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sten Kauffman

Cristen Kauffman

출생 : 1961-11-10,

프로필 사진

Cristen Kauffman

참여 작품

에버 애프터
Actor's Assistant
다니엘(드류 배리모어)은 8살 짜리 소녀이다.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의 사랑 속에 자라던 다니엘 앞에 새 엄마 로드밀라(안젤리카 휴스턴)와 그녀의 두 딸이 나타난다. 그러나 다니엘이 새로운 식구들과 함께 행복을 느끼기도 전에 아버지는 갑자기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난다. 그 후 다니엘은 하녀 취급을 당하며 자라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다니엘은 우연히 아버지의 말을 도둑질하는 범인을 발견하고 사과를 던져 말에서 떨어뜨리게 되는데 이로써 다니엘은 왕자와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갖는다. 얼마 후 새 엄마가 시종 모리스를 늙었다는 이유로 팔아버리자 다니엘은 그를 구하기 위해 왕궁으로 가서 우연히 왕자를 다시 만나게 된다. 이때 헨리 왕자는 스페인 공주와의 정략 결혼 문제로 괴로워하고 있었기 때문에, 자신의 하인을 구하는 다니엘의 당당한 모습에 반하게 된다.
Slipping Into Darkness
Alex
Three spoiled college girls are held responsible for a handicapped boys death.
Welcome to 18
Talia
Three young women looking for adventure get jobs on a dude ranch. The film follows the adventures of three high school girls the summer after they graduate. After their jobs at a dude ranch fail to work out, the girls head to Lake Tahoe where they meet Talia (Cristen Kauffman). Talia's boyfriend Roscoe then helps the girls get a job at a casino which leads to trouble.
Betrayed by Innocence
Marisa Vogel
A married commercial filmmaker (Barry Bostwick) is charged with statutory rape when it is revealed that his lover (Cristen Kaufman) is only 16.
빽 투 더 퓨쳐
Betty
마티 맥플라이(마이클 J. 폭스)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다. 그런데 평소 친하게 지내던 괴상한 발명가 에메트 브라운 박사(크리스토퍼 로이드)가 스포츠카 드로리안을 개조해 타임머신을 만들고, 뜻밖의 사고로 브라운 박사가 테러범들에게 총을 맞고 위험해진 상황에서 마티는 30년 전으로 가게 된다. 극장 간판에는 2류 배우인 로널드 레이건이 보이고 청년인 아버지와 어머니를 보게 된다. 젊은 아버진 멍청하고, 어머니는 미래의 아들인 마티를 좋아해 야단이다. 마티가 미래로 가는 것을 도와 줄 사람은 30년 전인 젊은 브라운 박사뿐인데...
첫경험
Carhop
여자만 보면 눈앞이 아찔한 죠나단(Jonathan: 더그 맥켄 분). 하지만 둘만의 시간은 공포의 엄습이다. 그런 어느날, 죠나단이 사는 동네에 여자를 유혹하는 데는 천재적인 진(Gene: 크리스 내쉬 분)이 이사오고, 죠나단은 진에게 그 방법을 배우려 하지만 그것도 쉬운 일은 아니다. 어느덧 둘은 친구가 되고, 죠나단은 남자가 무엇인지를 배우게 되는데...
조이 오브 섹스
Sharon
레슬리 힌덴버그는 고등학교 3 학년이 되었다 . 의사를 찾아갔다가 시한부 판정을 받은 후, 그녀는 처녀성 을 잃으려고 노력한다 . 그러나 체육교사인 아버지 때문에 그녀의 목표를 달성하기가 어렵다 . 한편 앨런 홀트는 친구들에게 성적 만남을 자랑하는 십대이다. 그 둘이 만나서 벌어지는 이야기.
Friendships, Secrets and Lies
Miranda
Six former sorority sisters are suspected of murder when a baby's skeleton is found in the ruins of the sorority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