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en Kelsall

참여 작품

톨킨
Costume Designer
유명 작가 존 로널드 로얼 톨킨의 학창 시절을 그린 영화로서, 톨킨이 재학중인 학교의 문제아들과 어울리게 되면서 예술적인 영감과, 우정을 찾아가는 내용
슬러터하우스 룰즈
Costume Designer
영국의 명문 기숙 학교. 엄격한 교칙과 살벌한 학훈으로 유명한 이곳에 어느 날 거대한 싱크홀이 생긴다. 그리고 싱크홀은 무시무시한 지옥의 괴생명체를 소환하기 시작하는데. 살아남기 위한 학생과 교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이 시작된다!
비뚤어진 집
Costume Design
갑작스럽게 사망한 대부호 레오니디스. 타살을 직감한 손녀 소피아는 사립 탐정 찰스에게 사건을 의뢰한다. 수사를 위해 대저택에 머물게 된 찰스는 모든 가족 구성원에게서 살인 동기를 발견하는데...
스푹스: MI5
Costume Design
1급 테러리스트 탈주 사건으로 사상 최악의 위기에 빠진 영국 특수 정보국 MI5.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MI5 내부 스파이가 이 사건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직감한 대테러 부장 해리는 자살로 위장한 채 자취를 감춘다. 탈주한 테러리스트는 MI5와 영국을 타겟으로 48시간 내 테러를 예고하고, MI5는 신분이 노출되지 않은 전직 요원 윌에게 임무를 맡기게 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해리는 윌을 통해 MI5 내부 스파이를 찾으려 하지만 윌은 해리가 테러리스트와 거래를 했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의심하게 되는데...
원챈스
Costume Design
어릴 적부터 세계적 오페라 스타가 되고픈 폴 포츠(제임스 코든)의 인생은 오페라처럼 사고만발! 누구도 기대하지 않았지만, 베니스 음악학교에 합격한 서프라이즈를 만끽하게 된 그! 드디어 자신의 우상인 전설의 테너 루치아노 파바로티와 만나 일생일대 최고의 기회를 맞이하게 되는데…… 어릴 적 왕따, 영국의 평범한 휴대폰 판매원에서 전 세계인이 사랑한 오페라 스타가 되기까지 무대보다 더 드라마틱한 ‘폴 포츠’의 유쾌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페인 앤 게인
Costume Design
몸짱 트레이너 삼인방의 무모한 도전! 그들의 아메리칸 드림은 너무나 컸다! 마이애미에서 헬스 트레이너로 일하는 다니엘(마크 월버그). 부자가 되는 법을 궁리하던 그는 동료 트레이너 폴(드웨인 존슨)과 아드리안(안소니 마키)을 끌어들여 범죄 계획을 세운다. 바로 헬스클럽의 고객인 빅터(토니 살호브)를 납치해 그의 재산을 가로 채려는 것. 다니엘 일당은 여러 가지 계획을 세우고 이를 실행에 옮겨 그의 재산을 훔치는데 성공하지만, 빅터에게 자신들의 정체를 노출시키고 만다. 빅터를 살해하려던 다니엘 일당은 계획에 실패하고, 빅터는 경찰이 자신의 말을 믿어주지 않자 사립탐정 에드(에드 해리스)를 고용한다. 다니엘과 폴, 아드리안은 돈이 또다른 범죄를 모의하고 에드는 그들의 흔적을 쫓는데…
존 카터: 바숨 전쟁의 서막
Assistant Costume Designer
신비의 행성, 바숨 이 곳은 외계 종족간의 계속된 전쟁으로 서서히 파괴되고 있다. 시공간 이동을 통해 우연히 이곳에 오게 된 존 카터(테일러 키취)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고, 그로 인해 행성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전쟁에 뛰어들게 되는데… 2012년 3월, 전 우주를 뒤흔들 거대 전쟁의 서막이 오른다!
호리드 헨리: 더 무비
Costume Design
헨리는 또 다시 숙제 제출을 못하자, 뜻밖의 의문스러운 일련의 사건들을 우연히 발생시키게 된다. 옆 집 짜증나는 여자애, 변덕쟁이 마가렛과 예상 밖의 동맹을 맺고, 부패한 장학사들을 따돌리고, 사악한 교장 선생님을 무너뜨리고, 재능 콘서트에서 우승하고, 그의 최고의 적수에게 맞선다. 매 괴상한 짓이 갈수록 미친 짓이 되어가며 헨리는 늘 싫다고 했던 학교를 이해가 안되게 살리려고 노력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울프맨
Assistant Costume Designer
오랫동안 고향을 떠나 배우로 활동하던 귀족 로렌스(베네치오 델 토로)가 동생이 알 수 없는 괴수에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일어나자 아버지(안소니 홉킨스)가 있는 고향으로 돌아온다. 동생의 사건에 대해서 조사하던 그 역시 예상치 못한 괴수의 공격을 받고 점차 늑대인간으로 변하며 마을을 공포로 떨게 만드는데…
킹 아더
Assistant Costume Designer
수세기 동안 역사가들은 킹 아더가 신화적인 인물이라고 믿어왔다. 그러나 전설 속의 인물인 킹 아더는 개인적인 야망과 국민을 위한 의무 및 책임감 사이에서 고뇌했던 실존 영웅의 실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정치적 야심을 버리고 싶었던 아더(클라이브 오웬)는 브리튼(Britain)을 떠나 평화롭고 안정된 로마로 돌아가고 싶어 한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 그는 마지막 임무를 피할 수 없다. 마지막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그는 원탁의 기사들 즉, 랜슬럿, 갈라하드, 보르스, 트리스탄, 그리고 가웨인을 이끌고 원정을 떠나게 된다. 한편, 브리튼은 만약 로마가 사라지게 될 경우 그 공백과 혼란을 메꾸기 위해 지도자가 필요하다는 판단을 하게 된다. 브리튼은 색슨족들의 침략에 맞서서 브리튼을 지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섬나라 브리튼을 새로운 시대로 이끌어줄 강력한 왕을 필요로 한다. 과거의 적이었던 멀린을 길잡이로 삼고, 아름답고 용맹스러운 기네비어(키라 나이틀리)와 손잡은 아더는 역사의 흐름을 바꿀 힘을 자신의 내부로부터 발견해야만 한다. 전율이 넘치는 어드벤처, 극장의 좌석에 등을 붙일 수 없을 만큼 박진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거대한 스케일의 역사적 장대함이 가장 위대한 전설 가운데 하나인 의 영웅담 속으로 결집될 것이다.
씨비스킷
Assistant Costume Designer
인생의 모든 것을 잃고 가녀린 희망마저 버린 세 사람이 누구도 알아주지 않던 말과 만나 전 세계를 감동으로 사로잡다. 20세기 초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자전거포 젊은 주인인 찰스 하워드는 요란스러운 굉음에 깜짝 놀란다. 무엇에서 난 소리인지 알아보려고 뛰어나간 그는 “미래”를 발견한다. “자동차”라고 불리는 기계 덩어리가 말에 이끌려서 그가 서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해오는 것이 아닌가! 그 후 수년 뒤, 사업 수완이 뛰어난 찰스 하워드는 서부에서 가장 잘 나가는 뷰익(Buick) 자동차 대리점을 소유하게 된다. 하지만 하워드에게 부와 성공을 가져다준 자동차가 그에게 비극까지 가져다줄 줄은 상상조차 하지 못한다. 그의 아들이 자동차 사고로 목숨을 잃자 하워드의 삶은 내리막길로 곤두박질친다. 결혼생활도 파탄 나고 하워드는 혼자 남게 된다.
진실과 탐욕
Costume Design
전형적인 할리우드 관습의 서스펜스 스릴러. 한 백만장자의 죽음을 둘러 싸고 그의 아름다운 아내, 그녀의 정부, 킬러간의숨가쁜 관계를 흥미롭 게 묘사하고 있다. 이러한 설정은 지금껏 할리우드의 장르영화에서 수없 이 차용한 구조. 하지만(진실과 탐욕)의 경우, 아름다운 미망인을 "흑 인"으로 상정한 것이나 지극히 가벼운 신세대식 사랑법을 첨가. 장르 답습의지겨운 흥행논리에 변화를 주려고 했다. 감독인 에이미 홀든 존스는데미 무어 주연의 흥행작, (은밀한 관계), 애완견영화의 선두주자 (베토 벤) 등에서 필력을 과시했던 시나리오작가 출신. 그녀의 감독 데뷔작이기 도 한 (진실과 탐욕)은장르영화의 오밀조밀한 재미보다는 흑진주 할 베 리의 매력에 더 기대를 걸 만한 흥미위주의 작품.
라스트 댄스
Costume Design
신디(샤론 스톤)는 19살 때 친구를 죽이고 사형을 선고 받고 사형수 감방에서 12년간 복역하고 있다. 사면 위원회에 파견된 젊은 변호사 릭(로브 모로우)은 그녀의 사면 가능성을 검토한다. 사건 배경을 추적하며 릭은 백방으로 노력하지만 주지사는 사건 조사를 그만두라고 협박한다. 릭은 계속 조사를 진행시키지만 상대는 너무 막강한데...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Costume Design
1965년 미국. 남편과 아이들이 여행을 떠나 혼자 집을 지키고 있던 가정주부 프란체스카(메릴 스트립)는 길을 묻는 낯선 남자를 만난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쉽게 잊혀지지 않는 그의 이름은 로버트 킨케이드(클린트 이스트우드). 로즈먼 다리의 사진을 찍기 위해 메디슨 카운티를 찾은 사진작가였다. 이유를 붙일 필요도 없이 사랑에 빠져 드는 두 사람. 이미 중년에 이른 그들은 그 동안 살아온 시간을 나누지는 못했어도 앞으로 살아갈 시간만은 함께 하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프란체스카는 남편과 아이들에 대한 죄책감을 떨치지 못하고 메디슨 카운티에 남는데...
Rich in Love
Costume Design
Warren Odom, a rich Southern gentleman, is left in a state of shock when his wife, Helen, leaves him unexpectedly. With Helen gone, Warren's kindhearted teenage daughter, Lucille, cares for him and tries to cheer him up. Warren slowly starts to recover, and begins a relationship with another woman, Vera Delmage. However, his life is complicated when his older daughter, Rae, arrives in town pregnant.
Getting Up and Going Home
Costume Design
A middle-aged lawyer struggles to face his inner demons as he finds himself embroiled in affairs with three separate women.
Blue Desert
Costume Design
After surviving rape, comic-book artist Lisa Roberts is moving from New York City to small town in Arizona. But there's danger in small towns t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