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eden Greer

Raeden Greer

출생 : 1988-08-03, New York, New York, USA

약력

Raeden Greer is an actress and director, known for The Host (2013), Magic Mike XXL (2015) and Homefront (2013).

프로필 사진

Raeden Greer

참여 작품

Landing Up
Jenny
When a young woman finds herself living life on the streets she learns the art of picking up men to put a roof over her head. But when she meets the guy of her dreams her secret threatens to ruin their perfect relationship.
아메리칸 히어로
Clarice Hesper
사물을 마음 먹은대로 움직일 수 있는 힘을 가진 멜빈의 관심사는 술, 여자 그리고 마약뿐이다. 그의 방탕한 생활 때문에 이혼한 부인과 살고 있는 아들을 만날 수 없도록 접근금지 명령이 내려진다. 자신의 아들을 다시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지만 현실은 녹록하지 않다.
매직 마이크 XXL
Charlotte
남성 스트립퍼 세계의 왕좌에 오른 3년 후, 평범하게 살고 있던 매직 마이크. 무대 위에서 춤을 추면서 느꼈던 희열과 최고의 팀 ‘탐파의 왕(Kings of Tampa)’들과의 추억을 잊지 못하고 있던 그에게 때마침, 멤버들이 사우스 캐롤라이나 머틀비치에서 열리는 스트리퍼 컨벤션에 동행할 것을 제안하는데… 사상 최대 쇼를 위해 지상 최고의 오빠들이 다시 뭉쳤다!
매기
Allie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폐허가 된 세상, ‘웨이드’는 편지 한 통만을 남긴 채 갑자기 사라진 딸 ‘매기’를 찾아 헤맨다. 가까스로 찾은 ‘매기’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상태. 그런 딸을 차마 격리시설에 보낼 수 없는 ‘웨이드’는 어렵사리 ‘매기’를 집으로 데려온다. ‘웨이드’는 희망을 놓지 않고 ‘매기’를 지극 정성으로 보살피지만, 점점 좀비의 본능이 강해지는 ‘매기’로 인해 마을 사람들은 모두 불안에 떨고 그녀를 딸처럼 아끼던 새엄마 마저 집을 떠나고 만다. 결코 딸을 포기할 수 없는 아빠와, 아빠를 해칠까 두려운 딸. 이들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겟 하드
Groupie
백만장자 헤지펀드 매니저 제임스(윌 패럴)은 사기죄로 샌 쿠엔틴 감옥으로 보내지게 된다. 판사는 그에게 감옥에 가기 전 주변을 정리할 기간 30일을 주고, 다급해진 제임스는 다넬(케빈 하트)을 찾아가 감옥 생활을 견뎌내기 위한 훈련을 받게 되는데...
홈프론트-가족을 지켜라
Young Girl
갱단에 잠입해 위험한 임무를 완수한 비밀 요원 ‘필’은 은퇴 후, 9살 딸과 함께 조용한 작은 마을로 이사해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로 한다. 하지만 그의 딸이 학교에서 그녀를 괴롭히는 소년을 응징해 교내에 큰 소동을 일으키게 되고, 이 사건을 계기로 ‘필’은 소년의 부모이자 마을의 범죄 조직과 연루된 이들의 주목을 받게 된다. 이후 마을의 오래된 경관과 조직은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가 하면 호시탐탐 ‘필’과 그의 딸에게 위협을 가하는데… 과연 그는 위험천만한 이 마을로부터 무사히 딸을 지켜낼 수 있을까?
Ladies' Man: A Made Movie
Sally
One guy wants to step out of the friendzone and be MADE into the ultimate ladies man.
호스트
Lily
생명체의 뇌에 들어가 기생해 사는 외계생명체 ‘소울’에 의해 거의 모든 인간이 정복당한 미래. 감정을 빼앗기지 않은 단 한명의 인간 멜라니에게 소울들은 그들 중 가장 경험이 많고 뛰어난 정신력을 가진 완다를 집어 넣는다. 하지만 완다는 이미 사라졌어야 할 멜라니의 영혼과 마주하고, 멜라니의 강력한 의지와 처음 겪는 다양한 감정에 괴로워한다. 멜라니는 자신의 육체를 지배한 완다에게 맞서며 헤어졌던 가족과 연인에게로 그녀를 이끈다. 멜라니의 모습을 한 완다는 마침내 멜라니의 연인 제라드를 만나게 되고, 그 곳에서 또 다른 인연 이안을 만나 호감을 느끼게 되는데…. 한 몸에 존재하는 두 개의 영혼, 인류의 마지막이 그녀에게 달렸다!
죽음의 그림자
Britney
시골 마을 라디오 DJ인 찰리는 생방송 중 한 청취자로부터 어둠의 그림자가 자신을 죽음으로 몰고 있다는 이상한 전화를 받는다. 단순한 장난 전화로 치부를 했던 찰리에게도 이 죽음의 그림자가 서서히 다가오기 시작한다. 자신이 죽을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휩싸인 찰리는 죽음의 그림자의 실체를 밝히려고 한다. 실제로 있었던 일을 바탕으로 한 는 사람들이 잠자는 사이 목숨을 앗아가는 알려지지 않은 존재에 대한 이야기이다. 얼핏 들으면 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는 전혀 다른 류의 영화이다. Shadow People로 불리는 이 ‘죽음의 그림자’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는 초자연적인 현상으로 아직 과학적으로는 밝혀지지는 않고 있다. 하지만 이 작품은 나에게도 저런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공포감을 관객들에게 심어준다. 더군다나 간간이 등장하는 실존 인물들은 관객들에게 이러한 공포감을 극대화시킨다. 비현실적인 괴물이나 귀신이 등장하는 웬만한 공포영화보다 훨씬 더 무서울 수 밖에 없다. 홍보성 멘트가 아니라 실제로 이 영화를 본 후 잠 못 드시는 분들이 꽤 많을 것이다.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
라스트 엑소시즘: 잠들지 않는 영혼
Steph
마을 사람들의 광기로 시작된 끔찍한 엑소시즘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열일곱 소녀 ‘넬’(애슐리 벨). 악령에 씌어 악마를 잉태한 뒤, 사탄숭배 의식 도중 화재로 아버지와 남동생을 잃은 넬은 청소년 보호소로 이송돼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이성과 합리를 중시하는 보호소 소장의 자상한 격려 속에서 서서히 과거의 상처를 극복해나가던 도중 그녀에게 매일 밤 찾아오는 알 수 없는 힘은 과거의 끔찍한 악몽을 떠올리게 한다. 넬의 엑소시즘이 담긴 촬영 테잎이 발견되자 사람들의 차가운 시선과 집요한 관심은 넬을 더욱 괴롭게만 하고, 그녀에게 다가온 주변 사람들은 모두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아직까지도 자신을 괴롭히는 악령 ‘아발람’의 존재를 깨닫게 된 넬은 다시 한번 강력한 엑소시즘을 치룰 준비를 하는데…
프리랜서스
White Girl
15년 전 살해된 경찰의 아들이 주변의 도움으로 경찰이 된다. 아버지의 예전 동료를 아버지처럼 믿고 따르던 어느 날,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그. 이제 모든 걸 알아버린 이상, 처절한 복수만이 남아 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