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quan Bulakul

Suquan Bulakul

출생 : 1972-08-27, Thailand

약력

Kwan Suquan is a Thai actress. She studied at Emerson College, University Chulalongkorn.

프로필 사진

Suquan Bulakul

참여 작품

고스트 랩
Wee's Mother
근무하는 병원에서 유령을 목격한 두 의사, 특이한 실험을 하기로 의기투합한다. 죽은 뒤 떠도는 영혼의 존재를 과학적으로 증명하는 것. 하지만 이들의 비밀 실험은 점점 위험한 길로 접어든다.
신과 나: 100일간의 거래
Min's Mother
죽음에서 깨어난 ‘나’는 병원에 누워있는 이유조차 기억하지 못한다. 그때 ‘나’의 앞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신’은 두 번째 삶을 얻는 대가로 100일 안에 자신이 깨어난 몸의 주인인 정체불명의 고등학생 ‘민’을 죽음으로 몰고 간 사람을 찾아내야만 한다는 미션을 남긴 채 사라진다. 지극히 평범해 보이는 ‘민’의 주변 모든 사람들 평온한 일상에 점차 빠져들 때쯤 ‘나’는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배드 지니어스
News Anchor (voice)
긴급 뉴스! “올해 시험을 주관하는 STIC 협회가 부정행위를 발각해 큰 논란이 있었습니다. 몇몇 아시아 국가에서 시험지가 유출됐다는…” 천재소녀 ‘린’이 설계한 완벽한 답안지 모두가 원하는 그녀의 답안지로 전세계를 속여라! 시차를 이용한 완벽한 계획 거금이 걸린 천재의 위험한 신종(?) 학업 비즈니스가 시작된다!
세븐 썸씽
She
≪14≫14세 미성년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1/28≫ 21세, 28세 청춘의 감성 충만 로맨틱 코미디. ≪42.195≫ 불혹의 나이를 넘어선 한 여성의 힐링 드라마. 7년을 주기로 내달리는 우리들의 삶과 사랑의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