제 단순한 복수의 차원을 뛰어넘어 심리전과 첨단 전술을 동원한 프랭크의 잔인한 처형이 시작되는데.
스탠더
Andre Stander
The life and career of Andre Stander, a South African police officer turned bank robber.
드림캐쳐
Dr. Henry Devlin
메인 주의 작은 마을, 네 친구는 더디츠를 위협에서 구해주게 된다. 더디츠는 구해준 보답으로 자신만이 갖고 있는 신비한 능력을 나누어 준다. 세월이 흐른 후, 숲 속 산장에 완전히 고립된 네 친구는 정체 모를 힘이 점점 옥죄어 오면서 생명의 위협을 감지하게 되는데…
피너츠 송
Peter Donahue
뭔가 특별한 그녀 크리스티나. 그녀의 이름은 크리스티나. 남들은 그녀를 뭔가 특별한 것이 있는 여자라고 합니다. 그녀의 밤은 낮보다 화려하죠. 살짝 눈빛만 보내도 떡밥에 고기때 몰리듯 몰려드는 남자들의 간택되기 위한 처절한 노력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그녀의 철칙 앞에 여럿 쓰러집니다. 그녀의 철칙이란 남자는 한번 마시면 휴지통으로 직행하는 자판기 종이컵 같은 존재라고나 할까요 ? 그런 그녀가 무수리들을 거느리고 밤의 열기 속으로 빠져들기 시작했습니다. 피터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 그녀의 친구 제인도 청순가련형 스타일을 무기로 작업을 시작하지만 쉽지 않네요. 밤을 쓸어버릴 여왕 크리스티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사냥감을 발견한 그녀는 날쌘 표범처럼 놈의 엉덩이를 찔렀습니다. 궁뎅이를 찔렀네 안찔렀네 한참 실갱이 중 이미 친구 제인은 딴넘과 눈이 맞아 플로어를 누비는군요 ! 어처구니없는 크리스티나.. 그런데 이 녀석을 다시 보니 꽤 쓸만하네요. 적당한 근육에다가 섹시한 미소에다가 빵빵한 엉덩이까지 더군다나 녀석에게는 뭔가 다른 것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순식간에 나타난 고주망태는 녀석을 끌고 가버립니다. 고주망태 형의 총각파티를 위해 끌려나가는 녀석의 이름은 피터... 열심히 꿈꾼 당신 떠나라 ! 아쉽게 헤어진 크리스티나는 왠지 초조합니다. 밤새 전화통을 붙들고 혹시나하는 마음에 전전긍긍하던 그녀는 꿈을 꿉니다. 제인이 탈의실에서 몰래 응응했던 것 보다 더 짜릿한 꿈, 그리고 결심합니다. 열심히 꿈꾼 당신 떠나라 ! 꿈은 ★ 이루어진다 ! 크리스티나는 친구들을 끌고 형의 결혼식장으로 달려가는데... 과연 피터는 뭔가 특별한 남자일까요 ? 그리고 그녀의 꿈은 이루어질까요 ?
Eden
Dov
In 1939, Kalman, an ambitious young businessman, leaves Europe to join his sister Samantha in Palestine. She lives with Dov, an idealistic architect obsessed with the Bauhaus style. With their friends, they form a group, which discusses the future Israeli State.
오리지날 씬
Walter Downs / Billy / Mephisto
쿠바에 나타난 섹시함과 신비함을 지닌 여인 줄리아(안젤리나 졸리 역). 남자들은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그 어떤 행동도 불사하지만, 그녀가 택한 사람은 커피 부호이자 모든 여자들의 이상형인 루이스(안토니오 반데라스 역). 서로에게 격렬하게 끌려 결혼한 두 사람은 꿈 같은 하루 하루를 보내게 되고, 루이스는 자기 인생이 완성된 듯한 착각에 취한다. 거액의 돈과 함께 자취를 감춰버린 줄리아, 루이스는 이해할 수 없는 그녀의 행동에 당황하고 한순간에 어이없이 사랑하는 아내를 잃어버린 슬픔에 잠겨 그녀를 찾고자 한다. 그러나, 그녀를 행방을 찾는 과정에서 용서할 수 없는 과거가 밝혀지게 된다. 아름답기만 한 그의 아내는 잔인한 살인 혐의를 받고 도피 중인 범죄자였던 것. 그가 알고 있던 그녀의 모습은 모두 거짓이었다는 사실 또한 그를 경악케 한다. 진심으로 줄리아를 사랑했던 루이스는 분노하게 되고 복수를 결심하는데.
빅 리그
Mickey Mantle
1961년, 이전까지 베이브 루스가 가지고 있던 불멸의 기록 시즌 60 홈런 기록을 갱신하기 위해 경쟁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던 전설적인 두 양키즈 야구선수 믹키 맨틀과 로저 마리스의 일화를 담은 야구 영화이다.
언더 서스피션
Detective Felix Owens
푸에르토리코의 작은 섬, 나이 차이가 많은 부부인 헨리(진핵크만)와 샨탈(모니카벨루치)은 태풍 피해 기부금 마련 파티에 참석하려 한다. 그러나 형사 반장인 빅터(모건프리먼)의 진술서 조사 요청으로 헨리는 경찰서로 향하고 샨탈 만이 파티에 참석한다. 경찰서에 도착한 헨리는 빅터와 오웬스(토마스제인)의 심문에 응하고, 전날의 피살자 발견 신고 경위에 대해 조사를 받는다. 그러나, 개를 데리고 산책하다 발견했다는 그의 진술은 번복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의문을 남기며 헨리는 신경질적으로 변한다. 심문은 점점 그의 사생활에 대한 질문으로 이어지고, 2주전 라 펄라에서의 첫번 째 살인 사건 당일 헨리가 혼자 샨탈의 언니집에 들러 조카들에게 선물을 주었다는 진술을 듣는다. 그리고 그가 환락가를 들낙거리며 창녀와 관계해 왔으며 어린 소녀들과 친하게 지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옆방의 유리를 통해 아내가 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헨리는 더욱 흥분된 모습을 보이며 안절부절한다. 나이가 젊은 아내를 둔 심정과 어린 조카에게까지 질투심을 느끼는 아내에 대해 토로하는 헨리... 마침내, 헨리에 대한 믿음이 사라진 아내 샨탈은 가택 수색을 허락하고 암실에서는 죽은 소녀들의 사진이 발견된다.. 체념한 듯 자신의 범죄를 자백하는 헨리...그리고 침을 뱉으며 그를 증오하게 된 아내 샨탈,, 그러나 빅터에게 새로운 소식이 전해지고 헨리를 집으로 돌려보내는데...
매그놀리아
Young Jimmy Gator
말기 암환자인 거물 프로듀서 얼은 간병인 필(필립 세무어 호프만)에게 오래 전 헤어진 아들(탐 크루즈)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그의 아들은 유혹하여 파멸시켜라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남성 우위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기이한 인물. 얼의 돈을 보고 결혼한 젊은 린다(줄리언 무어)는 남편의 병세가 악화되면서, 그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방탕스럽고 부정했던 과거의 죄의식으로 혼란에 빠진다. 원로 방송인 지미(필립 베이커 홀) 역시 암 판정을 받았는데, 그에겐 자신에게 성폭행당한 이후 마약과 매춘에 빠진 딸 클라우디아(멜로라 월터스)가 있다. 지미는 용서를 구하고 화해를 청해보지만 거절당한다. 클라우디아의 집에 한바탕 소란이 일자 이웃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짐(존 C. 라일리)은 클라우디아의 부서질 듯 여린 모습에 사랑을 느낀다.
몰리
Sam
벅에게는 자폐증 환자인 누이 몰리가 있다. 몰리는 나이가 스물 여덟이지만 정신연령은 세 살 정도에 불과하다. 벅은 몰리를 위해 모험을 하는데, 검증되지 않은, 시험 단계의 치료법을 사용하기로 한 것이다. 몰리는 수술을 받는데, 수술의 결과는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것이었다. 수술은 몰리를 천재로 만들어 버린다.
Junked
Switch
A bisexual hustler tries to survive on the streets with the help of his prostitute sister and a drug-dealing friend.
딥 블루 씨
Carter Blake
바다 위에 떠있는 수상 연구소 아쿠아티카(Aquatica). 수전 맥켈레스터 박사(새프런 버로우스 분)를 비롯한 연구팀은 의료사의 새로운 장을 열 비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구상 동물 중 가장 빠르고 가장 완벽한 살상 무기인 상어를 이용해서 인간의 손상된 뇌 조직을 재생시킬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는 것. 하지만 수전은 연구 중에 금지된 실험에 손을 댄다. 그것은 바로 상어들의 DNA 유전인자를 조작하는 것. 유전 인자가 조작된 상어들은 이전보다 훨씬 더 지능이 높고 더 빠르고 훨씬 더 무서운 완벽한 살상 괴물로 변해버린다. 어느날 연구비를 제공하던 투자사가 연구 지연을 이유로 자금 지원을 중지하고 연구소를 폐쇄하겠다는 통보를 해오고 수전 박사는 투자사에서 나온 검시관 러셀 프랭클린(사무엘 잭슨 분)의 감시 아래 상어 중 가장 큰 놈의 뇌조직을 떼내는 실험에 착수한다. 그러나 성공적으로 뇌조직을 떼어낸 순간, 실험 중이던 상어가 마취에서 깨어나 한 연구원의 팔을 물어뜯어버린다. 그때부터 상어들은 자신의 뇌조직을 떼낸 인간들에게 무자비한 보복을 하기 시작하고 연구소는 손 쓸 수 없을 정도로 파괴되어간다. 급기야 연구소는 바다 밑으로 가라앉기 시작하고 열대지역 폭풍우때문에 외부로의 도피조차 불가능해진다. 바다 한가운데 고립된 연구소 안에는 유전 인자 조작으로 변형된 상어가 인간들을 노리고 있고 연구소에 갇힌 사람들은 그 살상 괴물들과 생존을 위한 결투를 벌여야 하는데.
씬 레드 라인
Pvt. Ash
태평양 전쟁이 한창이던 1942년 과달카날 섬, 일본군은 호주를 점령하기 위해 섬에 비행장을 건설하고 남태평양 공격선을 구축하고 있다. 위협을 느낀 미국은 해병대를 보내 과달카날 탈환 작전에 나서지만 승부는 쉽게 나지 않는다. 미국은 사기가 떨어진 해병대 병력을 지원하기 위해 육군을 과달콰날 섬에 상륙시키기로 한다. 전쟁의 불안과 공포 속에 과달카날 섬에 이른 육군 지원부대는 아무런 공격을 받지 않고 섬에 상륙한다. 일본군이 점령하고 있는 고지 탈환 작전을 지휘하는 고든 대령은 중대별로 정면 돌파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미군은 엄청난 피해를 입는데...
Zack and Reba
Sparky Stokes
Two young adults who are coping with the deaths of their partners try to move forward with their lives and start a relationship with each other.
목요일
Casey Wells
편의점 안, 닉(Nick: 아런 애커드 분), 달라스(Dallas: 폴리나 폴리츠코바 분), 빌리(Billy Hill: 제임스 르 그로스 분)는 커피 가격을 두고 점원과 실랑이를 벌이고 있다. 지지부진하게 말싸움을 벌이던 중, 달라스는 귀찮은 듯 점원을 쏴버린다. 아름다운 아내가 출근한 뒤, 집안정돈을 한 케이시(Casey Wells: 토마스 제인 분)는 입양 평가사를 기다린다. 하지만, 엉뚱하게도 옛 친구 닉이 그를 찾아온다. 반가운 해후도 잠시, 닉이 외출한 사이 케이시는 헤로인이 가득 든 닉의 가방을 발견하게 된다. 화가 난 케이시는 하수구에 헤로인을 버리고 만다. 피자배달원을 가장한 해결사 라스타(Rasta Man: 글렌 플러머 분)는 다짜고짜 가방의 행방을 찾으며 케이시를 위협한다. 그러나, 헤로인은 이미 없어진지 오래. 라스타는 조직의 보스를 기다리다 케이시와 아편을 나눠 피운뒤, 제풀에 쓰러지고 만다. 라스타를 묶어 두자마자 기다리던 입양 평가사 쟈비스(Dr. Jarvis: 마이클 제터 분)가 방문한다. 약기운이 조금씩 퍼져가는 와중에도 케이시는 성심 성의껏 쟈비스의 질문에 대답한다. 불쑥 또다른 방문객, 달라스가 찾아오고, 케이시가 닉의 전화에 매달려있는 동안, 달라스는 케이시의 화려했던 킬러 생활을 모조리 쟈비스에게 얘기해준다. 달라스에 의해 의자에 묶인 케이시는 색다른 유혹에 시달린다. 가방의 행방을 순순히 대답하지않자 달라스는 기묘한 방법으로 케이시를 괴롭히지만...
The Velocity of Gary
Gary * (His Real Name)
When bisexual porn star Valentino meets new-in-town hustler Gary, there is an immediate attraction between the two. Valentino helps get Gary a job at a phone-sex company, and they become fast friends and lovers, but tension threatens their relationship when Gary and Valentino's friend Mary becomes involved. When Valentino finds out he is dying and Mary is going to have his child, the three must work through hard times together.
부기 나이트
Todd Parker
1970년대 말, 스타를 꿈꾸는 17세 청년 에디 아담스는 고등학교마저 중퇴하고 클럽에서 접시닦이로 일하고 있다. 별볼일 없는 인생이지만, 그에겐 빅 스타의 희망과 짭짤한 부수입까지도 챙겨주는 특별한 물건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33cm를 자랑하는 비정상적인 성기. 포르노 영화업계의 대부격인 감독 잭 호너는 소문의 진상을 확인코자 클럽을 찾는다. 에디를 본 순간 잭은 함께 일할 것을 권하고 에디는 포르노 배우 덕 디글러로서의 화려한 포르노 인생을 시작한다. 에디는 거대한 물건과 섹시한 외모로 순식간에 포르노 업계의 스타로 뜬다. 하지만 포르노 영화의 시대가 가고 비디오 시대가 오며 덕의 인생은 밑바닥으로 치닫기 시작하는데...
페이스 오프
Burke Hicks
FBI요원 숀(존 트라볼타)은 자신의 목숨을 노리던 정부 테러범 캐스터(니콜라스 케이지)에게 아들 마이키를 살해당한다. 8년간의 끈질긴 추격 끝에 국외로 탈출하려던 캐스터를 잡은 손. 그러나 악몽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체포 순간 코마에 빠져 의식불명이 된 캐스터가 도주 직전 엄청난 양의 생화학 폭탄을 LA 어딘가에 숨겨놓은 것이다. 숀은 감옥에 갇힌 캐스터의 동생에게서 정보를 빼내기 위해 FBI의 최첨단 의료진의 도움을 받아 꿈 속에서도 저주하던 아들의 살해범 캐스터와 얼굴을 바꿀 수 밖에 없게 되지만....
라스트 타임
Neal Cassady
닐은 애인 조운이 자살을 기도해 병문안을 가지만 곧 우울해져 그만둔다. 그러던 어느날 리지란 여인이 그에게 접근해 오고 닐은 그녀의 집으로 간다. 그 곳에서 리지의 남편 루와 조운을 만난다. 다시 조운과 잘해가기로 마음을 먹고 루가 닐에게 일자리를 소개해 준다. 닐은 불현듯 면접 때 입을 양복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양복을 가지러 간다. 그러나 평소 닐을 마음에 두고 있는 체리를 불러내 달라는 해리의 부탁에 체리의 집에 전화를 걸어주나 전화를 엿들은 체리 엄마의 신고로 영문도 모른 채 닐은 경찰에 체포된다. 2주 만에 풀려난 닐은 리지의 집을 찾아가지만 집은 텅 비어 있는데...
Hollywood Confidential
Lee
A former LA cop runs a top-flight private detective agency that caters to spoiled Hollywood types.
크로우 2: 천사의 도시
Nemo
매년 '죽은 날'(분리된 영혼들을 기리는 휴일)을 경축하는 바로 그날 밤, 난봉꾼들이 밀어닥친 거리, 도시는 범죄로 가득차 있고, 한때 훌륭한 건물들이 들어섰던 거리는 이제 뼈대만 남아있을 뿐이다. 그날밤, 난봉꾼들이 행한 제례 의식은 무시무시한 폭동이다. 그런 혼란 중에 오토바이 정비사 애쉬(뱅상 페레)와 그 아들이 소름끼치는 살인을 목격하게 되고, 그들 또한 살해당한다. 그들을 죽인 자들은 악덕한 마약 거물이자 신비학을 철저히 믿는 유다 얼(리차드 브룩스)의 부하들이다. 세월이 흘러 두 부자가 살해된 지 일년이 지나 다시 '죽은자의 날'이 돌아오고, 묘한 까마귀 한마리가 화가인 사라(미아 커쉬너)를 이상한 곳으로 데려간다. 그 현장에서 사라는 애쉬가 까마귀의 신비한 힘을 부여받고 죽음으로부터 환생하는 것을 목격한다. 그리고 사라는 애쉬의 얼굴에 그의 상징이자 운명을 가리키는 까마귀 마스크를 씌어준다. 이제 애쉬는 까마귀들의 새로운 화신이 되어 죽은 아들의 복수를 시작하는데...
네미시스
Billy
서기 2027년 로스엔젤레스. 세계의 정치 경제권이 미국과 일본에 의하여 장악되고, 과학의 발전은 인간과 식별이 거의 불가능한 기계인간의 출현을 가능하게 만든다. 인간보다 우수한 능력을 지닌 인조인간들은 차츰 사회 각층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그들의 세력은 날로 커져만 간다. 한편 이에 위협을 느낀 일부 순수인간들은 '헤머헤드'라는 극단적인 테러조직을 만들어 기계인간의 파괴를 일삼는다. 기계와 인간들의 무자비한 폭력과 살상은 점점 심해지고 2천년대 미래의 지구는 혼돈 속에서 급속히 황폐해져간다. 강력범죄 특별수사관 알렉스 레인(Alex: 올리버 그루너 분)은 과거의 부상으로 인해 장기 일부가 인공으로 대체된 반 기계인간이다. 어느날, 생사를 건 반 테러 작전 수행 중 테러리스트에게 당해 만신창이가 된 그의 몸은 더욱 기계화되어 간다. 신체의 기계화에 절망을 느낀 알렉스는 자신을 그렇게 만든 테러리스트에 대한 증오와 경찰에 대한 회의를 품고 뉴아메리카의 바자에 숨어버린다. 1년후. LA 경찰국장 판즈워스(Farnsworth: 팀 토머슨 분)는 자신의 부하이자 알렉스의 옛애인이었던 인조인간 자렛(Jared: 마요리 모나간 분)이 인류의 운명을 바꿔놓을 만한 중요한 비밀 정보를 빼내 헤머헤드 조직에 넘기려는 계획을 막기위해 알렉스에게 복귀명령을 내린다. 알렉스가 복귀를 거부하자 판즈워스는 부하들을 시켜 그에게 중상을 입힌 후, 그의 몸속에 원격조종 시한폭탄과 추적감시용 카메라눈을 장착한 다음 도난 당한 데이타 칩을 쟈렛으로부터 회수하도록 명령한다. 72시간내에 쟈렛을 찾지 않으면 그는 폭발하고 만다. 자포자기 상태에 빠진 알렉스는 쟈렛의 연락책 쥴리안(Julian: 데보라 셜톤 분)을 통해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된다. 이미 살해되어 '마인드 컴' 속에 영혼으로 존재하는 쟈렛은 알렉스에게, 판즈워스가 가짜이며 그의 엄청난 음모를 막기위해 '헤머헤드'에 데이타 칩을 전해달라고 부탁한다.
뱀파이어 해결사
Zeph
아름다운 금발에 빼어난 몸매로 고교 치어리더들 중에서도 돋보이는 킹카인 버피는 자신이 운명적으로, '흡혈귀 제거자'로 낙인 찍혀 있음을 알고 있지만 이러한 사실을 원하지 않는다. 현실의 학교 생활을 너무도 좋아하는 버피는 태어날 때 어께에 찍혀 있던 흡혈귀 제거자의 표시를 없앤 지 이미 오래다. 그러나 세상일이야 어떻게 돌아가든 관심이 없던 버피는 뱀파이어들이 사람들을 계속 공격하자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결국 버피는 뱀파이어 해결사 스승을 모시고 지도 받으며 체력을 연마하게 된다. 이때부터 흡혈귀를 없앨 궁리만 하던 버피는 계속 뱀파이어를 물리치며 승승장구 하게된다. 그러던 어느날...
Padamati Sandhya Ragam
Chris
The story of an Indian girl falling in love with an American in 80s USA.
One Ranger
Executive Producer
It follows a Texas Ranger Jane as he is recruited by British Intelligence to track down a dangerous terrorist and stop him from attacking London.
One Ranger
It follows a Texas Ranger Jane as he is recruited by British Intelligence to track down a dangerous terrorist and stop him from attacking London.
Relentless
Producer
A former U.S. Army Green Beret (Jane) who, after smugglers steal his boat and leave him for dead, gets caught between warring crime gangs as he fights to save the life of a young girl.
Relentless
A former U.S. Army Green Beret (Jane) who, after smugglers steal his boat and leave him for dead, gets caught between warring crime gangs as he fights to save the life of a young girl.
Crimson Blues
Detective Eddie Braun
Haunted by a chilling twist-of-fate from his past, hard nosed Homicide Detective Eddie Braun (Thomas Jane) finds elusive redemption in the back alleys and dark under-belly of San Diego. Braun discovers links between the murders of several junkies and drug dealers. While his colleagues write the string of murders off as the product of gang wars, he believes something more sinister lies beneath.
버뮤다
Ferguson
An expedition of five students and their mentor are send to find what happened to a documentary crew reportedly missing and last seen around the Bermuda Triangle. After reaching the Bermuda and rented a boat owned by two cryptid hunters the terror slowly takes shape while they're surrounded by something unknown coming from the deepest parts of the ocean.
쓰나미 LA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역사상 가장 큰 쓰나미가 도시를 강타하고 대량 살상을 초래한다는 내용의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A Magnificent Death from a Shattered Hand
An ex-soldier attempts to clear his name while being relentlessly tracked down for the murder and rape of a well-to-do woman.
A Magnificent Death from a Shattered Hand
Writer
An ex-soldier attempts to clear his name while being relentlessly tracked down for the murder and rape of a well-to-do woman.
A Magnificent Death from a Shattered Hand
Director
An ex-soldier attempts to clear his name while being relentlessly tracked down for the murder and rape of a well-to-do wo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