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eutenant
2021년에서 시간을 거슬러 과거 왕조시대로 남자가 옛 국가가 위태로울 뻔한 사건에 개입하게 되는 내용
Pump Operator
2차 세계대전 참전 용사이자 철도 애호가인 에릭 로맥스는 어느 날 열차에서 우연히 만난 패티라는 여인과 사랑에 빠지게 되고, 결혼에 성공한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전쟁의 후유증이 그를 괴롭히는데, 이에 패티는 그를 도와주기 위해 참전용사 핀레이를 찾아가 에릭의 충격적인 과거를 듣게 된다. 바로 전쟁 도중 에릭이 일본군의 포로가 되어 끔찍한 고문과 구타를 당한 것. 결국 핀레이는 힘들어하는 에릭에게 그를 고문했던 헌병대 장교 나가세의 행적을 알려주며, 복수를 종용하는데….
American Tourist on Orchid Roof
‘마리아’와 ‘헨리’는 크리스마스 휴일을 맞아, 세 아들과 함께 태국으로 여행을 떠난다. 아름다운 해변이 보이는 평화로운 리조트에서 다정한 한때를 보내던 크리스마스 다음날, 상상도 하지 못했던 쓰나미가 그들을 덮친다. 단 10분만에 모든 것이 거대한 물살에 휩쓸려가고, 그 속에서 행방을 모른 채 흩어지는 헨리와 마리아 그리고 세 아들. 서로의 생사를 알 수 없는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데…
Yuppadee's Husband
한적한 시골 마을의 유지이자 큰 재산을 소유하고 있는 ‘파보’는 어느 날, 자신의 형이 죽자 고아가 되어 버린 형의 아들 ‘상몽’을 데려와 자신의 친아들처럼 키운다. 똑똑하고 책 읽기를 좋아하는 ‘상몽’을 유학까지 보내 공부시킨 ‘파보’는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상몽’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맡길 만큼 신뢰가 깊다. ‘상몽’이 결혼 적령기에 다다르자 ‘파보’는 적당한 신붓감을 찾기 위해 방콕으로 향하고 그 곳에서 우연히 ‘유파디’라는 여자를 만나게 된다. 너무나 아름다운 그녀를 보자 조카의 신붓감을 물색하기 위해 온 자신의 처지도 잊은 채 그녀에게 빠져 들게 되고 결국 ‘유파디’를 데리고 마을로 돌아와 두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유파디’는 잘생기고 건장한 체격의 ‘상몽’을 유혹하고 두 사람은 ‘파보’의 눈을 피해 격렬한 사랑을 나누게 되는데...
Jack McQuade
태국의 한 비치 리조트 외곽에 위치한 잭의 악어 농장에는 델릴라라고 하는 악어가 있다. 이 농장은 미국에서 이주한 잭 맥퀘이드와 그를 방문 중인 여동생인 앨리슨에게는 돈을 벌기에 좋은 장소였다. 많은 빚을 지고 있는 상황에서 잭은 델릴라가 실종됨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잭의 진짜 골칫거리는 경쟁상대에 있다. 그와 경쟁관계에 있는 앤디 콩송의 악어월드는 그의 농장보다 크고 좋을 뿐만 아니라 콩송은 잭을 망하게 하기 위해서는 무슨 일이라도 할 사람이며, 그 목적을 이루기 위해 델릴라를 납치하고 잭을 곤경에 빠뜨리게 하기 위해 사람까지도 고용할만한 사람이다. 연이어 마을 주민들이 사라지고 토막난 사체들이 늪에 버려진다. 식인악어가 방출되었다는 소문이 나기 시작하고 여행객들을 죽일지도 모른다는 루머가 나돈다. 한편 콩송은 언론에 잭을 비난하는 기사를 내고, 동물복지부의 담당자인 에블린은 그를 조사하기 위해 나타난다. 델릴라를 잡는 사람에게 5천 달러의 포상금이 걸리고 악어 사냥꾼들은 혈안이 된다. 사람들의 비난 속에서 잭과 그의 친구들, 그리고 그의 가족들은 그들이 델릴라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안다. 천만다행으로 델릴라는 태국에서도 가장 위험한 곳에 숨는다. 시체가 쌓여가고 비명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은 식인악어의 존재를 증명하는 것이고 그를 잡기 위한 사냥도 계속될 것이다. (AXN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