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milla Goulian

출생 : 1903-01-17, Minsk, Russian Empire [now Belarus]

사망 : 2002-07-01

참여 작품

미스터 클라인
Production Manager
1942년, 나치가 점령한 프랑스 파리에서 로베르 클라인은 성공한 미술품 거래상으로 전쟁 중에도 부유하게 살고 있다. 하지만 사실 그는 유태인들이 어쩔 수 없이 내놓는 미술품들을 헐값에 사들여 되파는 식으로 돈을 벌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클라인은 자신이 유태인이라는 오해를 받고 있음을 알게 된다. 그는 자신이 유태인이 아님을 밝히기 위해 조사를 시작하지만, 점점 위기에 몰리게 된다. 미국 출신으로 구 소련, 영국 등에 걸쳐 활동했으며, 사회파 감독으로 불리는 조셉 로지의 대표작. 인간의 이중성과 복잡한 내면을 탁월하게 묘사하여 세계적 절찬을 받았고, 신분을 입증하기 위해 분투하는 클라인 역의 알랭 들롱은 직접 제작에도 참여했다. (시네마테크부산 2010 - 알랭 들롱 & 이브 몽땅 특별전)
르 지땅
Production Manager
위고 세나르(알랭 들롱 분)는 사회의 특수 소외 계층인 집시다. 집시들의 권리를 옹호하기 위해 살인을 저지르고 3년전 형을 구형 받았으나 탈옥하고 만다. 그의 동료들 역시 은행을 털다가 20년형을 구형 받았다. 경찰은 이들을 2년 전부터 쫓고 있으나 이들은 오히려 대담하게 절도 행각을 계속하며 가난하고 불쌍한 소외계층 사람들을 도와준다. 사회에서 멸시 받는 집시의 후예, 그는 강도 짓을 해 번 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등, 사회에 대한 불만을 이상한 행동으로 해소한다. 그러나 위고 세나르(지탕)은 가는 곳마다 묘하게 금고 털이범 얀 퀵과 얽히게 되는데. 고독한 두 사나이들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지... 아무도 도와주는 이 없는 이 집시의 목숨을 구해주는 수의사는 돈 다발을 건네는 주인공에게 악수 한번이면 충분하다고 거절한다.
Bluebeard
Production Manager
Baron von Sepper is an Austrian aristocrat noted for his blue-toned beard, and his appetite for beautiful wives. His latest spouse, an American beauty named Anne, discovers a vault in his castle that's filled with the frozen bodies of several beautiful women.
고성을 사수하라
Production Manager
제2차 세계대전의 종말이 다가올 무렵 미군 중대가 고성을 점거한다. 중대 사령관은 성에 사는 백작 부인과 바람을 피운다. 한 명은 폭스바겐과 사랑에 빠지고, 제빵사였던 사람은 다른 제빵사의 아내와 동거를 한다. 또 한 명의 예술 사학자는 성과 명작들을 지키려 하지만 헛수고로 돌아가고...
죽음의 영혼
Production Manager
첫번째 에피소드(로제 바댕 연출/제인 폰다, 피터 폰다 주연). 프레데리크 백작부인(제인 폰다 분)은 기분 내키는 대로 방탕한 생활을 일삼다 숲 속에서 우연히 만난 빌헬름(피터 폰다 분)을 보고 한눈에 반한다. 그러나 빌헬름은 그녀의 유혹을 뿌리치고, 화가난 백작부인은 심복을 시켜 그의 마구간에 불을 지르게 한다. 말들을 구하려던 빌헬름은 불길에 휩싸여 죽고, 불길 속에서 검은 말 한 마리가 살아남는다. 프레데리크 백작부인은 그 말을 길들이려 하지만 검은 말은 그녀의 뜻을 따르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벼락이 떨어져 숲에 불이 나자 검은 말은 그녀를 태운 채 불 속으로 달려든다. 두 번째 에피소드(루이 말 연출 / 알랭 들롱, 브리지트 바르도 주연). 사디스트적인 기질을 가진 한 오스트리아 장교(알랭 들롱 분)가 타인을 모욕하고 괴롭히려 할 때마다 그와 아주 흡사하게 생긴 신입생이 개입해 그의 행동을 저지하게 되는데, 어느날 카드게임에서 패한 한 아름다운 여성(브리지트 바르도 분)을 능욕하려하자, 예의 신입생이 나타나 그의 속임수를 폭로하며 저지하려 한다. 이에 흥분한 장교는 그를 단도로 살해하고, 자신 역시 불행을 당하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세번째 에피소드(페데리코 펠리니 연출, 테렌스 스탬프 주연) 술에 취해야 천재성을 발휘하는 영국 배우 토비(테렌스 스탬프 분)는 페라리 한 대를 제공하겠다는 영화제작자의 말에 솔깃해 이태리로 날아온다. 공항에서 우연히 한 소녀의 공을 주워주게 되는데, 기다리던 제작자들을 만나 함께 차를 타고 가면서 다시 공을 주으러 뛰어가는 금발의 소녀를 목격한 토비는 전율에 휩싸인다. 이태리에서의 행사를 마치고 페라리를 받게 된 토비는 그를 괴롭히는 군중을 피해 혼자 시운전을 하게 되고, 무너진 다리 때문에 인부들이 통행을 막고 있는 도로에서 자신의 목을 걸고 도박을 벌인다.
Marked Eyes
Production Manager
A story about a widow who begins to receive blackmail letters demanding money from her. This is when everyone in the small town she lives in dismissing her husband.
Marked Eyes
Executive Producer
A story about a widow who begins to receive blackmail letters demanding money from her. This is when everyone in the small town she lives in dismissing her husband.
인 더 프렌치 스타일
Production Manager
A young American art student must decide whether to stay in Paris with her boyfriend or go back to the U.S. when her wealthy father arrives to bring her back.
화니
Production Manager
Almost 19-year-old Marius feels himself in a rut in Marseille, his life planned for him by his cafe'-owning father, and he longs for the sea. The night before he is to leave on a 5-year voyage, Fanny, a girl he grew up with, reveals that she is in love with him, and he discovers that he is in love with her. He must choose between an exciting life at sea, and a boring life with the woman he loves. And Fanny must choose between keeping the man she loves, and letting him live the life he seems to want.
The Wretches
Production Manager
Meant to be a psychological study of a dysfunctional couple and an equally unbalanced maid, this slow-paced, murky melodrama stars Michele Morgan and Robert Hossein as Thelma and Jess, two Americans who move into a down-at-the-heels Paris neighborhood. The couple is still suffering from the loss of their only son in an automobile accident that happened some time in the distant past. Thelma tends to drown her sorrows in alcohol, while Jess is introspected and morose. After they hire a maid to help out with the housework, she falls for the taciturn Jess. Her interest seems to be only a simple attraction, yet appearances, as it turns out, are deceiving.