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Gade Denessen

참여 작품

어린 양
Producer
문명과 동떨어진 깊은 숲 속에 위치한 어느 작은 공동체. 이곳은 사실 단 한 명의 남성 지도자와 다수의 여성들로 이루어진 사이비 종교 집단이다. ‘목자’의 가르침과 지시를 맹목적으로 따르는 ‘아내’들과 ‘딸’들 사이에서 셀라는 점차 이곳이 이상하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그리고 다소 잔혹한 결과가 따르더라도 자신의 의지를 밀어붙이려 한다.
Out Stealing Horses
Producer
November 1999. 67-year-old Trond lives in new-found solitude and looks forward to spending New Year's Eve 2000 alone. As winter arrives he discovers he has a neighbor, a man Trond knew back in 1948, the summer he turned 15 and the summer Trond's father prepared him to carry the burden of his forthcoming betrayal and disappearance.
미결처리반Q: 순수의 배신
Executive Producer
코펜하겐의 어느 낡은 아파트 벽 속에서 3구의 미이라가 발견된다. 식탁에 둘러앉은 미이라들과 에탄올에 담긴 남자의 성기와 여자의 생식기. 그리고 비어있는 누군가의 한 자리도 발견된다. 미해결 사건 전담반Q의 칼 뫼르크와 아사드는 누구의 사체인지, 4번째 미이라가 될 인물은 누구인지 파헤쳐나가기 시작한다. 미이라들은 57년 전 스프로위섬의 악명 높은 ‘문제 여성 감호소’에 갇혀 있던 환자, 간호사, 그리고 그들의 담당변호사인 것으로 밝혀진다. 과연 이들을 죽인 범인은 누구이며, 그들은 왜 죽게 되었는지, 그리고 57년 전부터 이어지고 있는 그들의 추악한 만행이 밝혀지게 되는데…
달링
Producer
The moving love story of a dancer on the rollercoaster ride of her life, a drama about the rise and fall of a modern woman as she summons the courage to face her greatest trial.
더 모델
Executive Producer
파리에 도착한 신인모델 엠마. 사진작가 셰인을 만나서 재능을 발휘하고 인기를 얻으며 사랑에 빠진다. 경쟁과 유혹, 음모가 판치는 패션계에서 엠마는 더 큰 욕망으로 위험한 변신을 거듭하는데… 그녀의 도발적인 포즈에 매혹된다!
님포매니악: 볼륨 1
Executive Producer
한 허름한 뒷골목 길에 폭행을 당한 채 쓰려져 있던 조(샬롯 갱스부르)를 중년의 남자 셀리그먼(스텔란 스카스가드)이 그녀를 구해 집으로 데리고 온다. 샐리그먼은 평범한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성적 경험을 한 여성 조의 이야기를 듣는다. 샐리그먼은 조의 남성 편력과 성적 체험을 편견 없이 경청한다. 그리고 자신의 문학적, 수학적, 음악적 지식을 동원하여 조의 이야기를 해석한다. 일찍 성에 눈을 뜨고 여성의 성을 실험한 조에게 샐리그먼은 날개가 있는데 날면 좀 어떠냐고 이야기한다. 셀리그먼은 그녀와의 대화 중에 자신의 내부 어딘가에서 뭔가 불이 켜지는 것이 느껴진다.
님포매니악: 볼륨 2
Producer
무수한 남성을 만난 뒤 조는 첫 남자 제롬(샤이아 러버프)과 조우하고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낀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사랑은 성적 쾌감을 빼앗아갔다. 조는 삶의 공허함을 느끼게 되고 가학적인 방식으로 성적 만족을 제공하는 K(제이미 벨)를 찾아간다. 조는 감각을 되찾은 대가로 제롬을 잃지만 여성으로서 자신감을 되찾는다. 아무도 믿지 않고 아무 의미도 추구하지 않던 조는 자신의 분신이자 후계자인 P(미아 고스)에게 마음을 주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달라진다. 길고 긴 조의 경험담이 다다른 결론은 자신의 욕망을 인정한다는 것이다.
We Are the Best!
Co-Producer
Three girls in 1980s Stockholm decide to form a punk band — despite not having any instruments and being told by everyone that punk is dead.
Kick 'n Rush
Line Producer
The story revolves around Jakob, Bo and Mikkel - three friends who spend their days lusting over unattainable women and engaging in a variety of illegal activities (i.e. they'll rent a movie and then break into a house to watch it). After he's assigned to work with Mathilde on a school project, Jakob finds himself falling for the girl - despite the fact that Mikkel has been secretly lusting after her for ye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