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DiSanti

John DiSanti

출생 : 1938-01-01, Connecticut, USA

프로필 사진

John DiSanti

참여 작품

레릭
Guard Wootton
시카고 항, 브라질에서 도착한 산토스로 선상에는 머리가 뜯겨져 나간 시체들로 대참상이 벌어져 있다. 다고스타 반장(Lt. Vincent D'Agosta: 톰 시즈모어 분)이 조사에 착수하지만 사건은 미궁속으로 빠져들 뿐... 이즈음, 박물관의 그린 박사(Dr. Margo Green: 페네로프 앤 밀러 분)는 운송되어 온 유물 속에서 식물 잎사귀의 DNA를 감식해 본 결과, 도저히 믿기지 않는 사실을 발견하고 경악한다. 당시 박물관 측은 재정적 압박을 해소하기 위해 저명인사들을 초청, 개관 기념파티를 펼치고 있었다. 홀 곳곳에선 경비병들이 모든 통로를 차단한 채 감시의 눈초리를 번득이고 있다. 순간, 그린 박사의 불길한 예감이 적중이라도 하듯 물샐틈없는 삼엄한 경비망을 뚫고 마침내 미지로부터의 묵시를 띤 파충류의 급습이 시작되고 만다. 강도 7의 지진과 같은 엄청난 진동과 함께 보안씨스템이 올스톱되고, 천정의 스프링쿨러가 풀가동되자, 파티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의 지옥도로 변해 버린다. 파충류의 집중적인 추격을 받기에 이른 그린 박사. 끈끈한 점액질의 채액을 흘리며 다가오는 입에선 두 갈래로 갈라진 긴 혀가 그녀의 목덜미와 얼굴을 감싸는데...
The Revenge of Al Capone
D'Andrea
After Al Capone is imprisoned, he still continues to run his empire, and plots to assassinate the mayor of Chicago.
Tricks of the Trade
Tony
After her picture perfect husband is murdered in a prostitute's apartment, Beverly Hills homemaker Catherine is devastated. But she doesn't spend too long mourning, because she's soon on a mission to put her husband's killer behind bars. To do so, she forms an unlikely partnership with Marla, the Hollywood hooker who serviced the deceased. Under Marla's guidance, the pair navigate the seedier side of Los Angeles to put this mystery to rest.
Going to the Chapel
Cabbie
As a couple (Valentine and Greene) prepare to get married all sorts of uninvited and unexpected guests arrive and secrets are revealed.
프리시디오
Det. Marvin Powell
어스틴(Jay Austin: 마크 하몬 분)과 컬드웰 중령(Lt. Colonel Alan Caldwell: 숀 코넬리 분)은 과거 어스틴이 헌병시절 일으킨 구타사건으로 불편한 관계에 있는 가운데 여헌병 살해 사건을 헌병과 경찰이 합동 수사를 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어스틴이 중령의 딸 다나(Donna: 멕 라이언 분)와 사랑에 빠지자 둘 사이의 대립은 더욱 심해진다.
미혼모
Mr. Kolby
Young high school couple Darcy Elliot and Stan Bobrucz are one year from graduation, with promising futures ahead of them. But their paths take a drastic turn when Darcy becomes pregnant. Unwilling to go through an abortion or an adoption — despite their parents' pleas — Darcy and Stan decide to sacrifice their college experiences and degrees in order to keep and raise the baby. After a quick marriage, the two realize it won't be as easy as they thought.
8번가의 기적
Gus
도시 한복판에 있는 낡은 건물입주자들의 땅을 사들인 레이시가 새로운 건물을 세우기 위해 폭력배들을 동원한다. 그래서 입주자들은 매일 폭력배들한테 시달림을 당한다. 폭력배 대장인 카를로스(마이클 차르마인 분)는 닥치는 대로 집을 부수며 이주비를 받아가라고 성화다. 노망든 아내 페이(제시카 탠디 분)와 햄버거 집을 운영하는 프랭크(험 크로닌 분), 무명 화가 메이슨(데니스 볼릿시카리스 분), 애인에게 버림받은 마리사(엘리자베스 페나 분), 은퇴한 흑인 복서 해리(프랑크 맥리 분) 등은 속수무책으로 당하면서도 이주를 거부한다. 어느날 페이는 잠결에 인기척을 느끼고 깨는데 이상한 기계가 집안을 날아다니는 것을 보게 된다. 그 이상한 기계는 고치는 것이 취미라 부서진 집을 고치는 대신 전기와 금속 등을 먹는다. 주민들은 페이의 말을 믿지 않다가 물체를 직접 보고는 그것들을 보호하게 된다. 물체는 새끼도 세마리 낳는다. 한 마리는 배터리가 들어있지 않아 죽어있는 것을 해리가 살려낸다. 희망을 갖게 된 주민들 사이에선 다시 웃음이 떠오르고 서로에 대한 관심도 생긴다. 메이슨과 마리사는 아주 가까워진다. 카를로스를 동원한 것이 효과가 없자 레이시는 건물을 태울 계획을 세운다. 다급해진 카를로스는 물과 전기를 끊으며 발악하는데 이때 남자 외계 물체가 상처를 입는다. 이 때문에 외계 물체들은 주민들에게 아쉬움을 남긴 채 떠나버리고...
포춘
Police Lieutenant
세계적인 연기 지도자 스타니 슬라브의 문하생이 된 샌디(Sandy: 베티 미들러 분)와 로렌(Lauren: 셜리 롱 분)는 서로의 애인인 마이클(Michael: 피터 코요테 분)의 사망 소식을 듣고 영한실로 달려가지만 그가 아님을 확인하고 찾아나선다. 결국 CIA요원이었던 마이클은 KGB의 유혹에 빠져 가공할 생화학무기인 '톡신'의 입수를 위해 그녀들을 이용했음이 밝혀지게 되니, 이를 안 두 여자의 분노는 극에 달하고 죽음을 무릅쓰고 추적하는데...
필사의 도주
Vinnie
우연히 마약 사범인 땅개와 마주친 형사 대니와 레이는 초대 스페인계 대부를 꿈꾸는 마약왕 곤잘레스와 맞닥뜨리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곤잘레스를 체포하기는 하지만, 어이없게도 곤잘레스는 보석으로 풀려나고 대니와 레이는 반장에게 등을 떠밀려 원치도 않은 휴가를 떠나야 하는 입장에 처하고 만다. 그러나 풀로리다에서의 평화로운 삶에 매료된 대니와 레이는 급기야 은퇴하고 술집을 경영하기로 결심한다. 돌아와 은퇴 의사를 표명한 후, 주변의 상사, 동료들로부터 몸을 사린다는 비난을 받음에도 불구하고, 은퇴를 한 달 밖에 남겨놓지 않은 두 형사는 나름대로 현상 유지에 급급한다. 하지만 대니의 전처가 곤잘레스에게 납치 당하게 되자, 상황은 급변하고 대니와 레이는 형사 특유의 기질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Ace Hits The Big Time
Lewis
On the day he enters Kennedy High in Manhattan wearing a patch over one eye, sixteen-year-old Horace Hobart is urged to join what he believes is the toughest gang at school.
이중 함정
Detective James Wickman
장래가 촉망되는 젊은 판사 하딘(Steven Hardin: 마이클 더글러스 분)은 흉악범들이 법조문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법망을 빠져나가는 현실에 심한 분노와 좌절을 느낀다. 형사들이 범행 증거가 확연한 증거들을 수집하여 검거해도 그들은 곧 변호사에 의해 정당한 수색 혹은 검문인지를 주장하여 증거로 채택되지 않고 풀려나는 것이다. 그 사실을 안 덕망있는 선배 판사가 자신들의 그룹 '스타 챔버(The Star Chamber)'에 입회할 것을 권유한다. 저명한 판사 9명으로 구성된 이 비밀 조직은 지능적으로 법망을 피해 나가는 흉악범들을 살인청부업자를 시켜서 제거함으로써 사회를 정화시켜 나간다는 명분을 내세우고 있다. 번민하던 하딘은 그 그룹에 입회하게 되고, 자신도 2인조 아이 살해범을 지목하여 이들로부터 유죄를 받아낸다. 하지만 한 흑인 형사에 의해 흑인 진범 3인조가 검거되자, 하딘은 이들에게 자신이 지목한 2인조의 살해 집행을 중지할 것을 주장한다. 하지만 그들은 이것이 불가능하며, 더구나 범인들이 아이를 죽이지 않았더라도 결국 다른 시민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라 차라리 죽이는 것이 바르다는 판단을 내린다. 분괴한 하딘은 이들도 모두 범인과 다름 없다고 판단하고, 결국 흑인 형사에게 모든 것을 폭로해 버리는데...
폴 뉴먼의 선택
Longshoreman
신문사 기자인 미간 카터(샐리 필드 분)는 확실치 않은 정보를 기사화해서 무고한 마이클 캘리거(폴 뉴먼 분)를 마치 디아즈 실종 사건의 범인인양 만들어 버리고는 언론의 특권으로 자신의 잘못을 정당화 시키려 한다. 그 결과 마이클의 알리바이를 입증해 주려고 자신의 치부를 털어놓게된 마이클의 여자친구 테레사(멜린다 딜런 분)를 자살에 이르게 한다. 분노한 마이클은 이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노바디 퍼펙트
Knuckles
건망증이 아주 심해서 뭐든지 잊어버리는 디블리, 가상의 어머니를 항상 모시고 사는 집착증 환자 스와보다, 깡패같은 젊은이 로키와 여배우 스타일의 극성쟁이 아가씨 키티의 인격이 한 사람 안에 쉴새없이 출몰하는 정신분열증의 월터 등 정신장애가 있는 세 사람은 함께 병원을 다녀오다가 움푹 팬 도로의 깊은 틈에 박혀 차가 완전히 부서지고 만다. 이 자동차가 부서진 것은 시 당국의 책임이라고 결론을 내린 이들은 시청을 찾아가 자동차값 변상을 요구하지만 미리 웅덩이에 대한 신고를 하지 않았었기 때문에 해당사항이 없다고 쫓겨난다. 이들은 시장으로부터 고물차값 650달러를 변상받기 위해서 국군의 날 행사용으로 운반중인 대포를 트레일러째 손에 넣은 다음 항구의 관광 페리를 납치, 대포를 싣고 해변에 있는 시장관저 앞으로 간다.
타인의 눈
Stanley Herbert
젊은 여성만을 노리는 연속 폭행 사건으로 뉴욕의 조용하던 주택가는 삽시간에 공포에 휩싸이게 된다. TV 뉴스 캐스터 제인(Jane: 로렌 티워스 분)은 방송을 통해 용의자에 대한 시민의 정보제공을 요청하는데, 그녀는 유괴 폭행된 여동생으로 말미암아 이러한 사건에는 분노를 느끼고 있다. 어느날 귀가하던 제인은 수상한 남자를 발견하고 이 남자가 범인임을 확인하나 TV를 보던 이 남자는 제인의 얼굴을 확인하고 뒤쫓기 시작하는데.
There Goes The Bride
1st Limo Driver
A nervous ad executive creates havoc on his daughter's wedding day and becomes obsessed with a dream girl he keeps seeing everywhere but whom he can't catch.
King Frat
J.J. 'Gross-Out' Gumbroski
Set on the quiet campus of Yellowstream University, this comedy follows the rivalries that build between two of the college's fraternities. When they're not mooning everyone they pass and throwing garbage on the lawns of rival frats, the members of the Pi Kappa Delta fraternity are mainly interested in drinking and... well, drinking. When a campus-wide farting contest is announced, Grossout, the leader of the Deltas, is all too eager to stand up, bend over and defend the honor of his fraternity.
Beyond the Bermuda Triangle
Linder
A retired businessman notices that there has been a rash of ships and planes disappearing off the Florida coast, and he starts to investigate.
레니
John Santi
스탠드 업 코미디언 레니가 죽은 후 레니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증언을 중심으로 레니의 일생을 다시 짜 맞춘다. 스트립 댄서였던 레니의 아내 허니와 레니의 어머니가 증언하는 레니의 모습이 레니의 실제 면모를 이해시키는 결정적인 단서가 된다. 미국의 위선을 들춰내고 조롱한 천재 코미디언으로 그를 추앙하는 사람들의 평가와는 정반대로 그가 저질농담으로 대중을 타락시킨 삼류 연예인이라는 비판적인 여론도 있었다. 초창기에는 전통적인 스탠딩 코미디를 구사하던 그는 점차 미국과 미국인을 풍자하는 코미디언으로 변모해간다. 법적인 제제를 받을만큼 금기(성)에 대한 표현도 노골적이 되어간다. 그러면서 스스로도 자제력을 잃고 마약과 변태적 성생활을 즐기며 무너져가던 레니는 심각한 강박관념에 시달리며 코미디에도 생기를 잃고 인기도 잃는다. 결국 그는 자신의 아파트 화장실에서 팔에 주사를 꽂은채 힘없이 죽고 말았다. 하지만, 그는 시대와 결국은 불화한 기인이었으며 그를 출세하게 만든것도 불행하게 만든것도 미국사회의 위선이었다. 이 영화에서 더스틴 호프만의 연기는 압권이다. (1967)으로 스타덤에 오른 더스틴 호프만은 유머러스하면서도 비애가 가득한 양면을 모두 가지고 있어 레니 역에 적역이었다. 는 1975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 포함 총 6개 부문 후보로 올랐는데, 더스틴 호프만은 자신의 연기가 만족스럽지 않다는 이유로 시상식에 불참하기도 했다. 는 6개 부문 중 단 하나의 상도 수상하지 못했지만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올라 레니의 아내를 연기한 발레리 페린이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는 성과를 거뒀다. 누구보다도 치열한 삶을 살았던 코미디언 레니 브루스, 더스틴 호프만의 명연기로 부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