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ence J. Rotolo

Terence J. Rotolo

출생 : 1966-05-18,

약력

Terence J. Rotolo was born on May 18, 1966 as Terence James Rotolo. He is known for his work on Dead Rising (2006), The Rundown (2003) and The Scorpion King (2002).

프로필 사진

Terence J. Rotolo
Terence J. Rotolo

참여 작품

The Mean One
Stunt Coordinator
In a sleepy mountain town, Cindy witnesses the murder of her parents by a blood-thirsty green figure in a red Santa suit. Twenty years later, the Christmas-hating monster begins to terrorize the town once more. Cindy finds new purpose in stopping the creature and saving the holiday.
더 길티
CHP Patrolman Rodriguez (voice)
911 전화 교환원으로 좌천된 경찰관 조 베일러(제이크 질렌할). 큰 산불의 발생으로 정신 없는 어느 날, 한 여인의 전화를 받은 조는 직감적으로 그 여인에게 무슨 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기지를 발휘에 여성의 현재 상황과 인적사항에 대한 정보를 알아낸다. 전과가 있는 전 남편에게 강제로 끌려 어디론가 가고 있다는 것, 집에는 지금 어린 아이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조는 전 남편의 집과 아이의 집에 경찰을 보내고, 한편으로는 수화기 너머의 진실이 밝혀지고 심판의 순간이 올 때까지 그녀를 구하기 위한 추적에 매달린다.
전쟁
Spider
미국 남부의 작은 마을 호스 케이브를 배경으로 과거 자신의 실수로 동료를 잃었다고 생각하는 보안관 짐 딜런과 은행털이 강도단이 서로의 목적을 향해 사투를 벌인다. 강도단은 사전에 철저한 계획을 세운 뒤 마을을 봉쇄하고 호스 케이브를 지키려는 마을 사람들을 향해 무자비한 총격을 가한다. 강도단은 최종 목표물인 현금 수송차까지 손에 넣게 되고 짐과 신참 보안관 맷은 서로 다른 위치에서 마을을 구할 작전을 벌인다. 짐은 과거의 사건 이후 총을 멀리했지만 절체절명의 위기 앞에 드디어 총을 들게 된다. 두 보안관과 용기 있는 마을의 아가씨 케이티는 힘을 합쳐 강도들을 궁지에 몰아넣게 되고 마을에는 희망의 빛이 보이기 시작한다.
Honey and Clover: A Recipe for Disaster
The Assailant
Past and future collide when former child stars Honey and Clover are thrust back into the spotlight together, threatening to reveal their darkest secrets.
Mommy Would Never Hurt You
Stunts
Riley wants to rebuild her relationship with her mother and little sister, who are shut-ins due to her sister's illness. When Riley realizes her sister may not be sick, her mother will stop at nothing to keep her daughters with her forever.
에이리언 컨버전스
Stunts
3개의 유성이 지구에 추락하고 그 속의 에이리언들은 서로 몸을 합치며 거대한 괴물로 진화하여 미국의 도시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촉망 받는 비행사였지만 사고 이후 새로운 비행 기술인 뉴로 프로젝트를 연구해온 엠마는 자신의 기술이 괴물이 내뿜는 뇌 교란 주파수를 무효화시킴을 알게 된다. 엠마와 그녀의 팀은 공군의 지원을 받아 전례 없는 전투를 준비하는데… 엠마는 괴물의 공격으로부터 미국을 지켜낼 수 있을 것인가?
신밧드와 복수의 여신들
Stunt Coordinator
고대 유물 도굴꾼인 신밧드는 메두사의 심장이라 불리는 에메랄드를 손에 넣은 후, 골동품 수집가에게 비싼 값에 팔아버린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골동품 수집가는 의문의 사고로 사망한다. 게다가 희귀 골동품 수집가이자 러시아 범죄조직의 우두머리인 만타가 메두사의 심장을 찾아 다니며 신밧드를 쫓기 시작한다. 신밧드는 메두사의 심장은 상상을 초월하는 막강한 파괴력을 지닌 전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열쇠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다시 한 번 위험한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투모로우 샤크
Stunt Coordinator
빙하에 갇혀 있던 상어들이 살아 나와 북극해 바다를 점령한다. 공격적이고 탐욕스러운 새로운 종의 이 상어들은 원주민 사냥꾼들을 비롯해 닥치는 대로 잡아먹는다. 사냥꾼들의 실종신고가 계속되자 북극해 연구를 위해 만들어진 오아시스 기지의 연구원들은 상황파악을 위해 실종지점을 조사하던 중, 상어의 존재를 알게 된다. 상어들은 사냥꾼에 이어 연구원들까지 공격하기 시작하고 마침내 오아시스 기지까지 공격한다. 얼음 위에 세워졌던 연구기지는 상어의 공격으로 해저에 가라앉게 되고 이들의 조난구조를 접수한 쇄빙선은 해저의 기지를 물 위로 끌어올릴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계속 되는 상어의 공격에 대다수의 연구원들이 목숨을 잃고 데이빗과 연인 트레이시만이 구조되어 쇄빙선에 오르게 되는데...
Welcome to the Men's Group
A men's support group descends into chaos when longstanding conflicts threaten the trust between the men.
Healing Hands
Thomas - EMT
A near death experience gives a young man, engaged to be married, the ability to heal people.
The Bleeding
Bartender
Surrounded by carnage, slaughter, brutal crashes and total mayhem, Shawn Black is in a race to save the world from pure evil.
스콜피온 킹
Palace Guard 2 (uncredited)
5000년 전, 악한 통치자 멤논은 소수 민족을 말살하고 새로운 제국을 건설하려 한다.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이 소수 민족들을 정복하여 새로운 제국을 건설하는 것이라 믿는 멤논은 그의 강력한 군대와 마법사의 예지를 이용해 모든 사막과 평원을 차례차례 정복해 나간다. 그에게 굴복하는 종족은 노예가 되었으며, 반항하는 종족은 무참히 몰살을 당했다. 생존을 위해 각 유목민 부족들은 하나로 뭉치게 되고, 멤논에게 대항하고자 한다. 멤논 군대의 마법사가 신통력으로 미래를 볼 수 있으며, 그 환상에 따라 공격을 하여 결코 패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 부족 대표들은 그들의 유일한 희망이자 구원의 전사인 마테유스를 악명높은 도시 고모라로 보낸다. 마테유스의 임무는 이 악의 힘을 지탱하는 마법사를 제거하는 것이다. 고모라로 잠입한 마테유스는 곧 이 마술사가 아름다운 여성 카산드라임을 발견한다. 카산드라에게 반한 마테유스는 그녀를 죽이는 대신 납치하여 사막의 불모지, '죽음의 계곡'으로 데려간다. 이에 분노한 멤논은 토벌군을 보내고, 드디어 죽음의 계곡에서 목숨을 건 전쟁이 시작된다. 한편, 카산드라는 그녀의 신통력으로 마테유스가 멤논과의 전투에서 전사하는 환상을 보고 마테유스를 만류하지만, 마테유스는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고 지배하는 자만이 진정한 전사라는 말을 남기고 죽음의 계곡으로 향하는데.
Body Moves
Harry
Two rival dancers from disparate cultures battle it out under the mirrored ball in this low-budget fea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