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al O'Farrell

출생 : , Dublin, Ireland

참여 작품

노시보
Stunt Coordinator
불가사의한 질병에 시달리는 패션 디자이너에게 어느 날 필리핀 간병인이 찾아오면서 전통적인 민간요법을 사용해 얽힌 과거와 함께 소름끼치는 과거의 진실이 밝혀지는 초자연적인 공포스릴러물
픽시
Stunt Coordinator
콜린과 퍼거스를 이용해서 맥그라스 신부 조직의 마약과 돈을 훔쳐 샌프란시스코로 달아나려던 픽시의 계획이 무산된다. 할란드는 픽시 집 앞에서 친구 프랭크를 기다리다가 우연히 차로 치어 죽인 콜린을 차 트렁크에 싣고 마약이 든 가방을 손에 넣는다. 프랭크와 할란드가 사라진 마약 가방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픽시는 이들과 함께한다. 한편, 마약을 도둑맞은 맥그라스 신부 조직은 적대 세력인 더멋 오브라이언 조직의 범행으로 단정 짓고 전쟁을 준비하며, 퍼거스의 시체를 발견한 픽시의 이복 오빠 미키는 픽시의 뒤를 쫓는데...
픽시
Businessman
콜린과 퍼거스를 이용해서 맥그라스 신부 조직의 마약과 돈을 훔쳐 샌프란시스코로 달아나려던 픽시의 계획이 무산된다. 할란드는 픽시 집 앞에서 친구 프랭크를 기다리다가 우연히 차로 치어 죽인 콜린을 차 트렁크에 싣고 마약이 든 가방을 손에 넣는다. 프랭크와 할란드가 사라진 마약 가방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픽시는 이들과 함께한다. 한편, 마약을 도둑맞은 맥그라스 신부 조직은 적대 세력인 더멋 오브라이언 조직의 범행으로 단정 짓고 전쟁을 준비하며, 퍼거스의 시체를 발견한 픽시의 이복 오빠 미키는 픽시의 뒤를 쫓는데...
더 터닝
Stunt Coordinator
퇴학을 당해 집으로 돌아온 ‘마일스’, 대저택의 밖을 한번도 나가본 적 없는 ‘플로라’, 대저택의 마지막 주인이 된 두 아이의 새로운 가정교사 ‘케이트’. 대대로 집안을 보살핀 가정부 ‘그로스’ 부인은 ‘케이트’에게 알 수 없는 말로 아이들을 소개한다. 낯선 환경, 기묘한 분위기의 아이들 그리고 발견된 이전 가정교사 ‘제슬’의 일기까지 ‘케이트’는 아이들을 만난 후부터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는데…
트라우트만
Stunt Coordinator
The story of a man whose love for football, for England and for the love of his life, Margaret, saw him rise from Nazi 'villain' to British hero. Bert Trautmann, the German goalkeeper won over even his harshest opponents by winning the FA Cup Final for Manchester City in 1956 - playing on with a broken neck to secure victory.
Torvill & Dean
Stunt Coordinator
Biopic of the British ice dancers and British, European, Olympic and World champions, Jayne Torvill and Christopher Dean.
아가사: 살인의 진실
Stunt Coordinator
베스트셀러 추리소설 작가 아가사 크리스티에게 6년 전 미제 살인사건의 진범을 찾아달라는 요청이 온다. 크리스티는 유력한 5명의 용의자를 한 집으로 모은다. 드디어 범인의 실마리가 잡힐듯 하는 순간! 또 다른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이제 크리스티는 미궁 속에 빠져버린 사건 속에서 반드시 진범을 찾아내야만 한다.
유혹의 계절
Robert
폭력적인 남편을 피해 아이들과 함께 친구 다니엘의 집을 찾은 ‘이반’ 매일 아침, 친구의 남편인 ‘짐’과 단둘이 남겨진 이반은 어느새 다정한 그에게 마음을 털어놓기 시작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어색했던 공기는 사라지고,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이반과 짐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어 은밀한 관계를 맺게 되는데…
싱 스트리트
Stunt Coordinator
‘코너’는 전학을 가게 된 학교에서 모델처럼 멋진 ‘라피나’를 보고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라피나’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덜컥 밴드를 하고 있다는 거짓말을 한 ‘코너’는 급기야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제안하고 승낙을 얻는다.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도 잠시, ‘코너’는 어설픈 멤버들을 모아 ‘싱 스트리트’라는 밴드를 급 결성하고 ‘듀란듀란’, ‘아-하’, ‘더 클래쉬’ 등 집에 있는 음반들을 찾아가며 음악을 만들기 시작한다. 첫 노래를 시작으로 조금씩 ‘라피나’의 마음을 움직인 ‘코너’는 그녀를 위해 최고의 노래를 만들고 인생 첫 번째 콘서트를 준비하는데… 첫 눈에 반한 그녀를 위한 인생 첫 번째 노래! ‘싱 스트리트’의 가슴 설레는 사운드가 지금 시작된다!
비잔티움
Stunt Coordinator
영화 '비잔티움'은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의 닐 조던 감독이 연출한 또 하나의 뱀파이어 스토리로, 젬마 아터튼과 시얼샤 로넌이 200여 년을 살아온 뱀파이어 모녀로 등장한다.
섀도우 댄서
Stunt Coordinator
런던 지하철 폭탄테러를 실패한 한 여성이 영국 정보부 MI5에 끌려온다. ‘콜레트’라는 이름의 그녀는 한 아이의 엄마이면서 IRA(아일랜드공화국군) 소속 테러리스트. MI5 요원 ‘맥’은 그녀에게 아이의 목숨을 담보로 이중 스파이로 활동할 것을 강요한다. 사랑하는 아들을 살리기 위해서는 IRA의 핵심 멤버인 가족들의 정보를 넘겨야만 하는 ‘콜레트’. 거부할 수 없는 슬픈 선택 앞에서 그녀는 결정을 내리고, 그로 인해 예고 되었던 위험과 예상 못한 놀라운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웨이크 우드
Stunt Coordinator
수의사인 패트릭(에이단 길렌)과 약사인 루이스(에바 버시스틀)의 딸 앨리스(엘라 코널리)는 생일 아침 등교길에 패트릭의 동물병원에 잠시 들렀다가 그만 개에게 물려 죽고 만다. 딸을 잃고 절망에 빠진 패트릭과 루이스는 ‘웨이크 우드’라는 마을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로 한다. 어느 날 밤 두 사람은 웨이크 우드의 촌장 아서(티모시 스펄)의 집을 방문하는데 둘은 마을 사람들이 모여 죽은 자를 부활시키는 기괴한 의식을 목격한다. 고민 끝에 죽은 딸 앨리스를 살리기 위해 의식에 참여하게 되는 패트릭과 앨리스. 3일 동안의 부활을 허락 받고 다시 돌아온 앨리스와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것도 잠시, 앨리스는 알 수 없는 행동들을 보이기 시작하는데….
크랙
Stunt Coordinator
1930년대 영국의 외딴 기숙학교, 엄격한 규칙의 고립된 그곳에서 모든 여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인 카리스마 넘치는 다이빙 교사 미스 G와 그녀를 추종하는 여섯 명의 소녀 디, 릴리, 포피, 로렐, 로지 그리고 퍼지. 그녀들만의 특별하고 견고하던 세계는 스페인 귀족 출신의 아름다운 소녀 피아마가 전학 오면서 조금씩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아름다울 뿐 아니라 다양한 경험과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매력, 뛰어난 다이빙 실력까지 갖춘 피아마의 등장으로 리더였던 디는 질투와 위기감을 느끼고 고군분투하지만 미스 G가 피아마에게 빠져들고 집착하게 되면서 모든 것은 파국을 향해 치닫는다.
앤드 오브 워
Stunt Coordinator
마크와 데이빗은 종군 사진 기자이자 오랜 친구. 1988년 봄, 쿠르디스탄으로 간 그들은 산악 오지에서 전쟁 개시를 기다린다. 종군 생활에 지친 데이빗은 임신한 아내가 기다리는 고국으로 돌아가고 마크는 며칠 더 남아 전쟁의 참상을 카메라에 담기로 한다. 일주일 후 심한 부상을 입고 집으로 돌아온 마크는 먼저 떠난 데이빗이 아직도 돌아오지 않았음을 알게 된다. 회복이 더디고 이상 행동을 보이는 마크가 걱정된 아내 엘레나는 정신과 의사인 할아버지에게 마크의 상담을 부탁한다. 그리고 그 상담으로 언제나 냉철하고 냉소적인 성격의 마크가 숨기고 있던 전쟁이 빚어낸 또 하나의 가슴 아픈 사연, 참상과 그의 내면에 숨겨졌던 상처들이 밝혀지게 되는데…
Alarm
Stunt Coordinator
A grieving woman leaves Dublin to the Irish countryside for a fresh start. Soon her new life is disturbed by a vendetta and her own suspicion towards her new neighbors and her old friends
The Old Curiosity Shop
Stunt Coordinator
A kindly shop owner whose overwhelming gambling debts allow a greedy landlord to seize his shop of dusty treasures. Evicted and with no way to pay his debts, he and his granddaughter flee.
Frankie
Stunt Coordinator
Frankie is 15 and preparing for fatherhood. He is determined to be the best dad ever, but as his day goes on, he starts to realize how impossible this will be for him.
New Boy
Stunt Coordinator
A young African boy with a haunting back story starts school in Ireland, and finds out quickly exactly what it means to be the new kid. Winner of Best Narrative Short at the 2008 Tribeca Film Festival and nominated for an Oscar.
고립
Stunt Coordinator
이야기는 아일랜드 농장을 배경으로 전개된다. 이들은 소를 빨리 키워 많은 이익을 남기고자 한 결과, 실험을 강행한다. 그러나 실험은 이상한 결과로 치닫고 송아지는 임신 상태로 태어난다. 끔찍한 결과로 인해 충격을 받은 그들은 사건을 조용히 해결하려 한다. 그러나 그들에게는 섬뜩한 공포가 닥치고, 해결점은 더욱 없어 보인다.
The Actors
Stunt Coordinator
During the run of a particularly awful interpretation of Richard III, the star, Anthony O'Malley, begins to frequent a rough pub to develop his character. He meets Barreller who he discovers owes someone he's never met a considerable sum of money. Seeing an opportunity to make some fast money, O'Malley convinces hapless extra, Tom, to meet Barreller as the debt collector.
몬테 크리스토
Stunts
선원 에드몽 단테스(짐 카비질)는 순수하고 정직한 청년으로 고향 마르세유에서 아름다운 메르세데스(다그마라 도민칙)와 결혼을 예정하고 있다. 에드몽의 배가 나폴레옹이 유배된 엘바 섬에 잠시 거치게 되고, 에드몽은 나폴레옹으로부터 비밀리에 전달할 편지를 부탁 받는다. 마르세유로 돌아온 에드몽, 그러나 가장 친한 친구인 페르난도(가이 피어스)가 메르세데스에게 흑심을 품고는 급기야 에드몽을 모함한다. 결국 에드몽은 반역죄로 악명 높은 샤또디프 형무소에 투옥된다. 억울한 누명 때문에 장미빛 인생이 한순간에 악몽으로 바뀐 에드몽은 옳고 그름에 대하여 그동안 자신이 갖고 있던 모든 판단과 믿음을 포기해 버린다. 그대신 자신을 모함한 원수들을 향한 복수심을 불태운다. 딴 독방에 갇혀 있던 죄수(리차드 해리스)의 도움으로 에드몽은 형무소를 탈출하여 신분을 바꾸고 복수 계획을 세우는데...
Soft Sand, Blue Sea
Robber Two
13 year-old David and nine year-old Danni live in a children's home, where despite the best of adult intentions, there is conflict and sudden tragedy. When the pair escape the home, they embark upon a daring adventure in search of the beach.
The Serpent's Kiss
Stunt Coordinator
A man sends a young architect to build an extravagant garden to bankrupt the husband of the woman he once loved.
브레이브하트
Stunts
13세기 말, 스코틀랜드 왕이 후계자 없이 죽자 잉글랜드는 왕권을 요구하며 스코틀랜드에 포악한 정치의 그림자를 드리우기 시작한다. 윌리엄 월레스(멜 깁슨)는 폭정을 피하여 멀리 보내져 양육된다. 그가 성장하여 고향에 돌아왔을때 스코틀랜드는 여전히 잉글랜드의 군주 롱생크(패트릭 맥구한)의 핍박과 탄압에 시달리고 있었다. 그는 운명적인 사랑의 여인 머론(캐서린 맥코맥)을 만나 결혼하지만, 잉글랜드의 폭정에 머론은 잔인하게 처형된다. 월레스는 머론의 복수를 다짐하고, 하나 둘씩 모여드는 스코틀랜드 사람들을 모아 용맹과 투지로 무장한 저항군의 지도자가 되는데...
로헤드 렉스
Stunts
Ireland will never be the same after Rawhead Rex, a particularly nasty demon, is released from his underground prison by an unwitting farmer. The film follows Rex's cross country rampage, while a man struggles to stop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